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왕 상규', 규에는' 황제' 라는 글자가 있고, 그 아래에는' 대황제 진시황어제' 라는 글자가 있다. 뒷면 위에는' 복수' 라는 단어가 들어 있고, 가운데에는 차마 무늬가 있고, 아래에는 네 줄의 * * * 28 자 비문이 있다. 앞뒤 서체는 모두 전서이다.
윤택한 옥재는 인공색칠을 거치지 않고 단정하고 우아하며 당시의 심미 정취를 충분히 반영한 당시 무릉왕상고의 걸작이었다. 그리고 대사의 손에서 나온 그 질감은 매우 우아하며 황실의 상징이다.
확장 데이터
출토된 서주옥을 보면 서주 300 여 년의 옥기는 점차 상대 옥기 양식을 대체하는 새로운 스타일이다. 상옥의 입체적, 편평함, 번잡함, 단순한 옥기에서 점차 얇게, 납작하게 된 옥으로 변해 상옥선의 간단한 작업을 답습한다.
후기에 유례없는 잔주름옥기가 나타났다. 옥규는 신석기 시대 초기에 처음 발견되어 당시의 돌도끼에서 진화했다.
시대가 다르기 때문에 유형이 다르기 때문에 Gui 의 형태와 특성도 큰 차이가 있다. 신석기시대의' 옥영' 은 엄격한 의미의 진상이 아니다. 이런 장평고옥은 용산 문화, 소면, 소수의 아랫부분에 음선 현 장식이 있고, 정교한 조각에는 동물의 얼굴이 새겨져 있다. 무늬는 이석으로 조각하여 뚜렷한 조각 흔적이 있다.
바이두 백과-백옥계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