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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쓰기의 걸작을 찾다

첫 번째 금기: 문필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묘사가 너의 서술을 막지 못하게 해라.

두 번째 금기: 중요하지 않은 환경을 묘사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세 번째 금기: 중요하지 않은 일에 독자의 주의를 낭비하지 마라.

네 번째 금기: 일반화하지 말고 구체적이어야 한다.

소설 작가는 이 점을 기억해야 한다: 티턴 산, 일몰, 와이키키 해변의 얼룩말 등 어떤 것도 너무 많이 묘사하지 마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그렇지 않으면, 네가 서술하는 힘이 영향을 받게 되고, 너도 독자의 주의력에 위험한 공백이 생기게 할 것이다. 엘모를 기억해 주세요. 레너드의 황금 건의는 "나는 항상 독자들이 건너뛸 내용을 삭제하려 한다" 고 말했다. " 독자들은 정말 무효한 내용을 건너뛰기를 원한다.

소설가 데이비드. 루이지는 "좋은 소설의 묘사는 단순한 묘사가 아니다. 대부분의 경물 묘사의 위험은 일련의 아름다운 문장과 서사정지가 독자들을 졸리게 한다는 것이다. " Luigi 의 좌우명을 기억하고 그것을 종이 한 장에 써서 컴퓨터나 타자기 앞에 붙이세요. "좋은 소설의 묘사는 단순한 묘사가 아닙니다."

귀납서 금기에 대해 러시아 대작가 체호프보다 더 잘 말하는 사람은 없다. 한 편지에서 그는 한 작가의 동반자에게 귀납과 표준화를 방지하라고 제안했다. "자연에 대한 진정한 묘사는 적절하고 간결하며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천편일률적인 묘사를 막아야 한다. 이를테면' 석양이 검은 바다의 파도를 목욕하고, 보라색의 빛이 쏟아지는 것' 등이다. 자연을 묘사할 때는 세부 사항을 잡고 이런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 눈을 감아도 묘사된 장면을 볼 수 있다.

그래서 앉아서 글을 쓸 때, 그것은 "음료" 가 아니라 "마티니" 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개 한 마리" 가 아니라 "삽살개 한 마리" 입니다. "꽃 한 송이" 가 아니라 "장미 한 송이" 입니다. 스키어가 아니라 봉오리가 맺힌 소녀; "모자 하나" 가 아니라 "키가 큰 모퉁이 모자" 입니다. 고양이가 아니라 아비시니아 고양이입니다. 총이 아니라 제로입니다. 새로운 44 구경 그림은 그림이 아니라 마네의' 올림피아' 입니다.

4 대 금기의 묘사와 체호프의 지혜를 결합하면, 우리는 모든 훌륭한 작가가 묘사할 때 따라야 할 규칙을 얻는다: 구체적이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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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 듣고, 만지고, 맛보고, 냄새를 맡는다.

너는 장면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인물을 진실하고 믿을 수 있게 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우리나라의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에서 평범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라웰. 스펜서.

"우리는 어떻게 임무를 진실되고 믿을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을까?" 작가가 이 질문을 받았을 때, 사실 그에 대한 일종의 칭찬이었다. 누군가가 그에게 "저도 공감하는 것 같아요. 듣고, 냄새를 맡고, 느낄 수 있어요. 마치 소설의 그림책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 라고 더 말했다면, 그가 독자에게 준 것이 진정한 진지함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가 같은 질문을 받았을 때, 제 대답은' 오감' 입니다. 어떤 작가들은 항상 독자의 이목구비를 이용하여 사실감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독자의 시각적 감각을 이용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독자의 후각, 청각 (대화 중 제외), 촉각 또는 미각을 이용하는 경우는 몇 번입니까? 나는 1976 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지금까지 사무실 벽에는 보고 듣고 만지고, 만지고, 맛보고, 냄새를 맡는 다섯 글자가 걸려 있다. 매번 쓸 때마다 시는 이 시계를 가리키며 맛있는 것을 쓴다. 사실, 어떤 역겨운 것들이 현실주의를 발명할 때 효과가 장관이다.

