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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절강수능을 구하는 만점 작문, 장르는 소설이다

2008 저장성 수능 만점 작문

2008 년 8 월 14 일

아래 글을 읽고 필요에 따라 작문을 한다. (60 점)

도시와 시골은 우리가 사는 공간이다. 도시 생활과 농촌 생활은 우리의 평범한 생활이다. 우리가 평범함 속에서 돌아볼 때, 사람마다 서로 다른 느낌과 기대를 가지고 있다.

' 터치 도시' 나' 감정 시골' 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쓰십시오. 자신이나 주변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당신의 진심을 표현하고, 당신의 사상적 관점을 밝힐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① 사용자 정의, 각도 선택에 주의하십시오. ② 시를 제외하고 문체는 제한이 없다. ③ 800 자 이상. ④ 표절해서는 안 된다.

글쓰기 중점: 터치를 선택하든 시골을 느끼든 각자의 환경 특성, 각자의 삶의 특징, 자신이 얻은' 터치감' 과' 느낌' 주의란 명제 작문이지 더 이상 화제 작문이 아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도시나 시골을 주요 각도로, 다른 점을 대응 또는 대비로 쓸 수 있다. 심제는 제로 난이도로, 수험생 득점의 우열은 모두 재료 선택, 조재, 입의, 언어 등의 쿵푸에 있다.

시골을 느끼다

는 시골이 동화의 낙원이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도시의 화려함을 퇴색시키고, 필멸의 번잡함을 깨끗이 씻었다. 반 고흐 캔버스의 알일 수도 있고, 거울처럼 순수한 푸른 하늘, 유채처럼 현란한 꽃바다, 그 황금빛 해바라기는 햇빛의 포육 아래 희망의 씨앗을 자라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아마도 도잠시의 전원일 것이다. 안개 미몽에서 요정 커플의 이야기를 연출하고, 비스듬히 기울어진 햇빛이 가볍게 쏟아지는 것은 유유유히 유유유히 유유유히 흘러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단지 시의 그림 속의 시골일 뿐, 우리가 진정으로 시골에 들어가 마음으로 시골을 느낄 때, 우리 시골이 고통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거기도 햇빛이 있는데, 그 햇빛은 따뜻하지 않고 악랄하게 이 땅을 굽고 있다. 멀리 바라보니, 땅 위의 그 뒷모습이 아침저녁으로, 봄가을에, 이 땅에서 심혈을 다 써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이 땅에서 자랐고, 그의 땀은 이 땅을 자양했다. 그는 이 땅에서 강인함을 배웠고, 그의 발걸음은 이 땅을 견고하게 했다. 그는 황토에서 태어나 또 황토에 귀속되어 대대로 쉬지 않고 태어났다. 폭풍이 몰아치자, 그의 마음은 그 밭에서 흔들리는 농작물처럼 떨리고, 그의 눈물은 도랑으로 가득 찬 그의 뺨에 종횡무진하여, 밭의 물을 침수시키고, 층층이 그의 심전을 넘치며, 그의 숨결에 잠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뭄이 오자 곡식은 그의 마른 몸처럼 무너져 내렸고, 그는 희망을 볼 수 없었고, 풍작을 볼 수 없었고, 그의 혼돈한 눈은 공허하게 말라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도 행복할 때가 있다. 다만 이런 행복은 이렇게 비천한 것 같다. 그들의 가장 큰 행복은 풍작이다. 알알이 가득한 것은 마치 보석 한 알과 같고, 그들의 눈꼬리는 초승달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들이 가장 갈망하는 생활은 바로 비바람이 순조롭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저 이렇게 평범한 생활만 하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시골이 우리를 실망시킬까, 우리가 이런 그림에 직면했을 때? 사실, 시골은 이 잔혹한 아름다움 때문에 더욱 진실되고 있다. 시골을 느끼고, 항상 한가한 여행자가 되지 말고, 그 평온함과 순수함을 체득하면서, 그 고통에 눈초리를 좀 더 주고, 그 수고에 대한 이해와 연민을 좀 더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시골을 느끼며 농경문명이 뛰는 맥박을 느끼며 중국에서 가장 두터운 외침을 느끼며 그 땅의 두터운 것을 느끼며 그 땅이 촉촉한 피땀을 느끼다. 중국 농민들의 가장 순박한 집착과 오래 참음을 느끼고 중국 농민들이 겪은 고통과 어쩔 수 없는 것을 느끼다.

