생활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이청조의 일생의 어풍은 두 시기로 나눌 수 있다: E68A84E8A2A616964654757A68696416F3133376 다년간 소장해 온 골동품 전적과 서화를 모두 전란 중에 잃어버렸다. 얼마 후 (남송 고종 3 년, 조명성 마흔여섯 살), 그녀의 남편은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외로움과 슬픈 심정으로 사방을 떠돌아다녔고, 고향을 생각하면 어찌할 바를 몰랐다. 질병과 불공정한 감금까지 더해져 그녀는 약한 여자로서 생활의 무거운 고난을 감당했다. 첫째, 이청조 초기어의 스타일 특징: 신선하고 아름답고 완곡한 스타일로 진심을 표현한다. 이청조의 일생을 돌이켜보면 편안한 조기 생활과 행복한 가정을 가졌기 때문에 그녀의 초기 작품들은 대부분 레저, 사랑, 아름다운 경치, 남편에 대한 이별에 대한 생각을 썼다. 풍격이 참신하고 매혹적이다. 아름답고 정교한 글은 신선하고 발랄하며 생활의 정취가 넘친다. 그들은 그녀의 발랄한 소녀의 감정과 따뜻한 첫사랑 생활을 묘사하며 즐거움을 기조로 삼았다. 예를 들어, 그녀가 일찍 쓴' 꿈처럼' 라는 단어는 항상 서정 석양을 기억하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밤에 배로 돌아가 연꽃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기를 갈망한다. 나는 횡단하고, 건너고, 갈매기의 신혼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분투했다. 작가는 빈 줄을 그리는 기교를 사용했다. 아가씨들은' 술에 취해 망각한다' 는 이유로 연꽃의 깊숙한 곳으로 잘못 들어왔지만, 이 잘못은' 오심' 하여 기묘한 예술 경지를 냈다.' 다투고, 건너고, 건너고, 갈매기 헤론 연못을 일으켜라'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고요한 연못은 이 해산병 유용 때문에 갑자기 끓기 시작했다. 아가씨들의 경호, 물젓기, 물새가 날개를 흔들기 시작하는 목소리에서 우리는 시인의 선량한 마음을 친절하게 느꼈다. 작가는 소박하고 자연스럽지 못한 언어로 신선하고 발랄하며 생활의 정취가 넘친다. 그의 손끝은 조각하고 쪼아먹지 않은 것 같아서, 몇 획만 있으면 연화호에서 생기발랄한 석양 귀주도를 그려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교하고 우아하며, 정적이고, 인물이 생동감 있고, 강한 예술적 매력이 있어 깊이 생각하게 한다. 그것은 사람을 흥미롭게 하는 아름다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동시에 우리에게 아름다운 것을 보여 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그것은 녹색과 지방, 빨간색과 얇은 해야 합니다. "이것은 자연이 폭풍을 겪은 봄밤에 관한 시입니다. 시인은 정원의 화초와 나무가 반드시 울창하고 꽃이 시들고 있을 것이라고 예견했다. 아침에 그녀는 급히 셔터 남자에게 실외 변화에 대해 물었지만, 부주의한 셔터 남자는' 해당화' 로 대답했다. 이에 대해 시인은 두 개의' 아는 것' 과 한 개를 쓰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작가가 봄을 앞둔 아쉬움을 생생하게 반영하고, 근심 걱정 없는 우아한 삶의 정취를 반영하며, 자연과 봄에 대한 작가의 사랑을 표현했다. 그의 상상력은 독특하고 섬세하며, 어휘는 신선하고 민첩하며, 특히' 청비' 라는 단어는 이미지가 아름답다. 혜종경 국원년 (1 1), 656538. 100666666 나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기억에 남는 시절을 시작했다. 사랑은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이다. 제 남편 조명성은 매력적인 소년입니다. 그들은 문예지기입니다. 조명성의 아버지도 조중관원으로, 두 집이 옳다. 