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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씨 서예수

한단 무형 문화 유산 정보

첫째, 민속 문학 (3)

1, 한단 숙어 암시 문화 한단시

한단 congtai 지구 및 한단 산 지구 전설 및 민속 이야기

한단 현 부흥구

3. 대명 고성 전설과 민간 대명현

둘째, 민속 예술 (3)

1, 목각화 (영년현 삼합촌)

한단 현 (장원촌)

2. 무안시 지남 (백안진) 민가 건축 기술

(까마귀 유 왕 지아 화합물) 봉풍 광산 지역

민간 종이 컷 (cixian) cixian

(부흥 지역) 부흥 지역

셋째, 민속 음악 (6 항목)

1, 현절 음악현현

2. 서나무도락은 군현을 포함한다.

허베이 성 드럼 음악 Yongnian 카운티

허베이 남부 노래 (웨이 카운티) 웨이 카운티

(대명현) 대명현

임장현 (임장현)

영년현 민간 단조 (영년 이정촌)

(성안 장영촌) 성안현

(현가) 현현

제남 드럼 (cixian 드럼) cixian

(임장덕승고) 임장현

넷째, 민속 무용 (9 항목)

곡주현 곡주룡등 1

2, linzhang 카운티 년

3, 제남 팬 격려 (congtai 지구 Hedong 마을)

Quzhou 카운티 juying 포크 클럽

5, Yongnian 카운티 Huatai 를 들고

Cixian Qinghe 유 북쪽 그리드

7, 그들은 관타 현 을 당겼다

Cai Weifeng 광업 지역 nandayu

9. 리가존황강시 임장현

동사 (verb 의 약자) 중국 전통 희곡 (14 항)

1, 제남 그림자 놀이 (자현) 한단시

(성안현)

"페이샹 현"

(위현)

(관타 현)

(다이묘 현)

(곡주현)

(영년 현)

2. 무안평조로자극 무안시

3, Yongnian 서쪽 이동 Yongnian 카운티

4. 자현 () 은 자현 () 을 임신했다.

5, 펜던트 (곽소툰 펜던트 희곡 곡예촌) 임장현

(거요우 리우 지 오페라) 린장 카운티

Linzhang 카운티 luozi (웨스트 배달 chuluozi 드라마 마을)

(웨이 현) 웨이 현

계택현 (서마채 낙자)

7. 위현 4 주선 (북파두 4 주선극마을)

(남영촌 사족 현극) 비향현

(관타현 사족 현극) 관타현

봉풍 광구 (수봉촌 사고모선극)

8. 류자강곡주현

9. 인형극 관타현

10, 무안 희극 무안시

한단 시세 (이스트 두꺼비 풀) 하이테크 존 1 1

(pixian 경쟁) pixian 카운티

(동락) 무안

블랙 애버딘 jize 카운티 한가영 12

13, 예극 상파 예술 동풍 극단

나계비향현 대금촌 14

자동동사 민간곡예 (5 항)

1, 도현 장가낙서점

Guangping 카운티 layang 영화 스튜디오

3. 성안현의 곡예 펜던트

4. 계택현 이화고

앵무새는 linzhang county 로 미끄러졌습니다.

일곱째, 민간 곡예 (1)

도산현 타이마을 1

여덟, 민간 수공예 기술 (10 항목)

1, 봉광구 자주 가마 발사 기술

2, 토양 방적 토양 직조 (토양 방적 토양 직조 기술) 웨이 카운티

(민속 컬러 인쇄 천 기술) 웨이 카운티

웨이 카운티 (청색 인쇄 천 기술)

계택현 (토포 짜기 기술)

(tubu 꼰 기술) feixiang 카운티

3. 대명현, 대명 초편의 전통 수공예 기예.

4, 관타 블랙 도자기 생산 기술 관타 현

영년 현 태화당 약업

6, 안현에 서예 및 그림 수동 장착 기술

Cixian 종이 넥타이 수공예

Guangping 카운티 nanxiao liumu 방적 기술

9, cizhou cixian 도자기 생산 기술

10, 대명현, 동툰연 제작 기예

Ix. 생산 및 무역 세관 (5)

1, 진원증주 양조 공예 총대 주업 회사

2, Daming 카운티 ermao 로스트 치킨 생산 기술

3500 Daming 카운티 소시지 생산 기술

4, Daming 카운티 누룽지 화재 생산 기술

관타 현 간장 절임 기술

X. 생활 관습 (2)

1, 양 축제를 자현으로 보냅니다

경전 장례 풍습 (울음거리) 은 현성과 관련이 있다.

