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 4 대 유파: 소림파는 중원지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가장 오래되고, 가장 다양한 무술유파로 중악산 소림사로 명명되었다.
소림파의 기원에 대해 북송' 경덕록' 이라는 책에 따르면 남북조 때 후위 효문제다와 시기 (477-499), 다모조사는 양으로부터 왔고, 송산 소림사에서 9 년을 보낸 뒤 <역경> () 와' 수세 ()' 두 편의 고전을 성공적으로 전파해 소림 () 을 창설했다. 이 설법은 많은 고서에 기록되어 있는데, 당대의 이정은' 이근경서' 를 썼다. 그러나 시험의 역사적 사실은 역사와 일치하지 않는다. 현대학자들은 이것이 단지 전설에 불과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선종 초기 시조로 불리는 다모는 이런 무공이 없다.
역사적으로, 달마 이전에 북조절의 무풍 분위기는 이미 형성되었다. 북위 효문제는 19 년 (495), 송산은 소림사를 지었는데, 원래 서역 승려 바타 (일명 불상) 가 지은 것이다. 나중에 다모가 절에 왔다. 다모는 선종을 창설했지만 소림 무술의 창시자는 아니다. 사실 소림무술은 승니의 장기 실천에서 점차 자발적으로 형성된 것이다.
소림 무술의 발전. 수당 () 에서 시작된 큰일. 수나라 이전, 천하대란. 소림사가 산적에 의해 강도를 당하자 승려들은 일어나 적에 대항했다. 도둑이 불을 놓아 절에 불을 지폈다. 진왕과 정왕이 싸우자 소림 스님은 그를 도우러 초청되었다. 왕인택은 생포되어 왕에게 항복할 수밖에 없었다. 이게 유명해? 13 개의 스틱 스님이 당나라 왕을 구합니까? 유명한 영화' 소림사' 의 역사적 원형이기도 하다. 이세민은 즉위 후 담종, 혜사, 산가, 푸혜, 능현, 보생, 장수, 도광, 지행, 만, 풍 13 명에게 상을 주었다. 소림사가 다시 흥성하자 소림무술이 흥성하기 시작하여 점차 중원 제 1 무관이 되었다.
송태조 광윤도 소림속인의 제자라고 한다. 송대에서 원대까지 소림 무술은 큰 발전을 이루었다. 원나라 때 대성김나로 왕은 소림군법을 전수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었다. 부여 대사가 소림단타에 운집하여 소림무술의 특색이 나날이 두드러지고 있다. 명나라에 이르러 소림이 형성되었다. 세상을 위해 싸울까요? 위망. 명나라 jiajing 23 년 (1553), 소림사 조직승병이 강남에서 일본적을 물리치고, 천계 5 년 (1625), 설립: 소림관무비? 천하무림의 고수가 되다. 명대에는 유명한 무심혐오자가 있다. 예를 들면, 산중승, 공월승, 고삼법사 등, 오분, 주우,,,,, 홍기,,,,,,,,,,,,,,,,,,,,,,,,,,,,,,,,, 등 명나라 이후 소림 무술은 점차 막대기에서 권투로 바뀌었다. 다양한 민간 권법을 흡수해 세계 무술의 성과를 모아 소림학파를 형성했다.
청나라 강희년 (어떤 경우에는 옹정년), 조정은 소림사 때문에 반청의를 숨긴 적이 있습니까? 반역? 그리고 그것을 태웠다. (그리고 민간 무술은 엄금되고 소림 무술은 지하 상태로 들어간다. 남소림의 한 지점에서 전해온 것으로 홍문이 창립했다고 합니다. 철재, 산치, 지국, 무지개를 넘어 자국화, 오건, 구런, 묘흥, 허진, 덕근 등.
소림파는 소림사의 쿵푸일 뿐만 아니라 소림사 무술을 대표하는 외래쿵푸이기도 하다. 한편으로 소림 승려는 민간에서 들여온 것이다.
