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은 피닉스위성 TV 가 2 월 26 일' 유명인 대면' 에서 나왔고, 피닉스위성 TV 는 중국 범죄심리초상화 1 인 이근과 인터뷰하며 범죄심리에 대해 이야기했다.
다음은 문자 실록이다:
해설: 그녀는 중국 범죄 심리 초상화의 첫 번째 사람이다.
리근근: 범죄인은요. 사실 정상인과 정신환자 사이에 있는 그룹이에요.
해설: 그녀는 어떻게 인간성의 정상상태를 알 수 있습니까?
< P > < P > 이근근: 한 사람이 이 분야에 전혀 접촉하지 않을 때, 그는 이런 일을 처음 들으면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이 사회에 대해 너무 무섭게 느껴질 것이다. 그리고 생활하는 이런 절망이나 실망.
해설: 그녀는 사건의 진상과 대중의 알 권리 사이의 갈등을 어떻게 따져볼까?
< P > 이근근: 범죄자의 감정이나 자존감 같은 것도 나도 그를 위해 보류해야 한다.
해설:' 유명인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는 인터뷰 리로근, 미안 등.
< P > 이근은 언론에 의해' 중국범죄심리초상화 1 인' 으로 불리며 수많은 주요 사건의 분석과 수사에 참여한 적이 있어 우리나라 최초로 범죄심리학 분야에 진출한 학자다.
< P > 이근근: 제가 더 많이 연구한 것은 행동심리입니다. 즉, 그가 왜 죽었는지, 그가 어떻게 죽었는지, 나와 상관없습니다. 그가 어떻게 죽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죽었는지는 사실 행동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 범죄심리' 단편: 우리 용의자는 피해자를 강간하고, 강제로 머리를 먹이고, 기도하는 자세를 취하는데, 나는 이것이 좀 믿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이 용의자가 사마귀에게 매우 집착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그가 왜 죽은 사람의 손끝을 위로 향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아래로 향하게 하는지 설명한다. 사마귀는 많은 생물을 죽일 수 있지만, 한 가지 흥미로운 현상은 암컷 사마귀가 종종 같은 종류의 음식을 먹는다는 것입니다. 즉, 짝짓기가 끝나면 바로 배우자의 머리를 물어뜯는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해설: 미국 드라마' 범죄심리' 에서 가장 흔한 장면으로, 이런 분석을 들을 때마다 범죄 심리학자들이 어떻게 안개 같은 사건에서 사건의 진상을 복원했는지 궁금할 것이다. 오늘 우리는 운 좋게 이근선생님을 초청하여 그가 미안 뒤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었다.
< P > 이근근: 예를 들어 우리 집에서 강아지 한 마리를 키웠는데, 갑자기 깨어나서 잠자는 곳에서 뛰어내리고, 기지개를 뽑아 너에게 다가가기 시작하는데, 앉아 있는 네 앞에 멍하니 있다가 너를 보고, 다른 곳을 보면, 그때 너는 이 더빙은 실제로 그 행동의 심리상태를 분석하는 것이다. 이때 심리활동이 무엇일까. 그래서 우리는 때때로 범죄를 분석하러 간다. 만약 그가 이 행동을 한다면 그가 어떤 심리가 되어야 하는지, 이 심리는 그럴 수 있다. 즉, 내가 그 잠대사를 채워 넣었다는 것이다.
허고휘: 당신은 방금 당신이 실제로 심문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저는 당신이 이 범죄심리학 연구회가 대량의 심문에 참여하는 줄 알았어요.
< P > 리근근: 아니요, 몇 개예요 그래서 시체 한 개를 제외하고는 많은 것이 없기 때문에, 이런 경우, 당신은 기본적으로 다른 방법으로만 분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체명언) 그래서 이런 문제는 왕왕 이런 사건에 부딪히는 경우가 많은데, 아마 나를 많이 찾았을지도 모른다.