Xi. 민간 신앙 (1 항목)

1, 누와절은 각 현을 다룬다

12, 엔터테인먼트, 전통 스포츠 및 경쟁 (6)

태극천 영년현 양식 1

2. 영년현 오씨 태극천

루씨 광평현 태극천

4, 큰 프레임 fohan 해머 복싱 카운티.

5. 처현 진촌차천

6. 창홍 보흥성안현

열세 살. 문화 공간 (8 개 항목)

1, 푸양하등 (부두진) 부두공단

한산구 (장장장교촌)

2. 봉풍 광구의 갈대밭 배열

3, 함산구 색천 꽈배기 시계

4. 황량몽문화황량몽문화보험연구소

한단 카운티 huangliangmeng 사원 박람회

허베이 남부 등불 축제 (linzhang 카운티) linzhang 카운티

(pixian Geng le 타운) pixian 카운티

(자현 광록 마을) 자현

한단 현 (꽃밭 중)

봉풍 광구 (왕칸 불꽃등)

오후이안시 토산성

8. 호수 살구림추현

세부 정보:

] 1, 자현 드럼

자현 북은 역사가 유구하다. 사료에 따르면, 그것은 송대에서 기원하여 원명청 시대에 전해진 민간 무용이다. 그러나 자현이 동위 남북조 고분에서 발굴한 출토문물인' 북초' 에 따르면 자현이 남북조 동위 시대로부터 부풀어올랐다는 것을 확인했다. 청대 중후기부터 19 세기 40 년대까지 허베이 () 성 남부, 허난성 북부, 특히 자현 () 으로 전해졌다.

자기 카운티 드럼 직경 48cm, 두께 약 20cm. 연주할 때, 드럼을 가슴에 걸고, 쌍망치로 때린다. 배우들은 베이지와 파란색 옷 (1980 년대에는 흰색 바탕의 붉은 줄무늬) 을 입고 있어 더 자유롭게 연기를 했다. 그들은 혼자 독주를 할 수도 있고, 서로 두드릴 수도 있고, 북소리가 강하고 강렬하며, 예를 들면 마펜티엄, 천둥과 천둥이 울리며, 사람을 분발하고, 사람의 마음을 고무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주, 독주, 독주, 독주)

2. 자현 회조

품조는 일종의 오래된 판강 희곡이다. 자현에는 현재 세 개의 회조 극단이 있다. 하나는 서소오회조 극단으로, 왕리민이 단장으로, 38 명의 배우가 있다. 두 번째는 청화옥회조극단, 현직 단장 푸, * * 45 명의 배우입니다. 셋째, 황숙회조극단, 신단장, 배우 50 여 명. 그들은 주로 하북, 산시, 산둥, 하남에 초점을 맞춘 전통극과 현대극을 상연했다.

품조는 수당 시대의' 발라드 어머니' 의 예술적 업적을 계승하고, 명대 화음조의 예술규범을 답습하여 명대 만년부터 청초까지 형성되었다. 자주 문사에 따르면, 품조는 자주에서 기원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일찍이 장하 북안은 희곡을 좋아하는 연예인 서너 명, 농한가할 때 모여서 몇 단락을 불렀다. 당시 악기는 직접 만든 큰 현뿐이었고, 가수들은 대부분 벤치에 서 있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판창' 이라고 불렸다. 유칼립투스 시대에는 손짓도 없고 춤도 없었지만 가수는 유창하게 불렀지만 일정한 곡조에 부합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드라마 내용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극 중 인물의 희로애락을 표현해 달라는 요구가 높아지면서 극의 가창곡과 동작이 차츰차츰 생겨나면서 초기의 회희희희롱이 형성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웨이 카운티 토양 방적 편직 기술

