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옥비녀를 두드려 대나무를 만들고, 청가는 한 곡의 달을 서리처럼 부른다. < P > 팔진회두목 < P > 연기우리한수월굴사, 밤팔진회근주점. < P > 상녀는 망국의 한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후정화를 불렀다. < P > 양주 한주판관 두목 < P > 청산은 은은한 물이 아득히 흐르고 가을은 강남초가 시들지 않았다.
이십사교 명월밤, 옥인이 퉁소를 가르치는 곳. < P > 증도자 무원형 < P > 마의는 눈 한 가지 매실 같고, 미소 화장은 꿈속으로 들어온다. < P > 월계로 가면 월녀를 만나면 붉은 연꽃 연못에 백련이 핀다. < P > (2) 단어 < P > 당대 < P > 사티향 봄날 웨이장 < P > 봄날 투어, 살구꽃 머리. 누구의 집이 젊습니까? 풍류를 즐기다.
첩은 몸을 시집가서 평생 쉬려고 한다. 무자비하게 버림받았으니,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 < P > 옥루춘 구양수 < P > 존전 귀기 () 는 말 () 춘용 () 을 먼저 참담하게 삼키려고 한다. 인생에는 당연히 정치가 있는데, 이 원한은 바람과 달이 아니다.
노래를 떠나 보따리를 개조하지 마라. 한 곡은 장인치 매듭을 가르칠 수 있다. 직접 낙양꽃을 다 봐야 하는데, 시작 * * * 봄바람은 쉽게 헤어질 수 있다. < P > 파도사 구양수 < P > 는 술을 동풍에게 기원하며, * * * 태연하고, 양자모로 성동으로 향하고 있다. 항상 그때 손잡고 사방을 두루 돌아다녔다. < P > 산산고 총총히, 이 원한은 무궁무진하다. 올해는 꽃이 작년보다 빨갛다. 불행하게도, 내년 더 나은 지출, 누구와 함께 알고 있습니까? < P > 짝사랑 얀 키도 < P > 짝사랑, 짝사랑. 서로 만나지 않는 한, 그리움에 대해 물으면 매우 기일이 깊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긴 아카시아, 긴 아카시아. 그리움을 누구처럼 말하려고 하는데, 얕은 애인은 모른다. < P > 몽강남 온정윤 < P > 절대 미워, 미움은 천애에 있다. 산월은 마음속 일을 모르고, 물바람이 눈앞에 꽃을 떨어뜨렸다. 푸른 구름이 비스듬하게 흔들리다.
2. 점잖은 시구
1 에 대해 북방에는 가인이 있어 절세의 독립이다.
투기성을 돌아보고 투기국을 돌아보다.
2,. 구름은 옷 꽃을 생각하고, 봄바람은 문턱을 스치고 화사함을 드러낸다.
만약 군옥산두가 아니라면 요대 달에 만날 것이다.
3, 한궁에 누가 얻은 것 같습니까? 불쌍한 제비가 새 화장에 기대다.
4, 명화 경국상환으로 왕께서 웃으시는 경우가 많다. < P > 봄바람이 한없이 미워하고 심향정 북이 맹장에 기대어 건조하는 것을 설명하다.
5. 미녀가 주렴을 말아 초승달을 깊게 앉았지만 눈물자국이 젖어서 누구를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6, 모락 모락 모락 초빙 13 여, 카 다몬 끝 2 월 초. 봄바람 1 리 양주로, 주렴은
7 만큼 좋지 않다 효용 모 웃음 동쪽 이웃 여자, 머리 화이트 크릭 가장자리 여전히 Huan 의 원사.
8, 윙크는 수줍음, 단입술은 웃음을 자아낸다. 바람말이 포도띠, 햇빛 석류치마
7,
태생 두 가지 근심, 애교가 온몸의 병을 습격하다. 눈물이 좀 나고, 응석받이로 숨이 가쁘다. < P > 한가함은 애교처럼 물을 비추고, 행동은 약한 버드나무 부풍처럼 행동한다.
