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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전》인물 루의 묘사 구성

1.' 전기' 700 인인 루의 작문을 평가하는 동안 나는 문학 명작' 수호전' 에 매료되었다. 내가 이 책을 들고 있을 때마다, 나의 피는 끓고, 나의 생각은 만만치 않다.

이 책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은 육이다. 육지라는 인물이 호탕하고 의협심이 강하여 굵고 가늘기 때문에 양산 사나이 중의 선두주자가 될 만하다. 그는 자신의 뚜렷하고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노견의용. 그는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사람이다. 불공평한 일이 생길 때마다 그는 가서 처리해야 한다. 그와 무관한 사람조차도 끼어들 수 없었다. 노래에서 부르는 것처럼, "길이 울퉁불퉁할 때, 큰 소리로 외치고, 해야 할 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 。 "수호수 108 중 몇 명의 장군이 이것을 할 수 있을까?

루는 총명한 영웅이다. 세 주먹으로 도살꾼 정후를 때려죽인 후 당황했지만, 그는 머리를 치켜들고 숨을 가라앉히고 쉽게 말했다. "이놈이 가사하니 천천히 주의해라." 그는 자신을 위해 핑계를 찾았다. 이 사건은 노무서움과 난폭한 성격을 반영해 그의' 탈출' 에 시간을 얻었다

2.' 수호전' 에서 육지를 묘사한 단편 육지는 본명 육대였다. 웨주 경략부 지사로 임명되다. 그는 본래 한가하고 편안한 생활을 했어야 했다. 그는 길이 험난하여 칼을 뽑아 김청련 부녀를 도왔고, 삼권으로' 간서진' 을 참살한 뒤 망명길에 올랐다.

출전 순서를 보면' 구룡통사' 이후 화승육이다. 웨주 경략부 순회에서 양산파주까지 성격이 점차 호전되는 역사다.

신지는 양산에 핍박당한 것은 그의 개인적인 현실의 박해 때문이 아니라 위압통치그룹의 왕따와 그의 도움 때문이었다. 루는' 마음이 독하다' 는 사람이지만, 그의 무공이 강하기 때문에 통치자는 여전히 그의 도움이 필요하다.

그는 본래' 근심 걱정 없는' 판사가 될 수 있었다. 그러나 그는 그가 사는 사회를 참을 수 없었다. 그는 불합리한 사회적 억압에 타협하지 않고 적극적인 공세를 취했다. 그의 정의감과 책임감은 당시뿐만 아니라 현재에도 매우 두드러졌다.

이에 김씨가' 진관서' 의 폭행을 울며 하소연했을 때, 사진과 이충은 무관심했지만 강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곧 이' 절인 더러운 튀는 인재' 를 죽일 것이다. 비록 돌과 리가 여러 차례 설득했지만, 그는 여전히 그만두려 하지 않았다. 마지막 세 주먹은' 진관시' 를 죽이고 유배의 길로 들어섰다. 관청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오대산에서 출가하다가 두 번 술에 취해 오대산에서 크게 소란을 피웠다. 그는 현명한 장로들에게 도쿄의 소국사로 보내졌다. 도중에 깡패를 만나 유태공의 외동딸과 결혼하여 깡패 주통을 구타하고 복숭아꽃 마을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웠다. 질항아리사를 지나다가 두 도사가 악행을 저질렀는데, 그는 또 그들을 죽였다.

나중에 도쿄에 도착해서 임충과 친구가 되었다. 임충 부인이 괴롭힘을 당한 적이 있다고 들었는데, 임충은 "벼슬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관리를 두려워한다" 며 육지는 "그를 두려워한다" (제 7 회), 결국 들돼지림에서 소란을 피우고, 이용산에 가서 풀을 떨어뜨렸다. 루의 봉건 조정에 대한 이해는 명철에게 심오하다. "지금 조정에는 문무백관들이 가득하고, 대부분 악귀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봉건, 봉건, 봉건, 봉건, 봉건, 봉건) 만약 네가 계몽적이라면, 그것은 나의 단도직입적인 판단보다 더 나쁠 것이다. 어떻게 씻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만약 너에게 구애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너는 작별인사를 해라. 내일 우리 하나씩 찾아가자. ""

(제 71 회) 그래서 그는 구애를 단호히 반대했고, 구애를 강요당한 후 항상 기분이 나빴다. 방라가 붙잡혔을 때 송강은 그를 축하하며 분개하며 말했다. "시체 한 구만이 강하다. (제 3 회 1 19 회) ②' 수호전' 에서 루는 제 3 회 9 회 전반부에서 연속적으로 묘사한 사적이다.