소권, 반면에 소림사도 속가의 제자를 모집하여 소림무술이 민간에서 전해지게 했다. 동시에 소림도 각지에 지사를 설립했다. 수당 시대 푸젠구련산 소림사 지점 (즉 남소림사) 설립 이후 원나라의 부여선사는 외몽골과 학림 (현재 몽골 원애성 하라화림), 천진지현의 반산, 장안, 태원, 낙양, 산둥 구련화산에 소림사 다섯 개를 세웠다. 많은 문파의 기원은 소림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심지어 무당 아미개파의 전설도 소림이라고 한다.
소림사의 분기에서 남소림이 가장 중요하다. 남소림도 남권의 시조로, 오권을 주요 권법으로 삼고, 용권연습, 호권연습골, 표범권연습, 뱀권연습, 학권훈련, 남권, 소림, 이로루소림, 삼로소림 등이 있다. 사로는 소림, 5 번 무술 소림, 6 번 신화 소림 등의 길을 밟는다. (석영문' 소림무술 입문' 제 7 기 무림, 제 1983 기 참조)
소림부족이 많죠? 세 명? ,? 네 문? 말했다. -응? 세 명? 예: 홍가 소림, 공가 소림, 물고기 도리깨 소림: 네 문? 네: 대성문, 나한문, 지로문, 웨도문입니다. 육합, 팔극권, 쪼개기, 통팔권, 태조, 연청, 화권, 차권, 미종, 동기, 당명, 사각, 찌그러짐, 지단, 홍권, 뒤집기, 원숭이 주먹, 사마귀 주먹
소림길은 많은데 권법만 말하면 172 가 많다고 하는데, 소홍권, 대홍권, 조양권, 관조권, 대포권, 통완권, 매화권, 장해권, 태조장권이 있다고 합니다. 흑소호권, 형의권, 나한권, 6, 주먹 그리고? 소림 72 묘기? 등등. 막대기, 사격법, 칼도 소림 무술의 대머리인가? , 각각 수십 개의 루틴이 있습니다. 펜싱에는 쌍검, 오검, 용검, 용검, 백유인검, 류현덕 쌍검, 다모검, 폴로포 검 등이 있습니다. 병기에는 방천창, 삼쿠차, 강철 채찍, 월아도끼, 매화 규정 등 수십 가지가 있다. 산다는 생각 손잡이, 호랑이 손잡이, 유룡비보, 풍단조 양, 십자란자루, 노군이 조롱박을 들고, 선인이 가지를 따고, 잎바닥이 복숭아를 훔치고, 머리 뒤에서 멜론을 쪼개는 등 100 여 가지가 있다.
소림 무술의 본질은 불법의 창립자가 사람들이 선정을 싫어하는 것을 보고, 그는 기분이 낮고, 정하기가 어려워 불교를 가로막는 것이다. 그 이유는 그가 몸이 허약하기 때문이다. 그는 불법을 수행하는 것이 먼저 몸을 튼튼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는 효과적인 태도 때문에 권투를 창설했다. 그래서 소림무술은 숨을 쉬고, 백해를 연습하고, 진퇴가 민첩하고, 강유하고, 강유하며, 강유합제에 특히 신경을 쓰는 것이 특징이다.
소림 무술 유파와 협문화의 관계는 세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첫째, 소림 무술은 넓고 심오하여 아무도 다 쓸 수 없다. 천하에서 가장 큰 무공보고로 무림 제 1 대문파로 손색이 없다. 그래서 강호에서 소림파는 늘 역할을 합니까? 도덕? 수비수, 심판, 지도자의 역할. 예를 들어 김용' 용팔부' 의 소림, 천하 최고의 무공은 소림에 있다. 요인의 우두머리인 기러기 문이 공격하기 전에 소림에서, 자비불교로 왕패의 야망과 혈염한 증오를 먼지로 돌렸고, 원한도 바로 소림에서 풀린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물론 소림도 지나친 양보를 참고 탐욕을 초래할 때가 있다. 예를 들어' 천도살룡기' 에서 원직 (성쿤 분) 의 악강호는 소림의 묵인과 큰 관계가 있다. 그들은 인심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소인들은 바꾸기 어렵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둘째, 소림의 기원에 대한 전설에서 협의문학 작품들이 생겨났다. 가장 유명한 영화 중 하나인 이연걸 주연의' 소림사' 는 수당 시대의 이야기를 다룬 것입니까? 13 개의 스틱 스님이 당나라 왕을 구합니까? 소림은 광대한 전설을 발양하기 시작했고, 다모와 역대 고승이 소림에 한 선구적인 공헌도 일부 협의문학작품에 반영되었다.
