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다. 소위 건강 전문가라고 하는 것을 듣지 마라! 특히 한약재는 더욱 신중해야 한다!
먹을 것은 먹어야 하고, 먹지 말아야 할 것은 먹지 말아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제 시간에 세 끼를 잘 먹고, 육미 청량계탕을 끓여 마시면 된다는 것이다. 체질과 위장이 좋은 사람은 잘 먹고, 체질과 위장에 약간의 문제가 있는 사람은 침을 마시면 통증을 느낀다. 이건 사실이야! 저는 해산물 건화물 보충 전문가입니다! 진실을 말하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천지의 영으로, 4 시에 도달할 수 있다. 하늘과 땅 사이에서 태어나고, 자연생존에 힘입어 사람은 반드시 자연법칙의 지배와 제약을 받아야 한다. 즉, 사람은 하늘과 땅과 관련이 있고, 해와 달과 상응한다. 이런 천인이 상응하거나 천인이 하나가 되는 이론은 한의사가 자연에 순응하고 적시에 양생하는 이론의 기초이다. 자연보건에 순응하는 것은 사계절에 적응하고 밤낮으로 조절하는 것을 포함한다. 낮과 밤의 변화, 대비 4 시, 이른바 왕조는 봄, 날은 여름, 날은 가을, 자정은 겨울이다. 낮에는 양 위주로, 밤에는 음 위주로 한다. 사람도 사계절, 낮과 밤의 음양 변화에 대처해야 한다. 따라서 일상생활에서는 낮과 밤의 사계절의 변화에 순응하고, 동적이고, 옷을 잘 차려입고, 합리적으로 음식을 마련하고, 춘하 양양, 가을겨울 양음의 원칙을 반영해야 한다.
사람은 자연속성뿐 아니라 사회적 속성도 가지고 있다. 사람은 사회를 떠날 수 없다. 사람과 외부 환경은 통일된 전체이다. 외부 환경에는 자연 환경과 사회 환경이 포함됩니다. 그래서 한의사는 "천문학을 알고 지리를 알고, 중지식 인사가 오래갈 수 있다" 고 생각한다. 사회환경은 한편으로는 인류가 생리적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물질적 생활자료를 제공하고, 한편으로는 인간의 심리활동을 형성하고 제약하고 있다. 의학 모델이 바뀌면서 사회의학과 심신의학이 장족의 발전을 이루면서 사회적 요인과 심리보건을 중시하는 것이 인간의 건강과 장수에 중요하다는 것을 점점 더 보여 주고 있다. 사회적 요인은 사람의 정신상태와 신체질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사람의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사람들은 사계절과 사회적 요인의 변화에 적응하고 건강한 장수를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이른바' 현자 양생' 도 4 시 한열이 적당하고, 기희상이 화목하고, 강유상제, 음양상이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그렇다면, 그는 배교를 떠나 악행을 저지르지 않을 것이며, 그는 장수할 것이다 "("영혼의 피벗 "). 이 신).
건강은 생명의 근본이며, 내 인생에서 가장 원하는 건강한 생활이다!
지금 사회생활의 빈도가 너무 빠르다. 나는 이런 리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며칠 동안 견지할 수 있지만, 반드시 계속 견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현대인은 게을러서 큰 병을 앓지 않으면 양생을 기억하지 못한다. 내가 너라면, 나는 견지할 것이다.
인체의 내장은 마치 연못과 같다. 연못이 깨끗하지 않으면 안에 있는 물고기를 다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원한다.
한약으로 몸을 조절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지만, 조절하는 것은 비교적 번거롭기 때문에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나는 많은 사람들이 원한다고 생각한다.
(한약과 식용 재료는 일정 시간도 못 버텨도 큰 역할을 할 수 없다.) 모두들 원하지만, 통풍을 두려워하고 부작용이 높기 때문에 견지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전통적인 광저우 () 만이 매일 노화탕 () 을 마시고, 한약과 재료를 넣고, 큰 불을 끓이고, 작은 불을 두 시간 반 동안 천천히 끓이는 것이 전통이다. 마시는 여자는 모두 통풍이 있다
예, 손님 가족은 수프와 물을 가장 좋아합니다.
현지 실정에 맞게! 사람마다 다릅니다! 뭐 먹을 거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