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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명언을 구하다

나는 하루에 세 번 자구한다. 다른 사람에게 부정행위를 하는 건가요?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좀 전해 주시겠어요?

규수가 있으면 여경이 있다. 나쁜 가정이 있다면 더 많은 재난이 있을 것이다!

천도가 강하고 군자는 자강불식군자로 후덕으로 물건을 싣고 있다.

죽 한 끼를 생각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일을 끊임없이 생각하는 것은 어렵다!

○ 입을 다물고 혼자 앉아 있다.

○ 창작을 꺼리는 것은 조각공교롭다. 각종 감정, 성실, 충성.

○' 돈' 괘는 모두 길상이고 용서는 평생 가능하다.

○ 만족은 늘 즐겁고, 자신을 모욕하지 않는다. 지중지는 항상 멈추고, 그는 영원히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 거울은 물을 멈추고 마음을 맑게 하고, 태산 조악립, 하늘은 맑고 달빛은 사람을 대한다.

○ 그의 길이를 질투하지 마라, 그러나 그가 그의 길이를 질투한다면, 그는 영원히 짧을 것이다. 자신을 얕보지 마라, 그러나 자신을 얕보면 영원히 크지 않을 것이다.

○ 현자 철학 iii, 옳고 그름에 대한 생각; 바보는 현재에만 집중하고 악을 받아들인다.

○ 철성의 고통을 생각해 보고 약석의 말을 보존하다.

○ 이 점을 명심하여 외부의 유혹을 물리치고, 반드시 불덩이처럼, 어떤 일이 있어도 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같은 무리에게 마음을 열고 봄의 햇살처럼 아무도 따뜻하지 않다.

○ 사람의 일생에 관한 모든 일을, 정말로 진상을 보았다면 입을 다물고 말하지 마라. 나를 다치게 하는 말은 굵게 생겼으니, 농담에도 불구하고 말로 말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원한, 악, 악은 모두 이것 때문이다.

○ 자신을 견지하고, 결코 없는 것을 추구하지 않고, 결코 독립적으로 미덕을 추구하지 않고, 고통을 피한다. 남의 잘못을 대하려면 너그럽게 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억울함도 해결해야 한다.

○ 일이 발생했을 때, 너는 침착하고 침착해야 한다. 비록 당신이 더러 워, 당신은 준비가 될 거 야. 사람을 대하는 것은 조금도 거짓이나 사기가 없고, 교활해도 진심을 바칩니다.

○ 중생명, 성생명, 정생명.

○ 대중의 계몽을 받는 자는 사리사욕을 위해 열지 않는다. 진심으로 깨달은 사람은 거짓을 섞지 않는다. 냉정하고 현명한 사람은 혼란스럽지 않다.

○ 가난한 세계의 변론자는 변론이 아니라 느리다. 세상을 정복하는 용감한 자는 용감하지 않고 무섭다.

○ 왜 비방? 고 말했다: 논쟁이 없다. 왜 불평을 그만합니까? 악: 논란 없어요.

○ 나도 남에게 난처해졌다. 논쟁하는 것보다 관용하는 것이 낫다. 나도 남에게 모욕을 당하니, 예방할 수 있는 것이 무방비 상태보다 낫다.

○ 장몽은 이렇게 말했다. "만약 네가 인색하다면, 너는 분위기에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작은 손해를 보면 큰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

○ 또 구름이 있다: "너는 아무것도 이득을 보고 싶지 않을 것이다. 싼 사람, 천하도 함께 다투다. 만약 나 혼자 그것에 의지한다면, 나는 나를 탓할 것이다. 만약 내가 우세를 잃는다면 원망도 사라질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평생 돈을 잃고 평생 벌었습니다. 이 잔여물은 10 년의 경험을 거쳐 나온 것이므로 관찰해야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일생 동안 악당에게 모욕을 당한 적이 없고, 일찍 만을 돌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

○ 하늘의 운명을 참고 듣는 것은 끝없는 아쉬움을 없애기에 충분하다. 고대인 구름: "생명을 위해 길을 비켜라, 크기를 줄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 인선으로 인내로 물건을 찾다.

○ 임퇴재, 후세 사람들이 무릎을 꿇고 훈련을 구하다. 고 말했다, "말할 것도 없다. 너는 공부와 인내만 하면 된다. "

○ 하기 어려운 일은 힘이 있어야 하고 생명이 없어야 한다. 어려움이 있는 사람은 말할 필요 없이 알아야 한다.

○ 적을 쫓을 수도 없고, 적을 공격할 수도 없다.

○ 응, 선리 후 손해를 볼까 봐, 선송 후 타이트할까 봐.