셋째, 소림은 항청, 폭행, 외세에 저항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소림은 일찍이 항일의 영웅적인 사적을 가지고 있었는데, 청나라가 또 했다고? 반청복명? 비밀활동은 여기에서 소림협의문화에 관한 전설이 생겨났다. 명대의 유명한 항일군인 옥다타파린은 소림과의 관계가 매우 크다고 한다. 홍문 천지회 전설은 소림에서 비롯된다. 문예 작품에도 소림속가 제자의 이야기가 있습니까? 방세옥 시리즈? 잠깐만요.
소림은 중국 무술의 집대성자로 협협 문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4 대 문파: 무당, 무도종, 집의 주인이다.
명말 청초 황종희의' 왕정남 묘지명' 에 따르면 오당일족은 송대 시인 장삼풍에 의해 창건됐다. 장삼풍은 북송 말년 무당산의 한 방사 (도사) 로 전해진다. 혜종은 그를 베이징으로 불러 도둑을 만났다. 꿈에서 원제는 그에게 권투 기술을 가르쳤다. 다음 날, 장삼풍은 한 사람이 100 여 명의 도둑을 죽였고, 그래서 내가권파를 창설했다.
또 장삼풍은 소림에서 유래한 것으로, 소림의 정수를 장악하고, 오권 18 식을 포함해 이를 10 면 장권에 녹여 격투하는 법을 어적의 법으로 바꾸고, 수법은 소림과 크게 다르기 때문에 독보적으로 무당파를 창설했다고 한다. 일명 내갑. 10 년 성공, 명성 대진, 태극, 흥의, 팔괘 등 부족이 있다. 김용의 무협 소설' 이천도살룡기' 는 무당에 기록되어 장삼풍 본명 장군보가 소림고승각원의 제자이자 사부로서 소림이 제멋대로 무예를 습해서는 안 된다는 금지령을 어겼다. 나중에 그는 소림의 공법 변화에 따라 무도종을 창설했다.
역사상 장삼풍, 본명 장, 일명 삼풍은 그의 길명이다. 변폭을 고치지 않기 때문에, 꾀죄죄한 도사라고도 불린다. 그의 생졸년에 대해 의견이 분분한데, 어떤 사람들은 그를 송인이라고 부르고, 어떤 사람들은 그를 아진인이라고 부르고, 어떤 사람들은 그를 위안인과 아민인이라고 부른다. 아마도 그가 도교전설에서 명성이 매우 커서, 들어 올려져 오당문의 시부가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견해는 분명히 오당 일족의 신화를 위한 것이지 역사의 진실이 아니다.
오당족의 정식 유포는 명대에서 시작되었다. 무당산은 당대에 도관을 짓기 시작했지만 진정한 황금시대는 명대에 있었다. 명태조 주디가 즉위하고 무당도교를 추앙하며 30 만 명의 민공을 동원했다. 65,438+03 년에 무당산에 33 개의 건물을 지었는데, 각각 팔궁, 양관, 36 안당, 72 암사, 12 사당, 39 교 등이라고 합니다. , 길게 140 리. 건축 도안은 모두 공부가 경전 속 진무수선의 이야기에 근거하여 설계한 것이다. 무당산 자천관정전의 대들보에는 아직도 글씨가 남아 있어 명영락 11 년 (14 13) 과 12 년 동안 성왕이 지은 것이다. 사흘간 벼랑에 있어요? 천국의 기둥? 네 개의 큰 글자는 장관이다. 천주봉 꼭대기에 있는 태화전은 금전이라고도 불리며 장삼풍의 청동 금도금 조각상을 모시고 있습니다. 무당도교의 황금시대가 바로 이때부터 시작되었고, 무당무술유파도 이 황금시대에 생겨났다.
