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독립 실행형 게임 찾기! ! ! ! ! ! 높은 점수

독립 실행형 게임 찾기! ! ! ! ! ! 높은 점수

첫째, 비명을 지르는 경주용 자동차 비명 (PC)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90 년대 초에 나타난 이 경주용 게임을 기억하는지 모르지만, 나에게는 정말 경주용 게임의 매력을 느끼게 하는 첫 번째 게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86 시대에는 3D 기술의 발전이 가련하여 입체적인 것이 무엇인지도 몰랐지만, 이 경주용 게임은 나에게 충격이 무엇인지 알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스포츠명언) 울부짖는 소리, 실감나는 화면 (그 시절), 점프하는 속도감 (그 시절) 으로 비명을 지르기에 충분하다! 요즘 게이머들은 그 게임을 다시 할 기회가 거의 없을지도 모르지만, 당시 무지한 소년들에게 이 게임은 그 시대의 전체 경주용 게임을 대표한다! 지금의 이 작품과 비교하면 정말 비교가 안 된다. 이 화려한 화면과 충격적인 음향 앞에서 이 게임은 쓰레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시 이 레이싱 게임은 모든 면에서 최고였다. 내가 그것을 기억에 남긴 이유는 단 한 가지였다. 그것은 나를 비명을 지르게 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2. 레이싱 선수

그때 몸에 잔돈이 좀 있을 때, 항상 친구 몇 명을 불러 나와 함께 놀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몇몇 친구들에게 RPG 를 혼자 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다른 사람에게 지고 싶지 않다면, 우리의 선택은 간단하다: 축구와 레이싱, 하나도 빼놓을 수 없다! 축구는 당연히 실황 축구 시리즈이고, 경주용 자동차는 바로 이런 경기 경주용 자동차이다. 자, 이 레이싱 게임은 정말 어렵습니다. 화면의 음향은 말할 것도 없다. 이것은 단지 슈퍼게임일 뿐이다. 하지만 그 간단한 화면에 나타난 속도감과 전시의 자극감은 당시 다른 경주용 게임과 비교할 수 없었다! 경주용 자동차 한 대가 사람을 상쾌하고 흥분시킬 수 있다면, 그것은 이미 성공적인 게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우리가 이 게임을 자세히 관찰할 때, 우리는 여전히 즐거움에 빠져들 수 있다. 조작감, 시원함, 승리 후 부품을 사서 자동차를 개조하는 시스템, CG 애니메이션과 정교한 3D 영상에 매료된 우리 게이머들은 여전히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셋째, 속도에 대한 수요 (PC)

나에게 EA 가 하는 스포츠 게임은 모두 쓰레기다! 미국이 좋아하는 하키, 럭비, 골프는 나의 흥미가 아니다. 팬으로서 나는 실황 축구 시리즈만 하고, 한 걸음 물러서도 VR 축구만 한다. FIFA 시리즈는 내가 악몽을 꾸게 하는 게임이다. 세가와 코나미의 NBA 게임에 이끌려 EA 의 NBA 시리즈는 어쩔 수 없이 소장품에 넣어야 했다. 레이싱 게임이 스포츠 게임으로 간주 될 수 있다면, EA 가 나를 흥미롭게 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최고의 속도" 입니다. 일품 스피드' 세대는 쓰레기로 조작감과 속도감이 없어 쓸모가 없다고 할 수 있지만,' 일품 스피드' 의 다음 세대에서는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 특히 2 세대에서는 3D 가속 카드가 렌더링한 그림이 비길 데 없다고 할 수 있다 (다시 한 번, 그 시대). 정말 감동적이었던 것은 이 세대부터' 일품 스피드' 시리즈가 시스템 모드, 조작감, 속도감 모두에서 동종 컴퓨터 게임의 절정에 이르렀다는 점이다. 물론, 최근 몇 세대 일품 스피드 게임을 보면 좀 실망스럽다. 4 세대는 3 세대의 연속일 뿐, 시스템 화면에서는 큰 발전이 없었고,' 보석계 여행' 도 마치 눈속임 게임인 것 같다. 하지만 PC 의 레이싱 게임으로서 플레이어가 진정으로 기대하는 것은 단 한 가지뿐이다. 이 게임이 점점 좋아지길 바랄 뿐이다!

넷째, 미국 데이토나 (DC, 아케이드)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하는 레이싱 게임은 아마' 미국 몽유' 시리즈일 것 같은데, 그 이유는 간단하고 시원해! 전시의 속도감, 상쾌함, 흥분감이' 미국 몽유' 에서 생동감 있게 드러났다. 나는 어떤 잡지들처럼 미국 몽유를 연구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가장 간단한 경주의 즐거움이 이 게임 시리즈에서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정용 컴퓨터에서만' 미국 몽유' 를 하는 것은 아쉬울 것이다. 아케이드 홀에서' 미국 2 몽유' 를 해야 과장된 레이싱 게임이 무엇인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폭발하는 음악, 완벽한 화면, 놀라운 속도감, 사람을 광기의 경지로 인도할 것이다! 이 게임을 칭찬하는 형용사를 찾기가 어렵다. 만약 정말 찾는다면, 나는 단지 두 글자밖에 없다: 소 B!