더 보기 드문 것은, 그들은 일반 문인들이 시와 서화에 대한 관심뿐만 아니라, 더욱 인연을 맺은 직업결합점인 금석학 연구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자유로운 연애가 허용되지 않을 때, 그들은 반드시 언론에 의지해야 한다. 그들이 이런 사랑의 결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하늘이 주신 기회이다. 달콤한 사랑은 이청조를 신혼부부로 하여금 수많은 생각을 하게 하고, 가작이 여기저기서 복복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대담하게 시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신혼여자 특유의 정성과 시끌벅적한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이' 깨진 목련화' 를 보세요. 제 어깨에 꽃을 팔고, 봄꽃 한 송이를 사려고 합니다. 나는 눈물이 가볍고 고르게 흘러서, 랑이 알아맞힐까 봐 두려웠다. 이것은 진실한 삶을 가진 꽃으로 따뜻한 봄바람과 햇빛에 따라 열리며 계절의 변화에 따라 시들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붉은 저녁노을 같은 꽃잎에 이슬의 흔적이 점재되어 있고, 작가는 그것을 봄에 상처받은 사람의 얼굴에 남아 있는 눈물자국으로 상상한다. 그러므로 꽃잎과 사람의 얼굴, 눈물과 이슬은 서로를 분간할 수 없다. 얼마나 미묘한 심리인가, 얼마나 미묘한 연상인가! 꽃에 비하면, 나는 랑이 그녀가 예쁘지 않다고 말할까 봐 두렵다. 마지막으로 나는 꽃을 내 머리핀에 비스듬히 꽂아 랑을 비교하게 했다. 어느 것이 더 예뻐요? " 프랑이 알아맞힐 수 없을까 봐' 라는 이' 두려움' 글자는 약간 시큼하다는 뜻을 담고 있지만, 또 새콤달콤하기 때문에 일부러 손질하여 비교를 가르친다. 한 사람이 한 송이의 꽃보다 더 아름다운가요? 이것은 단순히 일련의 아름다운 연극 장면입니다. 작가는 활발하고 명랑하며 저속한 글로 수줍고 감동적인 모습을 보여 결혼식 초기의 한가하고 행복한 생활을 표현했다. 남편에게 애교를 부릴 뿐만 아니라 자신의 미모에 대한 자신감도 드러냈다. 또 다른 예로' 취화음',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하루 종일 슬퍼하고, 뇌는 금수를 판다. 명절도 중양절, 옥베개, 찬장이다. 서풍이 커튼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 "이청조와 조명성은 감정이 깊어 두 사람은 늘 시를 쓴다. 중양의 해, 이청조는 이 명구' 취화음' 을 외지에서 벼슬을 하는 남편에게 선물하며, 중양절에 홀로 적막한 규실에 시인이 남아 남편의 외로움과 서글픔을 그리워하는 것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서글픔, 서글픔, 서글픔) 듣자하니 조경명은 아내를 때리고 싶었고, 침식을 잊고 3 일 3 박 동안 고심하며 50 자를 강요하고 친구를 초대했다고 한다. 서풍은 커튼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며, 문학이 가장 진실한 예술이라는 것을 충분히 설명하고, 조금도 강요할 수 없다. 명성창작의 공력은 맑은 사진 아래 있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의 작사의 목적은 아내와 경쟁하기 위해서이다. 게임 심리에서 당연히 조경의 진실한 감정을 드러내는 작품과 비교할 수 없다. 마지막 영화는 낮부터 밤까지 슬픔과 외로움으로 가득 찼다. 창밖이 어두컴컴하고 실내담배가 자욱하다. 영원히' 와' 품' 이라는 두 글자는 혼자 있는 규각의 심경을 나타낸다. 다음날은 중양절이다. 명절이 되면 친척을 그리워하고, 그리움이 더 깊어 베개를 베고 밤을 새우며 잠을 이루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작은 춥다' 는 쓸쓸한 가을축제와 나의 슬픈 심정을 썼다. 다음 영화는 황혼에 혼자 마시는 괴로움을 되새기고, 마지막 세 문장은 상상을 묘하게 하고 비유는 묘하다. 이청조는 자연스럽고 섬세한 문필, 완곡하고 완곡한 문필, 신선하고 섬세한 문구로 어단에서 독보적이다. 