왕정남의 묘비명에 따르면 산시 () 인 왕종 () 과 온주 () 인 주헨 () 은 국내 권투를 전수한 최초의 사람이다. 장송계는 원년 (1506) 전후의 온주에서 태어나 태창 원년 (1620) 전후의 구이저우옥화면에서 죽었다. 장송계는 오당문 3 대 후계자 장삼풍의 진전이라고 자칭한다. 나중에 강옌을 유람하여 아미진전을 얻어 무당송계파를 창설하고, 무당파는 이때부터 명성이 높다. 전설에 의하면 70 명의 소림 스님이 그들의 추앙에 불복하여 그들의 문에 도전했다고 한다. 송계는 가만히 앉아 있는데, 한 스님이 갑자기 공중에서 튀어나와, 연쇄다리 방법으로 소림 묘기의 기공을 깨뜨렸다. 송계는 여전히 침착했다. 다만 소림 스님의 공세가 닥칠 즈음에 살짝 손을 들고, 소림 스님은 갑자기 선이 끊어진 연처럼 기세를 잃고 창밖으로 날아가 고층 건물 아래에 떨어졌다. 그 이후로 무당권, 아무도 거절하지 않았다.
장송계 이후 오당문 인재가 배출되었다. 대량의 무술 고수가 생겨났다.
그들은 엽집미, 오곤산, 주운천, 단사남, 견, 손계세, 이천목, 서대악, 우세충, 오, 진모홍, 노소기, 동복옥, 하, 차이 원명, 요사문입니다
오당문 공법의 특징은 근골이 강하고 운이 좋다는 것이다. 내공 훈련을 강조하고, 정제동, 강유, 경제, 짧은 승리, 느린 타격, 행운, 운용 가스, 여성미, 호흡 제어, 짧은 손 사용을 강조한다. 무당 쿵푸는 주공이 아니지만 쉽게 침범해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죄를 지었다면, 너는 하인이 될 것이다.
무당의 전술전략은 무자들이 각각 점, 사점, 어지러움, 벙어리 점, 모든 것을 동상처럼 사용한다는 것이다. (왕정남 묘지명) 그것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육로 10 단 금단? 그 안에 있습니다. -응? 육로? , 운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높은 친구 패스 팔, 문 안티 잠금 영국 몽골, 불멸 은 하늘에 서서, 달 을 던지면 용서하지 않고, 채찍 주위 어려운, 악한 송곳 은 날개를 펄럭였다. -응? 금 열 단? 송의 구술은:
일어 서서 산호를 타고, 몸을 돌려 급히 세 번 쫓고, 쌍칼 수렴을 세우고, 앞뒤로 세 번 굴러가고, 두 곳을 교차해서 세 번 쫓고, 칼을 세우고 진영으로 돌아가 원래의 길로 돌아가 탑안으로 들어가, 초기 비행보, 금닭이 독립적으로 활을 오르고, 마사평을 보살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당 쿵푸, 신경 써요? 35 명의 수행자와 18 명의 행인? 일흔두 개의 거꾸로, 삼십오 손바닥, 육도 십팔법, 십이자, 오언의 뜻이 있다.