마음은 건조보다 더 무지하고, 병은 서자가 3 점을 이기는 것과 같다.
8, 히비스커스 라 밖으로 맑은 물, 자연 조각.
9, 뒤돌아보면 백매생, 육궁 분다이는 색깔이 없다.
1, 이화 일지춘대 비
11, 서호를 서자보다 진하면 진한 화장을 옅게 하는 것이 좋다.
12,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응결지처럼, 귀뚜라미처럼, 이빨은 코뿔소, 나방 눈썹, 교묘하게 웃는 사이, 미목현.
13, 경라선풍기 브랜디, 가느다란 허리 옥띠 하늘사. 선녀가 내려온 것으로 의심되고, 눈웃음은 성화보다 낫다.
14, 준미수 눈, 신비, 문채에센스, 보는 것을 잊는다.
15, 밴시와 리, 배회향수매. 물 meilan dufang, 누구를 보낼 것인가.
코뿔소 머리 하얀 치아, 두 나방 눈살을 찌푸렸다. 붉은 얼굴은 연련과 같고, 피부는 응고와 같다.
16, 천호만통화가 시작되면서 비파 반차면
3. 아름답고 우아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는가
1, 서호를 서자보다 더 짙게 바르는 것이 적당하다. -(시대: 송작가: 수시' 마시는 호수, 초청후 비') < P > 번역: 아름다운 서호를 미인 서시와 비교하면 담백한 화장도 진한 화장도 좋다. 그녀의 타고난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매력을 잘 부각시킬 수 있다.
2,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응고처럼, 귀뚜라미처럼, 이빨은 코뿔소 같다. (시대: 선진작가: 시경' 석인') < P > 번역: 손은 봄처럼 부드럽고, 피부는 응결처럼 희고, 목은 귀뚜라미처럼 아름답고, 이가 가장 깔끔하다. 이마가 풍만하고 눈썹이 가늘고 길며, 방긋 웃으며 마음을 감동시키고, 추파가 사람을 넋을 잃고 있다.
3, 시유영, 송어 머리, 지렁이 폭로. -(시대: 선진작가: 시경' 석인') < P > 번역: 하수어망이 요란하고, 물놀이가 솔질하고, 양안의 갈대가 길고 길다. 시집가는 아가씨는 몸매가 높고, 남자의 용모를 따라 당당하다!
4, 옷띠가 점점 넓어져서 결국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해졌다. -(시대: 송작가: 류영' 나비연화 큐가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있다') < P > 번역: 나는 점점 야위어도 후회를 느끼지 않는다. 너를 위해 나는 몸이 초췌해지길 원한다.
5, e 핑크 메이크업, 섬유 뛰어난 손. -(시대: 한작가: 한무명씨' 고시 19 곡') < P > 번역
6, 눈웃음을 짓고 백미생, 육궁 분다이는 색깔이 없다. -(당나라: 백거이' 장한가') < P > 번역 육궁의 후궁들은 하나도 가려지지 않았다.
7, 봄추위는 목욕 화청지, 온천수 미끄러운 세안지를 준다. 당대: 백거이' 장한가' < P > 번역
8, 타고난 아름다운 자질은 포기하기가 어렵고, 일단 왕측에 선출된다. 당나라: 백거이' 장한가' < P > 번역: 타고난 아름다움, 경국경성으로 세상을 묻히기가 어려웠는데, 과연 얼마 지나지 않아 당명황 주변의 후궁이 되었다.
9, 윤구레나룻 김보락, 부용장부 따뜻한 봄밤. -(당나라: 백거이' 장한가') < P > 번역: 귀밑머리는 구름처럼 얼굴이 꽃과 같고 머리는 금보요를 쓰고 있다. 따뜻한 히비스커스 텐트, 그리고 황제 * * * 도 봄밤.