그녀는 어설프게 써서 여성의 부드러움을 극치에 닿았고, 여성의 섬세함과 연약함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조명성은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젊은이로 어려서부터 비문을 모아 시험을 준비하는 것을 좋아했다. 문예를 사랑하는 이청조는 문예수집과 감상에 집착하는 이런 남편에게 시집을 갔는데, 자연히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다. 부부는 의기투합하여 생활이 매우 행복했지만, 결국 그녀는 자유자재인 소녀시대 () 에게 작별을 고했다. 이 깊고, 혁혁하고, 경비가 삼엄한 조씨네 집에서는 그녀의 남편 조명성만이 지음이다. 반면 남편은 늘 책을 읽으며 벼슬을 하며 다정한 이청조에 큰 슬픔과 고민을 안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혜롭고, 식견이 있고, 비범한 재능을 가진 문화 여성으로서, 자연히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사상 감정을 글에 쏟아붓는다. 그래서 이청조의 초기 분사의 대부분은 사랑에 대한 그녀의 감정, 특히 그리움에 대한 이별의 정이 단어의 전통적인 소재였다. 하지만 과거 남성 작가들은 대부분 여성적인 말투로 이런 글을 썼기 때문에 가식적인 것을 피할 수 없었다. 이청조는 독특한 여성적 시각과 여성필법으로 삶을 이해하고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 때문에, 그녀의 단어는 특히 진지하고 섬세하며 완곡하다. 여성의 부드러운 정이 그녀의 말에서 생생하게 표현되었다. 그녀는 여성심리에서 여성의 우울함과 슬픔과 쉽게 연관이 되는 것을 선택해 여성의 섬세한 필치로 조직해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성명언) 단어의 창작에서 이청조는 늘 소박한 방식으로 그녀나 희나 비통한 감정을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점장 입술' 에' 난간에 기대고 감정적이지 않다' 고 적혀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하늘마저 풀이 가득 자랐으니, 너는 뒤돌아 보는 것을 멈출 수 없다. "이것은 감정을 표현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글의 쌓임도 없고 조각한 문장도 없지만 내실 기슭의 쓸쓸함과 회고의 서글픔이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의미심장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또 그녀의' 라쿤계사':' 봄추운 날, 옥난로가 가라앉는다. 비가 오는 황혼, 그네를 적시다' 라는 단어는 향, 꽃봉오리, 두초, 추초 등 전형적인 소녀시대 사물을 깊이 묘사하여 작가가 봄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감정을 표현했다. 또한' 염노교' 와 마찬가지로' 류염메이기' 도 겨울말 봄초 춘귀지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촉촉하고 따뜻한 봄비와 화창한 봄바람이 스치는 가운데 얼어붙은 날씨가 서서히 흩어지고 있다. 꽃잎이 하얗고 매실황색의 매화가 잠에서 깬 봄신의 뺨 같다. 예민한 여시인이 봄신의 심장 박동을 느꼈다. 그녀는 이정 작용을 충분히 발휘했을 뿐만 아니라 지구 전체의 생명 현상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반면' 매실, 붉은 연근향' 은 이청조의 첫 결혼 직후 조명성이 집을 떠나 먼 길을 떠났다고 적혀 있다. 서쪽 건물은 달이 가득 찼다. 꽃이 피고 꽃이 흐르는 물,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이 한가하다. 이런 느낌은 없앨 수 없고, 다만 눈살을 찌푸리고 있을 뿐, 마음속으로는 있다. " 붉은 연근향은 오래갈 수 있다 "며 처음부터 단어 전체를 위해 슬프고 깊은 기조를 다졌다. 가을바람이 쓸쓸하고 연꽃이 패배하며 짙은 슬픔에 약간의 슬픔을 더했다. 