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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작문 지도

소재 작문은 결코 새로운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이 문제를 추측하고 내기를 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그래서 고등학교 입시에는 재료 작문이나 재료 작문과 제목 작문의 조합이 있다. 이들 * * * 은 같은 법칙을 보여준다. 첫째, 재료 작문은 서술문, 설명문, 의논문, 응용문 등 모든 시험가능한 문체를 포괄한다. 둘째, 재료 구성은 명제, 반명제, 자유명제 등 모든 명제 형식을 포괄한다. 셋째, 소재 작문은 개작, 속서, 확장, 수정 등 다양한 작문 형식을 포괄한다. 넷째, 소재 구도는 크기 구도의 조합 유형을 포괄한다.

고등학교 입시 어학 복습에서 재료 작문을 잘 하는 복습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음은 내가 어떻게 재료 작문 작문 지도를 잘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저의 소견입니다.

재료 작문으로 학생의 국어 소양을 양성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작문 훈련의 범위는 작문 소질, 언어 표현 소질, 사상 품성, 사회 생활의 소질을 통찰하는 등 매우 넓다. 따라서 재료 작문의 글쓰기 지도는 매우 섬세하고 복잡한 시스템 공학이다. 합리적인 디자인과 과학적 훈련은 학생들의 우수한 자질을 배양할 수 있다. 반대로 나쁜 품질만 부화할 수 있다.

재료 작문 지도는 학생들의 쓰기 흥미와 충동을 보장하면서 사고의 타깃과 동일성, 글쓰기의 논리성과 언어의 엄밀성을 키워야 한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자질교육이다.

첫째, 학생들이 감정 의향과 원료의' 손가락' 의향을 파악하도록 유도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체 궤도에 포함될 수 있는' 손가락' 연상을 확장한다. 이것은 재료 작문 작문 지도의 기초이다.

한 자료에는 녹화공이 보도의 가지와 잎을 자르고 두 줄의 가지런하고 아름다운 동청을 남겼다고 적혀 있다. 학생은 이때부터 개성을 숭상하고, 작문을 쓰는 것은 개성을 억누르는 교육에 반대하기 쉽다. 하지만 이 소재에 대한 저자의 감정적 의도는 여기에 없다. 재료 작가의 감정적 의도는 말할 것도 없고, 현실 생활의 일렬로 늘어선 겨울청이다. 키가 크고 폭이 다르면 전혀 미감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학생들의 이해를 고려해 볼 때, 교사는 다른 학생들에게' 교살 개성' 에 대한 분석과 논평을 하고, 재료의 정서적 의도에 주의를 환기시킬 수 있다.

작가의 자료에 대한 의도를 헤아려 재료의 내재적인 계몽 요인을 분석하는 것은 재료의' 가리키는' 범주에 속한다. 이런 작문을 지도할 때, 저자는 먼저 학생들에게 자료에 근거하여 자신의 작문 각도를 제시한 다음, 하나하나 칠판에 배열한 다음, 학생들에게 차례대로 자료를 대조하여, 누가 자료가 암시하거나 암시하는 로마로 가는 길에 부합하는지 분석하게 한다. 예를 들어, 노벨상 수상자가 자신의 직업 성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단계에 대해 대답했을 때, 그 대답은 유치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에 따라 일부 학생들은' 근면' 과' 창의력 배양' 이 유아나 유치원이 명확하게 배양할 수 없는 결론 (이 원본 자료에는 교사가 창조활동을 할 수 있는 글이 없기 때문) 이라는 결론을 내렸기 때문에 저자는 문자자료가 이런 정보를 공개할지 여부를 논의하도록 요청했고, 마지막에는 순전히 논평으로 이런 관점을 통일했다.

학생들이 소재를 정련하는 관점의 가장 흔한 결함은 사이비, 사이드볼을 치는 것이다. 이때 교사는 학생들이 관점을 정제하도록 유도해야 하는데, 그 적용 범위와 요점이 원자재와 계몽 요인의 경향과 비슷할수록 좋다. 이런 지도로 학생들은 깊이 연구하고 서로 심문하며,' 진실' 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표현된 열정과 욕망도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둘째, 학생들에게 원자재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이해하도록 지도하고, 허용 범위 내에서 의문을 제기하고, 제목을 이용하고, 반대로 행동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제시한다.