위현의 토방적은 역사가 유구하다. 면화는 7 세기에 인도에서 중국으로 들어온 후 마방업에서 면방직업으로 전입했다. 원대는 황도포 방직기계와 기술개혁의 영향으로 위현 토방직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예전에는 위현의 집집마다 천을 짜곤 했다. 노인이 입었던 옷, 침대 시트, 이불, 포장지, 신부의 혼수 등. 모두 방직입니다. 명청과 건국 초기에는 위현의 기후와 지리환경이 면화 재배에 특히 적합하기 때문에 농촌에서 면화를 재배하는 것이 매우 보편적이며 민간 토법 방직 기술이 매우 발달했다. 모든 가정에는 나무로 만든 물레와 베틀이 있는데, 성인 여성은 차를 흔들며 실을 잣고 비행기에 올라 천을 짜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위현 토방공예는 매듭, 방적, 끈, 염색, 사이징, 감기, 인포, 위사, 위사, 매듭기, 직조 등이다. 토방토의 직물, 체크 무늬, 무늬를 결정하는 관건은 경위색선의 배열과 회전 수이다. 두 페이지와 네 페이지가 있습니다. 두 페이지의 가방 가장자리, 흰 천, 줄무늬 천은 한 개의 방추로 짜여질 수 있다. 경위색선은 질서 정연하게 배열되어 있고, 다소는 다양한 격자무늬 천을 짜낼 수 있다. 4 페이지 단추는 무늬 천을 짜낼 수 있고, 질감이 아름답고, 계층이 풍부하다. 여성의 장기적인 생산 실험을 거쳐 위현 자방은 이미 200 여 종의 줄무늬와 도안 직물을 창조했다. 줄무늬는 멜론 도로, 다채로운, 반 얼굴 등입니다. 격자천에는 석문, 스크린 바닥, 석류씨, 소련 꽃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 페이지 테이프에는 물무늬, 능직, 통무늬, 후추무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예술가들은 각종 장식 패턴과 서예 작품을 짜낼 수도 있다.

4. 초편 전통 수공예 기술

대명초편공예품은 위하 동쪽의 전통 가정 수공예품으로, 부녀와 어린이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그들은 대부분 짚으로 밀짚모자와 바구니를 만들었다. 이를 바탕으로 민간 연예인들의 연구를 거쳐 가방, 차 매트, 방석, 매트, 커튼, 과일상자, 휴지통들, 슬리퍼, 스티커, 밀짚으로 만든 상자가 추가됐다. 밀짚스티커는 유화, 꼼꼼화 등 예술의 결합으로 화조화충어, 호호 산림산, 사슴명록곡, 현폭포 등의 소재를 표현하며 어느 정도 실용적이고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초편 기술은 1500 년의 역사가 있다고 한다. 청나라 옹정년 (약 1.730 년) 에 산둥 예현에서 대명현으로 전해졌다. 그것은 서지불 집향인 자주촌에서 시작하여 대명현 위하 동쪽으로 전파되어 직조 수공예가 천가구로 전해졌다.

1980 년대 이전에 초편 공예품은 대명현 및 주변 지역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경제가 낙후되어 대부분의 제품은 자기가 사용하고 있으며, 수공 밀짚모자와 같은 제품도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대명현이 초편공장을 건설한 후 대명현은 초편공예품의 심도가공에 종사하기 시작했고, 개발된 초편제품은 약 1000 종, 유라시아 등의 국가에 수출되며, 대명현 경제발전과 농민 증수에 적극적인 추진 역할을 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여 초편공예품을 만드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상당한 경제적 가치가 없고, 판매 채널이 적기 때문에, 이 업종에 종사하는 일부 사람들은 점차 다른 업종에 종사한다. 이런 수공예에 종사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5. 황양하등 (마두진 장장장장교)

마두하등 문화는 역사가 유구하여 중국 북방의 황양강 연안 하등 문화의 발원지이자 축소판이다.

강등은 송원 시대의 전승과 발전을 거쳐 당대의 단일 강등으로부터 내포가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한 민속문화로 진화했다. 명청시대에는 해운의 발전으로 상인들이 운집하여 강등을 기탁하고, 각종 형태의 축복제사 활동이 성행하여 하등 문화가 절정에 이르렀다. 해방 후, 동우석 저수지 건설로 물을 끌어들여, 황양강 항운은 쇠퇴하였다. 정부와 민간 단체의 대대적인 지지로 하등 문화가 전승되고 발전하였다.

마두강등은 그 특유의 지역성, 종교성, 오락성, 독창성으로 중원 하등 문화의 대표 중 하나가 되었다.

장장장교의 정월대보름등회는 일종의 오래된 민간 제사 활동에서 유래한 것으로, 풍조가 순조롭고, 오곡이 풍성하며, 국태민안의 목적을 달성한다.

하등은' 연꽃등' 이라고도 불린다. 전통적인 강등은 보통 등불이나 촛불을 종이 받침대 위에 놓는다. 해마다 강을 따라 있는 사람들은 핑안 길조를 위해 황양강에 각기 다른 형태의 강등을 놓아서 표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일반적으로 강등은 자발적으로 행해지며, 보통 아이들이 등불을 켜고 불꽃놀이, 사극 등 경축 행사를 동반하여 강을 따라 풍경을 형성한다.

