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ngyi Quan
Xuanwu Quan, Liangyi 포인팅 기술 및 Liangyi 포인팅 복싱으로도 알려진 Liangyi Quan. 손, 눈, 몸, 발놀림, 혼원공(폭발력과 리바운드 힘)을 연습하는 복싱 기술입니다. 그 스타일은 속도와 느림,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것이며, 용처럼 걷고, 호랑이처럼 앉고, 번개처럼 번쩍이고, 먼저 공격하는 실제 전투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치는 것은 태극권에서 반드시 연습해야 하는 복싱 기술입니다. 타오는 "음양이 합쳐진 것을 태극권이라 하고, 분리되면 양이(梁思)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 복싱은 빠르기도 하고 느리기도 하고, 단단하기도 하고 부드러울 수도 있고, 음양은 각각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량이'라고 불린다.
양이권은 루틴에 따른 완전한 운동 세트로, 주로 일방향, 양방향, 양방향, 양방향(양이주먹의 36가지 자세), 여섯 가지 방법을 포함합니다. 선천적 팔괘와 두 가지 길 후천적 팔괘, 24수수, 72수파, 12유혈, 36대경혈, 1기수, 3경혈, 두경혈, 경혈을 풀어주는 팔괘. 12가지 진 방법에 따르면: 노진(Lao Jin), 링진(Ling Jin), 쿤진(Cun Jin), 네일진(Nail Jin), 리훅진(Li Hook Jin), 외부백진(External Back Jin), 컷백진(Cut Back Jin), 디아오진(Diao Jin), 떨림진(Trembling Jin), 진겐진(Gengen Jin).
량의 악기는 양이 막대 기술(시작 막대, 영수 막대, 6자 막대, 18개 막대)로 나뉩니다. 양이검술(대검, 사방대검, 육소소칼, 대칼을 창에, 소칼을 창에). 식스웨이 맨티스. 숨겨진 무기 2개(메테오, 플라잉 가시).
량의권 삼십육체는 전통적인 기본 루틴으로, 내부 복싱은 독특한 떨림 기술과 근력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인 복싱 루틴과 다릅니다. 강력하고 맹렬하며 꾸준함, 내외의 조화, 빠른 공격과 직격, 그리고 풍부한 소프트 투 윈 스킬로 모집력을 보여주며, 부드러움에는 견고함이 담겨 있으며, 모든 움직임과 고요함은 순간적으로 극도로 관통하는 폭발력을 만들어낸다. 상대가 싸울 때 힘을 쏟으며 상대가 피하기 어렵게 만드는 그의 무술은 더욱 단순하고 가벼우며 강력하다. 실용적인 기술. 이것은 Liangyi Sect의 고전적인 입문 루틴입니다.
양이권은 '심천', '기치천'으로도 알려져 있다. 양이권은 천지일월의 정수를 모아 음양을 한 몸으로 합친 것이다. 내부적으로는 Chi의 가상과 실제 조건, 그리고 외부적으로는 두 가지 측면을 제시합니다. Yi Bagua의 기계는 자연스러운 클랜 시스템, 독특한 움직임, 폭풍처럼 빠르고 번개처럼 빠르며 하드에서 소프트까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량의침은 음양기를 모아 무한한 에너지를 모아서, 빛의 속도로 서로 다른 힘으로 상대방의 어떤 경혈을 쳐서, 서로 다른 경락을 막아주고, 서로 다른 증상을 일으키는 것이 더욱 마술적이다. 치료법도 없고 해결책도 없습니다. 경혈을 두드리는 사람은 손바닥 하나만으로 빨리 회복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으면서 사람을 조종할 수 있는 그는 펀치로 사람을 조종하는 힘과 손바닥으로 회복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량이전촌쿵푸: 중국 무술 중 가장 실용적인 내면쿵푸로, 어떤 가식도 없이 고전 무술의 단순하고 실용적인 특징을 항상 유지하고 있다.
태극권
태극권의 13가지 자세: 13가지 자세는 시작 자세, 공 잡는 자세, 한 번 미는 자세, 탐색 자세, 지지 자세, 공격 자세, 들고 자세로 구성됩니다. , 분립자세(別持身)는 시, 윤시, 화시, 복시, 근시 등 권력과 방어의식이 강한 13개의 동작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흡, 호흡, 안내, 혼원장을 모아 보충하는 것이지만 운동법도 인체의 팔경을 단련할 필요성에 따라 13가지 자세와 동작을 편찬하고 팔경을 내부적으로 연결한다. 전체 일과에는 오장(五臟)과 팔경(八脈)이 있고, 외면에는 오행(五行)과 팔법(八術)이 있으며, 이는 도교의 건강과도 결합된 13가지의 법이다. 비약을 보존하므로 "태극권 13자세"라고 불립니다.
동작의 핵심은 공허한 정신을 목에 대고, 가슴을 잡고 등을 움직이며, 어깨를 가라앉히고 팔꿈치를 낮추고, 혀를 입천장에 대는 것입니다. 수행할 때에는 형상과 의가 결합되어야 하고, 의와 기(氣)가 결합되어야 하며, 기와 정신이 결합되어야 하는데, 이 여섯 가지 결합에서는 동작이 훌륭하다. 그것은 흐르는 구름처럼 느슨하고 자연스럽고, 움직임과 고요함은 솜 속에 숨겨진 바늘과 같으며, 가운데에는 부드러움이 있고, 부드러움 속에는 단단함이 있다. 부드러움이 담겨 있으나 숨을 쉬는 동안 드러나지 않고 자유롭게 열리고 닫히며 자연스럽게 오르락내리락하고 깊고 가늘고 길고 균일하며 호흡은 뿌리로 돌아간다.
