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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어문을 찾아 풍경을 쓰다.

주원에게 보내는 편지 한 통

오군

원문

바람 연기 순, 천산 * * * 채색. 시냇물에서 떠다니는 것, 무엇이든지. 푸양에서 동려백리에 이르기까지 세상에 둘도 없다.

물이 푸르고, 천 피트가 밑바닥을 본다. 너는 가는 돌과 함께 수영을 할 수 있고, 그것들을 직시할 수 있다. 맹렬한 파도가 급하면 화살이 얼마나 빠릅니까?

근해의 산들은 모두 차가운 나무로, 기발하고 화려하며, 높은 지봉에 경쟁하고 있다. 샘물 록, 선명한; 좋은 새가 노래를 부르고, 그들은 운을 맞추었다. 매미는 끝이 없고 유인원은 끝이 없다. 하늘을 나는 사람들은 산봉우리를 보고 휴식을 취한다. 천하의 일을 관장하는 자는 계곡이 반란을 잊기를 바란다. 횡 가지 커버, 낮 은 여전히 ​​희미한; 소조가 서로 어울려, 때때로 햇빛을 본다.

텍스트 참고 사항:

바람과 연기가 모두 깨끗하다: 연기가 다 없어졌다. 풍연은 담배를 가리킨다.

* * * 색상: 동색.

표류: (보트) 표류. 따라와, 따라와, 따라와.

푸양 동려에서: 푸양과 동려가 모두 부춘강 연안이다. 푸양, 푸춘강 하류. 동려, 부춘강 중류.

독특함: 독특함.

연한 녹색 (피오) 파랑: 파란색이 있는 흰색.

직시: 방해받지 않고 끝까지 갈 수 있다. 이 강이 맑고 바닥이 보인다고 묘사하다.

매우 화살: 화살보다 많고 화살보다 빠르다. 글자 수를 단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중간에 있는 "사이" 라는 글자를 생략하였다

벤: 이것은 날으는 말을 의미합니다.

차가운 나무: 차갑고 시원한 나무. 그것은 빽빽한 녹색으로 묘사되었다.

마이너스 세력 다툼: 산세에 기대고, 위로 다투다.

현미: 이 나무들이 앞다투어 높은 곳으로, 먼 곳으로 뻗어나가는 것 같아요. 선언, 높음. 모종, 아주 멀다. 이 두 단어는 여기서 동사로 쓰인다.

점: 똑바로, 하늘로 곧장. 가리키다.

천봉: 무수한 산봉우리를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링링: l 峟 n 소음을 만듭니다. 링링, 의성어, 수중 소리의 맑음을 묘사한다.

Xiangming: 서로 조화를 이루다.

Y ρn 운율: 목소리의 조화와 아름다움을 나타냅니다. 멜로디, 새소리. 압운, 조화로운 목소리.

천회백전: 길고 지속적인 개 짖는 소리. 수천은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수영장, 어린이 "이순신", 새소리.

끝 없는: "끝 없는" 을 의미 합니다. 이전 문장의' 끝이 없다' 와 대조적이다.

연이 하늘로 날아가는 것 (리): 연이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말은 명리를 위해 더 높이 오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고서에 의하면 연은 부엉이 같은 새라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독수리와 모양이 비슷한 사나운 새라고 말한다. 범죄, 도착.

봉우리를 보고 긴장을 풀다: 이 웅장한 산봉우리들을 보면 명리에 열중하는 그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다.

사회사무를 관리하는 사람. 경제, 계획 및 관리.

계곡을 바라보며 잊다: 계곡을 보고 놀다. "반전" 은 "반환" 을 의미합니다.

횡단 캐노피: 횡단 경사가 덮인 나무. 코, 나무의 가지.

낮이 여전히 어두움: 낮에도 황혼처럼 어둡다.

Shuzhi 대회: shuzhi 상 커버.