냉장고를 열 때 과일이 썩는 냄새를 생각해 보세요. 한 사람이 곰의 가죽을 벗기면 썩은 냄새가 나는 지방; 여자가 무인 주유소에서 주유할 때 손에 휘발유 냄새가 난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 맛만 언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줄거리를 말할 때는 그 시계를 반복해서 참고해야 한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한 임무에 대해 논쟁하고 있다고 상상해 봅시다. 남자는 항상 입구에서 부엌으로 달려가 여자에게 소리를 질렀다. "나는 더 이상 너의 어머니가 우리와 함께 사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노부인은 내가 돌아오기 전에 이사를 나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이 집을 떠날 것이다! " 이 장면을 설정할 때, 나는 여자들이 호박빵을 굽게 할 수 있지만 (달콤하고 따뜻하고 추수감사절과 같은 즐거운 시간을 떠올리게 한다), 양념과 식초의 맛을 더하면 이 장면은 의미가 있다. 어떤 때는 독자들에게 이런 맛을 상상하게 할 때가 있다. "로라, 나 없이, 나 없이, 나 없이!" " 그가 말을 할 때, 이 손짓은 주방의 맛만큼이나 시큼했다. 잊지 마세요. 발버둥치는 동안 로라는 김치를 항아리에 넣었어요. 그녀가 큰 소리로 싸울 때, 그녀는 손을 데었다가 찬물에 손을 넣어 씻을 수도 있다. 물론 그녀는 소금물을 김치에 붓고 바닥에 뿌린 다음 깨끗이 닦을 수도 있다. 그녀는 데님으로 만든 앞치마로 손을 닦았다. 그녀는 이마에서 흘린 땀을 닦을 수 있고 (뜨겁고 간지러움), 소리를 지르며 손에 든 숟가락 (단단한 나무 손잡이) 을 흔들며 남자에게 던질 수 있다. 이 도시들은 시각 효과를 높였다. 투쟁이 갈수록 심해질 때, 너는 무엇을 들을 수 있니? 개가 몰래 들어와서 석제 케이크 접시에 있는 물을 마셨나요?

도로에 주행 중인 자동차가 찰칵 소리를 발표했습니까? 옆집 아이가 노는 소리인가요? 난로 위의 물이 끓을 때 짤랑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까? 물이 얼마나 더운가요? 너는 독자에게 온도를 통지했니? 소설 속 여주인공이 김치 항아리 주위에 아이스티 한 잔이나 아이스커피 한 잔을 넣을 수 있을까요? 그 남자가 노기등등하게 떠났을 때 투쟁은 끝났지만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다. 지금 이 순간 여주인공이 컵을 들고 아이스커피를 마시고 커피가 씁쓸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찡그린 표정을 지을 수 있을까? 보시다시피, 위와 같은 줄거리에서 사람의 다섯 가지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가능하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줄거리를 세심하게 조직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부분의 줄거리는 이목구비를 다 쓸 수는 없지만 (특히 미각이 가장 쓰기 어려운 경우), 독자의 네 가지 감각을 간단히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대부분의 줄거리에서는 최소한 세 가지 감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설 대화의 진실성을 의심할 때, 큰 소리로 당신의 대화를 낭독하고, 당신이 예술가인 것처럼 가장하고, 영화스크린과 무대에서 요구하는 기복의 음조로 당신의 대사를 말하라. (조지 버나드 쇼, 소설명언) 딱딱하고 부자연스럽게 들리면 바로잡아야 한다. 사람이 글로 표현한 사상은 영원히 가공되지 않은 것이므로, 인물의 말을 좀 짧게 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항상 하나씩 질문을 한다. 당신의 소설 속 인물들도 그러해야 한다. 특히 서로를 알고 싶을 때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들은 대화할 때 항상 한숨을 쉬고, 미소를 짓고, 머리를 잡고, 뺨을 올리고, 손톱을 본다. 너도 소설 속 인물들에게 이런 조치들을 주어 모두가 일을 하면서 계속 이야기할 수 있게 해야 한다.