외로운 슬픔을 달래기 위해 시인은 밝은 달빛이 가득한 서루에서 남편의 편지를 받기를 희망했다. 첫 번째는 풍경을 위주로 그리움을 쓸 뜻은 없다. 하지만' 추경' 에서' 붉은 연근이 상잔하다' 는 곳에서 작가의 우울함을 어렴풋이 드러냈다. 남편을 배웅하면 상실감을 느낄 수밖에 없다. 보는 모든 것, 흰 구름, 날으는 거위, 명월, 물 등 항상 남편과 연결되어 있다. 나는 그것을 보류할 수 없다. 나는 나의 고민을 쓰지 않고 나만의 고민만 쓴다. 나는 내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완곡하고, 우여곡절이며, 감동적이다. 다음 영화는 그리움의 고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인은 자신의 그리움을 낙화유수에 녹여 남편이 자신을 그리워하고 있다고 상상했다. 그리움과 그리움은 인류의 가장 흔한 감정 중 하나이다. 싹이 트면 사라지기 어렵다. 두 한가한 근심' 은 부부간의 깊은 사랑을 암시한다. 그것은 외적인 정태의 미간에서 사라질 수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들어가지 않을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시계와 안에서 고향 여인의 우울한 표정을 그려 시인의 깊은 동경을 표현했다. 이청조는 이런 감정에 대해 독특하고 깊은 관찰과 파악을 하였으며, 이청조는 일반 여성의 부드러움, 선량, 섬세한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문화 여성으로서 다정다감한 면도 있다. 또' 염노교 춘정': 침울한 정원에 가랑비가 내리고, 무거운 문은 닫혀야 한다. 버드나무 꽃을 어루만지며 차가운 음식을 먹으며 다가왔고, 온갖 싫어하는 날씨. 시 한 수를 짓는 것은 한가한 맛으로, 네가 머리를 깨우는 데 도움이 되고, 천근심을 보내기가 어렵다. 위층의 봄추위는 며칠 동안 가파르고, 사방에 커튼이 걸려 있고, 옥울타리는 건조하고 무심하다. 하늘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여 짙은 연기가 자욱하다. 오늘 날씨가 맑습니까? 남편 조명성은 벼슬의 봄에 있지 않고, 비바람이 몰아쳐 시인이 홀로 규각을 남겨 수많은 감개무량함을 남겼다. 그녀는 술을 마시고 시를 짓기를 원했지만, 또 한가한 근심을 불러일으킬까 봐 두려웠다. 천 사고 를 보내고 싶어, 아무도 패스 를 두려워; 나는 난간에 기대어 멀리 바라보고 싶지만, 애교가 무력하다고 느낀다. 왕 Guowei 는 말했다: "모든 풍경은 친절합니다. 클릭합니다 여자 시인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든 경물 묘사에는 작가의 감정이 담겨 있다.' 홍련',' 옥죽',' 파랑주',' 우울증',' 꽃 만지기',' 목련간' 은 작가의 감정에 녹아들었다. 표정이 열정적이고 대범하여 비틀어지는 상태가 없다. 여기서 우리는 * * * * 진실하고 순진무구한 사랑을 볼 수 있는데, 그 사랑의 깊이, 그 생각의 간절한 마음, 그 슬픔의 고통, 그 정서의 치정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정말'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이미 깊이 들어갔다' 는 말로 형용할 수 있다. 단어는 본래 일종의 매력적인 문학 장르로, 이른바' 시가 매력적이다' 라고 한다. 애매한 감정은 소중하고, 여성미는 소중하다. 이청조 () 는 여성의 재정 서정 () 으로 순수한 시인으로서 주관적인 서정 스타일을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다. 이른바' 채염향화' 와' 본색' 은 조경사에 대한 최고 표상이다. 이청조는 또한 과장된 미사초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예를 들면' 사화련' 이' 40%',' 천천천천천천' 이라고 말하는 등 이별의 감개무량함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또 다른 예로' 점정립' 에 나오는 그리움은 "외규, 부드러운 마음이 근심으로 가득하다" 고 말한다. "부드러운 마음은 1 인치밖에 안 되지만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정말 참을 수 없어! 