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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락궁 인물 색채와 상식

1. 배색 기본 사항

기본 색상 일치 참조 색상 스펙트럼

디자인 기본 색상 일치 기준 크로마토 그래피-낮음.

어떤 색상이든 약간의 회색이나 흰색을 추가하면 회색 파란색과 회색 녹색을 포함한 다양한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보라색 자체에 다른 색도나 광도가 부여되면 원래 색채의 원래 분위기를 가릴 수 있다.

디자인 기본 배색 레퍼런스 크로마토 그래피-향수

라벤더가 있는 어떤 색깔도 향수를 가장 잘 해석하여 빅토리아 시대로 돌아가는 것처럼 아름다운 시편과 로맨틱한 악장처럼 보이게 한다.

디자인 기본 색상 기준 크로마토 그래피-평온함

스트레스가 많은 환경에서는 회색 파란색 또는 연한 파란색의 밝은 색상의 조합을 매치하면 평화롭고 조용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디자인 기본 색상 참조 크로마토 그래피-새로 고침

산뜻한 색조는 보통 연한 청록색과 파트너 빨강 오렌지색으로 구성되며, 이는 보색이다.

디자인 기본 색상 기준 크로마토 그래피-신선함

색고리에 녹색의 유추색을 이용하여 실외처럼 밝고 생생한 색상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 맑은 하늘 아래 새로 베인 잔디밭이 푸르러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디자인 기본 색상 참조 크로마토 그래피-우아함

우아한 색조는 보통 가장 밝은 색상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약간의 노란색과 흰색은 분홍색을 형성하여 모든 흰색 방에 더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기본 색상 매칭 기준 크로마토 그래피 설계-토양

우리는 종종 대지색의 조합으로 밝고 따뜻하고 활기찬 대지색을 디자인하는데, 마치 연마한 청동기처럼 은은한 온기가 있다.

디자인 기본 색상 참조 크로마토 그래피-유연성

부드러운 색조를 디자인하고 싶을 때 가장 현명한 방법은 높은 대비가 없는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디자인 기본 색상 매칭 참조 크로마토 그래피-풍부

색채에서 강렬하고 풍부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우리는 강력한 색상과 그것의 어두운 보색 조합을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진한 주홍색은 붉은색에 검은색을 넣는 것이다.

디자인 기본 색상 기준 색상 스펙트럼 -strong

가장 강력한 색조는 * * * 와 주도적인 욕망으로 가득 차 있지만, 시종 빨간색을 빼놓을 수 없다. 색깔이 어떻게 어울리든 빨간색은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디자인 기본 색상 참조 크로마토 그래피-직업

상업 활동에서는 색채 배합이 꼼꼼히 평가된다. 일반적으로 유행하는 견해에 따르면 회색이나 블랙 시리즈는' 직업' 을 상징할 수 있다. 이 색깔들은 개인주의가 별로 없고 중용감이 있기 때문이다.

디자인 기본 색상 참조 크로마토 그래피-활력

활력을 표현하는 색은 반드시 빨간색과 보라색을 포함해야 한다. "운동" 최고의 대변인입니다. 빨간색과 보라색과 노란색과 녹색의 보색은 활기찬 분위기를 더 잘 표현할 것이다.

디자인 기본 색상 참조 크로마토 그래피-화려함

순블루와 일부 레드의 조화는 청보라색의 느낌을 만들어 색고리에서 가장 어두운 색상입니다. 이런 색깔의 배합은 권위를 상징하고 왕실 풍격을 과시할 수 있다.

디자인 기본 색상 참조 크로마토 그래피-열대

색조 고리에 열대 풍미가 있는 색조에는 truquoise 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다른 청록색과 밝은 가족 구성원과 함께 있으면 평화와 정보의 느낌을 높일 수 있다.