왕안석이 어느 곳에서' 명월이 텅 비어 울고, 노란 개가 꽃밭에 누워 있다' 는 시를 보고, 상대방이 오자가 생긴 줄 알고,' 밝은 달이 하늘을 비추고, 노란 개가 꽃을 피운다' 로 바뀌었다. 사실,' 악명' 은 현지의 새이고,' 황개' 는 작은 애벌레이다. 자료는 "왕안석은 고찰을 하지 않았는데, 결과는 작가의 본의의 잘못이다" 고 말했다. 소재 자체의 감정적 의도는 왕안석을 비판하는 것이지만, 만약 글쓰기가 "왕안석이 시를 잘못 고쳤는가, 아니면 원시에 흠이 있는가?" 라고 요구한다면 당신의 의견을 이야기해 주세요. "이때 원자재의 본의를 완전히 거스르고, 원시의 난해한 문구에 대해 비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많은 논술 문제에는 종종 꼬리가 있는데, 연습 문제를 공개적으로 토론하고 다른 관점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거나 표명한다. 이 시점에서 학생들은 자료의 해당 틀을 깨고 그들의 글쓰기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셋째, 재료 작문의 성공 여부는 저자 자신이 접수한 제목에 달려 있지 않고, 작문의 도입자가 제대로 분석되었는지, 말에는 분수가 있는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자연스럽게 관점을 이끌어 내는지에 달려 있다.

어떤 소재로 구성되든 한두 개의 소개자가 용점정을 그려야 한다. 만약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면, 문필의 개조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할 수 있다. 서론이 모호하고 논리적인 추리가 부족하다면, 원료의 감정 의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관점을 제시하더라도 억지부회를 느끼게 되어 문장 한 편을 문불문제로 만들 수 있다.

학생들은 재료 작문을 완성할 때 흔히 두 가지 문제를 겪거나, 문장 시작 부분의 원자재를 베끼거나, 원자재에 관한 내용을 아무렇게나 언급하거나, 어떤 것은 한 마디도 언급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만약 이 세 가지 병이 있다면 (그 중 하나만 있다면), 운동의 어떤 의도도 공중 누각일 뿐이다.

재료 구성은 학생들이 원자재에서 아이디어를 정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소개를 하지도 않고, 원자재를 묘사하지도 않고, 분석하지도 않고, 연습문제에 대한 의견이 생겨 안개가 끼었다. 따라서 저자는 각 연습의 시작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즉, 학생들에게 간결하고 간결한 서론 부분에서 서술, 분석 및 평가를 결합하도록 요구합니다. 원자재의 서술은 간결해야 하며, 종사자를 위한 제련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자료를 분석하는 것이 관건이므로 반드시 지하로 깊이 들어가, 제련을 위한 길을 깔아야 한다. 정제사상은 전문의 영혼이며, 분석을 기초로 자연스러워야 하며, 언어는 간결하고 명료해야 한다.

필자는 학생들에게 농업과학자 위안룽핑 600 자 인터뷰를 한 적이 있다. 센터는 위안룽핑 이름이 과학 연구에서 그의 위대한 업적 때문에 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는 이름을 구하지 않고 농업 연구에 투신하는 것만 알고 있다. 일부 연습은 두 문장으로 시작됩니다. "농업 과학자 위안룽핑, 과학 연구에 몰두하고 세계적인 성과를 거두기 때문에 한 사람이 성과를 거두려면 이상이 필요합니다." 연습은 결심의 높이에서 느끼는 것, 원자재에 제공되는 계몽요소에 대한 연기라고 말해야 한다. 그러나 처음에는 분석이 부족하여 위안룽핑 결의의 서술과 분석에서 관점을 얻지 못했다. 문장 () 는 밑천이 없는 나무가 되어 토론하는 것은 일종의 불합리감이 있다.

이런 현상에 대해 필자는 서론에서 논점이 타당하고 근거가 있는 문장 몇 명을 칭찬하고, 서론에서 부적절한 말을 꺼내어 학생들이 서로 평가하고, 잘못을 찾아내 개선할 수 있도록 한다. 실패로부터 배우는 것이 종종 더 목표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문장 소개는 이미 지나갔고, 재료 구성의 구상도 더 이상 어렵지 않게 변했다. 예를 들어, 왕안석 개시, 본래의 경향은 왕안석을 비판하는 것이지만, 작가가 서론에서 원시 자료를 충실히 예를 들어 설명하고 자신의 관점을 제시하면, 그는 필봉에서 재료 속의 사람과 일을 분석하고, 오히려 시인을 비판하고, 관점이 다른 보수 문장, 천의를 써서 평론가가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이런 작문을 누가 잘 부르지 않습니까?