해설: 범죄 심리학이 중국에 입국한 지 30 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유럽과 미국은 이미 100 여 년 동안 역사를 연구해 왔으며, 범죄 심리학자를 측작가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져 있으며, 미국에서는 범죄 측작가가 되려면 최소 10 년의 형사수사 업무 경험이 필요하다. 그뿐만 아니라 심리학, 법의학, 사회학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놀아야 하기 때문에 대중의 눈에는 한눈에 알 수 있는 사건이 전문가의 눈에는 또 다른 "광경" 이 될 수 있다.
< P > 이근근: 2012 년인 것 같아요. 당시 후베이에 한 관원 11 칼의 사건이 있었는데, 자살한 사건이었는데, 이 사건이 발생한 후 공안은 그 사람이 자살이라고 감정결론을 내렸고, 인터넷에서는 한바탕 소란을 피웠어요. (* 역주:/P > < P > < P > < P > 이근근: 2012 년인 것 같아요. 종종 몇 가지 어려운 사건이 관련되어 있고, 나도 비슷한 사건을 겪었기 때문에, 나는 당시 이 공안 검진이 옳다고 생각했고, 그가 자살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언론에 내가 법의사가 아니라고 말했다. 그래서 너는 전문 법의사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겠다. 그래서 이 기자는 당시 화동정법대학의 한 전문가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그는 법의사였다. 그는 당시 나와 완전히 일치한다고 답했다. 그는 이 감정이 옳다고 생각했다. 그는 외국에 자살이 있다고 말했고, 100 여 개의 칼이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직장에서 많은 사건을 겪을 수 있습니다. 제가 경험한 많은 사건들처럼, 저는 대외적으로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논평하는 일반적인 사건은 모두 언론의 사건입니다. 하지만 저도 간단히 한 가지 사건을 언급하는데, 그 중 한 가지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 중 한 가지 사건은 그가 뇌에 망치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망치가 머리를 박살냈고, 그 다음에는 손목에 자국이 생겼고, 마지막으로, 그의 몸에는 또 다른 칼이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즉, 이 사람은 망치 점, 베인 상처, 그리고 이 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법의학적으로 보면 이 세 점 중 어느 하나라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법의학명언)
허고휘: 모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 P > < P > < P > < P > < P > < P >: 둘 다 죽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이 사람이 피해를 입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허고휘: 이 세 가지가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이 순서는 어떻게 된 일인지, 하나는 이미 죽을 수 있다.
< P > < P > < P > < P > 하지만 저는 행동의 관점에서, 그가 먼저 한 곳에 가야 한다고 생각했고, 자살하고 싶었습니다. 그 중 두 가지 동작이 있었습니다. 하나는 망치 머리였습니다. 하지만 그는 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국 그는 손목을 베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왜? 현장의 흔적으로 볼 때, 그는 숲 속의 움직임의 표현이 있고, 나무에는 이런 높이에 핏자국이 있기 때문에, 그가 이 손으로 나무를 만져본 적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이 나무를 껴안았기 때문에, 그의 손목의 그 피는 그 나무에 남아 있을 것이다. 이때 다른 사람이 그를 해치고 있을 수도 있다. 예를 들면, 그를 앞으로 끌어당기고, 이미 손목을 베었다.,,,,,,,,,,,,,,,,,,,, 。 그럼, 그의 마지막 죽음, 그는 스플래시 포인트를가지고, 그는 기둥, 벽돌 집 앞에, 거기에 스플래시 많이 했다, 이 스플래시 우리는 무엇을 판단 합니까? 그는 스스로 만들 수 있다. 즉, 칼을 들고 이 벽을 향해 덤벼들면 심장에 찔릴 수 있고, 그러면 이것이 튀어나올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만약 그가 이 벽을 등지고 있다면, 그는 이렇게 튀는 혈형을 나타낼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진짜 죽음은 그가 마지막으로 자신의 가슴을 찌르는 칼이다. 글쎄, 처음에 나는이 수준으로 돌아 가지 않았다. 나는 또한 그를 매우 괴롭혔다. 그러나 나는이 세 가지 순서가 같은 순서가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법의학을 만났을 때, 광둥의 유명한 법의사였다. 그는 당시 나에게 힌트를 주었다. 자살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이 행동의 순서가 자살이기 때문에 갑자기 깨달았다.
