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국 초년에 치파오는 이 역사의 전환점에서 갑자기 빛을 발했다. 수입 스타킹의 유행은 구식 바지를 탈락시켜 치파오의 개구부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다. 허벅지 개구부에서 빛은 사람의 허벅지가 실크 글로우를 반짝이며, 변화무쌍한 초점면처럼 정욕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허벅지가 공공연하게 혁명을 할 수 없을 때는 스타킹을 엄호하고, 우회적이고 유연한 유격전술을 취하고, 허벅지를 완전히 해방시키고, 여자의 다리를 시각적 중심지로 만들고, 봉건 경비병들을 인민 허벅지의 바다 속에 갇히게 해야 한다. 이것은 이 혁명의 본질이다. 사실 치마는 브래지어에 비해 가장 에로틱 한 것이어야하며 허벅지는 치마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다. 속이 텅 비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많은 남자들이 석류치마 밑에 쓰러질 의향이 있는 것 같다. 아마도 이런 이유일 것이다. 몽로는 지하철 통풍구에 서 있는 고전적인 장면으로 섹시하고 유혹적인 다리가 가려진 부위보다 더 소중하다. 먼로는 지하철 통풍구를 이용해 미다리를 선보이며 가식적이어서 가끔 자신의 광채를 보여줄 수밖에 없었다. 스타킹은 여자 치마가 좋아지기 시작한 순간부터 여자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다. 스타킹은 여자의 다리에 있는데, 마치 파운데이션이 그녀의 얼굴에 있는 것 같다. 살색 스타킹은 옅은 화장으로 그녀의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한다. 컬러 스타킹 짙은 화장으로 여성을 다른 스타일로 꾸미다. 여자가 스타킹을 신으면 스키니 한 벌을 입을 수 있다. 유리처럼 투명하지만 매미 날개처럼 그녀의 허벅지를 덮고 공기가 그녀의 피부에 닿지 않도록 했다. 이때부터 낭만에만 관련이 있고 풍화와는 무관하다. 황제의 외투라는 동화를 한 단어로 바꿀 수 있다: 황후의 외투, 이 단어는 아마도 우리가 한 세기 넘게 놀았던 이런 속임수를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 스타킹은 허벅지에 불필요한 것이다. 비록 허벅지를 그렇게 부지런하고 매끄럽게 감싸고 있지만. 도랑을 드러낸 브래지어만큼 직설적이지는 않지만 마술사의 손에 있는 소품처럼 언제든지 발랄한 흰토끼가 될 수 있다. 팬티스타킹의 악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지 않고, 남자에게 기습의 기회를 잃고, 여성의 자주권을 주는 것이다. 이 양말은 단지 장식품이 아니다. 허벅지에 관한 이 정색 게임에서 스타킹은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그들은 섹시한 갑옷, 유혹의 공범, 자유로운 창이다. 스타킹은 성해방의 무기에서 또 다른 봉건 수호자로 변했다. 우리는 헬스장에서 스타킹을 신고 운동하는 여성들도 볼 수 있다. 스타킹은 여성의' 제 2 의 피부' 일 뿐만 아니라 허벅지의 말투도 취소한다. 그것의 포장이 없으면 여자는 당황할 것이다. 스타킹이 점점 더 섹시해지고 복잡한 자카드와 정교한 레이스, 생동감 있는 줄무늬와 어망 패턴, 심지어 금속선과 눈부신 가짜 다이아 등이 아드레날린을 완전히 자극했을 때, 어느 날 허벅지는 스타킹이 더 이상 종속물과 장식품이 아니라 독립된 포털이 되어 자신의 가정이 된 것을 발견했다. 스타킹은 동화 속의 가면과 같고 허벅지는 이미 그 속에 빠져 빠져나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