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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룡 작품

1960 년대 이후 세계 각지에서 출간된 거의 2000 권의 이소룡 및 권법에 관한 책, 화보, 잡지 중 10 권만이 이소룡 본인이 창작한 것이다. 이 책들은 모두 미국 원판이다. 다음과 같습니다.

1. 중국 복싱 기초 (푸) 가 1963 에 출판되었습니다. 중국 무술유파 개황, 음양철학, 기본기 훈련을 소개하고 이소룡 생전에 유일하게 출간된 특집' 범엄권' 의 발차기, 타격, 넘어짐, 가져가기를 시연했다. 이미 두 번 다시 인쇄되어 20 여 번 인쇄되었다.

2.' 영춘쿵푸' 는 1972 에 게재돼 엄경해 (이지고) 에 서명했다. 영춘권의 손형, 기법, 보형, 보법, 4 문 차단법, 작은 사상, 폐쇄 공격법을 소개했다. 홍콩에는 이소창 일러스트 영춘권의 중역본이 있다.

3. 권법을 가로채는 길은 1975 에 출판된다. 이소룡 의 정수, 그의 일생의 무술과 철학 이론, 그리고 그의 무술 노트의 대량의 원고, 절권도의 기술 체계, 무술 방어의 원칙, 무술 철학의 최종 목적을 상세히 논술하였다. 지금까지 이미 40 여 차례 인쇄되었고, 두의 중역인' 이소룡 권도' 는 이미 항구에서 출판되었다.

4. 이소룡 격투방법: 자위기교, 1976 에 출판됨.

5. 이소룡 격투방법: 기초훈련, 1977 에 발표됐다.

6. 이소룡 격투 방법: 기술 회전 기교, 1977 에 발표됐다.

7. 이소룡 격투 방법: 고급 기법, 1977 에 발표됐다.

이 네 권의 책은 이소룡 1967 에서 촬영한 대량의 실제 액션 사진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40 여 차례 인쇄되었다. 중국은 종해명, 허의' 이소룡 공방법' 중국어판을 출간했고, 인민체육출판사는 3 월 1988 을 출간해 지금까지 10 여 차례 인쇄했다.

8.' 이소룡: 용의 말' 에는 대화기록, 1964~ 1973 이소룡 인터뷰한 사람이 포함되어 있다.

9. 이소룡: 쿵푸의 길은 중국 무술의 특징, 중국 문화의 기원과 발전, 절권도에 포함된 중국 무술 기술을 소개했다.

10.' 이소룡: 권길 가로채기' 에는 이소룡 제작 액션 사진, 손으로 그린 액션도, 훈련 과정 프로그램이 많이 수록돼 있다.

권법의 기원을 가로채다

권법을 가로채다

안정감을 얻기 위해, 자유롭고 생기발랄한 행동이 판에 박힌 교조로 변해 특정 패턴에 의해 제한되었다. 권법을 이해하려면 모든 관념, 형식, 파벌을 버려야 한다. 사실, 그는 심지어 절권도, 절권도 개념이 아닌 것을 포기하고 싶어한다. 이름이나 정의가 없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까? 이름을 짓고, 정의해 주면, 공포로 이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상황을 간단명료하게 대면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우리의 사상은 매우 복잡하다. 한 사람에게 숙련된 기술을 가르치는 것은 쉽지만, 자신의 사상을 가르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권법을 가로채는 것은 무형을 중시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형식으로 표현할 수 있다. 절권도에는 파벌이 없기 때문에 어떤 파벌에도 적응할 수 있다. 따라서 권법은 모든 방법을 사용할 수 있고, 아무런 제한도 없고, 모든 기술이나 이념을 사용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의지로 주먹질도의 본질에 접근하다. 승리와 실패를 잊고 교만과 고통을 잊다. 상대가 너의 피부를 긁게 하고, 너는 그의 근육을 파괴한다. 그로 하여금 너의 근육을 깨뜨리게 하고, 너는 그의 뼈를 으스러뜨린다. 그로 하여금 너의 뼈를 깨뜨리게 하면, 너는 그의 생명을 빼앗아간다! 안전철수를 생각하지 마라. 상대 앞에 목숨을 놓아라!

가장 큰 실수는 전투의 결과를 예측하는 것입니다. 너는 반드시 승패의 결과를 추측하는 것을 멈춰야 한다. 자연스레, 너의 사지는 적당한 때에 싸울 것이다.

권법을 가로채면 일단 결정하면 뒤돌아보지 말라고 가르친다. 삶과 죽음은 별반 다르지 않다.

권도를 가로채고 피상적인 것을 피하고, 복잡함을 관통하고, 문제의 핵심으로 직진하여 관건을 본다.