또한, 17, 58, 71, 82, 90, 99, 119 장도 여러 차례 묘사된 이미지이다. 이런 생동감 있고 섬세한 묘사를 통해 루의 생동감 있는 이미지와 개성적 특징을 재현했다.

전반적으로, 노외형은 거칠고 사악하며, 성격은 거칠고 마음씨는 착하다. 성격이 조급하고 폭력적이지만, 마음은 미묘하고, 굵으면 정밀하고, 용은 지혜가 풍부하고, 조급해서 불처럼 조급해하고, 마음은 머리처럼 가늘다. 질투는 원수처럼,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불만을 품고, "사람을 구하면 반드시 온전하게 된다" 는 기질이 있다. 관대함, 의리 경재; 그는 당시 사회에 큰 공헌을 했지만, 당시 사회 현실에 대해 강한 불만과 담박한 명리, 정기가 충만하여, 그를 색다른 인물로 만들어 다양한 인격적 특징을 지녔다. 삼록신지 () 는 풍부하고 다방면의 인격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 독자들에게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으며, 매우 성공적인 예술적 이미지였다.

우선, 노외형은 거칠고 사악하며, 성격은 거칠고 마음씨는 착하다. 루는 키가 89 피트이고, 키가 크고, 영웅처럼 구레나룻이 남아 있지만, 눈빛은 차갑고, 눈빛은 불 같다.

"이 사람은 스님처럼 보이지 않지만 눈빛은 위험하다." \ "이 스님 만 못생긴 설명, 치열한 완고한 보인다. 그에게 면도하지 마라 ... "

(네 번째) 오대산의 스님조차도 그의 생김새가 거칠고 사악하다고 생각하여 그가 여기서 출가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등에 꽃을 수놓아서 그를 악인처럼 보이게 했다. 바로 자수로 꽃스님이라고 불린다.

꽃' 자는 출가의 규칙을 지키지 않고,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싸우고, 소란을 피우고, 허튼소리를 하기 때문에 꽃스님이라고도 한다는 의미도 있다. 사실 이것들은 모두 그의 거칠고 호방한 성격을 드러냈는데, 그는 당시 사회제도의 철저한 반역자였다.

동시에, 그의 성격은 씁쓸하다. 이것은 그의 행동뿐만 아니라 그의 언어에도 나타난다. 그와 사진은 이충에게 술을 대접했고, 이충은 그들을 잠시 기다리게 했다. 그가 말하길, "누가 너를 참을성 있게 기다릴까? 가자, 같이 가자. "

(세 번째) 하지만 그때 이충이 고약을 파는 사람을 보고 밀쳐 들어왔고, 군중들은 흩어졌고, 이충은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함께 술을 마셨다. 이것은 그의 언어와 행동상의 경솔함을 설명하고, 다른 사람에게 술을 강요하는데, 어떻게 무례하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또 다른 예는 "루다가 급해서 모든 접시와 불을 바닥에 던졌다" 는 것이다. "

루다가 말했다.' 너 뭐 위에 앉아 있니? 네가 가고 싶으면 가라, 너는 아직도 무엇을 기다리고 있니? "(세 번째) 등도 행동과 언어면에서 그의 무례함과 조급함을 나타냈다. 그는 스스로 "살수집은 거친 사람 ..." (네 번째) 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자주' 산세 오수 인재',' 직모적',' 새사람',' 새절' 과 같은 이름을 짓는 것이 더욱 무례하다. 더욱이 그는 오대산에서 출가하였지만 불상 뒤에서 똥과 오줌을 토했다. 그는 절의 규칙과 제도를 지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교양이 없고 방탕해 보이는데, 일반인처럼 저속하고 비위생적이며 다시 한 번 그의 비열한 성격을 나타냈다.

