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그림자가 아름다운 꽃을 이룬다
산둥성 후보
동전은 양면이 있고, 장미는 아름다운 꽃잎과 춤추는 모습을 가지고 있다. 그림자는 햇빛을 받고 밤의 시원함을 가지게 됩니다. 겨울날은 매우 춥기 때문에 매화가 피어날 것입니다. 셸리의 시처럼: 겨울이 왔는데, 봄이 훨씬 뒤처질 수 있을까?
톨스토이는 "인생의 모든 변화, 모든 매력, 모든 아름다움은 빛과 그림자로 구성된다. "그 아름다움, 그 매력이 피어난다. 빛과 그림자 사이.
황폐한 땅에 피어난 두발백합, 로미오와 줄리엣을 잊을 수 없다. 사랑은 절벽 가장자리에 자라는 밝은 꽃잎입니다. 그것을 따려면 용감하고 용감해야합니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사랑의 아름다움과 달콤함을 위해 목숨을 바쳤습니다. 그림자는 너무나 비참하고 불화와 원한이 사랑의 불꽃을 묻어버렸습니다. 죽음의 투쟁만이 가족의 불화를 해결할 수 있는가? 셰익스피어는 왜 여전히 밝게 빛나고 있는가? 빛과 그림자가 가끔 떠오르는데, 그것이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을까?
독일 시인 실러는 "진정한 사랑은 간절하다!"라고 말했다. 밝은 불이 그림자를 밝혀야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을까? 생명이 무한하다고요?
아름다움은 빛과 그림자의 가지에 깃들어 바오다이를 빚고 하늘에는 시장의 등불을 끓인다.
'타이타닉'의 침몰을 볼 때 우리는 잭과 로즈의 삶과 죽음의 사랑도 보았고, 마틴을 볼 때도 여성과 아이들을 먼저 생각하는 친절과 빛을 보았습니다. 루터 킹이 손을 흔들며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라는 연설을 했을 때, 우리는 또한 흑인의 머리를 관통한 죄악의 총알의 그림자를 보았습니다. 마르크스가 공산주의 인터내셔널을 외치며 빛을 요구하는 것을 보았을 때, 우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의 막내딸이 죽었을 때 그는 그녀를 묻어줄 2파운드도 없었지만 이것은 마르크스의 끈질긴 의지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빛과 그림자의 변증법이다.
마르크스가 말했듯이, "사람이 걷는 법을 배우려면 씨름하는 법도 배워야 하며, 씨름을 통해서만 걷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밝은 추구이지만 외로움과 외로움도 동반됩니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아니면 그림자에게 패배할까요? 이것이 인생의 선택입니다.
문득 장웨이가 “진짜 작가는 천성적으로 선원이어야 한다”고 했던 말이 생각났다. 이는 <모비딕>을 쓴 멜빌과 미시시피 강에서 싸운 마크 트웨인을 연상시킨다. 모두 선원이라는 직업을 갖고 평생 삶의 격류 속에서 분투했습니다. 긴 방황, 끝없는 바다 또는 긴 강, 물소리, 파도, 위험 및 생존. " 혼합되어 분리할 수 없습니다.
댓글: 기사는 익숙한 것들과 셸리의 시로 시작한다. 두 번째 문단에서는 톨스토이의 명언을 소개하는데, 이는 처음에 원문을 인용하는 진부한 표현을 피할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모든 아름다움을 지적한다. , 빛과 그림자 사이에서 매력이 피어납니다. 그리고 빛과 그림자의 관계를 차근차근 분석해 보면, 삶의 아름다움은 언제나 빛과 그림자 속에 뒤섞여 있어 분리될 수 없음을 증명한다.
기사의 언어에는 철학이 풍부하고, 정확한 예문과 제목 문장이 곳곳에 반영되어 있다. 기사의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