끝말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만듭니다. 다음 두 가지 예를 보세요. "우리 엄마를 좋아한 적이 없어요!" 로라가 소리쳤다. 그녀는 펑 하고 주전자를 내려놓았다. "넌 우리 엄마를 좋아한 적이 없어! 클릭합니다 다른 애서인들이' 복인의 최신 장' 을 읽고 있을 때 로라는 주전자를 던졌다. 두 번째 말은 긴장된 분위기를 더했다. 이야기가 더 빨리 발전하게 하다. 불필요한 단어를 빼다. 독자에게 로라에게 고함을 지르는 것이 아니라 암시한다. 이것은 내가 언급한 원칙의 가장 좋은 순간이다. 나는 바로 이 원칙들을 통해 나의 모든 작품을 측정한다. 네가 긴장할 때, 너는 더 적고 정확한 단어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내가 나의 영어 선생님으로부터 배운 것이다. 내가 두 번째 책을 쓸 때. 내가 쓸 수 없는 몇 가지 줄거리가 있다. 그러나 나는 이유를 찾을 수 없다. 나는 원고를 이 선생님에게 건네줄 것이다. 그녀에게 건의를 비평해 달라고 부탁하다. 그녀가 나에게 이 규칙을 말했을 때. 나는 그것을 내 소설에 적용했다. 결과. 모든 것이 일목요연하게 변했다.

줄거리가 심할 때는 간결한 문장을 선택하고, 문장에 짧은 단어를 사용하고, 끝말로 자신의 놀라움을 표현하지 말아야 한다. 네가 이렇게 할 때, 엄숙한 분위기는 어쩔 수 없다. 반면 분위기가 비교적 답답한 줄거리에서는 곳곳에 고요함과 안정이 가득하다. 지금 이 순간 우리는 더 긴 문장, 더 긴 단어, 더 긴 단계, 더 많은 끝말을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연히 엄숙한 분위기를 가라앉힐 것이다. 네가 소설 한 편을 구상할 때, 너는 현실주의적 정서를 세워야 한다. 충분한 조사와 사고를 거쳐야만 장면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인물을 믿을 수 있게 할 수 있다. 그들은 고유의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으로 정상적인 사명을 완수한다. 글쎄, 내가 전에 말했듯이, 맛은 소설에서 가장 쓰기 어렵지만, 5 분의 4 는 나쁘지 않다.

이 다섯 가지 감각을 이용하여 문장 레이아웃을 이용하여 느리거나 엄숙한 분위기를 발명하여 독자들이 당신의 소설을 남길 수 없게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이렇게 진실하고 믿을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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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아라, 정신 차려.

소설가에게 항상 신기한 자극을 잡는 것이 가장 큰 보답이다. 펠릭스 휘트니

작가의 일생에는 많은 흥미 진진한 순간이 있다. 만약 이 순간들이 거절당하고 실망한 뒤라면, 그것은 더욱 행복할 것이다. 나는 그 순간들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편집자의 격려의 말을 처음 들었을 때, 자신의 글이 인쇄된 것을 처음 보았을 때, 아니면 처음으로 자신의 소설을 손에 들고 있을 때의 광희를 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어떤 소설가에게도 진정한' 흥분의 최고봉' 이 어디에나 있다고 굳게 믿는다. 게다가, 그것은 계속 나타날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그것을 자극하는 방법을 배웠기 때문이다. 내 말은 새 소설이 구상되었을 때, 머리 속의 첫 번뜩이는 것이 바로 멋진 순간이라는 것이다. 새로운 이야기 (또는 소설) 가 초기 구상에서 끊임없이 번쩍일 때, 작가는 현란한 느낌을 갖게 된다. 우리는 보통 이것이 우리가 쓴 최고의 작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기묘한 느낌은 한순간에 자주 나타날 수 있다. 나는 며칠 혹은 몇 주를 함께 보낼 것이다. 이 사상들 중의 반짝임은 마치 어떤 마력으로 인해 끊임없이 반짝이는 것처럼 이렇게 많은 기이한 광채를 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저는 그것들을 적었습니다. 나는 항상 다른 이야기의 시작을 기꺼이 쓰지만, 가끔 완전한 이야기를 다 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내가 쓴 것은 내 꿈만큼 완벽하지 못했다. 나는 너무 급하다. 내가 방금 이 이야기를 시작했고 계속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흥미를 잃었다. 마술이 사라졌기 때문에 나는 그 이야기들을 계속 포기했다.