하지만 이 묘사들은 생활에 더 가깝고, 인물에게 피와 살이 생기게 한다. 루의 이러한 결점들은 결코 그의 영웅적인 성격의 광채를 가릴 수 없다. 속담에 "사람은 완벽한 사람이 없고, 금은 적수가 없다" 는 말이 있다. "

캐릭터를 완벽하게 쓰면 삶의 진실에 어긋난다. 이런 표기법은 루를 더욱 예술적으로 만들었다.

그는 외모가 거칠고 성격이 거칠지만 마음씨는 착하다. 루는 결코 권세로 사람을 억압하지 않고, 늘 약자를 동정하며, 풍부한 동정심을 가지고 있다.

그는 김씨네 부녀의 불행한 처지를 알게 되자 그들을 동정하고 은으로 김씨네 부녀가 감옥에서 탈출하여 행복을 찾도록 도와주었다. 그가 유태공의 외동딸이 깡패에게 강요당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는 매우 화가 나서 유태공이 주통을 몰아내도록 도와 그의 걱정거리를 완전히 해결했다. 그가 항아리에 있을 때.

3. 루의 작문에 대하여 물보라를 읽고 나면, 나는 그 108 에 대해 경의를 표할 것이다. 그들은 성격이 다르고, 기술이 다르고, 각자 특색이 있다. 그러나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육지였다.

그의 문신 때문에 그는' 꽃스님' 루라고 불린다. 관서진을 죽였기 때문에 오대산에 가서 출가하였다.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어서 규칙을 어겨 절에 가서 채소밭을 볼 수밖에 없었다. 나는 그의 굴곡의 길과 악에 대한 증오에 감사하여' 관서진' 과' 복숭아꽃 마을' 을 때렸다. 나도 그의 친구에 대한 충성심이 마음에 들어' 들돼지림' 사건을 일으켰다. 친구가 고생을 많이 해서 자신도 참을 수 없지만 칼을 뽑아 도와주는 것을 보고 매우 감동했다.

그의' 거꾸로 늘어진 수양버들' 은 나를 깊이 탄복하게 했다. 나무에 매우 싫어하는 까마귀 둥지가 있기 때문에, 루는 아예 나무를 뿌리째 뽑았다. 이런 실력이 어찌 탄복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방랍을 항복한 후, 루가 벼슬을 하기 싫어서 육화탑사에서 죽었다.

이 108 장군은 정의에 대한 수호와 친구에 대한 충성심 때문에 법원에 전심전력으로 충성해야 이 108 장군을 더욱 존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국노가 정권을 잡았지만, 황제는 그들의 비방을 듣고, 이 양산 사나이들이 함께 마음이 아프도록 했다. 그러나 그들의 좋은 이름은 천고에 낭송되어 사람들은 그들의 이야기를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수호전" 을 보고 감동을 받았고, 안타까움을 느꼈다. 그들처럼 재능 있는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끝장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너무 충성스럽다.