1, 양가는 여자 초창기에 자랐고, 내실 에서 기르는 사람은 알지 못했다. -(당대: 백거이' 장한가') < P > 번역
4. 우아한 시구 < P > 에 관한 고대: 창창성, 백로는 서리, 이른바 이인, 물 쪽에 있다.
뒤로, 도로가 막히고 길고, 뒤로 헤엄쳐 물 한가운데 있다. -\ "노래 책 qinfeng \" 팬 은 카누 가벼운 돛 롤 을 인용했다.
초강남 해안에 잠시 정박하다. 고성 황혼의 뿔은 후배의 원망을 불러일으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물이 막막하고, 평사기러기가 빙빙 돌며 흩어졌다. 연기가 한림 클러스터를 수렴하고, 화면 전시회를 그리다.
하늘은 아득하고 산은 작으며, 눈썹은 얕다. 옛 상을 가볍게 던져서 환관이 되었다.
각객 노동, 해질녘. 타향풍물, 쓸쓸함을 참고, 근심할 때.
도시 외상, 진루 저항, 여혼난. 방초가 연이어 넓어 잔광이 가득하다.
가인은 소식이 없어 구름을 끊었다. 여섯이 담뱃불 잔해를 비추게 하고, 시냇물을 휘청거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냇가에 옅은 복숭아의 짙은 살구가 봄빛을 물들인다. 어젯밤 편주 정박처에서 베개 밑이 모래사장처럼 되었다.
파도 소리 낚시 피리. 놀라서 좋은 꿈을 꾸고, 꿈속에서 돌아가고 싶어도 돌아갈 수 없다. < P > 전시가 불면증으로 바뀌어 행역을 다쳤다. 그리움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지척천산이 갈라져 있다. < P > 는 모두 다정하고 밀애적이어서 가볍게 분리할 수 없다. 좋은 천양석.
원앙 휘장 외로움, 계산도 암암리에 상기해야 한다. 대열이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섬세하다.
극도의 봄근심을 바라보니, 어슴푸레한 하늘이 나타났다. 풀빛 연기 빛 잔광 속에 있다.
말없이 누가 맹장에 의지할 것인가. 스파클링을 취하려고 한다.
술에 대한 노래, 강악은 아직 무미건조하다. 옷띠가 점점 넓어져서 결국 후회하지 않는다.
이라크를 위해 초췌해졌다. Huan 의 Xisha, 혼자 서풍을 읽고, 서풍이 쓸쓸하고, 쓸하고, 황엽이 닫히고, 창문을 닫고, 지난 일을 묵상하고, 서양은 술 모경춘에 의해 잠을 자며, 무거운 베팅서에 차 향을 뿌릴 때, 유사 연계는 봄날의 파빌리온을 흩날리며, 솜이 가볍게 향발을 적시고 있다.
내실 딸 석천 황혼, 근심이 가득한 곳; 손으로 화괭이를 마을 커튼에서 꺼내고, 낙화를 참으며 왔다. 버드나무 느릅나무 꼬투리 자기 방피, 복숭아와 이비, 복숭아와 이리가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는데, 내년 내실 중에 누가 있는지 알아? 3 월 향 둥지 초기 기지, liangjianyanzi 너무 무정; 내년 꽃 머리 는 쪼아 수 있지만, 리앙 빈 둥지 에 갈 도교 가 부어 있다? 1 년 36 일, 바람 칼 서리 칼 엄격한 단계 강제; 밝은 선연이 언제, 한 번 떠돌아다니면 찾기 어렵다.
꽃이 피면 쉽게 찾을 수 있고, 차전 근심은 장사화인을 죽인다. 꽃괭이를 몰래 눈물을 뿌리고, 상공의 가지를 뿌려 핏자국을 보다. 두쥐안 침묵 긍정적 황혼, 호미 반환 무거운 문 을 커버; 청등이 벽에 비친 사람이 처음 자고, 찬비가 창문을 두드리면 미지근하다! 괴농의 밑바닥이 두 배로 정신을 상하게 하는가? 반 연민 봄 반 화가 봄.