6. 샹저우 용등

곡주룡등' 은 곡주현 특유의 전통 민간 무용으로 곡주현 곡주진에 분포되어 있다. "quzhou longdeng" 은 송나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송대 곡주현이 9 년 동안 물에 잠기고, 농작물이 없고, 농민들이 가난하다고 전해진다. 민간에는 용왕 숭배가 핑안 보전이라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그래서 용왕의 가호, 바람과 비, 오곡이 풍성함을 추구하기 위해 용등을 만들어' 용등'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매년 정월 대보름날, 용등을 휘두르며 용왕에게 제사를 지내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지금까지 이어졌다.

여주룡등' 제작조형은 독특하고, 공연춤은 변화무쌍하며, 의식성과 규모가 크다. 베이징 민족문화궁 전문가의 검진을 거쳐 한족 용등의 전형적인 대표로 인정받았다. 여주 용등' 은 우리나라 원형 용등의 공백을 메워 용등의 발전 추세를 이끌었다.

7, 컬러 천 트위스트 테이블

큰 표범을 비꼬는 채천은 역사가 유구하고 예술이 독특한 민간 예술이다. 명나라 영락년 동안 이런 공예는 산서에서 이주한 사람들이 가져온 것이기 때문에 늦어도 명나라부터 시작한다. 처음에는 허베이 남부의 부유한 가정이 지은 영막이었다. 나중에, 그것은 큰 은표범 마을에서 색천으로 무대와 파빌리온 누각에 창조적으로 이식되었다. 명청 () 과 청 () 두 세대의 발전을 거쳐 청말이 되어서야 비로소 완벽해졌다. 이 행사는 평화로운 시기나 번영기에 이 마을에서 열렸지만 원나라에서 시작되어 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채포 비벼대는 역사가 유구한 민간 예술이다. 목제 무대 뼈대를 기초로 컬러 원단으로 정교하고 다채로운 모조극장으로 비벼서 높은 예술적 감상가치를 지녔다. 능선, 잔물결, 새와 짐승에서 기둥, 방, 아치, 편액까지 모두 천으로 만들어졌다. 깃털, 꽃, 인물, 도안, 곳곳이 생동감 있게 꾸며져 거짓으로 난장판이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채천의 꼬임 시간은 2 월 초 제 8 회 장표범묘회에서 주로 시작되는데, 꼬임 시간은 보통 정월 중순부터 음력 2 월 제 8 회 묘회 전에 완성되고, 시작 시간은 1 월쯤 된다. 대장표범 오색천 꼬임대는 허베이 () 성 () 과 전국 () 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8. 한단 시세

"시세" 는 이미 연극권에 실전된 오래된 연극이다. 서세는 주로 동다지 서세, 동동동음악 서세, 현배계를 포함한다.

동선지마을의 서세는 역사가 유구하다. 마을 사람들의 전설에 따르면, 그것은 원나라에서 순년 (기원 1330- 1332) 까지 시작되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글은 청대 도광 7 년 (기원 1827 년) 의 사본으로, 지금으로부터 178 년이다.

동동악극은 무안시 북부 대동진 동동락촌에서 유행한다. 동동락촌의 현존하는 손글씨무예 무예 표지에' 도광 8 년, 광서 24 년, 동치 10 년, 동치 13 년, 광서 16 년, 광서 17 년 가장 초기의 원인과 형성 시간은 현재 알려져 있지 않다.

현배세극은 민간 원시 종교와 도교 제사 활동과 밀접하게 결합된 오래된 원시 연극이다. 산신과 여와는 주요 숭배 대상이다. 국민 참여 활동을 제창하는 것은 시간상 정월대보름에 국한되고, 공연에서는 주로 백화에만 국한되며, 내용에서는 주로 군사공모극에 국한되어 있다. 그것은 우리 조상들이 창조한 연극의 활성화석이다. 현이 민국까지 전해지면서 패션쇼를 할 수 있는 마을은 89 개다. 나중에 전쟁이나 정치 운동 이후 1980 년대에는 쿨과 단음촌만이 공연을 할 방법을 강구했다.