번역

모든 먼지와 연무가 흩어지고 하늘과 산봉우리가 똑같이 맑은 색깔을 띠고 있다. 배가 동쪽이든 서쪽이든 표류하게 하다. 푸양에서 동려, 백리수로, 기봉괴수에 이르기까지 천하무쌍하다. 강은 모두 녹색이며, 바닥은 수천 피트 깊이를 볼 수 있다. 헤엄치는 물고기와 얇은 조약돌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세차게 흐르는 물은 날으는 화살보다 더 빠르고, 용솟음치는 강랑은 달리는 말과 같다. 양안 사이의 높은 산에는 추위에 견디는 상록수가 자라고 있다. 산들은 지형에 의지하여 상향을 쟁취하는데, 하나는 하나보다 높다. 하늘을 가리켜 천봉을 형성하려고 노력하다. 샘물이 석두 위에 부딪쳐서 맑은 소리를 낸다. 좋은 새는 서로 조화롭게 노래하며 아름다운 선율로 짜여져 있다. 매미는 노래를 다 부를 수 없고, 유인원은 노래를 다 부를 수 없다. 벼슬길이 곧게 올라가는 사람은 이렇게 아름다운 산봉우리를 보면 명리에 대한 열정을 가라앉힐 것이다. 하루 종일 세속사무를 기획하고 관리하느라 바쁜 사람은 이렇게 아름다운 계곡을 보면 돌아오는 것을 잊을 수 있다. 비스듬히 기울어진 나뭇가지가 위의 하늘을 가리고, 낮에도 황혼처럼 어둡다. 드문드문 나뭇가지가 서로 덮여 있어서 때때로 약간의 광점이 누락될 때가 있다.

분별하고 감상하다

\ "산천의 아름다움은 예로부터 있었다. 클릭합니다 수많은 시인들과 시인들이 시를 쓰고 작곡하는 아름다운 산천이 많아 오늘 회자된 산수의 좋은 작품들을 많이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이 가운데 남조량 유명 산문작가 오윤의' 와 주서' 는 단 144 자로 부춘강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생생하게 그려 산문의 가작으로 꼽았다. 이 문장 암송, 하지만 경미, 정미, 언미, 장미, 이렇게 짧은 편폭, 일종의 미감, 경탄을 자아낸다.

첫째,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

문장 시작은 간결한 필치로 부춘강 경관의 배경을 그려냈다. 햇살이 맑고, 하늘이 높고, 공기가 맑고, 산청수가 푸르고, 푸양에서 동려까지의 물 여행이 주는 전체적인 인상은' 기산과 이수, 천하무쌍' 이다.

두 번째 단락은' 이수' 입니다. 먼저 그' 연녹색' 의 특징을 잡고 맑고 투명한 정미를 적는다. 이 물은 투명한 것 같고,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헤엄치는 물고기와 수중의 가는 돌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과장된 비유를 통해 급류가 세차게 흐르는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그려냈다. 이 물은 때로는 세차고 일사천리로 짜릿하다. 이렇게 정적에는 움직임이 있고, 움직임이 결합되어 부춘강수의 아름다운 아름다움과 장관을 보여' 다르다' 라는 단어가 돋보였다.

세 번째 단락은' 기산' 이라고 말한다. 첫째, 형식적인 관점에서, 쓰기 산 자체의 특이함은' 경쟁 마이너스' 와' 쟁고' 에 있다. 산본은 여전하지만, 작가의 글에는 무궁무진한 분발의 활력이 있는 것 같다. 그들은 지구를 벗어나 하늘로 곧장 달려가는 것 같다. 그들이 올라가려고 하면 천봉이 된다. 둘째, 소리의 관점에서 공산의 기괴, 천추의 소리를 써내다. 빈곡심산, 샘물 딩동, 새가 매미를 울리며 원숭이가 그치지 않는다. 이 유쾌한 목소리들은 생명의 송가로 모여서 이 고요한 계곡을 시끌벅적하고 화목하며 즐겁고 평화로운 세상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산에는 이 생명들이 매장되어 있는데, 이 생명들은 이 산에 무한한 활력을 부여한다. 다시 한 번, 색채의 관점에서 산 속의 태양의 경이로움을 기록하다. 산 밖은 비록 바람은 화창하지만, 산 안은 또 다른 광경이다. 작가의 획은 움직임에서 정적으로 바뀌며, 계곡의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짙은 그늘이 가려져 있으며, 낮에는 단지' 때때로 태양을 본다' 는 음울한 광경일 뿐이다. 이 단락에서 산 소리의 색깔은' 이상한' 글자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작가는 이 산의 이 물의 특징을 사로잡아 움직임과 정적, 소리와 색, 빛과 그림자를 교묘하게 결합시켜 독자들에게 생기 넘치는 산수도를 그려 독자들이 부춘강 양안의' 산천의 아름다움' 을 충분히 감상할 수 있게 하였다.

