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컴은 장난스럽고 말썽을 부려 모두에게 꾸지람을 듣고 매우 어색했다. 모든 사람을 욕하고 나서 그는 가출했다. 문에 기대어 나는 이상한 꿈을 꾸었다. 꿈에서, 모든 것이 그럴듯하고, 사람은 여전히 그 사람들이지만, 단지 시대가 변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낯선 시대에, 그녀는 더 이상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는 어린 소녀가 아니다. 양자를 비교한 후에야 모두가 자신에 대해 그렇게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한 줄기 난류가 마음속에서 솟아올랐다.
연극 평가
무림의 전설이 진정으로 말하고 싶은 것은 무림도 강호도 아니다. 그것은 고풍스러운 희극의 형식으로' 무협극'' 시트콤' 의 외투를 걸치고 있다. 방탕한 세상에서 생활과의 대비를 강화하고 현실의 속박을 피하며' 선율' 의 이데올로기 통제 하에 현실을 거리낌 없이 풍자했다.
현대인의 자질구레한 생활, 희로애락이 모두 상연되어 강렬한 희극 장력을 형성하였다. 포스트모더니즘' 포장의 채택은 작품과 수많은 젊은 관객들의 정서적 거리를 좁히며 수많은 문화연구자들에게 새로운 화제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