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허목참호 무덤에서 출토된 상대청새 참당고사 연구:' 현새 한 마리의 운명이 한 상인의 탄생을 초래했다' 는 시경 장사송의 시로, 상인 가문이 현새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이것은 물론 그들의 조상이 새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상인들이 검은 새를 토템으로 하는 부족에서 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상인들은 정말로 신비한 새를 그들의 토템으로 삼았는가? 은허 푸호 무덤에서 출토된 봉형옥이 이를 증명했다. 그러나 학자의 고증을 통해 이 유명한 옥봉은 상대 작품이 아니라 선사 석가하 문화에서 나온 것으로 밝혀졌다. 무슨 일이야? 신비한 새의 운명은 상업계에서 태어났고, 재계 세가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상조는 신비한 왕조이다. 상대 초기 황성과 상대 말기 은허 발굴, 대량의 실물과 문자 증거 이후에도 상대에 대한 수수께끼와 논란이 많았다. 상인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수수께끼 중 하나입니다. 시경 장사송' 은 상인의 기원에 대한 수수께끼를 푸는 열쇠이다. "현조" 는 "천명현새는 상인으로 태어나고, 집은 음토로 가득하다" 고 썼다. 고대 황제는 광장에 무당을 시켰다. 클릭합니다 긴 머리' 는 이렇게 썼다.' 긴 머리는 네가 철학과 업무를 심화할 때 길상이다. 홍수가 기승을 부렸을 때, 남은 대지를 내리쳤다. 외국은 신장이고 운석은 길다. 좋은 장군이 있는데, 황제에게는 아들이 장사를 한다. 이러한 묘사로 볼 때, 상족의 조상은' 그윽한 아기' 에서 나왔는데, 그 신비한 새의 도래로 탄생한 것이다. 묘호 무덤에서 출토된 상대 청조, 한대 사마천은' 사기' 에서 "그 어머니 주희와 기와가 있는 딸, 이공주" 라고 썼다. 세 사람의 목욕 후 주디는 신비한 새의 알을 가져다가 삼켰다. 왜냐하면 그들은 임신했기 때문이다. 그의 설법은 시경 () 과 마찬가지로 시경 () 을 기초로 해야 한다. 고대의 성왕은 대부분 전임자의 직계 후예가 아니었다. 상조의 조상은 제황의 아들이 아니다. 그의 어머니는 황제의 공주이지만, 그는 신비한 새의 여왕이다. 그래서 \ "시경 \" 에서 제설을 언급하지 않고, 집문서의 모계는 순항이라고 말했다. 이런 현상은 결코 이상하지 않다. 고대에는 완벽한 쌍혼 제도가 형성되지 않았다. 남자들은 종종 한 부족의 여자를 보거나 한 부족의 여자에게 보이거나, 길거나 짧은 시간 동안 머물며 돌아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혼인제도는 일종의 군혼제이며, 당대 나시족의' 쪽지결혼' 은 바로 이런 풍습의 역사적 유산이다. 하조의 개국군주 하후씨도 대우치수 때 태어난 아이로 토산석 부족의 여교와 결혼했다. 운남 은기결혼의 어머니 주디는 제호 무수한 음표 중 하나이지만, 그녀는 몇 안 되는 아이를 낳은 대상이다. 그래서 후세는 황제라고 부르는 둘째 공주다. 물론, 그녀는 이 아이를 중국 부족 연맹의 수장 제호의 이름으로 돌릴 것이다. 이것은 부족과 그녀 자신에게 큰 이득이 된다. 주디의 필기로서, 황제는 이 일의 진상을 감정할 수 없었다. 황제 시대에 이 계약은 어떠한 기록도 남기지 않았다. 제요 시대에는 우치 () 를 도우라는 명령을 받았다. 순제년 동안, 치수 치료에 공을 세웠기 때문에 사제에게 성을 "아들" 이라고 주고, 상조에 봉쇄하였다. 상족이 태어나다. 계약장, 좌옥치수공이 없어서는 안 된다. 제순은 명령을 받들어 "백성은 친해지지 않고, 오덕은 연습하지 않는다. 너는 사제에게 경의를 표하고 5 교와 5 교가 관대하다. 클릭합니다 상인에게 봉하여 성을 줄 때. 사기 은본기' 우리의 은기는 마침내 자신의 성을 갖게 되었다. 그래서 지금부터 그는' 자기' 라고 불린다. 싼싱두이 출토된 상대 청동가면은 제호의 아들입니까? 그의 어머니만 알고 있다. 