불쌍한 봄이 갑자기 화가 나서 또 말없이 가서 듣지 않는다. 어제 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가 있었는데, 화혼과 새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화혼새의 혼은 늘 남기 어렵고, 새는 말 없이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이 날 날개를 낳고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하늘 끝, 어디에 향구가 있습니까? 금낭이 염골을 거두지 않으면 정토 한 움큼 풍류를 덮는다.
질본이 깨끗해서 도랑을 더럽히는 것을 가르치지 않는다. 서울 이 죽은 레논 수집 매장, 레논 의 몸은 어느 날 장례식 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농은 오늘 꽃사람을 장사하고 웃음거리를 묻는데, 그는 연장농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 봄나머지가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면 바로 홍안이 늙어 죽을 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하루아침에 봄이 되면 얼굴이 늙어가고, 꽃이 떨어지면 두 사람이 죽는다는 것을 알 수 없다! 추풍사 이백은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은 밝고, 낙엽은 모이면 흩어지고, 까마귀는 서식하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소개팅 만남은 어느 날, 이 밤 쑥스러움을 알고 있다. 내 상사문 에, 내가 아카시아 쓴 것을 알고, 긴 아카시아 사이 생김새 기억, 짧은 아카시아 사이 무궁무진, 이렇게 사람을 걸려 넘어지게 하는 줄 알고, 어떻게 당초 모면할 수 있었을까. 현대의: 청춘의 모든 결말은 이미 모든 눈물을 다 썼지만, 갑자기 어떤 시작이 그 옛날의 돌아오지 않는 여름날, 아무리 내가 아무리 젊은 너를 찾아가도 구름 그림자처럼 스쳐 지나가고, 너의 웃는 얼굴은 매우 옅고, 점차 해가 진 뒤 보이지 않는 그룹 아라시, 그 노란 속표지의 운명을 펼쳐 그것을 매우 졸렬하게 묶고 눈물을 머금고 나는 다시 읽었지만 청춘이 너무 촉박한 책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모용석 내가 널 사랑한다면-/치정을 배우지 않는 새,/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한다. 샘처럼/일년 내내 시원한 위적을 보내온 것도 아니다. 아슬아슬한 봉우리뿐만 아니라, 너의 높이를 높이며,/너의 위의를 돋보이게 한다.
/심지어 햇빛/심지어 봄비/아니,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나는 반드시 너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한다/나무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어야 한다. /루트, 지하 그립; ○잎, 구름 속에 서로 닿는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인사한다./하지만 아무도/우리의 말을 알아듣지 않는다 나는 나의 붉은 꽃이 있고,/무거운 한숨처럼,/또 용감한 횃불 같다/우리는 한파 천둥벼락을 분담한다. /우리 * * * 안개 아라시 홍예 즐기기; 영원히 헤어지는 것 같지만 평생 의지하는 것/이것이야말로 위대한 사랑이다./굳건함이 바로 여기 있다/사랑/당신의 웅장한 몸뿐만 아니라/당신이 견지하는 위치도 사랑합니다,/한 발 아래 땅도 사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본연의 애정과 사랑은 뜯고 조립하고, 조립하고, 수많은 낮과 밤이 합쳐져 마침내 마음을 정확한 저울로 조립하고, 좌심방을 채우는 것은 깊은 애정이 우심실을 가득 채운 것은 강한 사랑이다. 좌우로 흔들리는 것은 차분한 사상이다. 나는 조심스럽게 그것을 섬세하게 갈아서 본연의 애정과 사랑 사이에서 끊임없이 흔들리고 있다. 고명한 마술사 그는 항상 사랑을 아름다운 불꽃처럼 뜨겁게 타오르게 하고 단명 한 불꽃을 터뜨린 후에야 이 세상에서 가장 뼈아픈 사랑이 결국 물보다 영원한 피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밤은 나에게 검은 눈 하얀 세상을 주었고, 내가 본 것은 끝없는 어둠이 길을 잃은 태양이었다. 나는 어둠 속에서 상관없는 답을 찾기 위해 발버둥칠 수밖에 없었다. 늪은 내 생각을 삼키고 소리 없이 밤하늘에 떠도는 것이 창백해 보였다. 나는 할 수 없었다. 광신적인 어둠 속에서 조금씩 가라앉아 눈물 얼어붙은 소리를 들을 수 밖에 없었다. > 마음은 밤하늘에 떠돌고 흐리멍덩한 밤에 아픈 눈을 감고 눈물처럼 유성처럼 끝없이 어둠 속에서 빛의 속도를 찾아 달려가는 결과 은하수의 끝에서 사라지고 소리 없이 죽는 별은 하나도 없다. 내 마음이 은하수에 서 있는 곳을 알 수 없다. 지난 일을 쓰다듬던 상처를 한 번 아팠던 서약 한마디가 빗속에서 점차 눈물로 씻겨지고 다시는 강교가 가볍게 가지 않는 내가 가는 것처럼, 내가 가볍게 온 것처럼; 나는 살며시 손짓하며, 별서천의 구름이 되었다.