권법을 가로채는 것은 허장성세가 아니다. 그것은 빙빙 돌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직선을 따라 목표에 도달한다. 두 점 사이의 직선이 가장 짧다.

권법을 가로채는 기술은 간단명료하다. 그것은 오직 자신에게만 충성한다. 그것은 단지 그것의 본질을 보여 줄 뿐이다. 즉, 직감적인 자유는 외부 물체, 감금, 선호도, 간섭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권법을 가로채는 것은 마음을 계몽하는 방법이다. 이것은 일종의 생활양식, 의지력과 통제력으로 향하는 운동이다. 비록 직관적인 격려와 지도가 필요하지만.

훈련 중에 학생들은 활력이 충만해야 한다. 그러나 실제 전투에서, 그의 머리는 반드시 냉정하고 깨어 있어야 하며, 당황해서는 안 된다. 그는 위험하지 않은 것처럼 느껴야 한다. 그가 앞으로 움직일 때, 걸음걸이는 가볍고 안정되어야 하며, 눈은 맹렬하게 상대를 주시해서는 안 된다. 그의 모든 동작은 평소와 같아야 하고 표정도 변하지 않았다. 그의 얼굴에는 그가 생사격투할 기미가 조금도 없다.

사지, 천연 무기, 이중 용도:

1 눈앞의 적을 소멸하다-평화와 평화, 공평한 정의, 인간성박애의 장애물을 제거하다.

자기 보호의 본능에서 비롯된 내면의 충동을 파괴하다. 너의 생각을 괴롭히는 어떤 것도 파괴해라.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말고 자신의 탐욕, 분노, 광기를 이겨야 한다. 권법을 가로채는 것은 자아를 겨냥한 것이다.

주먹과 주먹은 자의식을 없애는 도구이다. 이 도구는 직관과 본능의 힘을 반영할 수 있다. 그것은 이성적인 지능과 복잡한 자의식과는 다르다. 그것은 자신을 분열시키지 않고 자유를 방해한다. 이 도구는 뒤돌아 보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인간의 천부적인 재능이 지닌 순수한 마음과 공령의식으로 사지도 같은 본성을 지녔고, 최대한의 자유를 발휘했다. 무형정신의 외적 상징으로, 이 도구는 머리, 몸, 사지에 완전한 생명력을 부여한다.

오래되고 변하지 않는 기술에 기반을 두지 않는 것은 완전하고 자유로운 상태에 도달하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동작과 동작은 그가 쓰는 것이다.

외적인 의존에 뿌리를 내리지 않는 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그것의 성격에 따라 사상은 끝없이 전진할 것이고, 과거, 현재, 미래의 사상은 끝없이 흐를 것이다.

어떤 사상도 교조로 삼지 않는 것은 생각의 과정에서 사상의 제한을 받지 않고, 외부 사물의 방해도 받지 않고, 텅 빈 마음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예리한 초점에 정신을 집중하고 경각심을 유지하라. 그러면 우리는 직감과 본능으로 유비쿼터스 진리를 빠르게 감지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머리는 반드시 낡은 습관, 편견, 제한된 사고, 심지어 일반 사고 자체에서 해방되어야 한다.

모든 잡념을 버리면, 너의 인생은 끊임없이 축적되어 본색, 자연, 본성으로 본체를 드러낼 것이다. 이것이 불교가 말하는 공백이다.

가득 채우기 전에 먼저 컵을 비우세요.

절망의 고정 관념

무술의 역사에서 맹종과 모방의 본능은 대부분의 무술가, 코치, 학생이 타고난 것 같다. 이 부분은 인간성의 추세 때문이고, 일부는 각 파 뒤에 매우 불합리한 수구 전통 때문이다. 그래서 끊임없이 개척하고 혁신할 수 있는 조예가 높은 멘토를 찾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이것은 "도로 표지판" 의 필요와 같습니다.

모든 사람은 한 파벌에 속하며, 각 파벌은 자신이 진리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고 다른 모든 파벌을 배척한다. 이 모든 파벌들은 자신의 도에 대한 해석에 근거하여 자신의 학파를 형성하고, 안정과 조화를 분열시키고 고립시키지만, 그들은 자신의 특정과 독특한 기술 시스템으로 화려한 길을 설계했다.