사료에 따르면, 제호는 자키라는 소위 아들을 중시하지 않았고, 그에게 성을 주지 않았다. 자기는 자신의 개인적인 분투로 결국 순제의 인정을 받아' 인민을 위해 공헌했다' 고 말했다. 당우 () 우 () 시대에 이르러 글은 아직 체계적으로 형성되지 않았다. 따라서 자키 가문은 입소문을 통해 그들의 조상의 혈통을 기록했다. 자키의 어머니는 와족이기 때문에 상족의 가장 오래된 사람은 반드시 유족에서 온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런데 누가 자키의 아버지일까요? 주디는 말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녀가 황제와 그녀의 아들에게 들려준 이야기' 신비한 새의 알을 먹는 계약' 에서, 그것은 실제로 가능한 역사적 진실을 암시한다! 은허 푸호묘에서 옥기가 출토되고 왼쪽에 옥새 두 마리가 출토되었다. 왜 석가하 문화의 옥봉이 은허상에서 출토되었는가? 이제 은허에서 출토된 유물을 살펴보자. 은허 () 는 북몽골 () 이라고도 하는데, 상대 말기 도성 유적지로 허난성 안양시 () 에 위치해 있다. 상조 왕 반경이 수도를 옮긴 이래 276 년 동안 은성의 도성은 변한 적이 없다. 1976 년 은허에서 왕실 묘지가 발굴된 것은 위대한 발견이다! 상조의 아내 무딩의 무덤이다. 이 면적은 20 여 평방미터의 중형묘에서 대량의 진귀한 문물이 출토되어 총 1928 점이 출토되었다. 그 중 한 마리 옥봉이 국보급 유물로 선정돼 CCTV9' 국보가 말을 할 수 있다면' 시즌 1 로 선정됐다. 은허 부인호묘에서 출토된 보잘것없어 보이는 옥봉이 왜 이렇게 소중한가? 전문가들은 옥봉이 상대인이 신새를 토템으로 삼는 중요한 증거라고 지적했다. 사실 옥봉뿐만 아니라 은허에서도 새무늬가 있는 청동기가 많이 출토되었다. 이 귀중한 유물들은 상민족이 실제로 현조를 숭배하고 현새를 토템으로 삼는 민족이라는 것을 거의 증명할 수 있다. 그렇다면 신비한 새는 어떤 새를 가리킵니까? 어디서 왔지? 1970 년대 은허목참호 묘 샴옥새가 출토한 옥봉은 상대 최초의 봉형 옥기로 여겨져 문화계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하지만 후베이 석가하 문화에서 옥봉이 등장하면서 학자들은 푸호묘의 옥봉이 상대 유물로 여겨지는 관점을 수정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석가강 옥봉부자묘에서 출토된 옥봉은 석가하 문화의 옥기일 가능성이 높다. 석가하 문화는 지금으로부터 약 4600-4000 년 전이다. 후베이 () 성 천문시 석하진 () 에서 발견한 것으로 명명되었다. 굴가령 문화를 전승하는 것은 벼농사 위주의 고문화 유적지이다. 고고학자들은 던자베이 유적지에서 청동동과 제련 구리의 원료인 공작석을 발견하여 구리와 석두 사용의 문명시대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석가하 문화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품은 옥기이다. 홍산문화, 양추문화와는 달리 석가하 문화의 선민들은 인간과 동물 조형을 지닌 옥을 대량으로 생산했고, 옥봉은 그 중 대표작 중 하나이다. 석가하 문화의 존재로 인해, 그것은 중국 고대 전설에서 황제에서 순우에 이르는 시기와 일치한다. 따라서 학자들은 석가하 문화가 당우대우 시대의 삼묘, 일명 유묘로 널리 알려져 있다. 석가강에서 출토된 옥새형 그릇의 사료에 따르면 제요동은 삼묘를 징발하여 민물을 토벌하였다. 요는 단지지수에서 묘목 한 그루를 베었다. 유, 물은 야만족에게 겁을 주고, 루의 춘추를 단수라고 부르는데, 한수의 지류로 단강구시에서 한수로 유입된다. 한강은 장강을 제외한 호북성에서 가장 중요한 강이다. 이런 관점에서 묘족은 석가하 문화부락이므로 문제없을 것이다. 묘족의 이미지가 있고, 석가강에서 출토된 도사는 제순 시대에 묘족과 1 차 대전이 있었다. 나중에 우우가 명령을 받들어 그윽한 묘목을 벌채하자, 그윽한 묘목이 마침내 화하 왕조에 항복했다. 그들 중 일부는 어린 모종이 있는데, 그들은 서북의 세 위험 지역으로 옮겨졌다. 