4. 수호인물을 쓰느냐, 아니면 감림충이 수호인물을 쓰는 것은 생활기초가 있는 것이고, 그의 성격은 생활모순의 발전에 따라 변할 것이다. "수호전" 에서 임충의 성격 변화에 대한 묘사는 매우 흥미진진하고 근거가 있다. 그는 왜 변했니? 언제 바뀔까요? 모든 것은 생활에 기반을 두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수호의 현실주의이다. "수호전" 에서 임충은 두드러진 성격 특징을 가지고 있다: 참을 수 있고, 삼키고, 삼키고, 저항할 수 없다. 일반적인 소설은 긍정적인 인물을 완전히 이상화하려면, 왕왕 처음부터 그의 장점을 써야 한다. 그러나 물보라는 다르다. 숲은 물보라에 돌진하고 있다. 작가는 열정적으로 그를 칭찬했다. 하지만 그는 등장하자마자 자신의 약점과 성격상의 약점을 적었다. 나쁜 면은 그가 참을 수 있고, 치욕을 참고, 참으며, 삼키는 것이다. 참다' 중 하나: 80 만 명의 금지군 교두로, 아내는 백주 대낮에 다른 사람에게 음탕하여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수치스러웠다. 그래서 그는 매우 화가 나서 갔다. "이때 임충은 옆으로 당겼다. "첫 관용" 과 "첫 관용" 이라는 단어는 매우 주목할 만하다. 이것은 일반 인물의 동작 방식에 대한 간단한 묘사가 아니라, 사람의 내면세계에 대한 갑작스러운 발굴이다. 그래서 임충이 소설을 쓰는 화기가 채 가시지 않아 알게 되면 먼저 누그러진다. 하지만 "분노가 아직 사라지지 않았고, 그의 눈은 여전히 그 고야네를 바라보고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감히 화를 내지 못하고, 감히 말을 하지 못하고, 그는 참았다. 나는 인물의 내면 활동을 썼다. 이때 임충과 루의 비교: 루는 사지 않는다. 노에는 임충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명언이 있다. 그는 "네가 벼슬을 하면 그를 두려워하고, 잡갈은 그를 두려워한다" 며 "내가 그 새를 만나면 잡갑의 삼백 홀을 먹도록 가르쳐 주겠다" 고 말했다. 하나는 부끄러움과 두려움입니다. 하나는 질병을 싫어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모욕을 당하고 억압당하고 반항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나는 친구가 억압받는 것을 보면 참을 수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두 사람의 성격의 뚜렷한 대조이다. "인내" 의 두 번째 부분: 다음으로, 핑안 및 인내에 대한 린 충의 열망을 써야합니다. 그러나 안전을 원한다면 안전하게 참으면 안 된다. 그래서 소설은 이어서 고야네를 써서 육겸을 매수하여 육겸이 임충의 아내를 그의 위층 집으로 속였다. 임충이 알게 된 후 "날카로운 칼로 손목을 풀다." \ "리우 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가 이 손목칼을 든 것은 고관내를 찾기 위해서가 아니라 육겸을 찾기 위해서이다. 즉, 임충은 이미 반항하기 시작했지만 반항의 정도와 범위는 제한되어 있다. 그는 고관내를 찾아야 하는데, 이것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 그는 여전히 높은 관아 를 두려워, 그를 자극 감히 하지 않았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이번에는 그를 살려라. 이것은 두 번째이며, 그는 또 인내심이 있다. 둘째, 이것은 린 종 (Lin chong) 의 의미에 대한 강조입니다. 즉, 육겸은 임충의 결의형제로, 간사한 불충실한 임충이 가장 싫다. 충성은 임충의 성격에서 매우 아름답고 소중한 것이다. 이것은 그가 앞으로 바꿀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변경 후 매우 혁명적이다. "참고" 제 3 부: 임충이 창주에 배정된 후에도 참을 수 있을까, 아니면 굴욕을 감당할 수 있을까? 한편, 그도 자신의 은근한 성격을 써서 유치하다. 너는 고야니가 이혼서 한 장을 쓴 후에 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얼마든지 오다. 그래서 이런 곳들은 한편으로는 그의 선량함을 쓰고, 독자들의 그에 대한 동정을 불러일으키며, 한편으로는 독자들의 악의 세력에 대한 증오를 불러일으킨다. 인내' 제 4 부: 창주를 찔러 죽이는 줄거리: 감금된 동초와 설파 두 경찰이 그를 욕하며 뜨거운 물로 발을 씻게 하고 독자들도 참을 수 없게 하는 줄거리가 있다. 그는 여전히' 참는다' 고 말했다. 이곳은 동초와 설패가 고추와 고야네의 탁에 의해 임충을 암살한 곳이다. 이때 임충은 그를 죽일 줄은 전혀 몰랐다. (송무는 비운점에 도착하면 사람을 보내 그를 죽일 생각을 했다.) 원한다면 그를 묶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 예를 들어 jy 로 바꾼다면, 당신은 절대 그렇게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루는 그를 구하고 노동자 두 명을 죽였다, 린. 반항하고 싶지 않다. 인내' 제 5 부: 창주 포로수용소에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이샤오이에게서' 난처한 사람' 이 몇 명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날카로운 칼을 사서 손목을 풀어서 며칠 동안 거리에서 찾지 못했다. "내 마음이 느려졌다", "참다" 가 지나갔다. 창주 포로수용소가 그가 여물장에 가도록 안배한 것은 음모였다. 임충은 몰랐지만, 그는 "날씨가 맑을 때 시내에서 미장이를 바꿀 계획" 이라며 "하늘이 그를 축복하고, 다음에 종이돈을 태울 것" 이라고 계획했다. 그는 비교적 안정된 생활을 하는 좋은 직장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마침내 그는 여초장을 불태우고, 육온이 그들 셋은 산묘에서 말하는 것을 듣고, 그는 그의 뼈를 집어 들고 고추에게 돌아가 상을 받으러 가고 싶어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때 산신묘의 대문을 열고 나가서 몇 명을 죽이고 산에 반란을 일으켜 철저한 탈바꿈을 이루었다. 임은 매우 힘든 길을 떠내려갔고, 임은 길고 힘든 길을 떠내려갔다. 작가는 임충의 변화를 썼는데, 예를 들면 그와 육겸은 좋은 친구이고, 형제를 맺다가 나중에 육겸이 그를 해쳤기 때문에, 그는 육겸에게 말했다. "나의 사랑하는 형은 모르지만 남자는 자유롭다." 이런 괴로움을 겪었다. " 즉, 그는 통치계급의 압박을 받아 불공정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이다. 이런 불공정은 임충이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결국 사상 전환을 실현하여 산에 반란을 일으킨다는 것이다. 80 만 금군 교두, 중관이지만 등장하자마자 압박을 받았다. 그래서 그는 비록 통치계급의 인물이지만, 지위는 여전히 매우 높다. 이것은 그가 바꿀 수 있는 기초이다. 임충은 그를 억압하고 모욕하는 사람들을 참거나 용인할 수 있지만, 그의 상대는 그를 가만두지 못한다. 한 계획이 실패하면 다른 계획이 탄생한다. 그 사회의 어두운 세력과 사악한 세력이 끊임없이 그에게 눌려 있어서, 그는 매우 불만스럽고 억울했다.

