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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 금형 제작 방법

1. 부품 1 의 처리. 부품 자르기: 모형을 만들기 전에 지침을 주의 깊게 읽습니다. 하나는 모델 수가 완비되었는지, 다른 하나는 조합 순서를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일부 부품이 이미 제거되었다면, 잃어버리지 않도록 다른 상자로 포장해야 한다. 그런 다음 모형 부품을 절단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도구는 가위, 모형칼, 칼, 사포 등이다. 부품을 자르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능한 한 빨리 모형을 만들고 싶어 하기 때문에 편의를 위해 손으로 부품을 직접 비틀곤 한다. 이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이렇게 하면 부품 표면에 범프 패턴이나 함몰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위를 사용해야 하며 모델 표면을 따라 자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큰 덩어리로 쉽게 잘라서 표면 1 또는 2mm 에서 잘라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종이 커터를 사용하여 평평하게 자릅니다. 만약 네가 페인트를 칠하기로 결정했다면, 너는 사포로 매끄럽게 갈아야 한다. 순서는 먼저 거친 사포로 부품 표면에 근접한 다음 젊은 사포로 접촉 부품 표면에 연마하는 것이다. 페인트를 칠하지 않으면 사포로 갈아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부품 표면을 긁기 쉽다. 2. 작은 부품 및 투명 부품:

작고 긴 부품은 절단 시 구부러지기 쉽다. 절단할 때 부품이 연결된 고무 광주리를 함께 잘라서 가장자리를 따라 부품을 잘라서 부품을 망가뜨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투명 부품의 콜로이드는 일반 플라스틱보다 더 취약하며 일단 부딪히면 깨지기 쉽지만 손상은 돌이킬 수 없다. 따라서 가위의 절단 위치는 부품에서 멀리 떨어져 예비 부품을 많이 남겨 두어야 한다. 여분의 파열에 관해서는 경계 칼로 조심스럽게 자르되 부품 자체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주의해라. 2. 이음매 위치 처리: 모형 접착제로 부품을 연결한다. 시멘트의 수지 성분이 플라스틱을 용해시켜 이음매선에 끼어 넘침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강력 접착제 사용에 관해서는 그 성분에 플라스틱이 함유되어 있지 않다. 하지만 어쨌든? 눈에 띄는 인터페이스는 모두 제거해야 하므로 이음새에 접착제가 넘쳐 흐르는 것을 보면 즉시 지우지 말고 잠시 움직이지 말고 건조해서 처리하세요 (손으로 가볍게 만지면 끈적할 때 충분히 마르지 않음).

접착 선 제거:

가장 좋은 효과는 관절 평면이 매끄러운 표면과 같고 표면에 각도가 없어 자연스러운 라디안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경화 후 오버플로우 부분이 모형 접착제로 접착되면 경도는 플라스틱과 비슷해지며 후속 인테리어 시간이 쉬워집니다. 넘친 강력 접착제를 개조하면 경화 후의 강력 접착제는 일반 플라스틱보다 경도가 높고 고치기 어렵다. 만약 대량의 유출이 있다면, 다이 커터로 가볍게 긁어내거나 같은 방향으로 잘라낼 수 있다. 부품 본체에 접근하면 다이 커터를 내려 놓고 샌드페이퍼로 연마합니다. 보통 400-800 호로 잘 어울립니다. 평면 연마라면 사포로 튼튼한 나무나 고무봉을 감싸서 [사봉] 을 만들어 연마한다. 표면의 경우 손가락으로 사포를 접어서 직접 갈아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셋. 페인트 혼합 방법 및 페인트 광택

혼합: 좋은 기름을 얻는 첫 번째 단계는 페인트를 혼합하는 것입니다. 병 속의 페인트가 이미 희석제/색상 (병에 가라앉은 것) 으로 분리되었기 때문에 먼저 혼합해야 합니다. 병을 흔들어도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지 않습니다. 필요한 양을 접시에 붓고 접시에 희석제를 넣는다. 많은 사람들이 펜을 병에 직접 꽂아 물감에 담근 것은 옳지 않다. 바로 고쳐야 한다. 하나는 펜의 수명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병 입구의 페인트가 굳어서 뚜껑을 열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런 방식은 확실히 너무 진하니 적당량의 희석제를 붓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페인트의 색조와 광택: 때로는 자기가 좋아하는 색깔을 불러오기 위해 직접 페인트를 칠해야 할 때도 있는데, 이럴 때도 팔레트에 공을 들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페인트명언) 병에 직접 다른 색으로 색조를 판단하기가 쉽지 않아 분량이 너무 크다. 숟가락으로 조금씩 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밝은 색상에 블랙/블루를 넣을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다른 방법은 큰 영향을 미친다. 비결은 조금 더하고, 색조를 확인하며, 흰색/노란색/빨간색의 색상 설정을 심화시키는 것이다. 변화가 뚜렷하다. 시판되는 모델 페인트는 광택/반광택/무광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연한 흰색과 반연한 흰색처럼 서로 다른 알갱이의 첨가물이 같은 흰색에 섞여 코팅 상태가 바뀌었기 때문이다. 첨가물도 단독 판매하여 물감에 섞어 광택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군시] 에서 생산한 수성 첨가제 Mr TOP COAT 는 코팅 후 광택을 조절하는 첨가제입니다. 광택/반광택/무광 3 가지. 스프레이 코팅은 광택을 조절하고 표면을 보호합니다.

