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목동 피콜로의 좌우 지법을 가르쳐 주세요! ! !

목동 피콜로의 좌우 지법을 가르쳐 주세요! ! !

우리가 이 곡을 연주하는 것을 배우기 전에, 우리는 그것이 중국 피아노 음악사에서의 휘황찬란함을 알아야 한다. 목동 피콜로' 1934 는 러시아 작곡가 칠품이 개최하는 중국 민족 스타일 작품 대회 1 등상을 수상했다. 이것은 그해 음악계를 센세이션한 큰 사건이었다. 호록정전' (슈중흥) 이라는 책에 따르면' 신석간 신문' 은 "가장 중요하고 기념할 만한 것은 그가 중국 음색과 서양 음악 이론의 경계를 열었다는 것이다" 고 논평했다. 그의 작품의 성공은 우리가 중국 음악의 부흥과 향상을 위해 서양 음악 이론의 기술을 연구하도록 독려했다. 이는 일반적으로 극도로 보수적인 고대 음악가와 완전히 유럽화를 주장하는 사람들처럼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다. " 작곡가 구웨이는 그가 여러 해 동안 이 음악회를 듣고 느낀 감정을 분명하게 묘사할 수 있다. "그것의 출현은 매우 심상치 않은 의미를 지녔고, 피아노 음악의 민족화를 위한 새로운 세계를 열었다."

실제로' 목동 피콜로' 는 서양 음악 기법과 민족 음악의 특징을 모두 활용하고 있다. 60 여 년 전 출범한 이래, 그것은 짙고 싱그러운 농촌 풍토로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경탄하며, 경탄해 마지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음악은 강남의 아름다운 들판을 묘사하는데, 위에는 뜬구름이 있고, 아래는 물길, 목동의 늙은 소, 피리 소리, 노랫소리가 있다. 들을 수 있는 서정시, 볼 수 있는 산수화입니다.

지법 정보:

첫 번째와 세 번째 단락은 같은 대위법으로 쓴 것이다. 제 3 단은 제 1 단보다 멜로디에 더 많은 변화가 있고, 더욱 활발하고 유쾌하다. 멜로디의 시작, 끝, 상승, 스쿼트를 잘 연주하려면 지법을 열심히 배우고, 합리적인 지법으로 동그라미를 연주해야 하며, 손가락의 불합리한 사용으로 인해 연결이 끊어져서는 안 되며, 계속 끊어져야 한다. 그리고 첫 번째와 세 번째 단락과 같은 규칙에 따라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스펙트럼에 이미 있는 표기 외에, 나는 약간의 보충을 할 것이다. 어떤 것은 스펙트럼과 달리, 학생들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첫 번째와 세 번째 단락의 시작 부분에 있는 네 개의 소절, 왼손지법은 통일되어야 한다.

위의 내용은 지법에 관한 건의와 변화이다.

구문 정보:

스펙트럼의 절선 연습구의 방향, 시작, 끝에 따라 모든 정지에 주의하세요. 단문은 단문일 뿐만 아니라 몇 개의 짧은 문장도 하나의 큰 문장의 숨결로 이어져야 한다. 예를 들어 왼손 4-8 절, 네 개의 작은 문장이 하나의 큰 문장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왼손은 쉽게 간과되기 때문에 왼손의 두 가지 예를 들어 오른손도 똑같이 요구해야 하며, 어구를 구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그러나 왼손은 단독으로 연습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감당하는 저음은 독립적인 소리이기 때문이다. 때때로 부차적인 위치에 있지만 자신의 억양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연주할 때 복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악구를 잘 치는 어려움은 왼손이 엇갈리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즉 왼손이 끝나고 오른손이 시작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라는 것이다. 스펙트럼에 표시된 힘 표시는 주로 오른손을 겨냥한 것이다. 예를 들어, 첫 번째와 세 번째 단락의 시작, 두 번째 문단에 표시된 어린이, 네 번째 문단에 표시된 공장은 오른손에 적합하고, 왼손은 단지 문장일 뿐, 약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놀 때 충분히 주의해야 한다.

속도 정보: 첫 번째와 세 번째 단락의 속도를 너무 빨리 하지 마십시오. 특히 세 번째 단락은 두 번째 단락을 따라가기 쉽습니다. 너는 두 번째 단락이 끝날 때 심호흡을 하고 세 번째 단락을 옳게 해야 한다. 한두 토막을 연주할 때 속도든 음악이든 강남의 아름다움을 상상하고 손가락으로 건반을 만지며 부드럽고 맑은 소리를 찾아 서정시를 두드러지게 한다. 먼 산을 물 가까이풍에 가까운 노래나 피리 소리를 소리를 통해 변화의 힘으로 표현한다. (강함을 두려워하지 말고 무뚝뚝함을 피하면 된다.) 이렇게 생동감 있는 화면은 반드시 소리로 디테일을 표현해야 한다. 이런 소리를 추구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반드시 노력해야 한다.

두 번째 단락은 비교적 쉽다. 속도는 좀 빠를 수 있지만, 절대 빠르면 빠를수록 좋은 것은 아니다. 활발하고 서두르지 않고, 목소리가 무겁지 않고, 맑은 피리 소리를 흉내낸다. 리듬은 정확해야 한다.

디딤판 권장 사항:

페달을 밟을 때는 손을 세게 하지 말고 문장 끝을 접어야 한다.

읽기 (56)| 설명 (0)| 컬렉션 (0)| 인쇄 | 보고서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