우리가 경멸적인 눈빛으로 그들을 바라볼 때, 우리는 그들이 피땀으로 우리 삶에 희망을 준 것이라고 생각했는가.

중국 농민들이 가장 비천한 자세로 중국 역사에서 영원하게 서 있는 것을 보고, 시골을 마음으로 느끼자!

명가 시범 1 은 시골

할아버지가 남긴 족보가 두툼한 4 대 본으로 책상 위에 반 피트 두께로 묵직하다. 붐비는 족보에서 나를 대표하는 그 세 글자가 차지하는 곳은 아직 아카시아 잎이 크지 않다.

그러나 이것으로 충분하다. 한 사람에게는 한평생 끝까지 갈 수 있고, 천지를 지탱할 수 있는 것도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몇 년 후 어느 날, 후배 중 누군가가 이 세 글자를 볼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내가 족보 속의 선인들을 본 것처럼 구체적인 이미지도 없고, 목소리도 없고, 웃는 모습도 없고, 내 몸 속에 흐르는 일맥상승의 피만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후배들이 나에게 많은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우주처럼, 평생 궁리해 보아도 모피만 알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하지만 내가 살아온 이 땅에는 반드시 나를 기억할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치 새가 그해 비바람의 밤에 서식했던 나무 한 그루를 기억하고, 벌은 자신이 처음 빚은 꿀을 기억하는 것과 같다.

이 땅을 걷던 나를 기억할 수 있는 사람은 무엇이 있을까? 동배의 사람들은 이미 나처럼 보이지 않게 사라지고, 후배들은 그들의 시대에 조급해하며 자신의 생활을 체험하고 있다. 들판의 흙덩이 같은 평범한 사람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을 어귀에 있는 그 큰 참나무는 아마도 나의 어린 시절을 기억할 것이다. 그때 어른이 되기를 기다렸던 나에게 어린 시절은 불면증의 밤처럼 침대에 누워 새벽을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그리고 지금 내가 어린 시절을 돌이켜볼 때, 그것은 하루처럼 짧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의 1 년과 성인이 된 후의 1 년은 이렇게 다르기 때문에 나는 늘 시간의 공정성과 신뢰성에 곤혹스럽다.

대참나무는 내 인생 초반 긴 세월부터 예측할 수 없는 미래까지 서 있었다. 내 생명의 이 기슭에서 나를 보고 건너편에 도착하면 어느 순간 갑자기 어느 늦은 여름 오후, 여섯 살 된 아이가 매미 소리 속에서 쭈뼛쭈뼛하게 나무 그늘에 앉아 졸고 있는 노인들 사이를 지나가며 두 손으로 바지를 꼭 잡아당겼다 삶의 부담을 후배에게 맡긴 이 노인들은 더 이상 미래에 대한 희망이 없다. 그들의 가장 큰 관심은 매년 여름마다 대순나무의 그늘 아래 모여 그해 자신의 밭을 경작하는 것처럼 귀찮지 않게 자신의 기억을 뒤적거리며 먼 과거나 가까운 지난 일을 반복해서 잔소리를 반복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들의 또 다른 취미는 그들 곁을 지나가는 모든 남자 후배들을 조롱하고 놀리는 것이다.

그들은 한 번 이상 이 나무 밑에서 이 아이를 놀렸다. 때때로 그가 그들 곁을 지나갈 때 그의 바지를 잡아당기고, 뒤이어 웃음꽃을 피우며 그가 당황스럽게 바지를 들어 올리면서 도망가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때때로 그들은 게임 방식으로 그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내가 너의 코를 잡는데 입을 열어 줄 수 있니?"

아이가 꼬집긴 코 앞에서 얼굴을 들어 입을 벌리면 노인이 손에 쥐고 있는 것도 그의 입에 떨어질 수 있다. 마른 닭똥이다.

한 번, 이 아이는 간장 한 그릇을 가득 들고 거리의 공급사에서 나와 천천히 조심스럽게 걸었다. 그들이 멀리서 그가 진지한 모습에 집중하는 것을 보았을 때, 모두 크게 웃기 시작했다. 아이들은 조금도 그들의 웃음소리의 영향을 받지 않고, 부드럽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다. 갑자기 그들 중 한 명이 소리쳤다. "그릇 밑에 구멍이 있는데 새고 있어!" " 아이는 사발을 무심코 뒤집어 한 번 보았다.

