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나라 시대에는 푸젠 동남 연해 역병이 횡행하였다. 황석정장 마을 사람들은 산시 오대산으로 가서 역신을 초청하여 대신 양씨네 오랑을 순찰하여 이 읍사에 오게 하였다. 정장봉산궁은 양공태사를 가장 먼저 모시는 절이고, 푸선지역에서 양공태사를 모시는 절은 대부분 궁중에서 분리되기 때문에 황석봉산궁을 봉산사라고 부른다.
양의 오랑, 북송 이야기 속 오랑, 이름 엄덕, 일명 엄귀, 스님 이름 법회, 5 위, 그래서 오랑, 산서 태원인, 그의 아버지가 계승했다. 이것은 이야기와 양가의 낭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현이다. \ "송사 \" 기록에 따르면, 양업은 확실히 일곱 아들이 있지만, 평론서에서 칠룡팔호의 이름은 일치하지 않고, 기록만 두 개, 엄우와 조암, 결국 조암은 문광을 낳았다. 송사는 양가 3 대 양업, 양, 양의 공적만 기재하고, 전설의 화무는 기재하지 않았다. 그래서 양가장의 이야기는 허구의 성분이 많은데, 사람들이 영웅을 찬양하고 아름다운 삶을 갈망하는 태도를 표현했다고 할 수 밖에 없다.
사실, 우선지역은 일찍부터 양공을 숭배하는 풍습이 있었는데, 송대 이래 장강 유역과 남부 각 성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수신 신앙 중 하나였다. 신앙자 양공의 신화 전설은 입소문을 통해 사회에 전해지기 때문에 널리 퍼지고 있고, 각지에서 현지 생산생활의 필요에 따라 전설의 기초 위에 이 인물의 내력과 로고를 끊임없이 보충하기 때문에 많은 이름이 다르고 신세가 다른 양공 버전이 탄생했다.
다양한 버전의' 양공' 에서 진강장군 양사가 비교적 유명하다. 호북의 양랍아, 만당의 양행밀, 송의 양재흥, 초당, 양가장의 양업의 사자, 민서객가 지역의 양할아버지 등이 있다. Puxian 지역에서, "양 공" 을 믿는 것은 양 wulang, 일반적으로 양 공 태사로 알려져 있으며, "오제" 신앙에는 "태사" 가 있다고 말한다.
양오랑은 puxian 지역에 나타나지 않았고, 싸웠거나, 영향력이 없었지만, 왜 puxian 지역의 유명한 신이 되었습니까? 우리는 초기의 수신 양공이 우선지역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조수신의 궐기 때문에 양공의 수신 지위가 대체되어 마을사의 원래 양공신에게 피난처가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무명 양공을 위해 적당한 출생과 이름을 찾았다. 양오랑, 수신의 지위를 잃은 양공의 명분이 정당하고 순순순하게 되어 귀착점을 찾았다. 이는 추측일 뿐, 또 다른 날 확인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남안오대산: 전군 조휘사에 순례를 가다.
수신 양공은 어머니조에게 교체된 후 매우 억울했다. 사실 한 사람이 더 억울하다. 이 해신의 사당은 취안저우 남안 북동쪽에 있는 양오대락산천현 조휘사당에 위치한 용화 옆에 있는 산촌에 위치해 있다. 해신으로서 왕은 바람을 빌었는데, 이것은 북송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취안저우 구일산의 조휘묘에도 제사가 있고, 정화는 서양에 갔을 때 왕에게 제사를 지낸 적이 있다. 원나라에 이르러 몽골인들이 중국을 점령하자, 그들은 마주 해신으로 추앙했고, 차츰 해신의 지위는 마조에게 대체되었다. 현재 용화는 주공원 잘생긴 궁전과 절을 믿고 있으며, 그들은 모두 동연 왕을 숭배한다.
양공의 궁전과 절을 봅시다.
선유 이남징묘궁전
푸톈계
봉산궁
고성궁
동관태사묘
청문궁
개산궁
복혜사 무설묘
태화궁
화정만변 대궁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