디자인 기본 색상 참조 크로마토 그래피-전통

전통 색채는 보통 그 역사적 색채에서 복사된다. 파란색, 진홍색, 갈색, 녹색과 같은 보수적인 색상은 회색을 추가하거나 색상을 어둡게 하여 전통적인 주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기본 배색 레퍼런스 크로마토 그래피-열정

노란색, 주황색, 호박색이 가장 가까운 색상입니다. 빨간색과 노란색을 조금 더하면 눈부신 색채가 뿜어져 곳곳에서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디자인 기본 색상 기준 크로마토 그래피-동적.

가장 밝은 색은 보통 중간 원색인 노란색을 가지고 있다. 노란색은 만물에 생명, 활력, 영원한 운동을 가져오는 태양을 대표한다.

디자인 기본 색상 참조 크로마토 그래피-무제한.

주홍색과 같은 가장 널리 알려진 색이나 그 많은 명암 중 하나가 일반 디자인과 그래픽 디자인에 활력과 열정을 나타낼 수 있다.

기본 색상 매칭 레퍼런스 색상 스펙트럼을 디자인합니다.

컬러 디자인에서는 자주 오렌지색을 사용하여 우호를 표현한다. 이 색조는 개방적이고 유순하며 에너지와 동력을 보여주는 모든 품질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 기본 색상 참조 크로마토 그래피-로맨스

핑크는 낭만을 뜻한다. 분홍색은 빨간색에 다른 양의 흰색을 넣어 얻은 밝은 빨간색입니다. 핑크는 더 부드럽고 조용한 취미와 * * * * 를 불러일으킨다.

출처:

2. 누가 배색의 상식과 원칙을 소개할 수 있습니까?

대비 색상 배색은 1, 강한 배색: 노란색과 보라색, 빨간색, 청록색과 같이 멀리 떨어진 두 가지 색상을 가리키며 상대적으로 강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종종 흑백회색과 다른 색깔의 조화를 볼 수 있다. 흑백재는 무색이라 어떤 색깔을 매치해도 큰 문제가 없을 거예요.

일반적으로 같은 색계열에 흰색을 매치하면 산뜻하게 보입니다. 블랙과 매치해 어둡게 보입니다. 따라서 옷의 색깔을 배합할 때는 먼저 당신이 강조하고 싶은 옷의 어느 부분을 측정해야 합니다.

짙은 갈색, 짙은 보라색, 검은색 등과 같은 차분한 색을 혼합하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검은색과의' 색칠' 이 생겨 옷 전체가 초점이 맞지 않게 되고 옷의 전반적인 표현이 무겁고 어둡고 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흑황은 레드블랙이 가장 눈에 띄는 코디로 성대하지만 멋을 잃지 않는다. 2. 보색 배합: 빨간색과 녹색, 녹색과 오렌지, 검은색과 흰색 등 두 가지 반대 색상의 조화를 말합니다. , 뚜렷한 대비를 형성할 수 있다. 때로는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흑백 코디는 영원한 클래식의 조화된 컬러 매치로 1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색 배합 원칙은 파란색과 하늘색, 짙은 녹색과 연한 녹색, 갈색과 베이지 색, 진홍색과 연한 빨간색 등 두 가지 음영이 다른 동색 배합을 가리킨다. , 같은 색깔의 옷, 부드럽고 우아한.

핑크의 코디로 사람 전체가 훨씬 부드러워 보입니다 ~ 2. 대략적인 배색: 붉은색에 오렌지색이나 보라색, 노란색에 연두색, 오렌지색과 같은 두 가지 비슷한 색상의 조화를 말합니다. 모두가 녹색을 입으면 다 예쁜 것은 아니다. 녹색과 연한 노란색의 조화는 봄 느낌을 주고, 전체적인 느낌은 우아하고 조용하며 ~ ~ 여성스러운 맛은 무심코 직업여성복의 배색을 드러낸다. 직업여성이 직업여성복을 입는 곳은 사무실이다. 저색계는 일하는 사람들이 여러 가지 문제를 냉정하게 처리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한다.