나는 원래의 생각대로 소설로 발전할 수 있는 그 작가가 부럽다. 그러나 나는 단번에 이룰 수 없기 때문에 펜을 쓰기 전에 반드시 글쓰기의 방향을 분명히 해야 한다. 나는 원래의 하이라이트를 보호하고 계속 빛을 발하거나 재현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았다. 제가 30 페이지 정도를 썼을 때, 제가 원래의 흥분을 유지할 수 있었다면, 제 관심은 작품이 완성될 때까지 높이 옮겨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최초의 흥분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는 책에 따라 다르다. 나는 노트북에서 인물을 디자인하고, 줄거리를 조금씩 수집하고, 자신의 글쓰기 방향을 분명히 하거나, 갑자기 머릿속에 나타난 것을 적어두고, 어쩔 수 없이 글쓰기를 시작하는 순간까지 시간을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 순간은 항상 내가 아직 완전히 설계하지 않았을 때 온다. 나는 그런 추진력을 거절한 적이 없다, 적어도 나는 먼저 내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다. 자신을 위로하기 위해, 나는 보통 몇 페이지를 먼저 써서 글쓰기의 일관성에 도움이 되고, 언제든지 캐릭터와 줄거리의 생각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내가 완성된 부분을 다시 읽을 때, 나는 다시 한 번 기쁨을 느꼈다. 나는 정말 한 독자가 나와 이 아름다운 글을 공유하고 싶다. 나는 단번에 많은 것을 얻을 것을 기대하지 않지만, 나는 확실히 호평과 긍정을 받고 싶다. 비록 내가 이 작품들 중 가장 형편없는 판단자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창작에 깊이 빠져 그 결점을 전혀 볼 수 없기 때문이다.

보통 내가 선택한 독자들은 이 규칙에 대해 매우 깊이 섭렵하는데, 그는 나를 격려하면서 동시에 온화하게 나에게 조언을 해 줄 것이다. 그래서 나는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조만간 나는 제 1 장을 다시 한 번 읽어서 사고 후에 더 잘 고칠 수 있는지 알아볼 것이다. 글쓰기를 처음 배우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일찍 사람을 초대하여 비판을 제기하는 것은 위험하며, 최초의 흥분을 쉽게 없앨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글을 다 쓴 후 다른 사람에게 판단을 읽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비교적 타당하다.

지금, 나는 그런 극도의 흥분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이 재현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그것은 나를 흥분시키고, 내가 계속 전진하도록 격려했다. 수백 페이지의 이야기는 흥분의 충격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기묘한 새로운 생각들이 나로 하여금 모퉁이를 돌게 하고, 예상치 못한 전환점을 써내어, 나로 하여금 다시 흥분의 정점에 이르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소설가는 감성적인 사람이어야 한다. 만약 우리의 글쓰기가 열정이 없는 자각 운동이 된다면, 우리가 쓴 소설은 분명 밋밋할 것이다.

갑작스러운 영감을 기다리는 것도 현명하지 못하다. 내가 다 쓸 수 없을 때, 나는 늘 스스로에게 묻는다. 이런 상황에서 인물이 어떤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할 수 있을까? 어떤 줄거리가 논리와 뜻밖의 것입니까? 나는 머릿속에서 영화가 되어 영감의 불꽃이 끊임없이 나를 때리게 했다.