○ 선리후손, 은혜는 원수를 갚고, 이전의 노력은 모두 허사였다. 먼저 느슨해진 후 꽉 조이면 통제할 수 없으면 화를 낼 수 있다.

○ 권력을 잘 이용하는 자는 화를 내지 않고, 은혜를 잘 이용하는 자는 조급해하지 않는다.

큰 사람은 남에게 의지하지 않는다. 똑똑한 사람은 인내력을 잃지 않는다.

○ 경신하고 그 말을 들어라. 자극할수록 더 심하고, 좋은 반지에 대한 책임이 크다.

○ 여신오운: "수치심은 소인이 군자를 할 수 있고, 건드리면 군자가 소인을 할 수 있다."

○ 흥분하지만 화를 내지 않는 사람은 분명 많은 기교가 있을 것이다.

○ 일을 할 때는 반드시 여지를 남겨두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게 해야 한다.

○ 비뚤어진 목사끈, 완고한 돌사공. 좋은 말을 대충대충 하지 마라.

○ 육신오운은 "선의 책임은 그 사람에 따라 구원의 길을 다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 금기는 책임이 없고, 그 피해는 무궁무진하며, 사람에 대한 것이 없고, 직설적도 없고, 긴 말도 없고, 피곤한 말도 없다. 이 여섯 가지 계명을 깨는 것은 좋은 건의가 아니다. "

○ 또 구름이 있다: "사람을 논하면 반드시 3 점을 가져간다. 직재도 아니고, 티베트인의 길이기도 하고, 사람의 후회를 불러일으키며, 사람의 얼굴을 들어 천지에 감추고 있다. "

○ 사람을 노여워하게 하고 감히 말을 하지 못하게 하는 자는 음해를 입는다.

○ 다른 사람을 설득하는 사람은 손가락질하지 말고, 우선 예뻐야 하고, 기쁠 때는 말하기가 쉽고, 화가 났을 때는 말하기가 어렵다. 인간성에 능한 사람, 색온도가 진실하고, 기품이 온화하며, 말이 온화하다. 일어나게 하지 말고, 일어나게 하지 마세요. 당신이 모르는 것을 용서하지만,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것을 하세요. 이야기로 말하면, 수시로 나를 일깨워 준다. 그는 인용한 성실함에 기뻐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기뻐한다. 나는 감독의 폭과 책임을 느꼈지만 무능함을 부끄러워했다. 사람은 석두, 진보하지 않는 사람이 없다. 만약 내가 악을 미워한다면, 나는 죽을 것이다. 비록 내가 잘못을 고치고 싶지만, 나는 얻을 수 없다. 아아!

○ 철학자는 말했다: "인간의 속임수를 느끼는 것은 단어가 아니다. 남에게 모욕을 당하고 내색을 하지 않다. 무한한 의미와 무한한 이점이 있다. "

○ 다른 사람이 자신을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이 자신을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네가 자신에게 잘해 준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잘해 줄 수 있겠니?

○ 사람의 시비를 논할 때, 당초의 마음은 진흙만이 아니었다. 남의 선을 판단하고, 그 자취에 따라 그 마음을 깊이 따지지 않는다.

○ LV xinwu 윤: "인간의 본성에, 얇은 추구에서만; 인심을 말하고 악한 방면에서만 생각하다. 이것은 개인적인 생각이지 두껍게 자라는 방법이 아니다. "

○ 슬림함은 적자의 마음을 전제로 하고 젖은 경험은 신중함을 전제로 해야 한다.

○ 악은 자신의 욕망보다 크고, 화는 말보다 크다.

○ 주는 자는 반드시 우덕을 잃는다. 만약 네가 악당을 준다면, 너는 나를 죽일 것이다. (이것은 잘못된 말을 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 나는 사람들의 급박함을 용인할 수 있다. 사람은 위험하니, 나는 이것에 대해 개방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 너무 밝지 마라, 모든 모욕과 비방은 모두 받아들여야 한다. 이 세상을 너무 잘 알지 말고 모든 좋은 것과 못생긴 것을 포용해라.

○ 영리함은 반드시 풍부한 속에 숨어 있을 것이다. 옛사람은 어려움이 있었고, 열 명의 총명한 사람은 아홉 명이 어려움을 겪었고, 장렬하지 않은 사람은 어려움이 있었다.

○ 현혜부귀한 사람, 마음이 평온하고 모두가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입에 사람이 많다. 덕행이 얇은 사람은 자만심이 강하고 모두가 싫어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경멸을 받는다.