그 강변의 김류들은 석양의 신부다. 파도 속의 화려한 그림자가 내 마음속에 출렁이다. 부드러운 진흙 위에.
5. 우아한 시구에 어떤
1 이 있는지, 호수 초청후 비 두 곡 < P > 송대: 수시 < P > 물이 맑고 산빛이 맑고 비가 오는 것도 신기하다. (몽통: 영)
서호를 서자보다, 화장을 짙게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 P > 번역문: 맑은 날, 서호 물결이 출렁이며, 햇빛이 내리쬐고, 광채가 빛나고, 아름답다. 비가 올 때, 먼 산이 연우 속에 뒤덮여 있을 때, 시현할 때, 눈앞은 어리둥절하고, 이 흐릿한 경치도 매우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름다운 서호를 미인 서시와 비교한다면, 그렇게 담백한 화장도 좋고, 진한 화장도 좋고, 언제나 그녀의 타고난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멋을 잘 부각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 청평조 중 하나 < P > 당나라: 이백 < P > 운은 옷꽃을 생각하고, 봄바람은 문턱을 스치고 화사함을 드러낸다.
만약 군옥산두가 아니라면 요대 달에 만날 것이다. < P > 번역문: 구름의 찬란함을 보고 그 옷의 화사함을 생각하고, 꽃의 화사함을 보고 사람의 용모를 보고 사람을 비춘다. 군옥산에서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의 달빛에서 상봉했을 것이다.
3, 보살만 사람들은 강남이 좋다고 말한다. < P > 당대: 웨이장 < P > 는 모두 강남이 좋다고 말했고, 유람객들은 강남로만 합장했다. 봄물은 하늘에 푸르고, 화선은 비를 듣고 잠을 잔다.
委변인은 달과 같고, 하얀 손목은 서리와 눈을 응고한다. 아직 노모가 고향에 돌아가지 않았으니, 귀향은 반드시 장을 끊어야 한다. 번역: 모두가 강남이 좋다고 하는데 관광객들은 강남에서 늙어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봄날의 강물은 맑고 푸르고 하늘보다 푸르다. 관광객들은 페인트칠한 배에서 빗소리를 듣고 잠을 잘 수 있다. 강남 술집 술을 파는 여자는 예쁘게 생겼고, 소매를 팔 때 드러난 두 팔은 눈처럼 하얗다. 세월이 아직 쇠지 않았을 때는 고향에 돌아가지 마라, 고향으로 돌아온 후에는 반드시 슬픔이 극에 달할 것이다.
4, 춘궁원한
당나라: 두순학
은 일찌감치 선연이에게 오해를 받아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 승은은 용모가 없고, 교첩이 용용이라면.
바람과 따뜻한 새 소리가 부서지고, 날이 높고 그림자가 무겁다. 매년 월계녀는 부용을 따는 것을 상기하고 있다. 번역: 초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