직업여성복의 환경은 실내가 많아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 사람들은 항상 더 많은 개인 공간을 원합니다. 순도가 낮은 색을 입으면 사람 사이의 거리를 늘리고 혼잡감을 줄일 수 있다. 순도가 낮은 색상은 다른 색상과 더 잘 어울리기 때문에 더욱 조화롭고 친근하게 느껴져 협력의 구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순도, 순도, 순도, 순도, 순도, 순도)

또 저순도 컬러로 코디하기 쉬운 특징을 활용해 풍성한 한정옷을 매치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저순도는 겸손하고 포용하며 성숙한 느낌을 준다. 이런 색깔의 언어를 사용함으로써 직업 여성은 다른 사람의 중시와 신뢰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다.

▲ 화이트 코디 원칙 화이트는 어떤 컬러와도 코디할 수 있지만 교묘하게 코디하려면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흰색 아래에 줄무늬 연한 노란색 외투를 조립하여 부드러운 색상의 최적의 조합이다. 아이보리 긴 바지, 연보라색 양복, 순백색 셔츠를 매치해 성공적인 컬러 매치로 자신의 개성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 아이보리 바지와 얇고 가벼운 캐주얼 셔츠도 성공적인 조합이다.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에 연분홍색 스웨터를 매치해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빨간색과 흰색의 조합은 대담한 조합이다. 흰색 캐주얼 셔츠에 빨간색 좁은 치마를 입으니 따뜻하고 색다른 것 같아요.

대조적으로, 흰색의 무게가 무거울수록 부드러워 보인다. ▲ 블루는 모든 색상 중 코디 원칙으로 블루 의류가 다른 컬러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

블랙 블루와 블루 중 어느 쪽이든 코디하기 쉽고 블루는 몸매를 조여주는 효과가 있어 매력적입니다. 밝은 파란색과 빨간색을 매치해 멋스러워 보이지만 파란색과 빨간색의 적절한 비율에 유의해야 한다.

몸에 달라붙는 파란색 외투에 흰색 셔츠를 매치하고 나비넥타이를 매면 공식적인 행사에 참석할 때 신비롭고 낭만적으로 보일 수 있다. 곡선이 영롱한 파란색 코트에 무릎까지 오는 파란색 스커트와 흰색 셔츠, 흰색 양말, 흰색 신발의 포인트가 어우러져 가볍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파란색 코트와 조끼, 가는 줄무늬 회색 바지를 입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유행하는 가는 줄무늬가 파란색과 회색의 강한 대비를 부드럽게 해 우아함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블루 코트에 그레이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는 것은 다소 보수적인 조합이지만, 주색 셔츠와 체크 양말이 어우러진 이 조합은 자기개성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파란색과 연보라색의 조화는 미묘한 느낌을 준다.

파란색 롱스커트에 흰색 셔츠를 매치하는 것은 매우 흔한 복장이다. 우아한 라벤더 외투를 입을 수 있다면 성숙한 도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위에 연보라색 스웨터를 입고 아래에 좁은 남색 치마를 입으니 화려한 무늬가 없어도 자연의 성숙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 브라운과 화이트의 코디 원칙은 순수한 느낌을 준다.

골드 브라운과 슬랩스커트에 터틀넥 셔츠를 매치하면 짧은 스커트의 매력을 더 잘 표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보수적이고 우아한 밤색 원단을 코트로 선택하고 빨간 스웨터와 빨간 스카프를 매치해 생동감 있고 보기 좋다.

갈색 스웨터에 갈색 체크 팬츠를 매치하면 우아함과 성숙함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갈색 두꺼운 스웨터와 갈색 면 스커트는 둘 사이의 질감 차이를 통해 착용자의 독특한 개성을 보여줍니다.