다섯째, GT 레이싱 GT 레이싱 (PS, PS2)

가정용 컴퓨터 역사상 가장 잘 팔리는 레이싱 게임 시리즈는 정말 커버가 아닙니다! GT 1 은 지금까지 가장 철저하게 플레이한 PS 게임 중 하나입니다. PS 에서 이렇게 훌륭한 레이싱 게임을 찾을 수 있다고 믿기 어렵고, GT 시리즈는 게임 기능의 전통으로 속작에서 이어지고 있다. GT2 가 가장 실패한 PS 레이싱 게임 중 하나라 해도! 많은 사람들이 GT 시리즈가 진실이라고 말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단지 어떤 측면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운전할 때 GT 시리즈는 완전히 진실된 것이 아니라 중용의 길을 택해 게임의 속도감이나 게임의 조작감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GT 시리즈의 진정한 매력은 게임 모델, 특히 차를 사서 차체를 재건하고 해당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해당 대회에 참가하는 두 시스템에 대해 극찬을 받고 있다. 나는 모든 운전면허증을 따기 위해 밤을 새워 밤을 새운 사람을 본 적이 있다. 물론, 모든 운전면허증을 다 시험하면 운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나는 단 한 마디밖에 할 수 없다. 이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GT 의 매력은 풍부한 놀이에 있다. 이 점에서 볼 때, 앞으로 오랜 기간 동안 어떤 경주게임도 추월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여섯째, 능선 경주 분노 경기 (PS PS2)

미국의 몽유와 비교할 수 있는 경주용 게임 시리즈. 산등성마루 경주시리즈의 속도감은 줄곧 다소 부족했지만, 이 약점은 PS2 5 세대에서 사라졌고, 산등성이시리즈의 뛰어난 조작감과 정교한 장면은 여전히 각 세대의 게임에 남아 있다. 능선 시리즈는 진실을 찾기 어렵다. 사실 이 게임은 항상 비교적 편하다. 조작이나 트랙에서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너무 많은 시련을 주지 않는다. 몇 번 익히면 통과할 수 있다. 5 대에 이르러 이 게임은 어떤 곳에서는 이미 미국의 몽유에 매우 가깝지만, 미국 몽유의 야생적인 개성보다 산등성이에서 질주하는 것이 더 자제적이다. 요즘 이 게임의 열기가 약간 떨어지는 것 같다. 영세리자가 제대한 후 심수블루가 섹시하지 않기 때문인지 모르겠다.)' 산등성이 6 의 경주차' 가 나타난 후 또' 산등성이열' 이 일어날 것으로 믿는다.

세가 랠리 (DC, 아케이드)

랠리는 레이싱 게임의 일종이지만, 정말 좋은 랠리는 많지 않다. 그 중 몇 개, 마이켈런 랠리, 555 랠리, 세가랠리 경기다. 누가 제 1 호 랠리가 될지를 굳이 선택해야 한다면, 아마 세카 랠리 시리즈밖에 없을 것이다. 감촉은 세카 랠리 경기의 장점이다. 랠리에게는 속도감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조작감은 필수이며, 세계에서 조작감이 가장 좋은 랠리 경기는 세가랠리라고 믿습니다! 모의게임으로서 현실도 랠리에서 매우 중요하다. 세가의 기술개발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정상에 올랐다. 날리는 먼지, 후미떨이 느낌, 심지어 트랙의 흔들림까지, 세가라력 시리즈는 현실과 거의 다르지 않다. 이것만으로도 랠리 팬들을 도취시킬 수 있다.

여덟, 모의 운전 시험 조종사 (PC)

레이싱 게임에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게임인가요, 절대적인 시뮬레이션인가요? 나는 재미있는 게임 각도에서 이 시범 운전자를 보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나는 말할 수 없다. 그것은 확실히 지금 가장 실제 모의 운전 경주용 게임이다. 개인적으로는 이 게임 시리즈에서 너무 많은 즐거움을 얻기가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심지어 경주용 게임의 원래 시리즈가 그렇게 진실하지 않을 때도 때로는 지루함으로 형용할 수 있지만, 하필 이 물건은 미국인들의 사랑을 받았고, 결국 일부 초급 운전자 모의운전의 교육 도구가 되기도 했다. 아마도 진리는 그것이 유일하게 갈망하는 곳일 것이다. 차도는 진실이고, 운전감은 진실이고, 차체 내부도 진실이다. 그만해! 또 무슨 할 말이 있습니까? 그것은 여전히 고전적인 게임이다. 그것이 충분히 진실하기 때문이 아니라, 이미 6 대가 나왔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아홉, 페라리 355 (DC)

페라리를 소유 한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물론 페라리를 운전할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DC 의 페라리 355 는 페라리의 맛을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페라리 355 의 현실은 좀 무섭지만, 시험용 운전자와는 달리 단순한 현실보다는 게임성에 더 신경을 쓴다. 레이싱 게임의 촉감, 속도 등의 원소는 모두 게임에서 찾을 수 있지만 진실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사실, 열심히 이 게임을 한 후에, 당신은 미국에서 몽유를 하는 것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미국에서 몽유가 대대적으로 선전된다면 페라리 355 는 평온하고 자연스럽고 자극적이지는 않겠지만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평온한 자연이 이렇게 아름답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10, 미친 택시 (DC, PS2, NGC, 아케이드)

게임으로 감정을 터뜨리고 싶고, 당신 앞에 게임기가 있다면, 망설일 필요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게임명언) 미친 택시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 게임은 정말 아무런 목적도 없고, 깊은 내포와 우아한 체계도 없고, 감동적인 이야기도 없다.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미친 택시를 타고 미친 승객 여행을 시작하는 것이다. 복잡한 교통 규칙도 없고, 논리도 없고, 역에 가서 손님을 배웅하는 것이 목적이다! 게임 전체가 과장된 미국식 분위기와 강한 낭만주의와 자유주의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은 다른 게임들이 찾기 어려운 것이다! 별종이지만 광기는 내가 그것에 대한 유일한 평가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