5.' 수호전' 중루의 성격 분석: 800 자 작문 루다의 성격 특성.

루 (1), 고독한 별 스님, 사랑과 미움이 분명하다. 그는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악을 증오한다. 그는 현지 깡패 마을 간시에게 괴롭힘을 당한 김씨 부녀에 대해 매우 동정하고 관심을 갖고 있다. 그는 그들의 불평을 듣고 주동적으로 은화를 주어 직접 그들을 호랑이 아가리에서 보호해 주었다. 김씨 부녀가 귀신의 고비에서 탈출한 후에야 그는 마을의 간서육점에 와서 정화를 도발하고, 스스로 손을 대게 하고, 결국 백성을 죽이게 한 후에야 비로소 그의 빈궁한 구제와 질투가 원수처럼 뛰어난 품격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2) 관대함, 의리, 돈 아까워: 김씨 부녀와는 상관없지만 그들의 불평을 듣고 곧바로 김씨 부녀를 도쿄로 돌려보내자고 제안했다. 그가 그의 모든 돈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을 때, 그는 부근의 이충에게 도움을 청했다. 이충이 기분 나쁘게 은 이냥을 꺼냈을 때, 루다는 이충이 관대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은을 돌려주었다.

(3) 솔직하고 호탕하며 용감하고 모략이 있고, 세부 사항은 굵다. 부녀가 안전하게 떠날 수 있도록 루다는 가게 앞에서' 두 시간 동안 앉아 있었다' 며 점원을 끌고 김씨 부녀자의 동작을 쫓아갔다. "공진이 멀리 가야 일어설 수 있다" 고 말했다. 관서 깡패 마을을 처벌할 때, 우리는 비누를 묻지 않았다. 먼저 자극한 후 타격하는 전략을 취하여 정도살이 먼저 뼈를 발라 칼을 발라 거리로 유인하고, 여러 사람 앞에서 정도살에게 질문하여' 정화 때리기' 가 정의로운 행동이라는 것을 알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정도살이 뜻밖에 사망할 때까지 그도 즉흥적으로 발휘를 하고 있었고, 난처한 탓에 놀라지 않았다. "이놈이 가사하니 천천히 지켜봐." " 큰 걸음으로 욕하다' ... 이것들은 루다의 용감하고 수완이 많은 성격 특징을 보여준다.