오당문의 권법에는 태극권, 무극권, 요울장권, 유인원 복지권, 6 보 산수, 무당태을오행권 등이 포함된다. 오당문의 내공은 얼마나 됩니까? 수세금경? 육식 (금사자 강탈 머리, 봉황 고개를 끄덕임, 바람이 연꽃잎, 왼쪽 금실, 오른쪽 금실, 칼, 화산 등) 등. 무당 종친의 장비, 무당진 제일보, 무당검, 백홍검, 태극검, 6 과 총, 6 과 칼, 송계봉 등. 무도당의 진법은 무협 소설에서 자주 언급되는데, 예를 들면 구궁 팔괘진, 삼재검진과 같은 것이다.
소림은 불교에서 왔고, 천축문화의 색채가 있다. 무당은 현문도교에서 나왔고, 한서의 색채는 매우 짙다. 소림 쿵푸에는 불교의 자비가 담겨 있다. 무당 쿵푸는 도교와 노자에서 기원한다. 하나? 말? 타오? , Zhuangzi 는 말했다? 광막한 황야? 말?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거야? 무당 쿵푸는 강한 상상력 색채와 심미적 함의를 가지고 있으며, 모식의 연기도 시적이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트릭은 매우 생생하고 미적 매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선풍기 바람, 먼저 물건을 던지고, 순자 투정, 노을은 하루, 먹구름이 달을 가리고, 유인원 헌과, 신선이 손바닥을 치고, 포옹 달을 교환하고, 철문류, 버드나무가 물고기를 꿰고, 배가 아프고, 금을 들고, 등등. 또 다른 예는 오당문의 권법 춘양권이다.
바람이 연꽃을 불고, 좌우로 흔들리고, 구름이 흐르고, 계속 입고, 팔꿈치를 밟고, 운을 키우고, 천천히 때리고, 팔법을 둘러싸고 있다.
여기서, 한편으로는 내공이고, 한편으로는 시각화된 몸법, 연꽃, 청풍, 흐르는 물, 비운은 무당도교의 빈, 아름다움, 영을 보고 싶어하는 것 같다. 수의 흔들림이 연속적인데, 생각을 하게 하는 것 같습니까? 한 명은 두 명, 두 명은 세 명, 세 명은 모든 것을 명합니까? 세상이 처음 열렸을 때 자연의 힘을 생각해 보세요.
무당파는 송계파, 회하파, 신검파, 송일, 용문파, 궁가남파, 현무파, 북태극파를 포함한다. 태극권, 형의권, 팔괘권 등에 관해서는. 그들은 도교에서 왔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그들을 오당 일족으로 분류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스스로 일파를 이룬다고 생각한다.
결론적으로 무당은 소림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지역을 기반으로 하다가 나중에는 지역을 훨씬 넘어섰다. 무도당은 무당산뿐만 아니라 소림사에서뿐만 아니라 소림사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유사한 특징을 가진 대량의 무학파를 대표하는데, 예를 들면 정유하고, 현문도교에서 왔다. 이것은 광범위한 개념이다.
무술 4 대 유파: 아미파, 아미파, 소림파, 무당파는 중국 무술의 3 대 유파이자 유파가 분분하고, 특히 서남 지역에서는 거북두를 독점했다고 할 수 있다.
아미파는 4 대 불교 명산 중의 하나인 아미산으로 홍문과 어우러져 정취를 이루었다. 아미산? 다르다, 홍문? 아미산? 설마 산당과 허구에서 나온 아미파인가? 아미? 이것은 지명이고, 이것은 진정한 참고이다.
명나라부터 아미파의 기록이 있다. 명중엽 당순지 (1507- 1560 은 정덕 2 년부터 가징 39 년까지 태어났다) 경천 선생문집에는' 아미도사 주먹가' 한 곡이 있다.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한 발, 절벽이 모래를 깨고 도망쳤다.
왔다갔다하고, 별녀가 영소를 던지고, 요괴가 청소매로 돌아간다.
나는 일본 기차의 정박지를 가리키며 눈을 가늘게 뜨고 바늘구멍을 뚫었다.
백 번 꺾어도 허리도 뼈가 없고 온몸이 손이다.
기우는 그의 일을 마치고 조용히 숨을 쉬고 있다.