요컨대 이청조는 45 세 이전에 사랑과 사업의 행복에 빠져 있었기 때문에 작품에서 천진난만하고 다정다감한 지식 여성을 묘사했다. 둘째, 이청조 후기 단어의 내용과 스타일 특징. 슬픈 풍격은 이별, 그리움, 향수의 정을 위주로 하여 5438+0 김병이 남쪽을 침범하고 이듬해에 돌아온다. 조제 부자는 포로가 되어 조구는 상구로 도망쳐 남송 정권을 세웠다. 그는 강좌를 편애하며,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를 원하지 않는다. 실망스러운 것은 이청조가 취생몽사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시대의 격변은 이청조의 한가하고 조용한 생활을 깨뜨렸다. 남송 초 조명성은 강녕 지사로 임명되었다. 명성을 보낸 후 이청조는 사랑하는 사람을 멀리 타향에 대할 수 없어 자신의 현실을 가장 좋아한다. 슬픈 맛이 그녀의 마음을 침범하기 시작했다. 명성이 집을 떠나는 날이 길어지면서 이청조의 그리움이 날로 커지고 있다. 기분이 좋지 않아, 수면이 부족해서, 그녀의 몸은 점점 수척해졌다. 이청조는 다정다감한 사람이다. 지금 이 순간 꽃이 피고 사계절이 바뀌고 가을바람이 봄비가 그녀의 사상 정서 변동을 일으킬 수 있다. 시인은 아카시아의 고통과 남편에 대한 진지한 감정을 솔직하게 묘사했다. 예를 들어 명작' 봉대에서의 한 번의 펄럭임' 은 그리움의 정을 표현하고, 향은 차갑고 황금색이며, 빨갛게 변할 때 무심코 머리를 빗는다. 임보가 먼지로 가득 차고, 커튼이 하늘을 찌른다. 나는 내 품을 떠나는 것이 두렵지만 쉬고 싶다. 나는 새로 날씬해서 술을 하지 않으면 슬프지 않다. 회양관천 백 번, 남기 어렵다. 너는 먼 곳의 무릉인을 그리워하고, 연기는 진루를 잠갔다. 건물 앞의 물만 나를 생각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본다. 지금부터 새로운 슬픔이 있을 것입니다. 이 단어가 나오면' 압도적인 눈썹' 으로 짱 된다. " 새로 온 사람은 날씬하고, 마른 술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니다. "두 번 부정했다. 문장이 참신하고 독특하여 뒷맛이 무궁하다. 심적비 본초당 시집 전집' 의 주석은 "입에 맞는 말, 묘야" 라고 말했다. 날씬해 져서 유난히 기묘하다. 초당 유-후안 시' 도 "이별심, 소홀함, 슬픈 글을 쓰는 것은 정말 아담여루의 목소리와 같다" 고 말했다. "제안 3 년 (1 129), 남편 조명성이 갑자기 건강으로 죽었다. 가정이 죽고 나라가 멸망했을 때 그녀는 박평으로 이사했고, 지금은 혼자 과부가 되었다. 타격은 자명하다. 그 후로 이청조는 줄곧 좋은 처녀로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온갖 어려움을 겪고서야 도착했다. 이청조에게 무거운 떨림을 주었는데, 그녀의 일생은 무거운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찼고, 향수를 위해 애통해하며, 나라가 망한 슬픈 심정을 표현했고, 그녀의 변천도 그녀의 말투를 바꾸었다. 과거에 그녀는 이렇게 썼습니다. "누군가가 오면 그녀는 빠져나간다. "그 여자는 수줍어하게 떠나서 문에 기대어 뒤를 돌아보았지만 어린 시절의 냄새를 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겸손명언) \ "나는 술에 취해, 돌아 오는 길을 모른다. 저녁에 배로 돌아가게 되어 기쁘다. "("꿈령 ") 이미 없어졌다. 그녀의 가사는 더욱 심오하고 감동적이며, 시각도 확대되었다. 고향에 대한 그녀의 간절한 열망,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억제할 수 없는 그리움이 그녀의 풍경을 상하게 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중년 때문에 슬퍼서 꿈속에서만 과거의 따뜻함을 추구했다. 낮에 혼자 커튼에 앉아 있는데, 그녀는 기분이 상쾌하다. 