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혼란을 겪으면 운이 좋고, 가난하면 운명이다. 시간. 그러므로 운이 좋으면 성스럽고 현명한 왕이 태어나고, 성스럽고 현명한 왕에게는 충성스럽고 유덕한 신하가 있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만나는 이유는 서로 묻지 않고 잘 지내기 위함이고, 서로를 알아가는 이유는 서로 간섭하지 않고 잘 지내기 위함이다.
노래하면 화평해야 하고, 계획하면 따라야 하며, 길은 꾸준하고, 우여곡절도 꾸준하며, 야심으로는 득실을 의심할 수 없고, 우정은 비방을 떠나지 못합니다. 그러면 성공도 가능하다. 이렇게 되는 이유는 단순히 인간사 때문인가? 가르치는 사람은 천국이고, 가르치는 사람은 신이고, 이루는 사람은 행운이다!
남편, 황하가 맑으면 성자가 삶을 살고, 지역 사회가 노래하면 성자가 나오고, 용 무리가 보면 성자가 사용합니다. 그러므로 이음에는 신씨의 첩이 있다.
나는 신하인데 상나라에서는 아항이고, 위빈에서는 멸시받는 노인이지만 주나라에서는 아버지를 존경한다. 백자는 우나라에 있었고 우씨는 죽었는데, 진나라가 패권을 잡은 것은 우나라에 재능이 없었던 것이 아니라 진나라에 재능이 있었던 것이다. 장량(張梁)은 황석의 부적을 받고 3대 전략을 낭송하여
영웅들 사이에서 헤엄칠 때 그의 말은 마치 물에서 돌을 던지는 것과 같았고, 그는 그것을 만나도 받아들이지 않았다. 한나라의 조상들도 그의 말은 돌던지기와 같았습니다
물을 뒤집어서는 안 됩니다. 서투르게 진상에게 말한 것은 장량자가 아니라 배공에게 교묘하게 한 말입니다. 그러나 장량의 말은 똑같을 뿐인데 왜 합쳐지고 분리되는지는 알 수 없다. 합일과 이별의 이유는 신의 뜻이다. 그러므로 그림에는 네 성인이 뚜렷이 나타나 있고 그들의 행위는 하늘에 합치되는 것입니다.
인간이 과연 선한 사람과 어리석은 사람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까? 공자는 말했다: (청명절은 절을 하고 기운과 야망은 신과 같으니, 갈망과 욕망이 줄어들면 먼저 깨달음이 있어야 하며, 하늘에서 비가 내리고 하늘에서 구름이 나온다) 산과 강.)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산만이 신을 무너뜨리고, 학생들은 Shen과 Pu만 태어나고 Zhouzhi는
Han에서 태어났습니다. 운명이라고도 합니다. 단지 주인이 떠오르는 것이 아닌가, 혼돈 속에 멸망하는 자도 마찬가지이겠는가? 딸을 칭찬하려는 유왕의 유혹도 경종에게 재앙을 가져왔습니다.
행운과 불운, 성공과 실패는 숫자로 결정된다. 시안과 시안은 모두 부탁하지 않고 협력하고, 간섭하지 않고 서로를 배려한다.
과거 명합라(Ming Heluo) 성인은 “(문학에 의지하는 사람은 79년에 쇠퇴하고, 무술을 사용하여 번영하는 사람은 68년에 음모를 꾼다)”라고 말했다.
왕정정(王丁丁)은 가천(嘉庵)에 있었고 점쟁이는 서른 살, 점쟁이는 칠백 살이었는데 천명(天命)이다. 그러므로 외딴 세상, 가혹한 조건 사이에 주도의 대권이 있습니다.
두 번째 폭군 이후 의식과 음악이 지연되었습니다. 서투른 글쓰기의 단점은 점차 영적인 현장으로 퍼져나갔습니다. 일곱 왕국에는 속임수의 위선이 확립되었습니다. 극도로 잔인하고 맹렬하며 진나라의 멸망에 축적되었습니다. 한족의 조상들은 물건의 가치를 버렸습니다. 종니는 가장 성스러운 사람이고 안란은 대성자이지만 규칙을 준수하고
주사보다 우월하지만 극단을 억제할 수는 없습니다. 침착하고 정의로운 두 고귀한 성자인 맹가와 손청은 최후를 유지할 수 없으며, 세상의 병사들은 물에 빠져 구출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건설 지원
저는 Zhongni의 재능을 사용했지만 Zhou Yulu와 Wei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Zhongni의 주장을 사용했습니다. Ding'ai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Zhongni의 겸손으로 그는 Zixi를 질투하게 될 것이며 Zhongni의 지혜로 Yu Huan을 데려갈 것입니다.