소설 쓰기에서 자주 만나는 세 가지 자극을 분석해 봅시다. 첫 번째는 가장 중요한 것, 즉 묘사할 이야기에 대한 저자의 흥분감이다. 두 번째는 소설 속 인물들이 특별한 역할을 할 때의 경험이다. 캐릭터를 흥분시키는 동기를 찾을 수 있다면, 또 다른 흥분된 수준에 이르게 될 것이다. 세 번째 시끌벅적한 것은 독자에 관한 것이다. 만약 당신과 인물의 정서가 고조된다면 독자들도 당신의 이야기에서 만족감을 얻을 것입니다.

작가의 목적은 독자와 인물이 함께 호흡하여 운명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나 저자가 높은 감정을 유지하도록 몇 달 혹은 몇 년 동안 그의 소설을 완성하는 것은 쉽지 않다. 주된 문제는 자신이 쓴 것에 싫증을 느끼고 장기 계획이 없다는 것이다. 자신의 문필을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나는 자신이 이미 다 쓴 것을 너무 많이 돌아보지 말라는 규칙을 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매일 글을 쓰기 시작할 때 마지막 몇 페이지만 보면 빨리 쓸 수 있는 동력이 된다. 이미 무엇을 했는지, 어떤 모습인지 알고 싶지만, 짧은 시간이라도 5 페이지가 넘는 내용을 기대할 수는 없다.

그 순간이 왔을 때, 내가 쓴 것이 단지 난장판이었다고 믿기 시작했을 때, 나는 흥미와 자신감을 잃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그래서 저는 글쓰기에 빠질 때까지 처음부터 읽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낫다. 하, 나는 정력이 왕성해서 계속 썼다. 나는 이번 브라우징을 통해 인물에 대한 나의 이해가 더욱 투철하다는 것을 알았다. 이런 상황은 소설을 쓰는 과정에서 자주 발생한다.

내 자신의 방식은 책을 읽고 소설로 소통하는 것이다. 소설을 읽는 목적은 모방하거나 새로운 생각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어떤 감정을 발견하기 위해서이다. 내 주의력은 책 페이지 사이를 배회하고 있다. 어떤 것이 갑자기 나의 감정 공감을 건드렸을 때, 나는 그 감정을 이미 내 캐릭터에 전달할 수 있었기 때문에 계속 글을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그 무미건조한 사랑 연극을 다시 썼는데, 이번에는 효과가 좋다. 나는 또한 관심의 상실을 다루는 방법을 발견했다: 새로운 공급으로 너의 뇌를 보충하는 것이다.

"불안" 은 사용할 만한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지만, 나는 이런 부정적인 작용을 하는 방법을 추앙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방법일 뿐이다. 우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흥분을 독자에게 전달하여, 끊임없이 강화함으로써 원래의 사상이 번쩍이는 것을 유지할 수 있다. 소설가에게 항상 신기한 자극을 잡는 것이 가장 큰 보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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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부양장력법

