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로 길이가 짧습니다. 중간 또는 아래쪽에 가로가 있는 곳은 가로화를 두드러지게 하고, 길고 짧으며, 가로는 포만해야 하지만, 비대해서는 안 되며, 정적인 문자를 역동적인 예술로 바꿔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글자의 모양이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다. 한자획마다 크기, 수량, 길이가 다르다. 글을 쓸 때는 글자의 특징과 자연 형태에 따라 글자의 높이, 폭, 크기, 모양을 결정해야 한다.
3. 표지는 넓고 매력적이어야 한다. 보두처럼 위, 아래, 폭이 좁은 글리프는 위, 아래, 폭이 좁고 역삼각형이 있어야 하지만, 무게 중심은 공평하지 않다. 위의 현실과 아래의 공허함이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룬다.
4. 가로세로 길이의 중류 기둥. 매듭의 중간 세로는 곧게 펴야 하고, 약간 길게 쓰는 것이 적당하여, 매듭의 주요 위치를 강조하여 짧은 경사를 피해야 한다. 든든하고 힘있게 써서 강한 기둥처럼 썼다.
5. 작은 좌우 모험. 구조의 변화로 인해 일부 글리프는 왼쪽 부분을 작게 쓰는 경향이 있고, 오른쪽 부분은 크게 쓰고 길게 늘이는 경향이 있다. 언뜻 보면 기울어져 있지만 실제로는 중심을 잃지 않고 균형 통일을 이루는 것이 서예예술의 매력이다.
6. 좌우. 일부 한자는 왼쪽은 크고 오른쪽은 작으며 왼쪽은 오른쪽으로 수렴하고 오른쪽은 수축하고 왼쪽은 늘어납니다. 두 부분 중 하나는 크고 하나는 높고 하나는 낮고, 서로 호응하는 것은 마치 독립 국가 연합(CIS) 같다.
7. 좌우 회피는 상부상조한다. 일부 한자는 구조획이 복잡하기 때문에 느슨하고 조화롭지 못한 현상이 생기기 쉽다. 따라서 일부 획은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뻗어 혼잡하거나 분리되지 않도록 하여 전체적인 안정을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