▲ 블랙 코디 원칙 블랙은 와일드 컬러입니다. 어떤 색깔을 같이 놓아도 다른 스타일이 있고 베이지색으로 코디해도 예외가 아닙니다! 현재 주말에 쇼핑을 하고 있는데 상의는 여전히 여름의 검은색 프린트 티셔츠로, 아래는 베이지색 면 칼레카로 갈아입는 무릎 에이자스커트, 발에는 흰색 줄무늬가 있는 평평한 스니커즈로, 온 사람이 편안하고 햇살이 가득 차 있습니다. 사실, * * * 치마도 베이지색 면 슬랙스로 바꿀 수 있는데, 낮은 허리 마이크로각이 좋겠네요. 발에 있는 캐주얼슈즈는 여전히 아방가르드 청춘이에요.

▲ 베이지색 조화의 원칙은 베이지색으로 엄격한 맛을 내는 것은 어렵지 않다. 연한 베이지색 터틀넥 반팔 스웨터에 가는 검은 양복바지에 반짝이는 검은 뾰족한 굽 신발을 매치해 직업여성의 직업감을 돋보이게 한다.

세련되고 강세를 느끼고 싶다면 정교한 블랙 스트라이프 정장 스커트와 베이지색 고급 핸드백을 매치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셔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많은 여자 친구들이 한국 드라마를 즐겨 보고, 안에 있는 여자들은 도시감을 잘 입는다.

영락궁 삼청전 서벽에는 어떤 그림이 있습니까?

서쪽 벽에는' 동' 과' 서왕모' 라는 두 개의 주요 조각상이 그려져 있다. 그들은 천계를 관장하는 부부이다.

동아는 남선 () 을 관장하고, 서왕모 () 는 여선 () 을 관장한다. 백호성왕의 백호는 산과 강을 삼킬 기세가 있어 백호성왕을 더욱 위엄 있게 한다.

그는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온 힘을 다리에 집중했고, 이미지는 사납고 드러나지 않았다. 도가' 외유내강' 과' 뒤에서 적을 막는다' 는 생각에 부합하고, 서왕모의 모자에는' 쿤' 이라는 부호가 그려져 음유를 대표한다. 그녀는 험요에 앉아 양쪽 가운소매가 넓고 전체적인 모양이 안정된 정삼각형을 보여 도교의 장엄하고 선행을 행하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형성하며 참배자에게 위엄을 느끼게 했다.

와이드 스커트 와이드 소매의 운용은 부피와 공간을 더해 불녀의 존귀함과 위엄을 돋보이게 한다. 태후는 태을에게 다가와 파란 가운을 입고 그 색깔은 대전 전체에서 가장 산뜻하다.

그는 손에 물판을 들고 상운의 몸을 밟았다. 옷이 춤추는 방향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천천히 태후를 향해 걸어오고 있다. 그의 표정으로 볼 때, 그는 걱정거리가 있어서 태후에게 보고해야 한다.

그는 나타 스승 태을이다. 게다가, 이 이미지 그룹도 구도에서 상당히 교묘하다.

태을실물 등, 하얀색 옷을 입은 저, 눈은 전자의 등숟가락을 계속 쳐다보고 있고, 빨간 옷을 입은 저 사람은 하얀색 옷을 입은 사람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물은 서로 호응하고, 국부적으로 전체에 복종하며, 중심 인물을 둘러싸고 있다. 서왕모 앞에 있는 옥녀는 얼굴 표정이 가장 생생하다.

그녀의 눈썹은' 팔자' 형으로 슬픈 상태이지만 입가가 살짝 위로 올라가 웃는 상태이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고통스러운 그림" 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 표정은 옥녀가 슬프지만 태후 앞에서 웃는 척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반영했지만, 태후는 눈을 멀게 했다. 서왕모 뒤의 구석에는 여덟 개의 숫자가 배열되어 있고, 모자에는 모두 팔괘기호가 그려져 있다. 팔방의 자연현상, 즉 하늘, 땅, 물, 바람, 레이, 불, 산, 늪을 대표하는 팔방의 자연현상이다.