대부분의 무술 유파는 격투의 본질을 직시하는 것이 아니라' 화권수국' 을 축적하고 발전시켜 무술 종사자를 왜곡하고 제약하며 단순하고 직설적이며 실용적이며 진취적인 격투의 의미에서 벗어났다. 교묘한 일상 (필사적인 일상) 과 인위적인 수법은 모두 일의 핵심에 이르지 못하고, 프로그래밍 연습을 통해서만 실전을 모방할 수 있다. 그래서 무술가는 실전에서' 때리다' 는 것이 아니라' 겉으로 보이는' 실전에서만' 때리다' 는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초자연적인 정신은 이른바 정신이념을 뒤섞어 무술자가 멀어질수록 신비하고 거짓이며 추상적인 경지로 미끄러진다. 이러한 모든 노력은 헛수고이며, 변화무쌍한 실전을 파악하고 적응할 수 없고, 부검처럼 분석을 연구할 수도 없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진지하게 체험할 때, 실제 전투는 정적이 아니라' 살아 있다' 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숙임 (무능한 형태) 은 원래의 유연한 무공을 경직과 한계로 만들었다. 실천의 관점에서 볼 때, 실제로는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지 체계적인 낭비, 일상화된 연습, 쓸모없는 공연에 열중하고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분노나 공포와 같은 진실한 감정이 나타날 때, 어느 파에 속한 사람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표현할까, 아니면 자신의 방식으로 외칠 것인가? 그는 생동감 있고 감정적인 사람인가, 아니면 판에 박힌 조작된 로봇인가? 그는 단지 표류만 할 것인가, 아니면 그에게 강요된 제한에 반항할 것인가? 고정 모델은 그와 상대 사이에 장벽을 세워' 정직' 과' 유연성' 의 관계를 방해한다.

어떤 파에 속한 사람은 사물의 본질을 직접 볼 수 없고, 맹목적으로 형식 (이론) 을 따를 수밖에 없고, 자신을 미망에서 점점 더 깊이 빠져들게 하고, 자신을 피할 수 없는 함정에 빠뜨릴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받은 교육이 사실을 왜곡하기 때문에 사물의 본모습을 볼 수 없다. 훈련은 반드시 사물의 본질에 직면하고 그 자연의 법칙을 따라야 한다.

성숙은 사상의 죄수가 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성숙은 자신의 마음속 깊은 곳에 대한 이해와 실현이다.

기계화 훈련에서 벗어나 자유를 얻으면 단순하고 소박한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인생은 전체적으로 통일된' 관계' 이다.

명확하고 단순한 사람은 망설이지 않고 선택할 수 있다. 일이 바로 이렇다. 어떤 관념에 따르면, 행동은 분명히 선택적이며, 이런 행위는 자유롭고 해방된 것이 아니다. 오히려 더 깊은 갈등과 갈등을 빚었다. 주견이 없는 머리로 변하다.

"관계" 는 인식과 이해입니다. 이것은 자기 각성의 과정이다. "관계" 는 거울입니다. 이 거울을 통해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존재는 "관계" 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고정 모드는 적응성과 유연성이 전혀 없으며 더 나은 새장을 제공합니다. 진실은 모든 패턴 밖에 있다.

형식은 단지 헛된 반복일 뿐, 진정한 적을 대할 때 자성과 자각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축적은 많은 장애 속에서 스스로 폐쇄하는 것이고, 교묘한 기교는 이러한 장애를 더욱 공고히 하는 것이다.

전통을 고수하는 사람은 낡은 규칙을 고수하고, 개념을 그대로 따르고, 규칙을 따르는 것만 안다. 그는 행동할 때 상투적인 관점으로 모든 유연한 순간을 대할 수밖에 없었다.

지식은 일정 기간 동안 비교적 고정되어 있고, 반대로 지식은 연속적이다. 지식은 데이터, 축적, 결론에서 비롯되며, 지식은 능동적인 과정이다.

축적의 과정은 기계적으로 경직된 기억을 늘리는 것에 불과하다. 공부는 결코 단순한 축적이 아니라 일종의 지식 탐구의 활동으로, 출발점도, 종점도 없다.

무술 훈련에서 우리는 반드시 자유의 의식을 가져야 한다. 제약받는 머리는 결코 자유로운 머리가 아니다. 조건의 제한은 사람을 특정 교파의 틀 안으로 제한할 것이다.

만약 네가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고 싶다면, 너는 어제의 모든 것을 버려야 한다. "구" 에서 안정감을 얻을 수 있고, "신" 에서 유연성과 기동성을 얻을 수 있다.

자유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마음이 반드시 생활을 직시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생명은 시간에 얽매이지 않는 넓은 운동 과정이며 자유는 의식을 초월한다. 그것을 보지만 그것에 얽매이지 마라. "나는 자유 다."-(네가 그렇게 생각할 때) 너는 이미 과거의 추억에 잠겼다. 지금' 을 이해하고 경험하고 싶다면 어제의 모든 것을 버려야 한다.

지식에서 벗어나는 것은 멸망이다. 그러면 너는 신입생을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마음속의 시비를 없애다. 자유 분야에서는 옳고 그름이 없다.