도로 육교는 변화무쌍하여 인형처럼 민들레 위에서 점프한다.
정말? 처녀처럼 고요하고, 토끼처럼 움직이는가? 시인이 매우 흥분한 것도 당연하다.
아미파의 유래에 대하여 아미파의 권투에 따르면:
그는 원래 도사였다가 나중에 불문에 들어갔다. -응? 적절한 경우, 선생님은 격투기에 능하고, 각종 권법을 연구하며, 각 권법이 복잡하다는 것을 감안하여 정론이 없다. 여성은 침략에 반항하고 차이가 많기 때문에 다른 권법을 탐구하고 독특한 권법을 창조한다.
13 년의 축적을 거쳐 큰 성공을 거두기 시작했다. 그 주변의 제자는 옥녀권이라고 자처하며 동행에서 꽤 유명하다. 나중에 그녀의 제자가 아미산에 갔을 때, 그녀는 아미산이라고 불렀다. 나는 네가 처음에 이 권법의 이름을 몰랐을까 봐 너에게 보여 주고 싶다. 나의 선생님은 세상과 무관하니, 나는 스스로 즐기며 침략을 막을 수 있다. 나는 대대로 물려주고 싶다. 맹헌초' 아미권' 무림 제 4 기 1986 에 따르면.
아미는 원래 여자가 설립한 무관이었음을 알 수 있다. 처음에는 옥녀권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조상이 불교도가 되었기 때문에 여자라고 불렀어요? 초승달? 불교의 성지? 아미산? ... 의 이중적 의미로 명명하다.
아미파의 무공은 소림양강과 무당의 음유 사이에 있고, 강유와 제제, 안팎과 길이와 길이를 겸비하고 있다. 권경의 공방은 모두 관련되어 있다. 아미는 주먹만 받치고, 총은 빙빙 돌지 않고, 칼은 끝이 없다. -응? 제법을 일법으로 만들고, 일법으로 제법을 깨뜨리다. -응? 요컨대 약진결합이다. 여성의 입장에서 남권 소림 무당의 장점을 융합했다.
종교의 연원에서 아미도 스님과 도사, 도사 위주이다. 무협 소설에서 김용의' 천도살룡기' 는 곽정이 쓴 소녀 곽향이라고 한다. 그녀는 마음속으로 양과를 사랑하고 양과와 용녀의 사랑을 존중하기 때문에, 그녀는 세계를 주유하여 마음을 해방시켰다. 나중에 구양진경을 듣고 아미파를 창설한 뒤 멸종된 사문으로 전해졌다. 그의 제자 노루 () 와 저우 () 는 모두 도사 () 이다. 또한 아미파의 많은 수법은 권법 속의 꽃 한 송이, 비스듬히 꽂힌 매화, 치마자락 속의 한 다리, 연보 후퇴 등 여성스러움을 띠고 있다. 또 다른 예는 문희가 검술에 일격을 가해 여자에게 먼지를 털라고 요구하는 등이다. 또 다른 예컨대 아미파, 아미파의 유명한 병기, 일명 옥비라고 하는 것도 여자의 비녀에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미파, 아미파, 아미파, 아미파, 아미파, 아미파)
아미무공은 무슨 뜻입니까? 12 일, 땅, 땅, 마음, 용, 학, 바람, 구름, 대, 소, 정적, 현을 움직입니다. 이게 무슨 상관이야? 경경의 6 대 공적은 무엇입니까? 호랑이 단계, 무거운 망치, 땅 수집, 캡슐 서스펜션, 점 구멍, 너바나; 무슨 일이야? 3 대 악기? 검법, 머리비법 (아미가시), 침법 (암기). 아미파의 묘기는 천추삼십육식 손가락법뿐만 아니라 아미검법도 있고, 검가는 구름과 같다 (동여군 아미검 7 법무림 5 호 1992 개편에 따라).