6. 《수호전》인물 묘사에서 발췌했습니다. 약 200 자, jy 와 루, 세 인물은 그의 인구, jy, 야생, 충동, 충동, 하지만 용감하고 전투에 능하다. 그러나 지능으로 그를 물리치는 것은 매우 쉽다. 그는 강력한 영웅이다. 루는 중대한 사건 앞에서 난폭해 보이지만 냉정해 보인다. 그는 이규지처럼 그렇게 많은 광주리를 찌르지 않고 무공이 강하다. 송무는 약간의 힘과 지혜가 있는 영웅이다. 그는 가장 익숙한 영웅 중 한 명이다. 그는 무술을 잘한다. 그는 일을 재빠르게 하고, 감히 할 수 있지만, 결코 충동적이지 않고, 심사숙고하고, 이규지처럼 충동적이지 않다. 결국 송강과 함께 상경하지 않아 목숨을 건졌다. 그는 총명하고 강력한 영웅이다. 그들 사이의 차이점은 이규지가 그의 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루는 머리를 써야 한다는 것을 안다. 송무의 뇌는 매우 활발하다. 이의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 왕복영, 루, jy, 왕천웅 (1) 인격적 특징에 대한 내가 먼저 jy 를 말하자. 이 사람은 수호전에서 충동적이고 무모한 대명사이다. 흑회오리바람이 이릉에서 사호를 죽였을 때 그는 두려움이 무엇인지 몰랐다. 어머니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는 호랑이 네 마리를 죽이려고 시도했다. 얼마나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가. 그가 어떻게 생각하든지 간에, 그는 늘 기탄없이 말한다. 그는 친구에게 어떤 것도 숨기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그의 단순함과 솔직함이다. (2) 루도 jy 의 용기와 박력이 있다. 루티 삼권치진 관시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하지만 루다는 더 착하다. 그는 원한을 품고, 위태로운 처지를 돕고, 억울한 사람을 위해 변호하는 것은 수호의 영웅이다. (3) 그는 항상 80 만 명의 황군을 거느리고 있다. 그는 무공이 매우 높아서 아름답고 현혜로운 아내가 있다. 그의 생활은 매우 좋지만 임충은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이 줄곧 소인 아래에 살고 있어서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꼈다. 그러나 그의 사직과 굴욕은 그를 윗사람에게서 아랫사람으로 바꿔 양산에 올랐다. 그는 순민에서 반역자로 완전히 바뀌어 조정에 반대했다. 공식.

7. 나는 수호전 중루의 작문을 가장 좋아한다. 습지의 무법자를 읽은 후에, 나는 그 108 에 경의를 표할 것이다. 그들은 성격이 다르고, 기술이 다르고, 각자 특색이 있다. 그러나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육지였다.

그의 문신 때문에 그는' 꽃스님' 루라고 불린다. 관서진을 죽였기 때문에 오대산에 가서 출가하였다.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어서 규칙을 어겨 절에 가서 채소밭을 볼 수밖에 없었다. 나는 그의 굴곡의 길과 악에 대한 증오에 감사하여' 관서진' 과' 복숭아꽃 마을' 을 때렸다. 나도 그의 친구에 대한 충성심이 마음에 들어' 들돼지림' 사건을 일으켰다. 친구가 고생을 많이 해서 자신도 참을 수 없지만 칼을 뽑아 도와주는 것을 보고 매우 감동했다.

그의' 거꾸로 늘어진 수양버들' 은 나를 깊이 탄복하게 했다. 나무에 매우 싫어하는 까마귀 둥지가 있기 때문에, 루는 아예 나무를 뿌리째 뽑았다. 이런 실력이 어찌 탄복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방랍을 항복한 후, 루가 벼슬을 하기 싫어서 육화탑사에서 죽었다.