미니소설은 아주 작은 편폭으로 독자를 끌어들이는 비결 중 하나로 묘사에' 매달림 장력법' 을 교묘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긴장법' 은 서스펜스, 서스펜스, 버클, 보따리라고도 불리며 소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수법이다. 체르니셰프스키는 이렇게' 매달림긴장법' 을 사용했다. 그는 자신의 소설' 어떡해' 의 서문에서 "소설가의 상투적인 수법을 인용했다 어떻게' 에서 롭프는 처음부터 자살한 척하며 서스펜스를 불러일으킨 뒤 베라와 길차드 노보와의 관계를 되짚어 자살한 이유를 설명했다. 사실 "공중에 떠 있는 장력" 은 시작뿐만 아니라 중간, 심지어 끝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 국가비밀국의 총소리' 에서 결말 장면은 상광이 의외로 총을 쏘아 특무 두목을 죽이고, 류샤오첸과 아지를 구해낸 뒤 도망친 국군-상량이가 누구인지, 영화는 끝까지 설명하지 않았다. 이런 결말의' 서스펜스' 는 필연적으로 관중의 추측과 연상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현긴장법' 의 내용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작품 속 일부 인물들의 마음속에는' 수' 가 있지만 독자들은 완전히' 어둠 속에' 있다. 독자들이 스스로 줄거리의 진척을 판단하고 추측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초선 차화살' 에서 제갈량은 이미 하늘에 안개가 끼리라고 예측했고, 3 일 이내에 10 만 개의 화살을 빌릴 수 있지만 독자들은 전혀 모르고 제갈량의 운명을 걱정스럽게 걱정하고 있다. 첫째, 독자들은 대부분의 줄거리를 알고 있지만, 작품 속의 일부 인물들은 "어둠 속에 있다" 며 독자들에게 눈을 뜨게 하고, 그 인물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고 싶어 한다. 예를 들어' 15 관' 에서 독자들은 누더기가 돈을 훔쳤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작품 속 인물들은 누더기 외에는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독자들은 우려를 가지고 이 억울한 사건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기대하고 있다. 편폭이 긴 소설에서' 매달림긴장법' 을 운용할 때, 큰' 보따리' 에 작은' 보따리' 를 묶을 수 있고, 큰' 단추' 에 작은' 단추' 를 묶고,' 서스펜스' 와' 서스펜스' 를 이어 갈등 충돌을 총괄로 밀어낼 수 있다 미니소설은 편폭이 매우 짧아, 왕왕 작은' 서스펜스' 만 설치한다. 묘사의 마지막에 갑자기' 보따리' 를 떨쳐 독자에게 놀라움을 선사하며 좋은 효과를 얻는다. "일시 중지 장력 법" 을 사용 하 여, "일시 중지" 뿐만 아니라 "신비", 즉, 신비의 척 수 없는, 작품의 예술적 진실을 파괴, 진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둘째, 주제' 잠시 긴장을 늦추라' 를 단단히 둘러싸고 있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디테일에서' 잠시 긴장을 늦추다' 면 작품의 주제만 약화시킬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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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의 열두 계명

첫째, 바람을 따르는 것을 피하라. "유행은 사진상이 아니라 보기만 하면 삼국을 쓴다."

둘째,' 나' 를 피하십시오. \ "이것은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모든 작가들에게 일인칭으로 글을 쓰는 것은 금기이다. "

셋째, 장부를 달리지 마라. "문장 너무 간단해서 더 많은 대화, 환경에 대한 묘사, 인물에 대한 묘사가 있어야 한다."

넷째, 표절해서는 안 된다. "적어도 한 번 베껴 써서 독자가 베껴 쓴 것을 보지 못하게 하고, 어떤 사람의 작품은 진나라의 줄거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섯째, 너무 짧은 문장 방지. "클릭률을 속여 책을 쓰지 마라. 챕터는 적어도 4,5,000 단어가 있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여섯째, 너무 벌벌 떨지 마세요. "연기를 끄는 것은 괜찮지만, 반드시 기교가 있어야 하며, 무기한으로 미루어서는 안 된다. 가능한 유용한 물건과 복선을 설명하고, 일부 문자로 문장 편폭을 늘리되, 숙련되지 않으면 무리하지 마라. 문장 너무 짧아서 너무 길어요. 길이가 적당해야 합니다. "

일곱째, 금기가 너무 잡다한다. "예를 들어 공상 과학 작품은 무협과 결합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 향기로운 무협 공상 과학 만화들이 가장 성공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무협과 공상 과학의 균형을 잡았기 때문이다. 각 소설에는 그 중심 주제가 있다. 공상과학은 공상과학이다. 무협은 안에 나타날 수 있지만 작용은 미미하다. 공상과학은 제재이기 때문에 모든 것은 과학적 관점에서 설명해야 하며 과학도 무협도 될 수 없다. "

여덟, 슈퍼맨을 피하다. "바람을 따르는 것 외에 문장 중 가장 꺼리는 것은 주인공을 하룻밤 사이에 슈퍼맨으로 만드는 것이다. 주인공이 모험을 할 때 의외의 명령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은! 하지만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초능력을 얻었고, 그 후의 힘은 강했습니다. 그럼 당신은 어떻게 마지막까지 썼습니까? "