Chen Cai 때문에 Zhongni의 여행에서 그는 삼촌과 손자에 의해 망가졌습니다. 남편의 길은 세상에 이로움을 주기에 충분하지만, 그의 말은 수천 대에 걸쳐 지속될 수 있지만, 그는 자신의 행동이 시대를 믿지 않습니다. 신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만 그는 세상을 보충할 수 없습니다. 그는 칠십 왕국에 취업을 신청하지만 누구도 그의 주인을 이길 수 없습니다. 갑자기 만샤의 영역에 쫓겨 굴욕을 당하고 공직자들의 문 앞에 섰을 때 그를 만나지 못하더라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그의 손자
생각하여 서생은 몸을 준비했지만 그가 도착하기 전에 이미 높이 올라갔고 그의 힘은 주인을 감동시켰다. 왕자들이 가는 곳마다 성문을 짓고, 성문을 짓고도 손님을 받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 그의 제자 자하(Zi Xia)는 홀로 승격되었으나 방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가 집에 돌아온 후 위(魏) 문후(文侯)에게 가르침을 받았는데, 서화(西河) 사람들은 엄숙하게 덕행을 되찾았고, 누구도 감히 그에게 말을 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혼란을 다스리는 것은 행운이고, 가난한 것은 운명이며, 고귀하고 겸손한 것은 시기를 잘 따르는 것이다.) 그러고 보면 군자는 마치 한 주인과 같으니, 그리고 그들은 한 왕조에서 한숨을 쉬었습니다. Qu Yuan은 Shen Xiang을 이용했고 Jia Yi는 그것을 이용하여 화를 냈습니다.
그러나 성자가 성자인 이유는 천국을 기뻐하고 자신의 운명을 알기에 그 사람을 만나도 원망하지 않고, 그 사람과 함께 살아도 의심하지 않기 때문이다.
몸은 억누를 수 있어도 길은 구부릴 수 없고, 지위는 높을 수 있어도 이름은 빼앗을 수 없다. 예를 들어 물이 흐르면 강이라 하고, 막히면 만(灣)이라 하고, 구름으로 올라가면 비가 내리고 땅에 가라앉으면 땅을 적시느니라. 혼탁함;
순결을 해치지 않고 사물에 이익을 주기 위해 혼탁함을 받아들입니다. 그러므로 성도는 가난한 사람과 마찬가지로 선합니다. 남편의 충성과 의로움은 주인으로 인한 것이고, 남편의 독립은 관습으로 인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숲속의 나무가 아름답다면 바람에 쓰러지고, 둑에 쌓이면 물살이 거세지고, 남보다 높이 걸어가면 남에게 버림받게 될 것이다. 앞감옥은 멀지 않고, 선로를 따라가기 위해 차가 전복된다. 하지만 높은 이상과 인의를 지닌 사람들은 그래도 후회 없이 할 수 있고, 후회 없이 할 수 있다.
패배가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당신은 야망을 성취함으로써 유명해질 것입니다. 야망을 이루기 위해 위험한 길에서 고난과 위험을 무릅쓰고, 이름을 이루기 위해 비방과 논란을 겪기도 했다.
당시 그는 어디로 향할지 좋은 계획을 세웠다. 그는 그랬다. 자하가 말했다: (죽음과 삶에는 운명이 있고, 부와 명예는 하늘에 있다.) 그러므로 도가 이루어지리라. 생명은 소중합니다. 그 후 이은과 여상은 상(商), 주(周), 백리(白利)에서 번영하였고, 자방(紫昌)도 진(秦)나라와 한(汉)나라에 있었으나 구하지 않고 만족하며 구하지 아니하였다. 도(道)는 쓸모없게 되고 운명은 타락하게 될 것이다. 그냥 신사가 부끄러워서 못하는거 아닌가요
? Gai도 방법을 알고 있지만 얻을 수는 없습니다. 세상과 조화롭게 살고 싶어하는 사람과 주기를 꺼리는 사람은 그의 고상한 얼굴을 멸시할 것입니다
그의 얼굴은 사납고 그의 생각은 옳고 그름이 없으며 그의 칭찬은 그의 말은 반박할 수 없고 그의 반응은 메아리와 같다. ; 추진력이 사라지면 그것을 버리는 것은 뒤처지는 것과 같습니다.
