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포인트 1. 먼저 킹을 밑줄까지 밀어주세요.
Point 2. 그런 다음 싱글 킹을 자신의 비숍과 같은 색상 그리드의 코너로 강제 이동시킵니다. (예를 들어 검은색 비숍은 a1, h8 코너이고 흰색 코끼리는 a8, h1입니다. 모서리).
Point 3. 기사와 코끼리, 왕이 전투에 참여한다. 왕을 혼자 강요할 때 왕과 비숍이 더 자주 움직이지만, 기사는 거의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는 말의 움직임 특성에 따라 결정되는데, 말이 움직이자마자 자신이 제어하는 사각형의 색상이 바뀌고, 말의 주요 임무는 다양한 색상의 비숍을 제어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말을 움직일 때 왕을 활용하여 봉쇄의 허점을 방지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전체 과정은 주로 대기, 강제 및 소수의 장군으로 구성됩니다.
Point 4. 체크할 때 자신의 킹과 상대의 킹이 같은 말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Point 5. 최종 킬은 비숍과 함께 해야 하며 체크 이전 단계를 확인하세요. 기사장군을 이용하여 적의 왕을 비숍과 같은 색의 사각형으로 몰아넣는 것입니다.
또 다른: 체스에도 규칙이 있습니다. 이를 '50 라운드' 규칙이라고 하는데,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50 라운드 이내에 양쪽 모두 자신을 상환하지 않습니다. 하나의 조각이 이동되지 않고 하나의 폰도 이동되지 않으면(폰이 없으면 하나의 조각만 상환되지 않음), 한 당사자(대부분 불이익을 받는 당사자)입니다. )가 심판에게 무승부를 제안하면 심판은 무승부로 경기를 판정할 수 있습니다.
강한 플레이어의 기물(나이트, 비숍, 킹)이 최악의 위치에 있을 때 킹을 죽이려면 거의 35번의 이동이 필요합니다. 기사-비숍이 싱글 킹을 죽이는 것은 체스에서 상대적으로 어려운 최종 게임입니다. "전형적인 형태"의 예를 숙지하고 추론을 이끌어 내는 것만으로 시간 초과로 인해 조각을 잃거나 50라운드 이내에 조각을 회수하지 못하는 일 없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 평화를 이루기 위해 군대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