그래서 나중에 나는 깨달았다. 즉, 나중에 나는 그에게 왜 이 문제를 생각했는지 물었다. 그는 사실 자살할 때, 때로는 한 가지 수단으로 죽을 수 없고, 그는 다른 수단을 바꿀 수도 있고, 살인은 왕왕 그가 너를 죽이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협박이 있는 것 외에, 그는 기본적으로 비교적 간단하다.
허고휘: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한 가지 수단을 사용하겠다는 뜻인가?
< P > < P > 리근근: 그가 협박할 때 여러 가지가 있을 것이고, 그의 상처 중 일부는 다른 곳에 나타날 것이고, 이 사람의 모든 상처는 다 닿을 수 있는 상처다.
허고휘: 오, 그래.
이근근: 맞아요. 정찰심리분석초상화 중 하나가 사망원인 심리감정이에요.
허고휘: 네, 사실 방금 말씀하셨을 때, 저는 이 마지막 죽음의 이 경로라고 계속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연구하러 간 이 분야가 아닌 것 같습니다. 당신이 연구해야 할 것은 이 사람이 얼마나 강한 죽음을 구하는 마음이 다시 한 번 이런 치명적인 수단으로 자신을 해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 P > 이근근: 네, 그렇습니다. 이것은 분석이지만 범죄심리분석은 단순한 문제가 아닙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은 실제로 행동동기 문제, 동기입니다. 가장 어려운 분석입니다. 보통 제가 지금 사건 분석을 할 때 동기는 그다지 상위가 아닙니다. 더 많이 생각합니다. 그리고 세 번째는 행동의 심리적 문제이다.
< P > 이근근: 한 사람이 이 분야에 전혀 접촉하지 않을 때, 그는 이런 사진을 처음 보면 이 사회에 너무 무섭게 느껴질 것이다. 그는 당시 법정에서 말했잖아요, 저는 판사에게 극형을 선고해 달라고 부탁했어요.
해설: 뜨거운 사건을 만났을 때, 언론은 이근에게 분석을 권유하는 것을 빼놓을 수 없었다. 범죄 심리학자로서 그녀는 수많은 난제를 풀었지만, 막후에서 무대 앞으로 걸어가 공인이 되었는데,' 문제 해결의 고수' 이근은 한 문제에 오랫동안 시달렸다.
허고휘: 당신의 연구업무는 원래 오랫동안 배후에 있었지만, 이 몇 년 동안 많은 형사사건에 대한 대중의 관심으로 인해 자주 무대에 오르셨습니다. 이 과정에서 가장 피곤하다고 느끼는 것은 무엇입니까?
< P > 이근근: 가장 힘들었던 것은 다 털어놓을 수 없는 말이 많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말한 이 문제는 사실 아주 좋았습니다. 아무도 나에게 이 문제를 묻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범죄가 우리 사회에서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실 피해자와 피해자의 친인뿐만 아니라 사건을 사회 앞에 완전히 노출시키면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 인상 중 한 번은 내가 나를 데리고 온 대학원생 중 한 명이 소녀였다. 한 곳에 가서 사건을 분석했다. 당시 이 사건의 법의학의 검사를 보고 있었다. 그리고 그의 사진은 모두 피해자의 비참한 사진이었다. 나는 이 아이를 데리고, 그녀는 내 왼손에 앉아 있었다. 이쪽은 형사원이 나에게 (사진) 을 주었다. 내가 다 본 후에 나는 바로 여기에 건네주었다.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나중에 나는 이 사건 이후 저녁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그녀는 밥을 잘 먹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말도 매우 적었다. 나는 갑자기 반응했다. 그녀는 이렇게 무서운 장면을 처음 접했다. 그래서 나중에, 나도 나중에 여자를 데리고 이런 일을 하지 않았다. 바로 사건 분석을 하러 가는 것이다. 그럼 한 번 더 기억해요. 저랑 같이 있어요.