아이가 울상을 하고 그릇을 들고 할아버지 할머니가 살고 있는 뜰로 다가갔을 때, 그들은 그가 점점 멀어지는 야리야리한 뒷모습과 괴로운 발걸음을 바라보며 앞뒤로 웃었다.

제가 6 살 때 이렇게 사람들의 얼굴 웃음에서 선의와 악의적인 농담이 무엇인지 분별하는 법을 배웠는데, 이 조숙한 능력은 대툰 나무 아래 앉아 아무 일도 하지 않는 노인들의 덕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마을 밖 가축막 구석에 있는 개미들은 나를 기억해야 한다. 소년의 내가 벌레를 잡아 먹이고 있을 때, 그 장난꾸러기 노새도 옆을 들여다보고, 나는 손을 흔들어 그것을 몰아냈지만, 방금 걸을 수 있는 발굽으로 내 이마에 맹렬히 킥을 했다. 그 발굽은 내 인생 역사에 첫 번째 뼈아픈 통증과 영구적인 흉터를 남겼다. 내가 선혈을 가리고 직류 이마를 가리고 놀란 토끼가 들판을 가로질러 마당으로 뛰어갔을 때, 그것이 자신의 발굽의 무게를 후회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나는 이번 교훈이 딱 맞아서 정말 감사해야 한다. 조금만 더 내려가면 해적왕 같은 외눈이 될 수도 있다. 이때부터 세상은 내 머릿속에서 꼭 다른 모습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외눈박이가 보는 세상에도 호기심이 있지만, 평생 동안 그것을 경험하게 된다면 여전히 좀 단조롭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청소년이 캠퍼스에 줬고, 정징 캠퍼스의 벨소리는 시간의 왕이었습니다. 수업과 수업, 잠을 자고 일어나는 것을 좌우했습니다. 캠퍼스에서 기숙사, 식당, 도서관에서 3 시 일선 운동을 자주 하는 사람을 보면 깊은 인상을 남겨야 한다. 그것은 나에게 정신세계를 주었고, 첫사랑의 시작과 끝을 주었고, 천리를 가로지르는 환생을 주었다. 시골에서 도시까지, 평원에서 고원까지, 방초 () 의 고향에서 사막 () 의 천리 고비 () 까지. 한 사람이 도대체 얼마나 많은 이별과 서글픔을 겪어야 진정으로 자랄 수 있을까?

내 앞으로의 인생은 세월에 바칠 운명이다. 사랑을 애인에게 바치고 효심을 부모님께 바치는 것처럼 후회가 없다. 그것은 나를 소중히 간직할 수도 있고, 폐신처럼 시간의 구석에 버려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그러나 나무 한 그루가 토양을 선택하듯이 물고기 한 마리가 강을 선택했다. 내가 인생을 선택했기 때문에 뿌리를 내리고 발아해야 한다. 과거로부터 교훈을 얻고, 희망에서 자신감을 얻어야 한다. 내 인생의 흔적을 더 많이 남겨야 한다. 내가 흙으로 변할 때, 떠다니는 공기 속에서 이 흔적을 따라 내가 어쩔 수 없이 이별할 수 없는 고토와 집을 한 번 보고, 내 친족들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명가 시범 2 현세의 증거 ◎ 유량정