옥녀의 심미, 잔무지개는 건곤이 될 것이다. 만약 붉은 꾀꼬리가 버드나무를 입고, 검을 추격하는 것과 같다면. 적은 반손만 있으면 된다, 설령 월녀가 이성을 잃더라도. 아미파의 검법과 비녀법은 아름답고 힘이 있으며 아미묘기이기도 하다.
아미파의 한 지점, 청초 아미권보에 따르면:
나무 한 그루가 오화팔엽, 아미월명, 강호를 두루 비추다. -응? 꽃 다섯 송이? 지리적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다섯 개의 주요 부락으로 나뉜다.
첫째, 황릉파는 산시 () 에서 유입되었다고 한다. 둘째, 전의파, 천동 풀릉전의동 이름; 셋째, 청성파, 천동도교승지 청성산의 이름을 따서; 4. 철불파 (운정파), 천북이 비교적 유행한다. 다섯째, 청우파. 가와동 풍도의 수도 우산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응? 여덟 잎? 전투 스타일의 관점에서 8 개 파벌로 나뉜다.
첫째, 스님문은 소림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또한 호출? 신문? 。 그 특징은 똑똑하고, 빠르고, 민첩하고, 민첩하며, 원숭이 모양이다. 투엔 문? 。
둘째, 악문은 악비가 물려받은 것으로, 짧은 말뚝이 특징이며, 동그라미를 그리지 않으면 주먹을 잡을 수 없다고 한다.
셋째, 자오 문, 자오 kuangyin 이 전달 된 것으로 알려졌다, Shaolin 파 너무 저주 긴 주먹 (또한 조 kuangyin 이 통과 했다) 및 기타 복싱 방법, 높은 베팅이 특징입니다. 적권 연습도 해서 불러요? 홍문? 。
넷째, 두문, 전설의 제갈량 8 진? 두문? 이름을 따서 주먹만 하면 자연의 문인 두관음까지 전해진다. 봉쇄가 치밀하고 수비가 잘 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섯째, 홍문, 명나라 태조가 홍무 칭호를 저주하여 붙여진 것으로 전해지고, 크고 작은 홍권도 모두 가지고 있으며, 강렬이 특징이다.
여섯째, 문, 일명? 누에가 문을 닫았습니까? ,? 문 닫아? 삼십육합손은 누에가 실을 토하는 것처럼, 끊임없이 상대를 봉하여 사용할 수 없게 한다.
일곱 단어 문, 일명? 문 알아? , 세력이 일자형으로 수렴되어 붙여진 이름이며, 높은 말뚝이 긴 손이 특징이며, 크게 기복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덟, 휘문, 일명? 휘문? 샘을 대표로 선생님의 묵상과 주문을 관찰하는 데 치중하는 것은 현기가 있다.
아미파의 전반적인 특징은 강유하고 부드러운 나무로, 균형 잡힌 나무처럼 완곡한 무술이다. 아미파를 찬양하는 시가 있다. (맹헌초' 아미파 권법 재탐',' 무림' 제 4 기,1987 참조)
묘기는 놀라운 협의풍이며, 천년무공도 마찬가지다.
현리에서 새로운 깃발을 열고, 선기를 실현하고, 낡은 일을 버릴 수 있다.
옥녀의 가신은 진실이고 아미의 진의는 비어 있지 않다.
모든 학교는 과거로 돌아가야 한다. 아름다움은 바로 여기에 있다.
그렇지는 않지만? 세계 최고? , 또한 자기 격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무술 4 대 유파: 남권남권은 명대 이래 남방에서 유행하는 큰 권종의 총칭이다. 남권은 남소림에서 기원하여 명대에 점차 독립된 권투계를 형성한다고 한다. 남권의 일반적인 특징은 발걸음이 온건하고, 주먹력이 확고하며, 기세가 강하고, 점프가 적고, 주먹이 짧으며, 손을 던지는 데 능하며, 소리와 기운으로 힘을 끌어올리는 것이다.
