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재질 매개변수:
반사--25-35; 하이라이트--0.7; 흐림 반사--0.8
세분화--12; 0.1은 범프를 추가하고 Burmp30은 5로 변경되어 Burmp에 복사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재질 조정:
1. 광택 목재: 확산: 맵 반사: 35 회색 하이라이트: 0.8
무광 목재: 확산: 맵 반사 : 35 회색 하이라이트: 0.8 광택(흐림): 0.85
2. 거울 스테인레스 스틸: 확산: 검정색 반사: 255 회색
무광 스테인레스 스틸: 확산: 검정색 반사: 200 회색 광택(흐림): 0.8
브러시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 확산: 검은색 반사: 감쇠 맵(검은색 부분 맵) 광택(흐림): 0.8
도자기: 확산: 흰색 반사 : 255 프레넬
확장 정보
3ds Max 2015의 뛰어난 기능:
1. PC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낮은 구성 요구사항;
2.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3D Studio Max에 없는 기능(예: 3DS Max 버전 6 이전에는 제공되지 않았던 헤어 기능)을 제공하고 기존 기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3. 생산 기능;
4. 스택형 모델링 단계를 통해 모델 제작이 매우 유연해집니다.
소프트웨어 장점:
1. 높은 가격 대비 성능
우선, 3DS MAX는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뛰어나며 제공하는 강력한 기능도 훨씬 뛰어납니다. 저렴한 가격은 일반 생산 회사에서 감당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작품 제작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고 하드웨어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도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구성은 학습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우려하는 문제.
2. 사용자가 많고 의사소통이 용이함
다시 한번 말하지만, 중국에서 사용자가 가장 많고 의사소통이 쉽고 인터넷에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3D MAX에 관한 인터넷 포럼은 중국에서도 꽤 인기가 있습니다.
3. 시작하기 쉽다
초보자가 더 걱정하는 두 번째 문제는 3D MAX를 쉽게 시작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매우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따라서 명령이 너무 많다고 해서 겁먹지 마세요. 작동 아이디어가 명확하다면 시작하기가 매우 쉽고 이후의 조작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버전도 매우 간단합니다.
바이두백과사전-3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