아홉, 너무 많은 이름을 피하십시오. "독자는 당신이 인용한 지명과 인명을 참을성 있게 기억할 수 없다. 그들은 문장 안에서만 천천히 (매우 느리게) 설명하고 독자들에게 천천히 소화할 수 있을 뿐이다. 작가가 너무 초조하다면 독자들을 어지럽히고 물계정이 될 뿐이다. "

열, 금기 사례. "주제 설정은 항상 자신을위한 것입니다. 문장 위에 억지로 놓지 마세요. 독자는 너의 설정을 읽는 것에 흥미가 없다. 이렇게 하는 것은 책의 결말을 미리 알려 주는 것과 같아서 읽는 맛을 잃게 한다. " 예:' 신의 도둑' 작가는 신의 도둑질을 썼고, 아무런 설정도 없었다. 처음에 나는 그것을 보고 중세 귀족 이야기를 쓰고 있다고 생각했다. 결국 마술사가 갑자기 나타났다. 오직! 이것이 판타지 작품이라는 것을 분명히 이해하다. 그것은 나에게 수많은 놀라움을 주었고, 작가는 오랫동안 더 많은 마술사를 보지 못했고, 이로 인해 독자들은 독서에 더 흥미를 갖게 되었다. 용과 같은 것은 결국 천천히 나타난다. 하나하나의 묘사가 아니라 하나의 예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용명언) 다른 말로 하자면, 지금까지 작가는 나에게 이 세상이 어떤 모습인지 이해하게 했다. 용은 지금 두 번만 나타났고 요정은 본 적이 없다. ) 내 머리 속에서, 나는 긴 문필로 내 마음 속의 세계를 하나 하나 하나 만들었다. 이것이 바로 그의 성공이다.

열한, 피하다. "작가로서 우리는 가능한 중립적인 입장에서 읽고 써야 하기 때문에, 일을 덜어주기 위해 문장 안에 나타나지 말고, 그녀를 작은 XXX 와 아 XXX 라고 부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작가명언) 문장 들은 반드시 중립적이고 냉엄한 느낌을 주어야 한다. 그러나 친척과 친구 사이의 친밀한 관계를 위해 닉네임은 이름 대신 사용된다. 나는 그 문필이 아주 좋은 사람들이 이런 별명으로 인물의 이름을 대체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당신은 자신의 역할을 가진 작가로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12. 상하 관계의 혼동을 피하다. "많은 작품들이 있습니다. 주인공들은 주변 인물들과 접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인공은 주변의 큰형에게 무슨 일을 하라고 명령했다. 그가 말했다. "XXX 형, 네가 가서 내가 뭘 찍도록 도와줘." 대신: "어떤 사람이 명령을 듣고, 나에게 XXX 를 찍어주세요. 클릭합니다 공과 사를 공개할 수 없고 상하 관계가 혼란스럽다. 세계에서 어느 군대가 싸우고 직장에서 이런 말투를 쓰는지 보세요. 이것은 저자가 사회적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줄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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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많은 작품에서 작가는 주인공의 편에 너무 뚜렷하게 서서 심각한 전쟁을 어색하게 만들었다. 마치 장난처럼. \ "아! 나는 조금 늦었다. 누군가 그들을 모두 죽였다니, 몇 개 남겨 주세요! " "이 착한 녀석아, 뜻밖에도 모든 적을 물리쳤으니, 그럼 내가 출전하겠나? 나에게 조금 남기지 마라. 클릭합니다 이것은 군인이 해야 할 말이 아니다! 군인 ~ 국가대사, 생사의 땅. 너는 어떻게 이 주인공들의 친지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하도록 할 수 있니? 군법은 어디에 있습니까? 전쟁터를 소놀이처럼 놀리게 하다. 댓글 쓰기의 득실평론 쓰기의 득실은 우선 한 작가에게 많은 초보자들이 나를 이용해 책을 쓰거나 1 인칭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들이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마지막으로, 다른 사람들의 기록, 삼국지 등이 점차 그의 제 3 자에게 전환되었다. 이런 작문 수법에는 많은 결점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을 여행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나' 를 가지고 있는 좋은 책, 특히 초보자는 절대 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많은 독자들이' 나' 가 이 책을 쓴 작가에 대해 별로 좋은 인상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첫 페이지를 보고 읽지 않았다. VIP 에 들어가지 않는 한 앞으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래서, 나를 사용하여 책을 쓰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김용은 이런 작문 수법을 써본 적이 없지만 황이는' 대검사' 에서 한 번 사용을 중단했는데, 저자들도 실제로 이 두 대사보다 더 잘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었다. 나는 정말 그들을 존경한다.