9. 영년 양무

영년 서조는 상당 방자가 산서영년 이후 형성된 독립극종이다. 청나라 함풍년 영년 도입 이후 영년 현지인들을 반사에 끌어들여 공연에 참여했다. 공연 중에 영년 사투리음이 점차 스며들어, 창념에 허베이 남부의 성조가 섞여 있다. 동시에 경극, 허베이 방자, 평조, 난탄, 실현 등 지방극과 영년 민간 음악도 큰 영향을 미쳤다. 오랜 시간의 연마를 거쳐 결국 독특한 민간 희곡이 형성되었다.

영년 서조는 판강에 속하며 멜로디 구조가 완전하고 품종이 풍부하다. 4 도, 5 도, 8 도 점프를 사용하며 큰 하향 단계를 거칩니다. 그것은 진실과 거짓을 결합한 창법을 채택한다. 접시는 복잡하고 다양하며 비용이 다 든다. 높고 격앙되고 분방한 감정과 활발하고 명랑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영년 서조는 조대극 연기에 능하며, 장면이 웅장하여 전통극 200 여 곡을 자주 공연한다. 많은 극목은 모두 서양조 특유의 것으로, 연기가 거칠고 호쾌하며, 간결하고 소박하며, 향토적인 분위기가 짙다.

영년 서조의 반주 악기는 매우 독특하다. 특히 음악톱, 두현, 정통 수제 민족 악기다. 갈대는 짧고 총관은 굵고 길며 가래나무나 오동나무로 만든다. 전통적인 현들은 모두 가죽으로 되어 있으며, 5 도 조율, 안팎 3 을 사용한다. 두 줄은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경호인데, 안팎 6 으로 서로 덕을 보고, 높고 격정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0, 리드 램프 배열

민간 무용' 노화등' 은 동왕칸 마을 특유의 것이다. 왕칸 루화등은 중국 고대 북방 화절의 민간 무용이다. 매년 정월대보름날 동왕이 관람하는 노화등은 서왕이 불꽃놀이를 관람하는 주도적인 프로그램이다. 그것의 지위는 매우 중요하다. 매년 등롱을 만들 때 집집마다 참가하고, 모든 장노동은 참가한다. 온 마을이 참여하는 민속활동으로 대중의 기초가 매우 강하다. 공연의 형식과 내용도 끊임없이 혁신하고 발전하고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전국시대 조국의 유명한 대신인 린 () 은 조 () 도성 단 () 에서 100 여 리 떨어진 태행산 가비촌에서 태어났고, 그는 말을 타고 타게 되었다. 설이나 명절이 되면, 린 (Lin) 은 마을로 돌아가 고향을 방문하고 백성들과 함께 즐기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정월대보름날 밤, 나는 반드시 내 궁등을 장자의 가장 시끌벅적한 곳에 걸어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할 것이다. 오래 전부터 궁등이 민간에서 퍼졌다. 당시 이 세대 농촌에서는 갈대가 많이 생산되었기 때문에 백성들은 현지에서 취재하여 갈대등롱을 궁등 모양으로 만들었다. 명대, 가비촌의 일산과 떨어져 있는 왕칸, 산비탈에서 나무를 베고 산기슭에 가비촌이 공연하는 노화등을 보았다. 그들은 몰래 갈대등의 북소리를 기억했다. 흥미롭게도, 그 후로 가비마을의 노화등은 점점 시들어가고 있지만, 왕칸 마을의 노화등은 계속 번창하여 고대 자주화시의 진귀한 보물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1, 무술 태극권

무술태극권은 청나라 도광년 사이에 기원하여 하북영년 광복동가 오옥상이 창건했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16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100 년 동안 무술식 태극권은 중화민족의 우수한 문화 보물로 전국, 심지어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술가 태극권은 권술 자체에서도 큰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무술 이론에서도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일련의 작품들은 중국 전통 무술 문화를 연구하는 중요한 고전이 되었다. 하지만 우리가 무술 태극권을 연습할 때 무술 태극권의 심도 있는 이론과 권법 이론에 대한 연구와 감상이 부족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이는 우리가 이 우수한 문화에 대한 계승과 발전을 크게 좌우하고 제한한다는 것이다.

영년 현위, 정부는 태극권의 우수한 문화 풍모를 높이 중시하고 무씨 옛집을 재건하고 연구회와 전문 보호조직을 설립하여 우수한 상속자를 장려하고, 전 현에서 대대적으로 보급하고, 보호 계획을 세우고, 각 방면에서 대대적인 지지를 하였다.