내가 갈 때, 나는 그 익숙한 것들에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을 아직 모른다. 뒤돌아 말할 줄 모른다: 풀, 너는 해마다 자라야 한다. 흙벽, 너 똑바로 서 있어, 절대 넘어져서는 안 돼. 집, 당신은 어느 해에 버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무너지면, 부디 깨진 담장을 남겨두고, 남쪽을 향한 문동과 창문을 남겨두고, 담장 모퉁이의 담뱃대와 냄비 머리를 남겨두고, 깨진 기와를 남겨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가 갈 때, 나는 아직 예전의 생활이 어느 날, 증명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어느 날 아무도 과거를 믿을 수 없을 것이다. 나도 과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의심을 가질 것이다. 그것이 내가 살던 삶인가. 나는 정말 땅 깊은 곳의 큰 바람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더 검고, 더 맹렬하고, 반대 방향으로 만물의 뼈와 뿌리를 긁는다. 나는 정말 큰 새 한 마리가 밤에 우는 소리를 들은 적이 있습니까? 온 마을은 조용했고, 그 새만 울고 있었다. 나는 정말 그 검고 적막한 마을 골목을 따라 황급히 도망쳤다? 뒤를 바짝 뒤쫓는 절름발이 남자, 그의 그 좋은 다리가 단번에 땅을 찧고 있다. 나는 정말로 내 자신의 큰 느릅나무를 가지고 있니? 정말 소를 매어 놓은 느릅나무 말뚝이 있는데, 그 옆구리가 바로 우리 집 문을 가리키며, 그것을 찾으면 나는 집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리고 나는 정말 그렇게 영속적이고 밝은 달빛을 목욕한 적이 있습니까? 그것은 밤새 벽, 나무, 도로를 비춰 은백색의 달빛을 사물의 뒷면에 스며들었다. 그때, 그 물건들은 돌아서지 않고 정면 뒷면은 모두 달빛을 받았고, 나는 뒤돌아보지 않고 과거를 보았다.

이제 누가 풀 한 그루, 나무 한 그루의 모든 진실을 말할 수 있을까. 한 차례의 바람이 낡은 벽을 불고, 마당 문을 부수고, 한 사람이 천천히 풀어놓은 뼈 틈을 뚫고, 모든 바람소리를 그의 일생에 남겨 두는 것을 누가 볼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모든 것이 하나의 꿈이 아닌가. 만약 그 낡은 집과 길이 없다면, 휘날리고 떨어지는 먼지도 없고, 나와 함께 자라지 않고 여전히 마을에 살고 있는 사람, 가축, 아직 불고 있는 그 바람이 없다면, 누가 과거의 삶을 증명할 것인가-설령 그것들이 있다 해도, 한 사람의 내면의 생존은 누가 증언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한때 나였던 지금은 다른 사람이 된 마을로 돌아왔다.

불과 수십 년 만에, 그것은 다른 모습으로 변했다. 나는 그것이 이렇게 될 줄 알았지만, 몇 년 전에 그들이 이 벽에 진흙을 바르고 흰 재를 칠했을 때, 나는 이 흰 회색과 진흙 껍질이 조만간 완전히 벗겨질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들이 흙담을 칠 때, 나는 이 벽들이 결국 흙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들은 담장 옆의 흙을 파고, 한 토막 위로 벽을 치고, 달구질하는 나팔을 외치며, 멀리 가까운 사람들이 이곳이 담을 치고 집을 짓고 있다는 것을 알게 했다. 벽을 치고 나면 모든 벽 가장자리에 구덩이가 하나 남는데, 벽이 높을수록 구덩이가 커질수록 더 깊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벽명언) 그들도 그것을 채우지 않고, 기껏해야 구덩이에 나무를 몇 그루 심었는데, 그 구덩이들은 줄곧 담장 옆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해마다, 그때 나는 흙구덩이가 길게 기다리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이 모든 면모가 완전히 다르고 곧 사라질 때, 초창기에 맑은 울음소리로 사람들의 붉은 수탉, 늙은 둥지의 검은 개, 오후마다 (이미 사라진) 문틀에 비치는 그 석양. 한 알의 흙처럼 잠잠해지는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리고 어린 시절, 소년, 청년시절을 소리 없이 보낸 나, 그의 기쁨, 외로움, 아무도 느낄 수 없는 공포와 흥분. 오늘의 생활에 대해 그들은 무의미하게 변했는가.