태극권 13동작은 내용이 풍부하고 의의가 매우 넓으며, 예로부터 무당의 보물이자 비법이었습니다. 삼풍태극권은 108가지 동작을 지닌 2세대 내무술로, 태극권의 13가지 동작을 바탕으로 삼봉진인의 제자들이 발전시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8가지 공격과 방어법, 5가지 내장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맥박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태극권 13가지 동작의 정수를 담고 있습니다. 동작의 필수 요소와 연습 요구 사항은 태극권의 13가지 자세와 동일합니다. 삼풍 태극권은 또한 경락을 풀고 측부(脈毛)를 활성화하여 수명을 연장하고 제자들이 수련하는 인기 있는 권투 기술이었습니다.
Wujiquan
저는 태극권이 Wuji에서 태어났고 Wuji가 Tao에서 태어났다는 말을 늘 들어왔습니다.
Wuji Gong은 본질을 기(氣)로 정제하고, 기를 정신으로 정제하며, 본질, 에너지, 정신, 신체의 세 가지 보물을 실천하는 도교의 정적 연금술 방법(내면 연금술 방법)입니다. 사람들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지혜를 열 수 있습니다. 태극권 수련의 가장 높은 상태입니다. 태극권에서는 두 가지 의식을 수행하여 힘을 키우고, 무지를 수행하여 기초를 닦으면 복싱을 구름을 타는 용, 힘을 타는 호랑이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람. 그들은 서로 의지하고 서로를 보완합니다. 이 세 가지는 무당내무술의 전체이고 무당무술의 정통형이다.
Wujiquan 수행에는 두 가지 학파가 있습니다. 하나는 도교이고 다른 하나는 재가 수행입니다. 이 방법은 평신도 계보에 속합니다. Wujiquan에는 18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즉 시작 위치는 "초"이고 닫는 위치는 "회"입니다. 앞면과 뒷면은 '잡기, 문지르기, 반죽하기, 비틀기, 실로 엮기, 엮기, 감싸기, 감기, 만지기, 누르기, 해체하기, 해체하기, 다듬기, 회전하기, 흐르기, 결합하기'로 구분된다. 인간과 자연", 오계권의 본질을 요약한 것이다. 지구의 자전을 인체의 기능으로 여긴다는 뜻이다. 그 복싱 공식에는 16가지 자연 장면, 27가지 맥박 조건, 30가지 종류가 포함되어 있다. 그 안에 담긴 20가지 에너지는 '차갑고, 탄력 있고, 상쾌하고, 빠르며, 단단하고, 무겁고, 길고, 길고, 부드럽고, 영리하고, 활기차고, 느리고, 가볍고, 똑똑하고, 흔들리고, 함유하고, 비어 있고, 끈끈하고, 연결되고, 팔로우됩니다. "밖과 안은 일치하고, 안과 밖은 상응한다. 기적적이고 예측할 수 없다. 안정감, 정확성, 공허함, 정신으로 속도를 추구하는 것이 비결이다. 그 기능은 '혼합된 공허함'을 삼가는 것을 강조한다. 정(精), 본기(氣)를 모아 조절함(精) 획득한 순양(陽)의 정기는 본래의 상태로 돌아가고, 마음은 공(孤)으로 돌아가 무색(無絲)과 무색(無form)의 상태에 이르느니라. 형태에 따르면 "몸은 형성되면 부서지고 형성되지 않으면 에너지는 유지된다"
Wujiquan 18. 공식에는 16 가지 자연 장면, 즉 바람, 추위, 더위, 습기, 건조함, 불, 안개, 천둥, 번개, 번개, 비, 눈, 얼음, 서리, 무지개, 이슬의 27가지 맥박 상태, 즉 뜨고 가라앉고, 느리게 세고, 미끄럽고, 비어 있고; 가득 차 있고, 길고 짧고, 강하고 약하고, 단단하고 느리고, 끈끈하고, 가죽 같고, 젖고 약하고, 느슨하고 가늘고, 움직이고, 정화와 생성을 촉진합니다. 즉, 머리와 목, 이 권투를 연습합니다. 어깨와 팔꿈치, 손목과 엉덩이, 무릎과 다리, 손바닥, 발, 허리와 가슴, 근육과 뼈, 기와 혈액, 피부와 살, 심장과 폐, 간과 담낭, 비장과 위, 신장, 췌장과 배꼽은 마음을 수양하고, 성품을 기르며, 몸을 튼튼하게 한다. 사람을 하늘로 단련하고, 우주와 화합하는 것은 호신술의 진보이다. 기록에 따르면 당시 삼풍선생이 창시한 복싱은 대대로 이어져 내려온 것이며, 그 스타일과 특징도 유사하다. Wudang Mountain은 대대로 이어져 왔으며 항상 Tai Chi, Bagua 및 Xingyi, Eight Immortals 및 Baji, Xuan Gong 및 기타 내부 무술 학교와 같은 기타 권투 기술이 Wudang에 도입되었습니다.
태극권은 오늘날 볼 수 있는 단순한 태극권 루틴이 아니라 양이(Liangyi), 태극권(Tai Chi), 무지(Wuji)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 가지 수준의 복싱과 운동입니다. . 이것은 외부에서 내부로, 움직임에서 고요함으로, 초급에서 고급까지, 움직임과 고요함을 결합하여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완전한 일련의 운동을 육성하는 일련의 운동입니다. 는 도교인들이 도를 이해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으로, 실제 전투에서 도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자신의 도에 대한 이해를 활용하는 전통적인 권투 기술입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