둘째, 재미의 아름다움

이 글은 서경 위주로 서정 기록을 직접 쓰는 언어는 거의 없다. 그러나 우수한 문장, 항상 장면의 공존을 중시해 왔다. 작가의 경물에 대한 묘사와 인상에 관한 몇 마디 말에서 우리는 작가의 고아한 정취와 고상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우리는 첫 번째 문장에서 "시냇물에서 떠내려오면 뭐든지 할 수 있다" 는 것에서 자유롭고, 편안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풍경에 대한 묘사에서 나는 자연과 자유에 대한 저자의 사랑과 생명력에 대한 찬사를 깨달았다. 더욱 인상적인 것은 저자가 산경을 묘사할 때 "하늘을 거슬러 연을 날리는 자, 망봉을 바라보며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 이라는 소감을 삽입했다는 점이다. 천하의 일을 관장하는 자는 계곡이 반란을 잊기를 바란다. "이러한 감정들은 측면에서 험봉 험곡의 흥미진진한 매력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명리에 대한 저자의 경멸과 관직에 대한 지겨움을 전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심사숙고한 끝에 작가의 의취는 주동적인 입세와는 달리 수동적인 은거와는 달리 가볍고 자연스러운 추종, 자유와 조화에 대한 동경, 행복한 생활에 대한 예찬이다. 전자보다 좀 덜 엄숙하고, 훨씬 소탈하고, 후자보다 비관적이고, 훨씬 명랑하기 때문에, 그 마음가짐은 더 평범하고,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고, 친근함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셋째, 언어가 아름답다

산문은 형식을 중시하는 문체이다. 작가 오윤은 남조의 유명한 산문 작가이다. 그의 대표작' 주와의 편지 한 통' 은 자연히 산문의 특징을 유지했다. 문장 (WHO) 는 기본적으로 여문 () 의 요구 사항을 따르고, 주로 네 문장과 여섯 문장을 사용하며, 문장 후반부에 대량의 이중구를 사용한다. 예를 들면' 춘암 ()' 이 차가운 소리를 낸다. 좋은 새가 서로 울고, 합운이 좋다 ""매미가 끊이지 않고, 유인원이 끊이지 않는다. " 이렇게 하면 문장이 가지런하고 음운이 조화를 이루고, 사상대비, 상응적인 표현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읽기에 명랑하고 리듬감이 강하다.

하지만 이 글은 당시의 일반적인 산문과는 달리, 어느 정도 산문 형식의 속박을 깨고 가치 있는 돌파구와 혁신을 구현했다. 첫째, 네 마디 여섯 문장 중 "하늘을 거슬러 연을 날리는 자, 망봉이 쉬는 마음; 오자와 사자가 번갈아 사용하는 문장식은 판에 박힌 산문의 폐단을 피하고, 언어를 활발하고 소탈하게 보이게 한다. 둘째, 문장 전반부에는 이중성이 거의 없고, 일반 산문 (특히 제 1 절) 과 별반 다르지 않다. 후반부는 기본적으로 깔끔한 이중문이며, 언어는 유연하고 리듬이 있다. 셋째, 문장 (WHO) 는 일반 산문처럼 고사를 쌓지 않았고, 심지어는 일부러 냉언한 말을 사용하기까지 했다. 연이 하늘을 거슬러 날아간다' 는 전고를 제외하고 전문은 스케치 방법을 채택하여 정신을 정확하게 전달하려고 노력하여 문장 언어가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고 유창하게 보이게 하여 당시 주류를 차지한 산문에서 눈에 띄었다.

넷째, 구조가 아름답다

주와의 책은 편폭이 매우 짧지만, 매우 조리가 있다.

문장 1 단은' 기산괴수, 천하무쌍' 이라는 단어로 전편을 이끌고, 2, 3 단은' 기수' 와' 기산' 으로 나뉘어' 무쌍' 이라는 단어를 둘러싸고 묘사를 펼쳐 구조가 명확하고 맥락이 분명하다.

경물 묘사의 순서는 먼저' 물' 다음에' 산' 으로, 가깝고 먼 곳에서 층층이 펼쳐져' 시냇물에서 표류' 하는 관상습관에 맞춰 조리가 분명하다.