이를 바탕으로, 필자는 학생들이 재료 작문에서 관점을 정련할 때 자료가 주는 계시적 요소를 따르고, 서론 부분에서 이치를 분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하면 정방향으로 글을 쓰든 역습을 하든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넷째, [시뮬레이션 문제]

1. 아래 자료를 읽고 자신의 관점에서 600 자 정도의 논평을 써라.

정판교는 노인이라 매우 좋아한다. 죽기 전에 그는 아들을 침대로 불러 아들이 직접 만든 찐빵을 먹으라고 했다. 내 아들은 감히 그의 명령을 거역하지 못하고 마지못해 승낙했지만, 그는 하려고 하지 않았다. 정판교는 그에게 요리사에게 가르침을 청하라고 명령했다. 아들이 상의한 후 찐빵을 만드는 데 많은 힘이 들었다. 기쁨으로 가득 찬 정사가 죽고, 아들이 침대 옆에 무릎을 꿇고 있는데, 탁자 위에 "땀을 흘리고, 자업자득을 하고, 자신의 일을 잘 하고, 하늘을 의지하고, 사람과 조상은 영웅이 아니다!" 라고 적힌 쪽지가 한 장 있는 것을 발견했다.

참고: 자신의 경험을 표현하기 위해 자료를 꽉 조여야 하며, 실제와 연락하여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사고] 독후감을 쓰려면 독서에 주의하고 재료의 내포를 읽어야 한다. 문장' 의 취지가 무엇인지, 무슨 뜻인지 이해하다. 둘째, 자료에서 자신의 감정을 적는다. 이 자료의 내용은 매우 명확하다. 정판교의 문장 끝에 있는 주석은 재료의 중심으로 볼 수 있다. 글을 쓸 때는 "자기 일을 잘해라" 를 둘러싸고 감정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동시에 자신에게 연락하는 실제에 주의를 기울여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말해야 한다. 필묵은 집중해야지, 절대 쓰고 싶은 데로 쓰지 마라, 이렇게 전문은 중심이 없고 뒤죽박죽이다. 문장 한 편을 보고 나면, 너는 6,700 자를 느낄 수 있고, 너는 한두 가지 감정으로 이야기할 수 있다.

2. 다음 자료를 읽고 필요에 따라 글을 씁니다.

사진에서 그 큰 눈을 가진 소녀의 이름은 소명연이다. 199 1 년, 사진기자 해룡이 대별산으로 깊숙이 들어가 인터뷰하며 수많은 가난한 학생들 중' 큰 눈' 소명연이를 위해 유명한 사진' 책을 읽고 싶다' 를 촬영했다. 그때부터 이 8 살 소녀의 밝은' 큰 눈' 은 공부에 대한 갈망과 희망공사와 연계돼 중국 희망공사의 상징이 됐다. 그 후 1 1 년 동안 소명연이는 희망공사의 후원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업을 마치고 2002 년 안후이대학에 입학했다. 대학생 소명연이는 자신의 노력을 통해 학업을 마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녀는 중국 청기회에 편지를 보내 중국 청기회의 기부 프로그램에서 탈퇴를 진심으로 요청하며 도움이 필요한 가난한 학생들에게 돈을 더 많이 쓰길 희망했다.

힌트: 남을 돕는 것은 미덕이고, 제때에 도움을 거절하는 것은 자신의 진보를 독촉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제때에 도움을 받고 도움을 거절하는 것이 우리의 생존과 발전에 더 유리한가?

A. 사진을 꼼꼼히 관찰하고 재료 내용과 결합해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배우고 싶다' 라는 제목으로 1 인칭으로 소명연이가 도와주고 계속 공부하고 싶은 심리를 묘사한다. 약 150 자.

B, 자료 내용에 따라 자신의 화제로 문장 한 편을 쓴다. 600 자 이상이다.

A 문제는 비교적 간단하다. 바로 심리묘사의 단편을 쓰는 것이다. 두 가지를 주의해라. 하나는 1 인칭, 두 번째는 꼼꼼히 쓰고,' 나' 공부에 대한 강한 소망을 쓰는 것이다. B 문제의 사고방식은 이미 재료의 힌트에 있고, 재료의 마지막 말이 중점이다. 글을 쓸 때 이러한 관점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관건은 문제의 관건을 파악하는 것이다. 아무리 선택하더라도' 어느 것이 우리의 생존과 발전에 더 유리한가' 라는 문제를 강조해야 한다. 게다가, 재료는 단지 하나의 예일 뿐이다. 재료만 잡고 놓지 마라.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내려놓고, 끝내야 한다. 되도록 깊이 이야기하고, 이치에 맞게 말하다.