12, 현절 음악

현절 음악은 불교 음악에 속하며, 전문가를 통해 송대 궁지 음악으로 감정되었다. 음악 270 곡, 연주악기는 세 가지 기명악기 (피리, 관, 셍), 일곱 가지 체명악기 (운공, 목어, 심벌즈, 노빌, 우렁찬, 심벌즈) 와 막명악기 (드럼) 이다. 파이프는 주석으로 만든 것으로, 석관이라고 하며 음악 수업의 주요 악기입니다. 음악반은 최소 10 명, 짝수 증가, 최대 24 명, 의식 규모에 따라 다릅니다.

예로부터, 현의묘회 음악은 주로 허베이성의 현 무안 자현 산서성의 좌권 여성 평활 허난성 안양 임주 등 주변 현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현사찰음악은 남음남곡에 속하며 송대의 불교음악으로, 원즙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다. 불교의 전승 형식이 매우 특수하기 때문이다. 전승인 후동지에 따르면 불교의 모든 내용은 비밀로, 내부적으로만 전해지고, 원판 내용은 공부만 할 뿐 변경할 수는 없다고 한다. 이것은 그것이 천여 년 동안 전승된 송대 불교 음악의 활성화석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현묘회 음악은 현지에서 독점적으로 소유하고 있으며, 곡보 수가 많고 역사가 유구하여 진 () 허난 () 변두리에서 영향이 크다. 정말 중국 음악의 보고에서 한 송이 진기한 꽃이다.

13, 꽃

임장현 서가의 꽃회는 청나라 강희년 동안 시작되어 지금까지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유자동은 개봉인으로 당시 임장서가에서 만두를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다고 한다. 설날과 15 대보름날을 맞아 그는 당시 마을의 인왕을 가르쳤는데, 이 여덟 가지 이야기는 각각 1, 삼각문이었다. 2. 조광윤이 경모를 보내다. 낚시 살인 가족; 4. 팔찌를 들다. 5, 탕옌 경경; 6. 잘못된 염라대왕 7, 헬멧을 착용하십시오; 8, 유리 유령 탑 램프. 그래서 왕은 마을에서 작은 화대를 조직하여 이 여덟 가지 풍부한 이야기를 함께 공연하여 사람들과 함께 즐겼다. 그 후로 정월대보름에 꽃을 잡는 이런 풍습이 제시촌에서 계속 전해져 왔고, 한 번도 중단한 적이 없다. 이때 노인이든 아이든, 모두 기뻐하고, 열심히 구경하고, 매우 경사스럽고, 많은 명절 분위기를 증강시켰다.

몇 년 후, 왕은 그것을 2 세대 후계자 조에게 물려주었고, 조는 또 그것을 3 세대 후계자 오연년으로 물려주었다. 동시에, 꽃을 던지는 팀이 점점 커지고, 배우의 기술은 점점 성숙해지고, 내용도 점점 다채로워지고 있다. 해방 후, 당의' 백화제방, 백가쟁명' 의 지시에 따라 개선되었다. 시급 공연에 여러 차례 참가하여 상을 받아 지도자의 호평을 받았다.

14, 황량몽문화

황량몽문화는 뤼시안묘를 기초로 도교문화와 민속문화를 융합한 종합문화현상이다. 희귀한 실물 전달체가 있는 중국 드림 문화 대표입니다. 뤼시안묘는 황량의 꿈과 전고가 발생한 곳이다. 그 건설은 현지의 민간 전설과 당대 심길지의 전설적인 소설' 베갯잇 이야기' 에서 유래했다.

처음에, 루성사는 문인들이 시대의 운명을 한탄했을 뿐, 백성들은 병을 제거하고 재난을 없애는 곳을 찾았다. 나중에 도교의 흥성과 팔선에 대한 고정관념에 따라 육옹에 대한 의존은 육승에서 여동빈에 이르기까지 유일한 신에 대한 숭배에서 북방의 전진도관으로 발전했다. 루생과 여동빈 민간의 신앙은 현지인들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제사 활동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매년 여름달력 4 월 1 1 일의 묘회가 가장 성대하다. 황량몽문화는 높은 학술적 가치, 역사적 가치, 실용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황량몽은 몽문학의 기묘한 송이로, 그에 의해 만들어진 소설과 연극이며 역대 왕조는 끊임없이 창작되고 각색되고 있다. 몽과 관련된 시사가 200 여 곡, 석각 30 여 곳. 최근 몇 년 동안' 황량몽전기',' 황량몽시선',' 단몽몽' 등의 책이 잇따라 출판되어 국내 유명 드림박물관을 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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