패전 후, 일부 묘족은 호북 호남의 심산노림으로 도피하여 결국 후세의 묘족을 형성하였다. ""삼묘 삼위 ""상서 순전 ""제설 ":"상담! 여아, 묘부율이 있을 때만 너는 어안이 벙벙하다. 회의가 끝난 후, 여남은 선생님께 욕설을 퍼붓고 말했다. "멍청해, 나는 묘목이 있어, 혼미해, 실례했다. 。 。 그들에게 경고를주고 그들에게 처벌을주십시오. 。 。 3 월 말에 묘인은 그들의 명령을 거역했다. 。 。 제생은 문덕을 바르고, 춤은 2 차, 칠십 세, 묘격으로 태어났다. " 은허 목해자 무덤에서 출토된' 상서 대우모' 는 요순 우시대 우묘군이 한하 군의 강적과 적수였음을 보여준다. 이후 묘목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고, 일부는 서북 삼보험지역 (제요시대) 으로 갔다. 그것의 일부는 그대로 남아 있다. 그들 중 일부는 후베이 호남 (나중에 묘족) 의 깊은 산골에 숨어 있다. 그래서 문헌에는 삼모라고 하는 묘목이 있다. 석가하 문화 유적지에서 대량의 옥새 모양의 그릇이 출토되어 새를 토템으로 한 고대 국가가 있었음을 설명한다. 그렇다면 숭새의 석가하 문화 (삼묘) 와 은상은 어떤 관계일까요? 왜 은허에서 석가하 문화의 옥봉이 출토되었는가? 은허로 돌아가 봅시다. 은허 여묘에서 출토된 청동 부엉이는 어떤 새입니까? 상인이 현새를 토템으로, 현새를 조상으로 숭배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문제는, 이 신비한 새가 무엇이고, 그것이 어디서 왔는가 하는 것이다. 그 신비한 새가 바로 우리가 봉황이라고 부르는 것입니까? 아니면 신비한 새가 제비인가 까마귀인가? 법사, 상형자, 작은 인감. 하단은 한 가닥 실크와 같고, 상단은 실크의 레이스로 염색사의 매듭을 나타낸다. 그 본의는 빨간색에는 검은색이, 검은색에는 빨간색이 있다는 것이다. "검은색과 빨간색은 신비롭다." 《설문해자》는 현현 () 과 흑 () 이다. "샤 오 르 야" 는 어두운 검은색과 빨간색 검은색을 보여줍니다. 이 검은 새는 검은 깃털이 달린 새임에 틀림없다. 자연계에서 검은 깃털이 나는 조류는 제비와 까마귀를 포함한다. 봉황은 전설의 새 중의 왕으로 깃털이 알록달록하기 때문에 후세의 봉황이 신비한 새라고 말하기는 어렵다. 석가강의 옥봉은 반드시 봉황이 아니라 새모양의 옥이다. 창사 마왕두한 무덤 실크 그림의 삼족오. 그래서 상조의 신비한 새는 제비나 까마귀일 가능성이 높다. 그럼 제비인가요 까마귀인가요? 다른 가능성이 있습니까? 사실 이 신비한 새는 보통 제비나 까마귀가 아니라 3 피트 5 를 말한다. 태양을 대표하는 신새다. 일본에는 발이 세 개 있고, 월중에는 토끼와 두꺼비가 있다. 그래서 상조는 실제로 삼족오족 새를 토템으로 하는 고대 부족이나 왕국에서 기원했다. 은허에서 출토된 봉조옥은 그것이 삼묘와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보여준다. 일의 진상이 무엇입니까? 쓰촨 광한 싼싱두이 () 에서 이런 국보급 문화재가 출토되어' 태양신새' 라고 불린다. 이 금으로 만든 유물은 내경 5.29cm, 외경12.5cm, 두께가 약 0.02cm, 무게가 20g 이다. 금 함유량이 94.2% 에 달한다. 둘 다 상대 유물이지만 수백 년 전 후베이 석가하 문화의 파랑새와 매우 비슷하다. 쓰촨 광한 싼싱두이 출토된 태양새 금박석가하 문화 파랑새 태양새는 무엇인가요? 햇빛 아래 신새는 자연히 우리가 잘 아는 것이다. 세 다리 까마귀는 세 다리 태양이라고도 합니다. 중국 고대 신화 중 붉은 날 중간에 검은 세 발 까마귀 한 마리가 있었고, 검은 까마귀는 붉은 날 사이에 웅크리고 있었다. 사방에 금빛이 붉은 빛을 반짝여서' 태양' 이라고 부른다. 일명' 무' 이다. "일본과 중국 모두 다크서클이 있어요." 가오 는 말했다, "나는 아직도 쪼그리고 앉아 있다. 3 피트 5 피트라고 합니다. " Huainanzi 정신 훈련 "그래서, 태양 새는 어디 있습니까? 한대 석벽돌에 햇볕을 쬐는 세 다리 오고대인들이 이른바 세 다리 오라고 부르는 것은 사실 우리가 태양 흑점 현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태양 흑점은 현재 태양 광구층에 있는 검은 점을 가리킨다. 