밤이 되면 매화가 울려 퍼져서 네가 내가 마시는 시를 부르는 시구를 가득 채웠다. " 당신의 고향은 어디입니까? 술에 취하지 않으면 그만이다. "(보살만);" 사물은 사람이 사사건건 쉬고, 또 눈물을 먼저 흘린다고 말하려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무릉춘); 이 작품들은 그의 개인적인 불행과 깊은 가국의 고통을 반영하며, 그의 개인적인 불행을 국가의 재난과 가족의 불화와 연결시켜 슬픔, 외로움, 우울을 완곡하게 표현했다. "청평악념이설" 이라는 단어는 "올해 천애각, 쓸쓸한 귀밑머리가 중화를 낳는다" 는 말을 사용한다. 망명하는 우울한 심정. 보살' 바람은 부드럽고 봄은 아직 이르다. 고향에 대한 작가의 동경과 고토에 대한 쇠퇴에 대한 비통을 깊고 함축적인 언어로 표현했다. 감정이 진지하고 파괴적이다. 그의 시 풍격은 슬프고 깊어졌으며, 서늘하고 슬프고, 선명한 시대적 기운이 있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외로운 기러기는 외롭고 우울한 느낌을 쓴다. "동정심이 많다. 그리고 일부러' 외기러기' 라는 곡을 골랐는데, 가을 하늘에서 혼자 날아다니는 백조라는 것을 상징한다. 가사는 외로움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또 다른 예는 "뽕나무씨를 뽑는다" 입니다. 누가 창가에 파초나무를 심었습니까? 아트리움은 나무 그늘로 가득 차 있다. 나뭇잎은 마음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밤에는 슬픈 베개에 비가 조금씩 내린다. 나는 북방 사람들이 듣기에 익숙하지 않을까 봐 걱정이다. 북방 사람들은 어떤 사람입니까? 이청조 (Li Qingzhao) 는 방랑자와 잃어버린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중국 역사상 외족의 침입은 대부분 북쪽에서 남쪽으로 남향했기 때문에' 북인' 도피는 일종의 역사 현상과 문학 현상이 되었다. "북방 사람들을 다치게 할까 봐 걱정하는 것은 듣기에 익숙하지 않다." 우리는 무엇을 들었습니까? 줄줄이 중류에서 물을 치는 외침을 듣고, 육유에서' 유민이 눈물을 흘리며 먼지를 뿌리고, 다시 왕사님을 1 년 더 바라본다' 는 감탄을 듣고, 신기제' 비버사 아래에 까마귀사구가 있다' 는 어처구니없는 소리를 듣고' 우리 집은 송화강에 있다' 는 애가를 들은 것 같다. 예를 들어, 바람이 향꽃을 다 날려 버렸고, 밤에는 머리를 빗어도 피곤했다. 나는 너무 많은 걱정을 짊어질 수 없다. 이 단어는 송고종 사오싱 5 년 (1 135) 김화에 쓰여졌다. 김병이 침략했을 때 그녀는 김화에서 피난했다. 당시 그녀는 5 1 나이였다. 풍경이 매우 아름답다. 바람이 모든 꽃을 휩쓸었고, 먼지 속에는 맑은 향기가 있었고, 온통 시들어 떨어지는 처참한 광경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사물은 옳고 그름이고, 일에 부딪히면 멈추지 않는다' 는 것이 바로' 아직도 쉬고 싶다, 눈물이 먼저 흐른다' 는 이치이다. 여러 가지 불행에 직면하여 주인공은 어쩔 수 없고 희망이 없어 "만사가 다 끝난다" 고 감탄했다. 그런 다음 눈물이 먼저 흐르고 완곡하고 함축적이다. "쌍계천이 괜찮다며 카누를 만들 계획이라고 한다. 나는 머리를 바꿨지만 펜이 내 뜻을 끊었다. 한 사람의 정서적 고민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구체화 된 "슬픈" 단어는 정신을 물질로 바꾸고 무게를 부여하여 사람들이 더 강하게 느끼게합니다. 단어는 장면에서 정이 있고, 경치를 기초로 한다. 상황을 묘사함으로써 슬픈 심정, 비참한 장면, 슬픈 문장을 표현한다. 왜 슬퍼하고, 왜 후계자에 대해 걱정하는가? 다음 영화는 머리를 바꾸었고,' 풍경' 은 깨지지 않고 풍경으로 고민을 몰아내고 싶다. 마지막 두 문장은' 걱정' 으로 가득 차서 단념할 수 없다. 파도가 기복이 있어, 나는 우물쭈물한다. 판타지 같은 예술 구상을 통해 나의 슬픈 심정, 깊은 걱정, 완곡한 말, 기복을 표현한다. 단어 전체가 표현하는 감정은 강렬하고 진실하며,' 슬픔' 이라는 걱정을 표현하는 것이 현명하다. 