허고휘: 이런 과정을 직접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 P > 이근근: 아니요, 제가 이 방면에서 정서가 특히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많은 범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즉, 그 현장을 포함해서 모든 사건을 다 꺼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외부인 앞에서요. 한 사람이 이 분야에 전혀 접촉하지 않을 때, 그는 이런 사진을 처음 보거나 이런 일을 처음 들으면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이 사회에 대해 너무 무섭게 느껴질 것이다. 그리고 생활하는 이런 절망이나 실망은 문제다.
또 다른 문제는, 어떤 사건에 대해 이야기할 때, 피해자뿐만 아니라 범죄자의 친족까지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문제는 실제로 2004 년 마가작의 사건과 같습니다. 그 사건은 당시 사회적 영향이 매우 컸습니다. 당시 전국 지명 수배령도 그렇게 하는 일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수배를 했기 때문에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해설: 2004 년 대학생 마가작이 기숙사에서 4 명을 연살해 전국을 놀라게 했다. 당시의 증거로 볼 때, 그는 재물을 위해서도 충동적인 살인도 아니고, 행동방식도 정신병자도 아니었으며, 사건 처리에 참여한 경찰은 이근에게 마가작 사건을 연구할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 P > < P > 이근근: 이 사건 당시 가장 논란이 많았던 것은 그의 동기문제였다. 그때 내가 조사를 하러 갔을 때, 나는 그의 동기를 이해했지만, 그때 나는 이미 이 의식을 가지고 있었다. 즉, 그가 이 일을 위해 네 명을 죽였고, 실제로는 자신의 일을 감추고 있었다. 그러면 그는 확실히 죄를 지었다.
해설: 마가작의 범죄 동기는 무엇입니까? 당시 논의했던 핫스팟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 이유를 "가난한 사람들의 자존감" 으로 귀결한다. 이근은 마가작이 사형을 집행한 후에야 마가작의 범죄 심리에 대한 분석 보고서를 발표했다. 빈곤은 문제의 출발점이 아니라 마가작의 범죄를 초래한 것은 그의 강렬하고 억압적인 감정, 왜곡된 인생관, 그리고 나를 중심으로 한 성격의 결핍이라고 말했다.
< P > 이근근:
허고휘: 하지만 이것이 대중이 요구하는 알 권리와 모순된다면?
< P > 리로진: 저는 이 지식이 대중에게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즉, 당신이 이전에 몰랐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우리의 법이 공정하다고 믿어야 합니다. 그래서 사법 절차에는 아무런 문제도 없고, 문제도 없다. 그러면 그가 살아 있을 때 나는 먼저 말하지 않고, 그가 떠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즉, 이 비밀의 이 문제는 그를 위해 존재하고, 그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면 나는 여러분에게 답을 하나 줄 수 있다. 이것은 괜찮다. 그 자신은 이미 이 일을 위해 죽음을 요청했다. 그는 당시 법정에서 말했다. 나는 판사에게 극형을 선고해 달라고 요청했고, 마지막에 그는 큰언니가 너에게 반드시 상소할 것을 요구했지만, 그 자신은 단호히 상소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가 이미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고 용감하게 책임을 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허고휘: 그런데 방금 말씀하신 무력감인가요? 아니면 피곤한 부분인가요?
리로진: 두 번째 단계입니다.
허고휘: 알고 있는 실정을 다 털어놓을 수는 없습니다.
리로진: 네, 두 번째 각도입니다. 그래서 나중에 나는 그의 큰언니를 포함한 그의 가족들도 여러 차례 인터뷰를 하는 것을 보고, 많은 온라인 의론을 이야기했다. 예를 들면, 범인 한 명이 나타나면 또 다른 마가작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래서 저는 이것이 몇 번이고 또 다시 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허고휘: 그들의 흉터를 다시 벗기고 있다.
