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명의 사람들의 눈에는 천 개의 햄릿 예술이 있는데, 간단하거나 심오할 수 있다. 사람마다 그것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고, 예술 수준도 풍부하다. 예술가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작품은 점점 자신을 표현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네가 자세히 생각하지 않는다면, 너는 정말 독특한 작품을 놓칠 수 있을 것이다.
예술이 고아한 물건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고, 디젤 소금으로 싸인 일반인들은 예술과 부딪히기 어렵고, 예술은 돈과 연계된 저속한 물건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으며, 많은 고전 작가들이 죽은 후에 더 가치가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중국에는 이런 화가가 있는데, 작품에는 풍속과 우아함이 섞여 있어 여러 세대의 작품들이 모두 고가를 팔 수 있다.
이것은 주춘아의 그림이다. 그의 그림은 평판이 좋지 않다는 비판을 받았지만 경매에서 가장 환영을 받았다. 거래액이 중국 서화대사인 범쩡을 능가하다. 그의 그림 한 폭이 4370 만 원에 팔렸고, 그의 인생도 똑같이 훌륭했다. 그는 네 명의 아내와 결혼하여 58 세에 아들을 낳았다.
주춘아 1955 는 충칭에서 태어났고 1982 는 쓰촨 미술학원 판화과를 졸업했다. 하지만 미술지식의 축적과 침전이 부족해 독일에 가서 심학을 했고 1988 은 독일 카셀 미술학원 자유예술과를 졸업했다. 이런 중서합벽의 학습 경험은 그의 그림의 기초를 다졌다. 사람들은 "인생의 길에는 지름길이 없다" 고 말하지만, 우리는 재능이 때때로 가장 큰 지름길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특히 예술 창작에서는 재능이 거의 하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이다. 한 무리의 당대 화가 중에서 주춘아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운이 좋은 천재이다.
중국 전통화에서 주춘아의 화법은 자의와 공백도 있고 서구의 짙은 색채도 융합되어 있다. 인상파의 학습 경험은 그로 하여금 중국의 구도와 선을 더 잘 익히게 하고, 동시에 서양 유화 기법의 강함을 알아차렸다. 이런 절충적인 방법으로 주춘아의 그림은 많은 국제 애호가들의 환영을 받았다. 주춘아 1955 년 쓰촨 충칭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놀라운 회화 재능을 보였다. 재수 후 주춘아는 엄청난 예술적 열정으로 쓰촨 미원에 입학했고, 주춘아의 그림은 쓰촨 미원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아마도 이런 중서사상의 융합으로 주춘아의 창작 사유는 매우 유연하고 변화무쌍하여 개성과 사상을 표현할 때 매우 제멋대로인 것 같다. 그의 개인 생활 감각의 구현으로 그의 그림 스타일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90 년대 초부터 석두 시리즈를 창작하기 시작했고, 중국 전통문화의 석두 이미지를 주요 요소로 삼아 대담하고 강렬한 서양색의 새로운 표현을 부여했다. 주춘아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체제 내에서 한동안 일했다. 1986 년, 그는 독일 카셀 대학에 진학하기로 결정했는데, 그곳에서 그는 외국 예술 풍격의 영향을 많이 받아 앞으로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예술 창작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이때 그는 막 그의 화가 생활을 시작했다. 모든 것이 참신하고 열정적이며 세련되고 활발하며, 그의 스타일은 상당히 직접적이고 활발하다. 1997 년까지 주춘아의 사물에 대한 종합 회화 기법이 성숙해지면서 그의 가장 논란이 많은' 녹색개 시리즈' 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그 중 주인공은 초현실적, 자극, 괴기 한 효과를 지닌 눈부신 녹색개 한 마리였다. 주춘아는 나중립과 다른 대학과는 다르다. 그의 창작 스타일은 독보적이어서 당시의 주류 화단과 양립 할 수 없었지만, 여전히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하고 많은 추종자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림 속의 개는 주변 환경과 어울리지 않아 강한 충격을 준다. 사실, 이것은 주춘아가 인류의 외로움에 대한 그의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밝은 개는 이렇게 정신을 차렸지만 주위의 각양각색의 사람을 이해할 수 없었다. 이것은 화가의 마음 속에 있는 외로움과 갈망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청개 시리즈' 가 낯설고 서늘하다면 주춘아가 2005 년 창작한' 복숭아꽃 시리즈' 는 다채롭고 열정적이다.
커다란 분백이 캔버스에 펼쳐져 있거나, 자유분방하거나, 부드럽고, 복숭아꽃이 시각적인 장력으로 가득 차 있고, 즐겁고 아름답다. 중국 전통화단에서는 복숭아꽃이 여성성과 부드러움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주춘아는 열정과 낭만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그는 연애 중에 이런 달콤한 느낌을 그림에 쏟았기 때문에 화려한 색채의' 복숭아꽃 시리즈' 를 갖게 되었다.
경매에서 주춘아의 창작 스타일은 수십 년 동안 나날이 새로워지고 있지만, 자신의 생활 경험과 표현이 있어 풍부한 내포와 소장가치가 매우 높다. 경매에서 그의 작품 가격도 급등했고, 어떤 골동품들은 천만 원으로 리메이크되었다.