가십신 아래에 배열된 것은 뇌공, 전모, 풍보, 석유이다. 뇌공은 여섯 방울의 드럼을 들고, 바람부는 머리에 깃털을 꽂고, 우사의 모자는 처마와 같다. 이 모양들은 고대인들이 자연계의 어떤 현상에 대한 특별한 해석을 보여 주며, 천국에는 항상 신령의 주재가 있다고 상상한다.

서왕모 앞에 있는 옥녀는 손에 옥쟁반을 들고 있다. 옥판 속의 산호 한 조각과 일곱 개의 소머리가 교묘하게 결합되어 있는데, 각각의 두드러진 부분은 모두 소머리이다. 이것은 중국 고대 노동인민의 공예 수준이 이미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동동은 일명 동화모공이라고도 한다. 그의 자리 앞에 있는 여섯 눈의 선녀는 동벽의 네 눈의 선녀와 아득히 마주쳤다. 그것은 지혜의 별이다, 창호. 전설에 의하면, 그는 황제의 역사학자로, 그는 한자를 발명했다.

그의 짙은 눈썹과 깊은 눈빛은 무한한 지혜를 느끼게 한다. 벽 구석의 동쪽 벽에 있는 전붕 원수에 해당하는 것은 다예부 원수인데, 그는 무장부에서 가장 멋진 인물이다.

그의 상모가 올라가고, 옷이 날고, 화염이 머리 위에서 뛰고, 매우 감동적이다. 오른쪽 다리 아래 포크는 태산처럼 안정되어 있고, 여섯 팔의 두 주팔은 금강공이를 가슴에 평평하게 얹어 매우 조용하다. 화가는 바로 동정의 결합에서 그의 기량을 표현한 것으로, 일반 무사의 기도와 달리,' 천도' 의 무공은 그 주위의 사람들,' 진무' 의 조용함을 포함하여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군웅 대왕과 위자대제는 형제이며, 그들은 하늘의 별 28 개를 관장한다. 뒤에는 28 자가 있다.

그들은 머리에 동그라미가 있고, 원 안에는 동물의 표지가 있어 차이를 나타낸다. 달신은 하늘을 28 개 구역으로 나누어 각각 관장한다고 한다. 맨 앞에 서 있는 삼관은 하늘, 땅, 물이라고 한다.

고진 황제의 오른쪽은 남두육성이다. 남두중의 별 여섯 개는 모두 노인의 이미지인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북두중칠성의 청춘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남두의 6 성은 신전 뒤에 놓인 것에 만족하지 않는 것 같은데, 마치 몸을 옆으로 하고 밖을 내다보는 것 같다. 그들은 기다릴 수 없이 준비했다. 신사 서쪽 벽에 있는 이 그림의 주상은 동극 구제의 부처와 같다.

그 옆에는 남극에 대칭인 다섯 개의 이미지가 있는데, 그 중 두 개는 매우 두드러진다. 하나는 빨간 산수 가운을 입고, 하나는 녹색 가운을 입고 있다. 그는 왼손에 불로장생약 한 알을 들고 있다. 도교에 따르면 그는 선단을 먹으면 선선이 되고, 다른 한 손에는 연꽃 한 송이를 들고 있는데, 연꽃은 전진교의 상징이라고 한다.

신사 뒤에는 32 명의 황제가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천국은 32 층이 있고, 각 층마다 자가 하나 있다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절에는 360 개의 신상이 당직을 서고, 일 년 360 일, 매일 한 사람이 당직을 서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사실 절에는 286 개의 조각상만 있습니다. 삼청전의 벽화는 고대 회화사에서 독보적이다.

페인트, 페인트, 펜 스타일링 모두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모든 벽화에는 모두 286 개의 조각상이 있는데, 모두 생동감과 생동감이 있다. 얼굴에 노여움이 가득한' 신왕' 도 있고, 미소를 띠고 일심으로 말하려는' 옥녀' 도 있다. 공손한' 신선' 과 풍채가 좋은 학사들이 있다. 잘생긴' 실물' 과 고졸한 외모를 가진' 대신' 이 있다.

각종 표정이 한데 섞여 있어 변화무쌍함을 느끼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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