산수 묘사의 중점에서 전문세부 사항' 산' 은' 물' 을 약간 쓴다. "물" 부분을 쓰고, 세부 사항은 정적을 쓰고, 역학을 약간 씁니다. "산" 부분을 쓰고, 동적 부분을 상세히 쓰고, 정적 부분을 약간 쓰다. 이렇게 하면 경물의 주요 특징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세심하고 품위 있게 보인다.

주와 함께 이 책을 읽는 것은 좋은 시를 읽는 것과 같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어가 영영, 음절이 조화를 이루는 시적인 언어일 뿐만 아니라 산뜻하고 단아한 시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주와의 책' 을 읽는 것은 마치 한 폭의 풍경을 감상하는 것과 같다. 왜냐하면 그것은 색다른 풍경을 가지고 있고, 더욱 맑고 소탈하기 때문이다. 요컨대, 이 문장 풍경은 아름답고, 글이 아름답고, 우리에게 아름다운 즐거움과 정신적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저자 소개

오윤 (469-520), 오흥 (오늘 절강 안지현) 사람. 남조의 유명한 문학가. 시문은 산천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많이 묘사하고, 풍격이 뛰어나며, 일정한 예술적 성취가 있다. 사람들이 그의 스타일을 모방할 때' 오군체' 라고 부른다.

모든 먼지와 안개가 이미 흩어져서 하늘과 산봉우리가 똑같이 맑은 색깔을 띠고 있다. 배가 동쪽이든 서쪽이든 표류하게 하다. 푸양에서 동려, 백리수로, 기봉괴수에 이르기까지 천하무쌍하다. 강은 모두 녹색이며, 바닥은 수천 피트 깊이를 볼 수 있다. 헤엄치는 물고기와 얇은 조약돌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세차게 흐르는 물은 날으는 화살보다 더 빠르고, 용솟음치는 강랑은 달리는 말과 같다. 양안 사이의 높은 산에는 추위에 견디는 상록수가 자라고 있다. 산들은 지형에 의지하여 상향을 쟁취하는데, 하나는 하나보다 높다. 하늘을 가리켜 천봉을 형성하려고 노력하다. 샘물이 석두 위에 부딪쳐서 맑은 소리를 낸다. 좋은 새는 서로 조화롭게 노래하며 아름다운 선율로 짜여져 있다. 매미는 노래를 다 부를 수 없고, 유인원은 노래를 다 부를 수 없다. 벼슬길이 곧게 올라가는 사람은 이렇게 아름다운 산봉우리를 보면 명리에 대한 열정을 가라앉힐 것이다. 하루 종일 세속사무를 기획하고 관리하느라 바쁜 사람은 이렇게 아름다운 계곡을 보면 돌아오는 것을 잊을 수 있다. 비스듬히 기울어진 나뭇가지가 태양을 가리고, 낮에도 황혼처럼 어둡다. 드문드문 나뭇가지가 서로 덮여 있어서 때때로 약간의 광점이 누락될 때가 있다.

저자 오군 소개

오윤 (469 ~ 520) 은 양남조 작가이다. 할아버지 야오는 (현재 절강 안지) 에서 태어났다. 법원의 공식 초청. 통사. 그의 문학적 기초는 산수를 쓰는 데 능하다. 특히 잡문, 편지, 글자는 정강이 둥글고, 산수에 탐닉하는 그의 생활의 정취를 드러낸다. 사람들이 그것을 모방하거나 모방할 때, 그것을 "오군체" 라고 부른다. 또한 시, 원집, 이미 실전, 명대 편편' 오조 청집' 을 만들 수 있다. 소설' 속화' 는 따로 없다.

산문:

일명' 문문' 은 산문과 반대되는 문체로, 한말에서 기원하여 위진 () 에서 형성되어 남북조 () 에서 성행하였다. 산문의 가장 큰 특징은 대립을 중시하는 것, 즉 이른바' 인형' 이다. 전편은 짝절을 위주로 글자 수가 같은 상하 대련을 형성한다. 구문 구조는 서로 대칭이고, 품사성과 의미는 서로 짝을 이룬다. 문장은 보통 네 문장과 여섯 문장이 번갈아 나타난다. 그래서 이런 문체는 만당에서는 사육구로, 청대는 산문으로 불린다. 문문은 당송 이후 문학 언어의 발전, 특히 율시와 운문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형식에 대한 지나친 추구로, 문문은 점차 형식주의로 나아가면서 사상 내용의 표현을 방해하고 문장 족쇄 (족쇄와 수갑, 사람이나 사물을 묶는 것을 가리킴) 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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