다음 자료를 읽고 필요에 따라 작성하십시오.

한 사람이 이 우를 연기하러 왔는데, 이 문공단에는 틀림없이 300 명이 있을 것이다. 남국의 월왕께서 삽을 불어주세요. (그리고 악과 함께) 수백 명을 먹여야 한다고 합니다. 선왕은 죽고, 왕력은 체포되어 도망쳤다.

위의 우화는' 부족한 것을 보충하면 좋다' 는 것이다. 나중에 비유는 진정한 재능과 실학은 없지만 전문가의 손아귀에 뒤섞여 있다. 사실, 이 우화는 우리에게 그 이상을 준다. 생각해 보세요, 동곽 씨는 왜 번호를 매겨야 합니까? 사람이 그렇게 많은데, 왜 그가 수를 모아서 들키지 않는가? ......

A, 자신이 선택한 각도에서 자신의 화제로 의론을 한 편 쓰다. 600 자 이상이다.

B, 위의 우화를 600 자의 서술문으로 전개한다.

C, 상상력을 발휘하여' 빈칸을 채우면 된다' 라는 제목을 계속 쓰면 된다. 제목은 600 자 이상이다. 새 것을 좀 쓰다.

위의 세 가지 질문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사고힌트] 1 문제의 글쓰기는 전통적인 관점에 얽매이지 마라. 소재 힌트에서 이미 지적한 바와 같이, 각도에 따라 다른 깨우침이 있을 것이다. 우화에서 왕현, 왕염, 남국 처사 등 자화자찬자는 6 가지 인물 관계를 구성한다. 즉, 왕회전과 왕진은 각각 남국의 처사와 다른 허풍쟁이 왕과 함께 있었다. 남국 처사 등 선수; 왕회전과 왕진. 모든 분야의 사람들은 토론의 대상이나 출발점으로 실제 생활에서의 유사한 상황을 참고할 수 있으며, 각종 결론을 얻어 다양한 유익한 계시를 얻을 수 있다. 질문 2 는 글쓰기의 확장이다. 글쓰기를 전개할 때는 다양한 묘사 방법을 활용해' 남국' 의 처사, 왕선, 왕곤 등 몇 가지 주요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동시에 상상력으로 한두 개의 작은 줄거리를 디자인하여 이야기를 더욱 우여곡절로 만들어야 한다. 주제를 밝히는 의논문 문장도 있어야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다. 질문 3 은 연속이다. 이 문제로 볼 때, 사실 새로운 이야기이다. 그래서 뜻을 세우고, 원래의 이야기를 깨고, 대담하게 실제와 연계하고, 창작을 혁신해야 한다. 그러나 아무리 써도 편찬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4. 다음 자료를 읽고 필요에 따라 글을 씁니다.

2003 년 설 파티에서 소품' 발 치료' 와 노래' 우리 집에 사랑을 들여라' 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대해 두 작품의 창작자는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황홍: 제 인생에서, 저에게 정말 발을 씻어 준 것은 두 여자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어렸을 때 엄마가 발을 씻어 주셨다. 지금 제 아내가 발을 씻어 주세요. 소품의 끝에서, 나는 대사를 추가했다. "나중에 우리 아이가 너의 발을 씻을 수 있을 거야." 사실, 이 간단한 선은 중국인의 가풍, 심지어 민족의 민풍까지 관통한다. 지금 돌이켜 보면 우리 세대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부모에게 이런 효도를 했는가? 발을 씻는 것은 큰 동작이 아닐 수도 있지만, 사람의 생활에 영향을 미친다.

맥비정:' 우리 집에 사랑을 살게 하라' 는 제가 쓴 것입니다. 남편이 작곡합니다. 여러 해 동안 부부는 줄곧 가정의 따스함과 행복을 반영하는 작품을 내놓고 싶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가정에서 사랑과 상호 이해를 느낄 수 있도록 이 일을 모든 사람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 노래가 여러분의 사랑의 원동력이 되기를 바랍니다.

요구: 이 두 가지 자료를 다 보고 나면 자신의 관점, 자신의 화제, 자신의 문체, 600 자 미만의 문장 한 편을 써 주세요.

[사고] 이 제목의 취지는 분명하다. 첫 번째 자료는' 효' 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자료는' 사랑' 에 관한 것이다. 이 두 가지 모두 우리 생활에서 깊은 체득을 가지고 있으며, 중간고사도 자주 시험을 본다. 재료 작문의 요구는 제목 작문과 비슷해서 쓰기가 어렵지 않다. 요점은 진실한 느낌을 써서 꾸며내지 않는 것이다.

