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종원의 삶은 굴곡의 삶이자 헌신의 삶이었다. 그는 1917년부터 1922년까지 후난 서부 원수강 유역을 떠돌았고, 1923년 베이징에 침입했고, 1923년부터 1928년까지 베이징에서 글을 쓰며 생계를 꾸렸다. 중국 공립학교의 청년 후시(Hu Shi)는 1931년부터 1933년까지 상하이 중국공립학교의 강사이자 『대공보(Ta Kung Pao)』, 『이시바오(Yi Shi Bao)』 등의 출판물 편집장을 역임했다. 1934년부터 1939년까지 칭다오대학교에서 강사로 재직했고, 1939년에는 베이징의 초중등학교 중국어 교과서를 편집했으며, 1947년부터 1947년까지 쿤밍의 서남연합대학교에서 교수로 재직했습니다. , 1950년부터 1978년까지 북경대학 교수로 재직했고, 1978년부터 1988년까지 베이징 중국역사박물관에서 문화유적연구원으로 일했으며, 중국학술원 연구원으로 일했다. 사회과학 . 심종문 선생의 문학 작품 '국경성', '호남서부', '총원자서전' 등은 국내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작품은 일본, 미국, 영국, 구소련 등 40여 개국에 번역되어 출판되었으며, 미국, 일본 등 10여 국가 또는 지역의 대학 교과서에 선정되었습니다. , 한국, 영국에서 그는 노벨 문학상 후보로 두 번 지명되었습니다. 심충원 선생은 유명한 작가일 뿐만 아니라 유명한 역사가이자 고고학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중국 비단 문양", "당송 청동거울", "용봉황 예술", "전국 칠기"를 집필하고 출판했습니다. , 『중국고대복식연구』 등 학술논문, 특히 걸작 『중국고대복식연구』는 우리나라 문화사에 큰 영향을 미치며 공백을 메워왔다.
국경 마을에서 일년 중 가장 활기찬 날은 단오절, 중추절, 중국 설날입니다. 30년, 50년 전 세 가지 축제가 지역민들을 설레게 했던 방식은 지금까지도 크게 변하지 않았으며, 여전히 지역민들에게 가장 의미 있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용선절에는 현지 여성과 어린이들이 모두 새 옷을 입고 포도주에 적신 레알가로 이마에 '왕'이라는 글자를 그렸습니다. 이날은 누구나 생선과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오전 11시쯤 차동 사람들은 모두 점심을 먹었다. 식사를 마친 후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문을 잠그고 강으로 나가 노 젓는 배를 구경했습니다. 허 스트리트에 지인이 있으면 허 스트리트의 기둥 건물 입구로 가서 구경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세관 게이트와 다양한 부두에 서서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강의 용선은 창탄 어딘가에서 시작하여 세관 앞에서 끝납니다. 이날은 군관, 세무원, 현지 신분 있는 사람들이 모두 세관 앞에서 흥분하는 모습을 지켜봤기 때문이다. 며칠 전부터 모두들 노를 저을 준비를 했고, 각각의 그룹은 튼튼한 몸과 민첩한 손과 발을 가진 여러 명의 청년들을 선발하여 수영장에서 전진과 후퇴를 연습했습니다. 배의 모양은 보통의 나무배와는 많이 다르며 모양이 길고 좁으며 양쪽 끝이 높게 솟아 있고 선체에는 빨간색의 긴 선이 그려져 있습니다. 평소에는 강가의 마른 동굴에 두곤 합니다. .필요할 때는 물속으로 끌려갑니다. 각 보트에는 12~18명의 노잡이, 리더, 드러머, 징 연주자 한 명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노잡이들은 각각 짧은 노를 들고 느린 북소리에 맞춰 배를 앞으로 저어갑니다. 그는 붉은 천으로 만든 빵을 머리에 감고 뱃머리에 앉아 손에 작은 깃발 두 개를 들고 좌우로 흔들어 배의 전진과 후퇴를 지시했습니다. 북과 징을 치는 사람들은 보통 배의 중앙에 앉아 노를 젓자마자 징과 북을 두드려 노 젓는 사람의 노 리듬을 조절합니다. 배의 속도는 북소리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두 배의 경쟁이 치열해질 때마다 천둥소리 같은 북소리와 둑 양쪽에서 사람들의 환호성이 어우러져 물싸움과 북소리를 연상시킨다. Liang Hongyu의 Old Stork River에서 구타당했습니다. 배를 조금 앞서 노는 사람은 세관 앞에서 보상을 받게 됩니다. 배에 탄 사람의 머리에 붉은 천 조각과 작은 은메달을 아무렇지도 않게 걸 수 있는데, 이는 양국의 협력 노력의 영광을 보여줍니다. 보트. 훌륭한 군인들은 특정 선박이 승리할 때마다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물가에서 500개의 폭죽을 터뜨릴 것입니다.
배 경주가 끝난 후 성의 수비대 사령관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군인들을 보내 큰 녹색 머리의 긴 목 비룡 30마리를 빨간색으로 묶었습니다. 목에 천을 감고 강물에 담그고 수영을 잘하는 군인과 민간인들이 자유롭게 물에 들어가 오리를 쫓았습니다. 오리를 잡는 사람이 오리의 주인이 됩니다. 그래서 창탄의 모습이 바뀌었습니다. 물 위엔 곳곳에 오리가 있었고, 곳곳에 오리를 쫓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배의 경주, 사람과 오리의 경주는 해가 질 때까지 끝나지 않습니다. (심충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