예를 들어, 그가 1992 에서 창작한 시리즈' 바위의 이야기' 는 20 18 의 가드춘에서 4370 만 달러의 고가로 거래되었는데, 이 작품은 아직 그의 가장 유명한 시리즈작' 청개' 와' 복숭아꽃' 이 아니다. 주춘아는 20 13 후윤예술목록의 우수한 성적으로 4 억 7 천만 달러의 총 거래액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예술가' 1 위를 차지했다.
그의 작품 스타일은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평범한 사물의 독특한 관점을 발굴하는 데 능해 강한 사상과 심미적 감화력을 선사하며, 일부 초기 작품들은 오늘날 사람들의 국제적 심미 시야에 부합하기 때문에 고가로 경매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국내 문화활동이 날로 풍부해짐에 따라 주춘아의 그림도 각 대미전에서 전시되어 인지도가 더욱 높아졌다.
주춘아 작품은 경매에서 거래액이 654 억 38+0 억 6770 만 위안에 달하며 최근 10 년간 중국 본토 예술가 중 3 위를 차지했지만 잠시였다. 그의 그림은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인정과 호의를 받아 거래액이 급속히 증가했다. 시간이 반으로 단축되면 그는 중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예술가가 될 것이며, 수억 그림을 경매하는 화가조차도 그를 따라잡을 수 없을 것이다.
사랑 속에서 화가가 감정으로 가득 찬 작품을 만들려면 먼저 감정의 대가가 되어야 한다. 주춘아는 다정한 사람이다. 그는 생김새가 좋은 네 단락의 결혼을 했고, 게다가 상당히 긴 시간을 유지했다. 그는 배우자를 진지하게 찾고 있지만, 여러 차례' 복숭아꽃 강도' 를 겪었다.
그의 작품들은 대부분 낭만적이고 화려하며, 그의 작품들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기 때문에 여배우 유가령까지 그의 열렬한 팬이라는 것을 보면 주춘아는 좋은 여성 친화력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창작자로서 그의 작품은 그의 기탁이자 그의 표현이다. 주춘아의 감정은 모두 그의 그림에서 표현되었다.
그는 젊었을 때 알게 되었는데, 이때 그는 아직 젊다. 그는 상대방을 위해 초상화를 그리고, 두 번째 아내를 위해' A 형 피의 여자' 를 그리고, 세 번째 아내를 위해 유명한' 복숭아꽃 홍인' 을 그렸다. 그의 말에 따르면 이혼은 그림 그리기 스트레스 때문에 도박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아내의 일과 일정이 뒤바뀌며 아내의 불만을 자주 불러일으키며 결국 각종 갈등을 초래하고 헤어지게 된다.
주춘아의 정서적 경험은 종종 비판을 받았고, 그의 감정에 대한 태도도 일치하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남교하고 무책임하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가 연인이라고 생각하는데, 적어도 모든 감정을 진지하게 대한다. 사실, 많은 예술가들처럼, 주춘아의 아내들은 한때 그의 뮤즈였으며, 그는 그의 첫 아내를 위해 초상화를 그렸다. 그는 두 번째 아내에게 A 형 피를 쓴 여인, 세 번째 아내에게는 복숭아꽃 홍인을, 세 번째 아내에게는 복숭아꽃 홍인을 썼다.
생활이 매우 안정될 것이다. 사실 주춘아의 연애는 아직 이르다. 그의 첫 아이는 주갈색으로 198 1 에서 태어나 현재 결혼했다. 지금 주춘아와 함께 살고 있는 사람은 그의 네 번째 아내이다. 그들은 자선 경매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나중에는 공동의 취미로 점차 알게 되었다. 그들은 20 13 초 조용히 결혼했다.
같은 해 말, 58 세의 주춘아가 마침내 그녀의 둘째 아이를 낳았다. 그녀는 자신이 놀라운 예술품을 완성했다고 주장했다. 주춘아는 이미 60 대가 넘었지만, 그의 창작의 원천은 여전히 끊이지 않고 있지만, 그의 풍격에 새로운 변화가 생겼다. 그의 짙은 색채의 낡은 작품이 천가를 팔 때, 그는 색채가 단아하고 선이 섬세한 작품을 만드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당대 예술은 창작자 자신의 언어이며 자신의 체험으로 표현해야 한다고 말했다. 오늘날 행복한 가정으로, 그는 아들과 자주 놀고, 꽃을 키우고, 풀을 심고, 어린 시절의 열정을 퇴색시켰다. 이런 조용하고 아늑한 화풍은 아마도 그의 심정을 반영한 것일 것이다.
요 몇 년 동안 막내아들이 유명해지면서 주춘아가 매우 기뻤다. 그는 직접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주고, 중국 당대 예술 대부 이현정을 청하여, 결국 그를 주자연이라고 부르기로 결정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막내아들과 아내가 그들에게 가장 큰 희망을 걸고 있는 것은 현재 그들의 생활의 중심이다.
불후의 예술 작품은 왕왕 일종의 진실성을 가지고 있다. 즉 창작자가 자연히 인류의 진실한 환상을 드러낸 것은 인류의 감동이다. 그들은 진실한 감정을 흐르는 색채에 맡기고, 행복할 때는 따뜻하고, 우울할 때는 청량하다. 그들은 목표도 없고, 틀도 없고, 깔끔하게 자신을 고백한다. 창작은 일종의 중독이지만, 사실 예술이 없고, 어떤 것은 살아 있는 생활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