그의 말은 (육신의 친척이 누구며, 득실에 덕이 누구며, 영광과 굴욕에 보물이 누구인가?) 그래서 옷을 빨고 돌본다. 그의 차
제자들은 뇌물을 위해 재산을 걸고, 그들의 소리와 외모를 탐내며 뭔가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가이는 용을 보고 비간이 죽었고, 비강뿐만 아니라 그의 일족도 악에 의해 멸망당했고, 가이는 오자수의 부하들이 오나라에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인을 징벌하기 위해 멈추지 않았습니다.
초나라가 가안의 백두왕을 비웃었지만 우차 재앙을 일으킨 장당을 처벌하지 않았다. 뒤에 넘친다. 훌륭한 사람인 늙은 남편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방식이 있습니다. 말했다: 평범한 사람들이 경쟁과 부를 위해 출마할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덕이 있어야 하나요? 그리고 You Li가 황제라면 그는 그의 동료인 Zhong Ni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가 강력해야 한다면 그는 왕이 될 것입니다.
Dong Xian이 세 왕자라면 그는 그렇지 않습니다. Yang Xiong만큼 훌륭하고 Zhong Shu가 문을 닫으면 그는 왕이 될 것입니다. Qi Jing의 Qian Si는 Yan Hui가 그의 목소리라고 부르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것이 사실입니까? 국자를 들고 강 물을 마시면 배는 든든해지고, 방을 버리면 몸만 적시게 된다. 과거에는 카르마를 받은 적이 없었습니다. 이것이 이름입니까? 그러면 선과 악이 역사의 기록에 기록되고 명예와 명예가 천년 동안 이어지며, 상벌은 하늘에 유예되고, 복과 불운은 귀신들에게 경이로우니 실로 그러하리라. 두려워했다. 눈과 귀와 마음을 즐겁게 해줄까요
? 예를 들어 5대 도시를 여행하면 천하의 물건이 다 갖추어져 있고, 화려한 옷을 입고 문양산에 가면 천하의 결혼은 구름과 같다. 당신은 자신을 위한 것이 많지만 자신을 위한 것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육체를 사랑하지 않지만 영혼에는 인색합니다
. 멈추지 마세요. 여섯 가지 병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고 다섯 가지 형벌이 당신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익과 손실은 왼쪽에서 태어나고 오른쪽에서 공덕을 빼앗기고 당신은 자신을 생각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몸과 이름, 명예와 불명예 사이의 거리를 보는 손님과 주인!
천지의 큰 덕은 탄생이라고 하고, 성인의 가장 큰 보물은 그의 지위, 그가 어떻게 유지하는지입니다. 그의 지위를 인(仁)이라 하고, 그가 성실함을 지키는 것을 의(善)라고 한다. 그러므로 고대의 왕들은 한 사람을 의지하여 천하를 다스리고 한 사람을 섬기기 위해 천하를 이용하지 않았으며, 고대의 관리들은 직위를 이용하여 의를 행하였지만 이익을 이용하지 않았다.
목숨을 걸고. 옛 선비들은 부끄러움 때문에 고칠 수 없었습니다. 치료할 수는 있지만 얻지 못하는 것은 뻔뻔한 일입니다. 세상의 본성은 선과 악의 분별이고, 권력은 불행과 복의 관문이며, 궁극적으로 영예와 치욕의 계산임이 분명하다. 그러므로 군자는 남이 받도록 해야 한다.
남편의 혈통이 시대에 어긋나지 않으면 그의 침묵의 말이 인격을 잃지 않는다.
하늘은 움직이고 별은 돌아오지만, 윗부분은 여전히 제자리에 있습니다.
기요셰 바퀴는 회전하지만 균형 축은 여전히 그것을 붙잡고 있습니다. 현명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자신의 생명을 보호하고 Sun Mou를 비웃게 만들고 Yan Yizi를 그의 아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 Wu Xian은 이것을했습니다.
------------------------------- ----- ------------------- ----- -------------
이 기사에서는 유교를 사용하여 도교 수비학(시간, 행운)을 탐구합니다. , Fate)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저는 글 전체에서 다섯 번째 문단의 처음 네 문장을 가장 높이 평가합니다. “성인이 성자인 까닭은 하늘이 기뻐하고 자기 운명을 알기에 그를 만나도 원망하지 아니하며 산다는 것입니다. 불평 없이 그와 함께하세요.
의심하세요." 기사에 인용된 두 고대 현자 중니(공자)와 자방(장량)은 행복했고 운명에 대해 잘 알고 있었습니다(비록 그들의 시대, 운명, 운명은 매우 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