태양 표면의 가스는 소용돌이 형태로 흐르고 소용돌이의 온도가 다른 영역보다 낮기 때문에 소용돌이가 주변보다 어둡게 보입니다. 이렇게 하면 태양 흑점이 폭발할 때 지구에서 보면 태양 표면에 검은 점이 있는 것 같다. 옛사람들은 이런 과학적 이치를 모르기 때문에 태양 아래에 다리가 세 개 있는 까마귀가 살고 있다고 생각했다. 3 피트라고 합니다. " 평화 원년, 3 월은 이미 지나갔고, 해돋이는 황천이고, 검은 기운이 돈처럼 커서 일중이 되었다. 은허목참호 무덤에서 출토된 익옥인, 은허목참호 무덤에서 출토된 현새의 의인시조가 여기에 적혀 있다. 은치의 아버지가 어디서 오셨는지는 사실 분명하다. 삼조옥은' 시경 국풍' 에서 언급한 그 신비한 새다! " 신비한 운명의 새가 상조를 낳았다' 는 토템이 삼조옥인 고국의 왕자를 가리킨다. 그는 상조의 이후 조상 나비에게 증서를 가져왔다. 삼조옥을 토템으로 한 이 고국은 아마 석가하 문화 삼묘, 즉 묘라고 할 것이다. 광한 싼싱두이 태양신조 토템은 사실 석가하 문화의 후예로서 쓰촨 분지에서 번식한다. 상인의 조상은 삼묘족 삼조옥을 토템으로 하는 방왕과 염황족 부족 여성 국화나비의 후예이다! 석가강에서 출토된 옥봉과 싼싱두이 출토된 금박 태양새는 모두 우묘군과 염황군의 후예이다. 4300 년 전의 황제로 돌아가 봅시다. 염황치우 전쟁 이후 중국은 평화를 이루었다. Yanhuang 그룹은 산서, 산시, 허난에 살고 있습니다. 삼묘군은 남양 분지, 허난성, 후베이, 강서성, 호남성에 살고 있다. 동이그룹은 산둥, 하북성, 장쑤, 안후이에 살고 있다. 이 세 단체는 서로 화목하게 지낸다. 황제가 죽은 후, 염황그룹 부락연맹 수령의 위치는 황제의 손자 전레빈에게 전해졌다. 전욱황제가 죽은 후, 이 직위는 그의 조카, 황제의 증손자인 황제 고신에게 전달되었다. 황제는 염황부락연맹의 수장으로, 그는 좋은 아내가 있다. 오늘의 말에 따르면 주디와 내기가 되었다. 하남 용산 문화묘 밑바닥에 채색 도거나비가 형성된 후 모계 사회의 전통을 이어받아 유움부족에 남아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후베이 석가하 문화 (삼묘그룹) 의 한 왕자가 유바의 집으로 여행을 갔는데, 국화나비는 첫눈에 반하고 또 메모를 했다. 왕자는 떠날 때 주디에게 우리 부족이 태양새 (현새) 를 토템으로 사용한다고 말했다. "신비한 새의 운명은 상업에서 태어났다. 클릭합니다 왕자가 떠난 후 주디는 임신하여 계약을 맺었다. 하지만 이 새는 다시는 날아오지 않았다. 이때, 황제는 다시 한 번 족족 부족에 와서 주디에게 아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주디는 당연히 아들에게 자신이 삼묘태자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제일의 부족이 자라면서 그의 아버지는 자연히 제호로 여겨졌다. 후베이 () 석가 () 문화의 옥면 () 은 나중에 순제 () 에 의해 사제 () 로 대관되었다. 이때 염황그룹과 삼묘그룹은 이미 여러 차례의 전쟁을 거쳐 적이 되었다. 제씨의 신세는 당연히 더 이상 어머니에게 공개되지 않을 것이다. 주디는 신비한 새의 은밀한 비유로 아들에게 말했다. 사실 너의 친아버지는 우우 출신이다. 당신은 화하그룹과 삼묘그룹의 후손입니다. 그 후, 삼묘그룹의 매우 강력한 석가하 문화는 염황그룹과의 몇 차례의 전쟁을 거쳐 크게 약화되어 결국 세 개로 나뉘었다. 더 이상 염황그룹에 대항할 힘이 없어 역사의 장하 속으로 사라졌다. 이에 따라 자기는 결국 자신의 성씨와 자신의 봉지를 얻어' 사람은 그 어머니를 알고 그 아버지를 모른다' 는 시대의 새로운 부계 가문을 개척했다. 그는 와족의 일부 사람들을 상업 지역으로 이끌고, 그곳에서 그들은 무럭무럭 성장했다. 토지의 이름을 따서, 이 사람들은 후에 상인이라고 불렸다. 14 세기, 자기의 후예 상탕이 마침내 세계에서 우세를 점하고, 여름에 상조를 성공적으로 건립하여 후세 중화민족의 주요 원천 중 하나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