시인은 심리적으로 억압을 느끼고 고민에 무게가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천근의 무게가 있는 것 같아서 배에 실을 수 없을 정도로 무거웠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근심' 자는' 눈' 단어이고' 눈' 자가 있으면' 신' 자가 나온다. 단어 전체의' 고민' 은 개인의 고민이 아니라 수천만 명의 고민이다. 국가의 쇠락과 가족의 파괴가 시인에게 가져온 고통을 반영했다. 영원한 행복, 석양용금' 이라는 단어는 구경의 정월대보름날을 추억의 초점으로 삼고, 연기 같은' 중주의 전성기' 와' 오늘' 의 고된 세월을 어우러져 지난날의 번화함을 반영하고 오늘의 낙벽도 반영한다. 그중에서 "커튼 하인의 웃음을 듣는 것이 낫다." 비교와 대조에서 고향을 떠나는 고난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고국과 고향에 대한 강한 그리움은 사람들을 깊이 감염시켰고, 심지어 신 기권과 유진옹 등 애국시인들의 진심 어린 외침까지 불러일으켰다. 이청조의 이 시기의 사작을 살펴보면,' 느린 속삭임' 은 그의 후기 대표작으로 시인의 여생 비참하고 고독한 야경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기러기는 슬프지만 오랜 친구이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었다. 지금 누가 그들을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바라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소소하고, 황혼에는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단어는 매우 음울하고 서늘한 필조로 어느 가을날 새벽부터 황혼까지 시인의 외로움과 서늘한 심경을 묘사하는데, 실제로는 작가의 만년 생활의 진실한 묘사이다. 이 단어는 우여곡절이지만 시인 남도 후의 떠돌아다니는 생활, 비참한 상황, 슬픈 내면 세계를 전형적으로 요약했다. 분명히 개인의 불행은 국가의 쇠퇴와 얽혀 있다. 이런' 나라 애가적' 은 시인 남도 전의 그런' 유애불한' 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그것은 일정한 시대적 색채와 사회 내용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전형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시인은 음악적 언어를 교묘하게 사용하여 예술의 감화력을 높였으며, 처음에는 14 개의 겹치는 단어, "찾기, 추위, 비참한 단어" 를 사용했다. 장의' 계아집' 은' 무검' 으로 평가돼 그녀의 기교가 능숙하다고 칭찬하고, 동작의 서사를 찾고, 냉담함은 분위기의 묘사이고, 슬픔은 감정의 묘사이다. 이 단어는 서두른 관현악 연주처럼 점점 비통한 상태로 접어들고 있다. 그녀의 중년 초기 단어의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분위기와는 완전히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감정적으로, 그것은 고통스러운 대화였고, 말은 겹쳤다. 그런 다음 "땅에 노란 꽃이 쌓여 있다" 는 것은 슬픔의 결속을 상징한다. 나 혼자 창문에 편지를 쓸 때, "나 혼자 왜 어두워?" 라고 말했다. 나는 고난의 고통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결국 나는 그 비를 묘사하고, 나는' 방울방울'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나의 애정을 표현하고, 노래를 부르고, 한숨을 내쉬며, 말투는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그런 아름다움처럼 음악에서 아름답다. 사성의 억양으로 음악성을 극치로 발휘한 이청조는 바로 이런 비분 속에서 남도를 보낸 후의 여생을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2. 이청조 후기 단어는 준랑하고 명랑하며, 자태가 늠름하여 더할 수 없다. 