희석 페인트: 병 안의 원칠은 스프레이든 만년필이든 너무 진하다. 시간이 길면 용제가 증발할 때 더 짙어진다. 이때 페인트를 접시에 붓고 스포이드로 천천히 희석제를 넣어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즉시 부품에 사용하지 말고 먼저 다른 물건으로 발라 보고 농도를 정하세요. 도색 과정에서 희석제가 계속 휘발하고 농도가 변하기 때문에 일정 농도를 유지하고 수시로 희석제를 첨가하지 말아야 한다. 이 페인트 전용 희석제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기에 부적절한 농도의 두 가지 예가 있다. 병에서 쏟아진 페인트가 너무 두꺼워 코팅이 너무 두껍고, 색조가 고르지 않고, 건조 시간이 길어 지문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이는 초보자가 자주 범하는 것이다. 페인트가 사방으로 흐르고 오목한 부분에 쌓이면 너무 얇습니다. 4. 브러쉬 페인팅 및 음영 처리

색상화 방법: 펜 전체에 물감을 묻히지 말고 먼저 물감을 충분히 채취한다. 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펜촉과 펜촉이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펜촉으로 덮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단, 펜촉의 1/3-2/3 이면 됩니다. 페인트를 만질 때 펜 전체를 접시에 넣지 말고 여분의 페인트를 가볍게 긁어내고 쓸모없는 종이에 몇 번 시험해 보고 부품을 칠해야 한다. 획화를 누르지 마라. 붓끝으로 가볍게 만지기만 하면 페인트는 세 번 정도 한 방향으로 바르고 표면 전체를 칠할 수 있다. 한 방향으로 한 번 닦은 후 7 ~ 8 할은 마른 후 수직으로 한 번 닦고, 말린 후 한 번 비스듬히 한 번 더 한 번 더 가로로 한 번 더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닦는다. 그런 다음 원래 방향으로 시작하여 여러 번 반복하여 이 과정을 완료합니다.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획이 고르지 않은 것을 피할 수 없다. 여기서 강조한 것은 매번 변하는 건조함과 모든 펜의 상태이다. 만약 네가 잘 파악한다면, 너는 아름다운 페인트를 얻을 수 있다.

펜으로 개별적으로 그리기: 같은 면에 여러 가지 색상을 자주 그립니다. 이때 납작펜과 추적 펜을 결합하면 좋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 방법은 추적 획으로 분해선을 그린 다음, 편필로 안에서 어느 정도 그리고, 추적 펜으로 분할선을 자세히 그린 다음, 편필로 안에서 그리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미문지 테이프로 덮은 다음 평평한 펜 기름으로 덮는 것이다. 그러나 펜에 페인트를 칠할 때 미문지가 제대로 붙지 않으면 페인트가 스며들어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그래서 여기서는 이런 방법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실패 시 조치: 색이 잘못 칠해졌을 때 완전히 건조된 후 1000 맷돌로 잘못 칠한 부분을 갈아서 다시 발라주세요. 전궁의 페인트를 사용하면 고농도 알코올로 씻을 수 있다. 먼지가 묻으면 펜으로 희석제를 소량 찍어서 먼지 위에 시키면 쉽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먼지가 반건조 혹은 철저히 건조할 때 채취한다면 흔적을 남기기 마련이다. 이때 두꺼운 페인트를 칠하고 건조 후 사포로 갈아도 된다. 다시 한 번 칠하면 부품이 예뻐요. 브러시가 묻으면 처리 방법도 비슷하거나, 펜을 빼는 곳을 중심으로 가볍게 닦아주면 페인트가 완전히 마르지 않은 상태로 돌아가 건조한 후 사포로 문지르면 더 이상 닦을 필요가 없다. 지문이 의외로 코팅에 인쇄되어 있는 경우에도 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다섯째, 침투 선 (선 그리기, 체크 가장자리)

침윤법: 모델의 입체감을 강조하려면 모델의 오목선 위치가 검은색이어야 합니다. 이를 침윤선이라고 합니다. 선을 그리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만대회사는 선을 전문적으로 그리는 유필 (큰 모형점에 있음) 이 있어 비교적 편리하고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온라인으로 이 펜을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필요가 있다. 만일 아웃이 되면 모형을 그리지 않으면 기름이 마르지 않았을 때 아웃바운드 부분을 지울 수 있다. 가장 좋은 도구는 너의 손가락이고, 어떤 손은 땀을 흘리는 것이 더 좋다. 티슈와 약간의 알코올로 닦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모형을 그렸다면, 경계를 그릴 때 끓는 물로 아웃바운드 부분을 가볍게 닦아야 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1: 3 (페인트 1, 끓는 기름 3) 의 비율로 페인트를 끓는 기름으로 희석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가장 가는 브러시로 오목선에 희석된 페인트를 묻혀서 페인트가 천천히 오목선에 스며들게 한다. 기름이 마르면 끓는 물로 페인트의 경계 부분을 닦아라. 비침 주의사항: | 페인트는 수성과 지성으로 나뉜다. 네가 수성 페인트로 모형을 그릴 때, 너는 지성페인트로 선을 그려야 한다. 지성의 끓는 물은 수성 페인트를 지우지 않기 때문이다. 반면 지성 페인트로 색칠하려면 수성 페인트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델을 어셈블할 때 모델 표면에 많은 균열이 생겨 모델의 아름다움과 사실감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므로 모델의 균열을 고쳐야 합니다. 주요 도구는 보토, 낫, 사포이다. 또한 모델을 조립할 때는 반드시 풀로 접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균열을 보수한 후 다시 쉽게 금이 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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