둘째, 여자들은 이 작가들이 연애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아니면 중국의 현재 시장 남녀 비율이 너무 터무니없어 책 속 주인공이 한 남자의 품격과 자존심을 잃게 하고, 여자가 마음대로 욕을 하도록 놔두고 있다. 여자 친구가 있으면 충분할 것 같아요. 여자가 무슨 잘못을 저질렀더라도 주인공이 화를 내는 것을 볼 수 없다. 이것은 너무 성인이다. 이런 주인공이 많네요! 그렇다면 이런 주인공은 이미 자신의 성격을 잃었다. 특히 국왕에 관한 책들, 왕은 누구도 자신의 권위를 위협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들은 무정해야 하고, 때로는 사랑하는 여자를 버리고 사강이 되어야 하지만, 많은 작가들은 완벽한 사랑 이야기를 고집한다. 가자. 현실과 소설 세계는 완벽하지 않다. 독자 자신도 완벽을 믿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표기법은 독자들에게 이것이 단지 나의 망상일 뿐이라고 분명히 말하지 않았는가? 그리고 저는 남자입니다. 인터넷 독자의 90% 는 모두 남자입니다. 작가가 사랑을 쓰고 싶다면 사랑 소설 쓰기를 고려해 볼 수 있다. 나는 사랑이라는 요소가 남자의 책에 나와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소설 속 사랑 성분의 비율을 터무니없이 높은 비율로 조정하는 것을 보았다. 왕소설은 사랑과 관련이 있고, 철혈소설은 소놀이를 고집하는 것이 분명하다. 여자가 나라보다 더 중요한 것 같다. 하! 너는 물고기와 곰 발을 둘 다 가질 수 없다. 때때로 당신은 한 여자와 한 나라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지만, 많은 작가들은 단지 해피엔딩을 썼을 뿐이다, 알았지! 미인만 좋아하고 강산은 사랑하지 않는 것은 이미 고전적이다. 이 독자들에 대한 풍자로 완벽히 쓸 수는 없다. 또한, 많은 책에서 주인공은 너무 연약해서, 적어도 나는 여자를 죽이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 여자가 얼마나 나쁜 놈이 얼마나 날뛰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아! 무측천의 세계.

셋째, 자신이 잘하지 못하는 일을 생략하고, 상세하게 묘사하지 않고 가볍게 묘사할 수 있다. 정말 쓰려면 자료를 확인할 수 있지만 사랑에 대한 자료는 없기 때문에 연애 경험이 없거나 만화 소설에서만 사랑을 아는 사람은 억지로 쓰지 말라고 조언한다. 이렇게 하면 밥만 파리에 붙게 된다.

넷째, 무엇이 상세해야 하고, 무엇이 간단해야 하며, 만약 허위가 있다면, 주로 기정제국의 실력을 묘사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주인공의 YY 가 아니라 한 나라의 YY 입니다. 나는 군사와 상공의 차이가 역사와 비역사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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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일부는 붙일 수 없어, 너무 많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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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은 죽었고 사람은 살아 있다. 이 책의 표기법은 소설을 처음 배우는 사람에게만 적합하다. 대신을 이끌어 낼 수 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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