남권은 푸젠의 소림교수, 오조권, 하권, 나한권, 광시의 주가권, 도살용권, 소책권, 저장의 홍가권 등 다양하다. 검은 호랑이 주먹, 금강권. 홍문권, 옥문권, 호북의 공문권, 호남의 오가권, 홍가권, 설가권.
남권의 대표는 광동 남권이다. 광동 남권의 대표는 누구입니까? 5 대 명가? ,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홍천. 홍권은 소림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홍희관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홍희관은 원래 푸젠주 () 다상 () 으로 남소림 홍문 오조 () 를 소개했다. 홍권은 나중에 광동으로 전해졌다. 오행권 (금권, 목권, 파도 주먹, 로켓 주먹, 토지권) 과 10 형 주먹 (용권, 뱀권, 범권, 표범권, 학권, 사자권, 상권, 마권) 을 포함한다. 철교 3, 임복성, 황태, 황비홍, 임세영 등. 남천에서 가장 큰 학교입니다.
둘째, 유권. 유삼연이 창설했다고 할 수도 있고, 유승이나 유청산이 마지막 네 집에서 창건해 레이주 반도에 전해진다고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전재. 푸젠 소림사 승려 채백다 채구의가 창창한 뒤 광동종산 등지로 전해져 십자가, 하늘, 하늘, 하늘, 기러기, 유수매, 양의사상권 등을 포함한다.
넷째, 이전. 푸젠 남소림사 승려 이색개창, 광둥 신회인 이유산 전수로 전해진다. 우선, 그것은 광동 혜주의 리가 창작한 것이다. 리취안 () 는 광둥 중산 (), 하원 (), 고주 (), 용천 (), 광저우 () 등지에서 유행한다.
다섯째, 주먹을 쓰지 마세요. 복건 남부 Shaolin shanzhi 선 (禅) 교사가 만든 것으로 전해진다. 막대한 세로부터 창조되었다고 하는데, 나중에 모청교에게 전해졌다고 한다. 주강 삼각주에 만연하다.
5 대 명권은 대부분 푸젠 남소림 출신이다. 홍문천지와 약간의 연관이 있을 것이다. 홍문천지는 단지 무학문파가 아니라 매우 활발한 강호문파이다.
광둥 남권에는 5 대 명권 외에 채리불권 (신회 천시앙 창설, 사진원호, 이유산, 소림사 고승 채복, 채가권, 이씨 주먹, 불가권의 에센스, 채리불권) 과 호학쌍권 (남해림세영 종합홍권 홍두포위? (), 영춘권 (푸젠 엄영춘엄삼모에서 창제, 선사를 통해 광저우 광효사에 전달), 협의권 (대협이 이이가 쓰촨 아미산에서 광저우로 전입함), 백미권 (쓰촨 아미산 일대 백미도사가 광주로 전입함), 불문권 (불교에서 전입함), 주먹 밟음
특히 청대 이래 남권은 광동 푸젠 연해에서 독특한 남방 특색을 형성했다. 반청복명? 시작, 사용? 영웅적인 사적이 되는가? 결국 무협 레전드 소설,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는데, 예를 들면 푸젠 남소림과 같은 반청거점이라고 하는데, 삼산오산홍문 자제, 협객이 운집했다고 한다. 청병은 남소림을 불태웠고, 홍희관은 광주에 와서 대불사에 은거했고, 스님과 함께 무관을 열었다. 방세옥과 광동처럼요? 소림 10 호? 두 번째 사람 (첫 번째 사람은 홍희관), 그의 어머니는 묘청화입니까? 소림오장로? 묘현의 딸이 있습니다. 있습니까? 한 세대의 여성? 라고 합니다. 방세옥은' 소림소영웅',' 상록수',' 방세옥 삼유무당산',' 건륭하 강남' 등 여러 편의 협의문화작품의 주인공이 되었고, 청말에 또 남권이 등장했다? 광동 10 호랑이? 그중 제 3 철교 3, 제 5 수도 많은 협의문화작품의 주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