이청조 () 는 여사 () 이기 때문에 그녀의 시는 자연히 내실 () 에서 벗어날 수 없지만, 이것은 결코 일반적인' 내실 ()' 이 아니다. 심씨의' 담풍정' 은 바로 이렇다. 이 평가점은 이청조의 내실 운에 함축된 특수한 기질을 드러낸다. 그녀의 단어는 여성의 부드러움과 지혜, 그리고 일반 여성이 부족한 청초하고 명랑한 자질이 있다. 그녀는 완곡한 감정과 초연한 가슴을 결합시켜 그 단어가 우아하고 우아하지 않게 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아름답고, 남편처럼 격앙된 기세를 함축할 수 있다. 초기 슬픔을 바탕으로 그녀는 더욱 슬프고 우울해졌고, 감정이 더욱 깊어졌다. 그녀는 높은 인격, 높은 문자 품질의 예술 경지에 들어가 지식인의 정치적 정서를 구현했다. 어부의 교만' 이라는 단어는 그녀의 정신 영역의 웅장하고 넓은 면을 충분히 보여준다. 하늘과 구름이 만나 은하수가 천돛을 춤추려고 한다. 마치 꿈의 혼이 황제에게 돌아가는 것처럼, 하늘이 나에게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장이 있다. 만리, 바람이 불고, 배가 세 산을 날려가고 있다. 시인은 낭만주의 몽유 수법으로 메마른 꿈 묘사와 풍부한 상상력으로 상상 속의 신화 세계를 만들어 내고 천제와의 대화를 상상하며 생명에 대한 작가의 열정, 자유에 대한 동경, 광명에 대한 추구를 충분히 표현했다. 가장 인상 깊었던 단어는 대담하고 풍부한 상상력이다. 작가는 그것을 창조했다. 하늘의 은하수를 땅의 강과 연결시켜 반짝이는 별을 돛이 가득한 배로 상상하다. 바로 이' 우주선' 을 타고 저자가 천선세계로 들어와' 천제' 의 접견을 받았다. 이것은 확실히' 천심을 입고 땅에서 나오라' 는 교묘한 수법이다. 이런 펜은 봉건 사회의 한 여자의 손에서 나온 것으로, 확실히 "경탄스럽다" 고 한다. 요컨대, 9 만 리풍의 추진으로 해외 여행은 시인의 세계 어둠에 대한 불만, 하늘의 광명에 대한 동경, 영적 고향에 대한 탐구를 표현하며 자유에 대한 갈망과 광명에 대한 추구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이 소망은 그녀가 사는 현실 생활에서는 실현될 수 없다. 그래서 그녀는 꿈속의 허황된 신선 경지에 기탁하여 이 경지에서 빠져나갈 길을 찾아야만 했다. 그녀의 단어에는 현상은 없지만' 우강' 이라는 시의 직설적인 수사는 없다. 그러나, 우리는 이이안의 호기를 느낄 수 있다. 방랑하는 여자 시인은 바람을 이용하여 자신을 기이한 동화 같은 세계에 비춰주기를 갈망한다. 이 기이한 동화 세계는 시인의 이상과 정신의 귀착점이다. 봉건사회의 억압과 종속적인 여성에게 이런 생각 자체는 호탕함으로 가득 차 있어 이청조의 활달한 가슴을 보여준다. 이 단어는 광범위하고 영웅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백의 방탕한 자세와 두보의 우울증과 실의가 교묘하게 결합되어 결국 이' 어부의 자랑' 을' 소옥집' 에서 독보적인 시편으로 만들어 그녀가 풍상을 겪으며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지식 여성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청조 () 는 그 뛰어난 예술적 재능으로 하늘에서 실을 토하고, 다시 세심하게 실을 토하고, 근심을 아름답게 한다. 정진탁은' 중국 문학사' 에서 "그녀는 오리지널이고, 한 무리의 시인들과는 별개로. 그녀는 너무 높아서 평범한 작가가 영원히 그녀를 따라잡을 수 없다. 수많은 시인과 시인들이 무수한 시를 쓰고 영원히 내 마음속에 남아 있다 ... 이 모든 시들은 정리되기 전까지는 아무런 가치가 없다. 민족의 걱정, 가정의 걱정, 감정의 걱정, 그녀는 때때로 중간에 끼어 고문을 당하고, 때로는 냉정하게 생각해야 한다. 그녀의 작품은 진실한 본성의 표현이며, 현실 생활의 묘사이며, 주관적인 서정과 현실 생활의 융합의 결정체이다. 요약하자면, 특정 인생길과 생활환경, 풍부한 감정, 황당무계한 이상, 독특한 창작은 이청조의 전후사 사상 내용과 풍격의 변화를 만들어냈으며, 그녀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