집이 폐업했을 때, 나는 모든 귀가의 발걸음이 이미 착실하게 허무한 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명가 시범 3 도시와 시골

< P >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흐르고 눈 깜짝할 사이에 봄이 찾아왔습니다

한 영국 시인은 "신이 시골을 창조하셨고 인간이 도시를 창조하셨다" 는 시구를 썼다. 그래, 도시에서 우리는 영원히 바쁘고, 일하느라 바쁘고, 돈을 벌느라 바쁘고, 접대하느라 바쁘고, 시간이 무수히 나뉘어 있고, 철근 시멘트가 우리의 부드러운 마음을 감싸고 있다. 누가 이치에 맞는 명언을 한 마디 했는지,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지만,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한 쌍의 눈이 부족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시골을 좋아한다. 원시적인 순박함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산야 시골의 생활은 마치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없는 것 같다. 그리고 나는 또한 도시를 좋아한다. 도시의 생활에도 불구하고, 그 결핍이 있지만, 그 독특한 매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가 삶의 마음을 가진 사람이 되어 부드럽고 한가한 마음을 품고 있다면, 너는 그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도시, 아름답습니다. 금빛 찬란한 농작물, 초가집 대나무 울타리, 푸르고 조용한 청사장부는 없지만, 여기에는 느긋한 연못, 비친 연잎, 반짝이는 네온이 있다. 계절에 따라 또 다른 아름다움, 봄의 버드나무, 여름의 회화꽃, 가을의 붉은 단풍, 겨울의 눈춤을 가져다 준다.

도시는 아름답고, 우뚝 솟아 있고, 차마론, 번화한 도시를 건설하며, 인류의 진보를 목격하고, 여기에 서서, 전진하는 역사의 롤링 바퀴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우리 인생을 보여주는 무대가 있다. 여기에 우리가 필요로 하는 숫자와 빠른 정보가 있다.

아침, 공원에 가서 걸어도 또 다른 아름다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아침 운동을 하는 사람이 정말 많구나! 그 노인들의 에어로빅이 얼마나 정신을 차렸는지, 그리고 태공검을 연습하는 사람들이, 한 가지 방법으로 강건하고 부드럽고, 늠름한 자태를 부리고 있는 것을 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또 제기를 차고, 정말 높이 뛰고, 점프를 하고, 제기를 바람에 날리고, 더 재미있는 것은 모두가 함께 차고, 네가 나를 오가고, 묵계를 맞추고, 즐기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쪽 숲의 그윽한 구석에는 스케치, 어렴풋한 다리, 반짝이는 수면이 있어 아침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멈춰 섰다. 이곳에서는 여러 가지 사람,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한 노인, 활발한 아이, 건강한 젊은이, 직위의 높고 낮음을 가리지 않고, 누가 더 부유하든 간에, * * * 함께 가지고 있는 것이 행복이다.

밤, 황혼이 뒤덮이고, 도시에 만 개의 등불이 켜지고, 하늘 가득한 별들과 어우러져, 그 등불이 켜진 오두막에는 우리의 따뜻한 꿈이 있다.

명가 시범 4 는 시골

때때로, 눈을 뜨는 하늘에는 독수리 자국이 날고 있는데, 마침 지금의 심정만큼이나 담담하고 수수하다.

조용히 멀리 바라보다. 물소 한 마리가 다가와 맑은 향기를 내뿜으며 새울음소리를 내며, 처음과 마지막 감정을 떠올리게 하여 어린 시절로 나아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사실, 하루 종일 서두르는 우리는 확실히 자주 돌아올 필요가 있다. 조용한 시골에 숨어서, 먼 도시의 번잡함과 유혹을 잊거나, 욕망과 경솔한 비바람을 막을 필요가 있다.

그런 다음 한 무리의 사람들을 건너뛰고 다른 삶을 받아들인다.

석양은 귤처럼 지고, 밥 짓는 담배는 귀향의 길처럼, 늘 내가 고토로 돌아오는 순간에 어렴풋이 찾아온다.

밥 짓는 담배에서 멀리 떨어져 노숙자 도시를 떠돌아다니며, 바람에 떨어지는 잎처럼 의지할 곳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이 시골을 창조하셨다고 말한다.

< P > 오늘날 도시는 시골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어린 시절의 기억을 잃고 생존의 원천이 말라 버렸습니다.

석양 속 밥 짓는 담배는 늘 연로하신 양친이 마을 입구에 서 있는 것을 떠올리게 하고, 황혼의 눈동자를 바라보며 자녀들이 황급히 돌아오는 것을 어리석게 기다리고 있다.

매일, 해마다.

밥 짓는 담배에 가까워야 생명이 햇빛에 은덕을 받을 수 있다.

밥 짓는 담배는 순수하고 수줍어하며 이른 봄 마른 가지의 첫 번째 새 잎처럼 부드러워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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