리 메리 진: 네, 흉터. 개인적으로 피해자가 무고하고 고통스러웠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방금 말한 것은 범인 본인이라고 생각한 적이 있는가? 그럼 지금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범인의 친족이다. 그들의 친족은 자신의 친족 중 한 명이 심각한 범죄를 저질렀을 때, 그는 돌아서지 않았고, 또한 법률의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그렇다면 그들은 사회에서 거의 동정과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허고휘: 허고휘
리근근: 네, 그래서 제가 다시 본 세 번째 차원인 것 같아요
< P > 리근근: 사실 저도 변호를 하고 있는 건 아니지만, 당신이 그에게 범죄의 원인을 찾아준 이상
허고휘: 그건 변호하는 거잖아요.
리근근: 범죄인은요. 실제로 정상인과 정신환자 사이에 있는 집단이에요.
해설: 2010 년 대학생 약가신은 밤늦게 차를 몰고 사람을 치고 부상자 수를 찔러 사망을 초래한 사건이 인터넷에서 떠들썩하게 떠들어댔다. 리근은 한 방송에서 "왜 약가신이 칼을 한 칼이나 두 칼을 찔지 않고 여섯 칼을 찔렀는가" 고 설명했다. 이런 행위의 원인을 분석했다.
< P > < P > 리근근: 우리 심리학에 한 단어가 있는데, 흔히 강박 행동이라고 부르는데, 강박 행위는 무엇일까. 그가 하는 이 동작은 종종 그의 취미 동작이 아니라 기계적인 그가 하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 동작은 왕왕 어떤 동작이 될 수 있을까? 대체 행동. 그가 칼로 이 소녀에게 칼을 찔렀을 때, 나는 그의 행동이 그의 심리에 억울하고, 그가 고통스러울 때, 그가 내키지 않을 때 피아노 앞에서 거문고를 타는 것과 같은 동작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가 불만을 품고 있을 때, 나는 피아노 자체를 연주하러 왔다. 바로 내 마음속의 분노나 감정을 터뜨리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그가 또 이렇게 불쾌한 자극을 받았을 때, 그는 한 사람이 부딪쳐 다치는 것을 보았고, 그의 차번호를 기억하고 있는데, 그의 이 칼은 실제로 거문고를 부수는 행위와 비슷했다.
해설: 이근이라는 말이 천지를 뒤덮는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약국에서의 살인동작을 피아노로 해석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동안 그녀의 블로그는 매일 온갖 악담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 P > 리근근
< P > 허고휘: 하지만 마침 여러분의 분노는 당신이 흑백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데서 비롯된 것입니다. 당신이 이 가해자를 위해 범죄를 변호하고 있다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 P > 리근근: 사실 저도 변호를 하고 있는 건 아니지만, 여러분이 그에게 범죄의 원인을 찾아준 것 같아요.
허고휘: 그건 변호하는 거야.
< P > 이근근: 그에게 이유를 찾아주는 거예요. 맞아요. 그래서 제가 요 몇 년 동안 가장 고통스러웠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지난 2 년 동안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일부 언론에서 좀 더 많은 것을 통해 관련 연구를 소개한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허고휘: 여러분은 사람들이 점점 더 이성적으로 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P > 이근근: 네, 지금 인터넷에서 많은 것을 보고 이해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많은 젊은이들이 자발적으로 인터넷에 글을 남기며, 당초에 당신에 대해 오해가 있었다고 말하고, 당신의 발언에 대해 매우 불경하고, 사과합니다. 제가 이런 말을 봤을 때.
비디오 클립: 일어서서 이 선생님 공안대학교 09 수사수업 전 집합완료, 35 명, 실제 35 명, 보고 완료, 수업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수업해요.
예.