사람이 자신을 표현할 수 없을 때, 그는 더 이상 자유롭지 않다. 그래서 그는 분투하기 시작했고, 분투는 전체 모델 시스템의 출현을 초래할 것이다. 나중에 그는 더 이상 사물의 본질에 응답하지 않고, 규칙을 따르고, 구도 체계를 자신의 호응으로 삼았다.

파이터는 잡념 없이 한 가지 일에 집중해야 한다-전투. 뒤돌아 보거나 이리저리 두리번거리지 마라. 그는 감정적, 신체적, 이성적인 등 길의 모든 장애물을 제거해야 한다.

한 사람이' 체계' 를 벗어나면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고, 행동이 철저할 수 있다. 진리를 진정으로 갈망하는 사람은' 정식 파벌' 에 전혀 얽매이지 않는다. 그는 실질만을 강조한다.

무술의 이치를 이해하고 모든 상대에 대한 명확한 통찰을 가지려면 스타일과 문파의 관념, 편견, 취미, 혐오를 버려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모든 고민을 멈추고 평온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런 침묵 속에서, 너는 모든 것에 대해 완전하고, 선명하고, 밝은 통찰을 가질 것이다.

만약 문파가 너에게 어떤 전투방법을 가르쳐 준다면, 너는 이런 방법의 극단에 따라 싸울 수도 있지만, 이것은 진정한 전투가 아니다.

불규칙한 공격 (예: 리듬을 어지럽히는 공격) 을 당하면 전통적인 리듬 블로킹에서 패턴을 선택하면 수비와 반격은 항상 적응성과 유연성이 결여된다.

만약 당신이 전통적인 패턴을 따른다면, 당신이 아는 것은 고정관념, 전통 습관, 그림자일 뿐이다. 당신은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한 사람이 어떻게 부분과 단편의 형태로 전체에게 반응합니까?

고정적인 리듬과 경직된 동작을 반복하면 진정한 격투 동작이' 생명력' 과' 정수' 를 잃게 된다는 것은 사실이다.

형식의 누적은 하나의 변화만을 가져올 뿐, 지치고 속박하는 닻이 될 뿐, 그것은 한 방향으로만 전진할 수 있다.-아래로.

형식은 장애를 증가시킬 수 있다. 그것은 단지 정해진 동작의 판에 박힌 예연일 뿐이다. 동작이 시작될 때, 우리는 장애물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그 본질을 직접 관찰해야 한다. 완벽을 요구하지 않고, 제멋대로 부화하지 않는다. 고의적인 선택이 없는 지식은 진정한 상대를 전체적으로 충분히 이해하고 조화롭게 적응할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일단 편법에 익숙해져 폐쇄 모드에서 벗어나면, 격투기는 장벽을 사이에 두고 상대를 마주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단지 그의 프로그램 수비 기교를' 연기' 하고 있을 뿐이다. 그는 자신의 함성만 들을 수 있지만 상대가 정말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없다.

우리가 스스로 고정한 일상과 전통적인 공방 패턴에 얼마나 깊이 얽매여 있는가!

만약 네가 너의 적에 적응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그를 직접 이해해야 한다. 단 하나의 길' 이라는 태도를 가지면 장애를 증가시키고 단도직입적인 통찰력을 잃게 된다.

"전체" 는 "모" 에 적응할 수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모" 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운동이기 때문이다. 어떤 관념에 감금되면' 이렇게' 의 빠른 변화에 적응할 수 없다.

피타고라스와 스윙은 개인 스타일의 일부이며, 아무리 평가해도 완벽한 수비 방법이 있을 수 없다. 거의 모든 훈련되지 않은 전사들이 그것을 사용한다. 무술가에게 이것은 그들의 공격 수단을 풍부하게 할 것이다. 그의 손은 어느 곳에서나 공격할 수 있어야 한다.

전통 교파에서는 제도가 개인보다 더 중요하다! 개인은 문파 체제 하에서만 따라다닐 수 있다!

어떤 교수법이나 교파가 유연성과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까? 정지, 고정, 경직된 방향으로 가는 길이 있고, 명확한 경로가 있지만, 유연성과 활력으로 이어지지는 않는다. 현실을 정적으로 바꾸지 말고, 하나의 교수법을 발명하여 실현하다.

이른바 이치란 상대와의 관계이며, 끊임없이 운동하고, 유연하며, 결코 정적이 아니다.

진리는 궤적이 없다. 진리는 유연하기 때문에 가변적이다. 그것은 정지된 부분도 없고, 고정된 형식도 없고, 체계적인 교조도 없고, 철학 체계도 없다. 네가 이 점을 이해하면, 너는 네가 이렇게 융통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적이고, 쌓인 형식과 모방적인 동작을 통해, 너는 자신을 표현할 수 없고, 활력을 잃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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