이 108 장군은 정의에 대한 수호와 친구에 대한 충성심 때문에 법원에 전심전력으로 충성해야 이 108 장군을 더욱 존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강간이 정권을 잡았지만, 황제는 그들의 비방을 듣고 이 양산 사나이들이 함께 괴로워했다. 그러나 그들의 좋은 이름은 천고에 낭송되어 사람들은 그들의 이야기를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수호전" 을 보고 감동을 받았고, 안타까움을 느꼈다. 그들처럼 재능 있는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끝장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너무 충성스럽다.

8. 저는 수호전 속의 한 사람을 제일 좋아해요. 작문을 해요. "수호전" 의 루는, 루는 총명한 사람이다.

그가 어디를 가든, 그는 항상 밝고 선명한 사진을 가지고 있다. 그는 문제를 처리하는 것이 늘 그렇게 직관적이다. 그에게는 망설임, 방황, 우울, 사고, 슬픔이 보이지 않는다. 송강과는 달리 부처님을 제외하고는 누구에게도 무릎을 꿇지 않았다. 그의 등은 곧아서 아무것도 그를 구부릴 수 없다. 김성탄은 루를 백단 장군의 중상인물로 평가하며 "루다 사람, 한 줄기 뜨거운 피가 쏟아져 세상에 사는 것을 부끄럽게 하고 다른 사람에게 기여하지 않았다" 고 덧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루가 사람과 일을 처리하는 것은 사뭇 다르다. 이충과 사진은 동시에 만났지만, 그들은 일생 동안 세 번 만났고, 완전히 다른 교집합이었다.

내가 처음 무대에 나타났을 때, 나는 이충을 만났고, 나는 사진이 그가 대가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를 존경했다. "석대랑이 주인이니까, 나는 그와 함께 세 잔을 마시겠다." 이충은 좀 늦었지만, 그는 원하지 않아 관람객을 내쫓았다. 하지만 돈을 내는 모습을 보고 나는 내려다 보았다. "또한 불행한 사람이다. 클릭합니다

이때 이충은 이미 그에게 살해되었다. 우리가 복숭아산에서 두 번째로 만났을 때, 주통에서, "지금 금은도 많고, 그들은 나에게 줄 때까지 주지 않는다.", 루의 행동은 과언이 아니다. 이런 사람이 그의 마음속에는 정말 무게가 없고 존경할 가치가 없기 때문에, "이 사람을 놀라게 한다."

그러나 동시기에 만난 사진은 확연히 다르다. 두 사람은 적송림에서 다시 만났을 때 계속 서로 경배 (잘라내기, 브러시) 를 하며 깊은 감동을 받았다. 나중에 형제로서 자신이 주먹을 날리고 관서를 닫은 후의 경험을 형에게 알렸다. 동생이 배가 고프다는 말을 듣고 스진은 즉시 가방 안의 음식을 꺼내 동생에게 이기러 갔다. "바로 그 몸싸움을 죽였다." "

행간에 끊임없이 형제애를 드러내고 있다. 세 번째 만남은 후 주석의 공격으로 erlongshan 에 가서 도움을 청했다.

루래가 도와준 것은 개인의 매력 때문이 아니라, 루가 강호에 의리를 가지고 있어서 그들의 인색함에 전혀 개의치 않았기 때문이다. 루가 자신의 좋은 형제 석진을 떠올리며 지금 양산 큰 그릇의 큰 고기 먹는 것을 느꼈고, 이런 사람도 즐기고, 석진도 어디로 갔는지, 마음이 정말 괴로웠다. "늘 그를 생각하고 ... 하루도 마음에 두지 않는다" 고 생각하자 루상량산이 사진을 찾는 이야기가 생겼다.

소화산 기슭에 서서 사진을 볼 수 없을 때 그는 초조했다. 그는 주무가 잔소리가 많다고 느꼈다. "네가 할 말이 있으면, 사가의 형제가 모두 갔는데, 누가 인내심을 가지고 너의 그 산에 갈 수 있겠니?" 이것은 이미 충분히 무겁다. 주무는 너처럼 사진의 형이기도 하다. 너의 무공이 아무리 높아도 이렇게 무례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점에서 우리도 사진을 그리워하고 싶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항상 술을 잘 마신다. 그는 사진이 잡혀갔다는 것을 알게 되자 술밥도 못 먹고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그는 줄곧 그의 지팡이를 들고 있었다. "나는 그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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