해설: 이근은 1980 년대 중반부터 공안대학에서 범죄심리학을 강의해 왔으며, 거의 10 년 동안 교재를 만들어 연구의 기초를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1992 년까지 그녀는 지방파출소에 가서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1 년간의 실천 경험으로 이근은 자신의 전공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 P > 이근근: 저도 반년 예심을 했고, 가끔 한두 건의 사건을 심사하기도 했는데, 초기 내 재판의 기본은 모두 실패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허고휘: 뭐랄까.
< P > 리근근: 청도에서 제일 먼저 일했던 한 소녀가 기억나는데, 이 여자, 그때 나는 그녀가 농촌의 여자라고 생각했는데, 특히 성실하고, 그리고 머리도 들지 않고, 이렇게 끝까지 묶으면, 나는 옆에 앉아서 그녀와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바로 내가 먼저 심리적 거리를 좁히고, 그녀를 편안하게 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아니면 내가 그녀와 몇 살이나, 집에서 무엇을 하고, 그리고 형제자매 몇 명, 그리고 아니, 그녀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 청도가 너의 집에서도 멀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너의 마을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온다고 말했는데, 네가 그들과 함께 와서 보면, 나는 아주 쉬울 것이라고 말했다. 오지 않았다, 오지 않았다, 그냥 오지 않았다, 나중에 나는 내 스승에게 말했다, 나는 그녀에 대한 나의 이해에 따라, 그녀는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의 스승은 그녀가 너에게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다, 나는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특히 웃기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다른 사람에게 물었기 때문에, 누가 와서 그가 모두 알았는지, 그리고 그는 네가 그녀를 데리고 왔다고 말했다. 네 이름이 뭐냐, 내 사부님이 그녀에게 묻자, 나와는 전혀 스타일이 달랐다. 그리고 그녀는 의외로 말을 하면서 왔다. 아이고, 내 마음 전체가 무너졌어. 나중에 알게 됐어. 사실 범죄자가 가끔 우리랑 많이 있다고 하니까, 좋은 사람이라고 말해야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판사, 검사, 우리 경찰과 같은 일부 실무 부서와 접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지금 그들이 어떻게 무례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이런 비판적인 목소리로, 그들은 때때로 매우 고통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바로 실무부서입니다. 그의 일의 성질은 그가 직면한 몇 가지 난제를 결정하고, 해결 과정에서, 그러나, 그것은 우리의 이상적인 요구 사항, 또는 더 문명화 된 요구 사항, 또 다른 수준입니다.
허고휘: 저는 이해합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은 그의 민간용 다른 맥락이 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반드시 닭이 오리와 이야기할 것입니다.
리로진: 다른 맥락, 실제로는 다른 배경, 다른 사회적 배경입니다.
허고휘: 네.
< P > 리근근: 그리고 어떤 것은 용브로소, 즉 가장 먼저 범죄자를 연구하는 학자이자 이탈리아인인데, 그는 이런 말을 했다. 그는 죄인이라고 말했다. 사실 정상인과 정신환자 사이에 있는 그룹이다. 그는 많은 범죄자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우리 법학자들이 생각하는 그런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는 실제로 많은 법학자들이 도덕적 높이에 서서 이 사회의 문제들에 대해 이상화 상태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사실, 감독관, 교도관, 그리고 그들의 법관, 검사, 경찰, 그리고 이 범죄자들을 포함한 친족들은 그래서 우리는 어떤 범죄자들이 가족도 이미 그를 포기하고 집에 돌아가지 못하게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왜?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왜냐하면 그는 사회에 해를 끼칠 뿐만 아니라, 그도 가족에게 해를 끼쳤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가족은 경찰에게 떠넘길 수 없다. 그러면 경찰은 또 법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 그래서 때때로 우리는 이 사회를 볼 수 있다. 그것은 바로 내가 이 각도에서, 나는 또 실무부문과 접촉하고, 나도 이론계에 접촉하기 때문에, 나는 늘 이 두 계의 이런 충돌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