아래 자료를 읽고, 무한한 문체, 자제 제목의 문장 한 편을 쓰다.

그것은 적십자회 (WHO) 에서 열린 한 예술가 작품전에서 특별 게스트로 전시회에 참석했다. 그동안 귀여운 두 소녀가 나를 찾아와 경건하게 싸인을 해 달라고 했다. "나는 만년필이 없다. 연필을 사용해도 될까요? " 사실 나는 그들이 거절하지 않을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단지 일반 독자에 대한 유명한 작가의 겸손과 평범함을 표현하고 싶을 뿐이다. "물론이죠." 어린 소녀는 흔쾌히 승낙하여 그들이 매우 흥분한 것을 알 수 있었다. 물론, 그들의 흥분도 나를 기쁘게 했다. 한 여학생이 그녀의 정교한 공책을 나에게 건네주었다. 나는 연필을 꺼내 소탈하게 격려의 말을 몇 마디 쓰고 내 이름을 서명했다. 소녀는 내 이름을 읽고 미간을 찌푸렸다. 그녀는 나를 자세히 바라보며 물었다. "너 로버트 아니니? 차포스? " "아니," 나는 자랑스럽게 그녀에게 말했다. "나는 부스야? 김순, 앨리스? 아담스의 저자, 두 번의 리처상 수상자. " 소녀는 머리를 다른 여자아이에게 돌리고 어깨를 으쓱하며 말했다. "메리, 지우개 좀 빌려 줘."

사유가 인도하는 자료가 뚝 그치면, 사람은 자신을 과대평가하지 말고 자각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항상 너보다 더 중요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겸허한 자질이 가장 중요하다. 허영심은 물론 무섭지만, 더 무서운 것은 허영심의 결과를 의식하지 못하는 것이다. 이런 생각들은 재료의 본질과 주제를 사로잡았다. 당신도 다음과 같은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면전에서 자신의 서명을 지우는 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고, 면전에서 지우개를 빌려 당신의 아이가 가장 진실하고, 감히 진실을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서명이 틀린 경우, 주의 깊게 관찰해야지 경솔해서는 안 된다. 서명을 지우는 것은 이 소녀의 허영심과 각광을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 이런 생각들은 어느 정도 재료에서 벗어났다. 자료의 요점을 파악하는 것이 글쓰기의 관건이다.

6. 아래 자료를 보고, 문장 한 편을 쓰고, 문체에 제한이 없고, 제목자제를 한다.

한 섬에는 한 늙은 어부와 그의 아내가 살고 있다. 어느 가을, 백조 무리가 섬에 왔다. 그들은 먼 북쪽에서 날아와 남방으로 가서 겨울을 날 준비를 했다. 노부인은 백조를 보고 매우 기뻐했다. 그래서 그녀는 사료를 꺼내 닭에게 먹이고, 잡은 물고기와 새우를 꺼내 대접했다. 겨울이 와서 이 거위들은 계속 남쪽으로 날아가지 않았다. 호수가 얼었을 때, 그 노부부는 그들의 오두막 문을 열고, 그들을 따뜻하게 해주고, 그들에게 음식을 주었다. 이런 걱정은 봄이 올 때까지 계속되어 호수가 해동되었다. 해마다 겨울이 되면 노부부는 이런 방식으로 사랑을 바칩니다. 1 년, 그들은 늙어서 섬을 떠나고 백조도 사라졌다. 그러나 그들은 남쪽으로 날아가지 않고 이듬해 호수가 얼었을 때 굶어 죽었다.

이념은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을 이끌고 사심없는 사랑을 찬양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줄 때 우리는 항상 그 정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다른 사람의 어려움과 불행에 직면하여, 우리는 사랑을 급히 바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그들이 어려운 도전을 용감하게 받아들이고, 그들이 믿음을 세우고, 어려움을 성장의 기회로 삼도록 격려해야 합니다. 만약 우리가 이 점을 이해한다면, 우리의 글쓰기는 깊은 의미를 가질 것이다. 글을 쓸 때 자료-질문-토론-을 인용해 제목의 뜻을 요약할 수 있다. 인용은 간결해야 하고, 표적이 되어야 하며, 경향성이 있어야 뒷토론을 할 수 있다. 관점이 정확하고 선명해야 하며, 주어진 자료에 근거하여 트리거해야 한다. 토론할 때 주어진 재료에 얽매여야 할 뿐만 아니라, 이 재료들에 국한되어야 한다. 문제의 뜻은 간결한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고, 관점을 재확인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호응하며, 화룡점정의 역할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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