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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란성드 보살 찾기" 분석

보살이 예쁘다

수정커튼은 슬프고 하얗고, 구름은 안개가 자욱하다. 나는 옷을 물어볼 말이 없다. 달은 이미 서쪽으로 갔다.

서풍이 위도에서 불어서 네가 자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지난 가을, 어떻게 눈물을 흘렸는지.

옷 추가를 요구하다

고대 여성들이 가을에 옷을 찧고 한복을 사는 것은 흔한 일이다. 잘 짜여진 천, 실크를 매끄러운 도마 위에 깔고 나무 막대기로 평평하게 두드려 부드러운 철제 매듭을 구하여 가을밤보다 옷을 더 잘 자를 수 있게 하기 때문에 만든 옷도 한옷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어조에' 글씨 연습' 이라는 품사가 있는 것이 그 본뜻이다. 콜드 앤빌 유봉 소리는' 콜드 앤빌' 이라고도 불리는데, 시에서 자주 쓰이며 고향을 떠나는 우울한 심정을 표현하는데, 지아 (Jia) 의 그 말은 "한 줄의 글자의 눈물, 추워서 옷이 다 없어졌어?" 라고 한다. 왕의 시가 사람들에게 천년을 칭송받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그가 멀리 변두리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사부의 걱정을 충실히 썼기 때문이다. 그들에 대한 걱정을 연꽃처럼 깨끗하게 표현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글은 시간을 초월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천 년 후의 사람들은 모두 매우 감동했다.

가을 노래의 자정, "바람은 맑고, 달은 높다." 미녀가 한복을 경영하고, 모루를 묶는 데도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옷을 매력적으로 썼어요. 달빛 아래 옷을 만지작거리는 것은 힘들지만, 인간 세상의 큰 풍경이기도 하다. 더구나, 마땅한 사람에게 옷을 만들어 줄까? "밝은 달이 경성에 높이 걸려 있고, 만망치로 씻는다" 고 하면 나는 더욱 외롭지 않다. 자신의 모루 소리는 다른 사람의 모루 소리와 함께 종소리를 편성하고, 소리가 간간이 울려 퍼지며, 누군가가 멀지 않은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추위를 막는 옷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세상에는 그렇게 많은 연인이 있는데, 모루 소리는 차갑고 따뜻하지만.

바느질은 예로부터 여자의 작업이었고, 옷과 유니폼을 바느질하는 것도 그에 따라 여자들이 사랑을 전하는 방식을 바꾸었다.

고증에 따르면 강희 16 년 가을, 여씨가 새로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았다. 시에서 가로채는 것은 생활 속의' 옷 추가' 와 같은 사소한 일이다. 아내가 죽은 후로 추위를 막는 옷을 사 준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집안의 하인이 무수히 많지만, 만든 옷은 친족 간의 따뜻한 배려가 없다. 감정의 지불은 서로 반영된 것이다. 노 씨의 출발도 용약소중함과 보상의 기회를 박탈했다. 옷을 더하는 것에 대해서 나는 물어볼 말이 없다. 왜 아내에 대한 아내의 위문은 관성으로만 이해할 수 있지만, 아내에 대한 남편의 사랑은 이해할 수 없는가?

이백의' 보살만' 은' 한산구 비비' 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해가 질 때 산색이 깊어진다는 뜻이다. 슬픔은 귀에 거슬리는 말이다. 청록색은 짙은 푸른 산을 나타내고, 희백은 극백색을 나타낸다. 후세의 말은 대부분 이렇다. 수정커튼은 달빛을 배경으로 하얀색으로 보인다. 크리스탈 커튼에 앉아 있는 미녀가 없어졌다. 전체 단어는' 운향안개' 의 제법이 약간 화려해 보이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밋밋하다. 만약 우리가 이 참고물이 두보의' 달밤' 에서 나왔다는 것을 알고, 노두가' 그녀의 음발향과 안개, 옥어깨 월한' 뒤에 숨어 있는 그리움의 고통을 이해한다면, 유일한 밝은 빛도 퇴색되어 백달빛처럼 서글프게 변할 것 같다.

이 단어는 감정의 걸작이라고 하는데,' 상' 이라고 한다. 나는 "작년 가을에 어떻게 울 수 있을까?" 라고 읽었습니다. 정말 애도하는 것 같아요. "욕망" 이라는 단어는 딱 알맞게 쓰인다. "욕망" 은 나갈 수 없고, 흐르고 싶어도 흐를 수 없다. 눈물을 흘리지 않고 애도하는 상황을 매우 정확하게 묘사했다.

매년 가을, 너는 나를 위해 한복을 더해 주는데, 습관이 된 것 같아, 언제나 영원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좋은 시간을 손에 보낼 방법이 없다. 너와 나는 봄에 마음껏 노는 아이 같다.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을 볼 때, 모두 서글프고 즐겁고 마음이 슬프지 않다. 나는 하루 있다가 잠에서 깨어나 자신의 슬픔을 후회했다.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까? 가을의 색깔이기도 합니다. 가을바람이 울면 달빛이 짙고, 나는 통 그늘 아래 서 있다. 아니면 작년 가을의 모습인가. 내가 왜 눈물을 흘렸는지 알아?

이 시는 용약시의 걸작이다. 기복 사이에는 침착하고 침착하지만 작은 곳에서는 진실하다. 슬프고 감동적이어서, 마치 배꽃이 눈앞에서 흩날리는 것처럼, 온 땅에 흩어져, 기분이 우울하다. 이 문장의 마지막 두 문장을 읽을 때마다 나는 슬펐다. 할아버지는 가을에 돌아가셨다. 지난 가을, 사람들은 아직 그곳에 있었다. 이번 가을에는 풍경이 변하지 않아 사람이 더 이상 없다.

지나가다. 삶과 죽음은 강과 같아서 노골적으로 갈라진다. 강을 건너기 전에 사람은 지나갈 수 없어 관망할 수밖에 없다.

보살님은 그것을 양펀에게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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