○ 루신오운은 말했다: "세상은 좋은 사람이 없다고 말하고, 이 맹랑어도 있다. 원병을 밀어내는 것은 불충실하고 용서할 수 없는 탓이다. 당신이 집안의 나쁜 사람이라면 어떻게 다른 사람을 탓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자율은 가을을 가져오고, 생활은 봄바람을 띠어야 한다.

○ 즐거운 자리에는 글자를 만들지 말고, 화가 날 때는 책에 대답하지 마라.

○ 기쁠 때는 식언을 했지만, 화가 났을 때는 몸을 잃었다.

○ 가만히 앉아서 늘 자신을 생각하며 다른 사람을 말한다.

○ 식견 있는 사람이 아첨하는 말에 기뻐하지 않을 수도 있다. 토론의 배후, 그 후회들은 왕왕 뼈에 사무치는 것이다.

○ 사람을 공격하는 악은 너무 엄하게 하지 말고 생각해 보세요. 남에게 선을 행하도록 가르치고, 너무 높지 말고, 말을 잘 들어야 한다.

○ 일이 급하면, 좀 느리거나 자명하지 않으면, 서두르지 말고 속도를 높이지 마라. 지시에 따라 일을 처리하지 않는 사람도 있고, 수직적이거나 자기 중심적이며, 자신에게 이로울 만큼 가혹하지 않은 고집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자아성은 필수적이다. 우리가 역법을 사용할 때, 방법은 인내심을 갖는 것이다. 인간성은 닦을 수 없다. 그것이 법에 따라 조정될 때, 그것의 방식은' 용서' 에 있다.

○ 일에 부딪히면 반드시 남을 배려하고, 우선 자신을 배려해야 한다.

○ 사람이 먼저 자신을 말하고, 사람을 알고 싶은 사람은 먼저 자신을 알고 싶다.

○ 누가 밖에서 이기고 누가 안에서 손해를 보는가. 악에 의해 빼앗긴 사람은 누구나 결함이 있다.

○ 요즘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행복을 갈망하는 것은 모두 몸 밖의 물건이다. 이 수수께끼는 깨지지 않는다. 가슴의 얼음은 평생이다.

○ 소인은 군자의 잘못을 듣는 것을 좋아하고, 군자는 소인의 악을 듣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의도적인 두꺼운 머리카락이라 성격이 다르다.

○ 너는 별로 개의치 않지만, 너는 신경쓴다. 원한은 많지 않고 슬픔에만 신경을 쓴다.

○ 너무 미안해하지 말고, 새로운 원한을 품지 마라.

○ 유지재는 "함께 있는 것이 헤어지는 것보다 낫다. 이 견해는 매우 일리가 있다. 먼저 커버; 흩어진 사람은 결국 죽을 것이다. 헤어지는 게 어때, 끝내면 돼. 모든 것이 다 끝났으니 한 사람에게 맡겨라. "

○ 난이도가 넓을수록 어려운 사람이 두꺼울수록 급한 일이 느려집니다.

○ 용모가 크고 덕이 크다. 은근함이 있어야 하고, 물건은 희귀하고 비싸다.

○ 루신오운은 "세상의 좋은 일을 하려면 자신의 능력을 측정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시세를 살피고 사람을 채용해야 한다" 고 말했다. 격정이 어렵고 대중의 노여움이 어렵다' 는 팔자는 경거망동하지 않으면 신중해야 한다. 공평무사하고 공명정대한 일을 하더라도, 자신의 인정을 잘 조정하고, 일을 발명하여 모두가 너를 믿게 해야 성공할 수 있다. 이것은 시간이 오래 걸린다. 커버 그룹 감정은 먼 지식보다 더 어둡고, 소인은 사리사욕을 도모하기 불편하다. 좋은 법이 있어도 호성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죠? ""

○ 자신이 모른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복이다.

○ 백상산시에서 말했다: "나는 한 마디가 있는데, 당신은 세상에 많은 사람들이 그 고통을 겪고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할 일이 없을 때 더 이상 말을 훔치지 마라. 일이 있을 때 함부로 말하지 마라.

○ 유염태는 "학자들은 일에 부딪치면 처리할 수 없다. 병든 사람은 영원히 이 마음이다. 마음을 단련하는 방법밖에 없고, 정제하는 방법도 없다. 마음의 길을 연습하는 것은 마음 속에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주정시간의 힘이다. "

○ 일을 조급하게 하지 마라. 만약 네가 참을성이 없다면, 너는 먼저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왜 물건을 치료할 시간이 있습니까?

○ 한 명절의 길이를 어떻게 이용할 것인가에 대해 짧은 것을 용서해 주세요. 한 가지 일을 하려면, 반드시 그것의 해로움을 판단한 후에 그 수익을 계산해야 한다.

○ 무심코 하는 자는 대중, 나 없는 자는 분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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