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장 삼풍 38 식 태극권 스펙트럼 소개
1, 시작.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발끝이 땅에 닿고, 자세기준을 취하고, 무게 중심이 가볍게 왼발로 이동한다. 할 수 있습니다: 어깨는 릴랙스하고 엉덩이는 가라앉습니다. 가슴과 등, 온몸이 릴랙스됩니다. 양손을 합쳐 오장육부 앞에 가라앉고, 공을 가슴 앞으로 들어 올리고, 손목을 무릎 수준으로 옮긴 다음 무릎에서 어깨 수준까지 들어 큰 원을 형성한다.
어깨, 팔꿈치, 손바닥을 가라앉히고 손바닥을 머리 위에 함께 올려놓고 손목을 돌려 장과 배꼽 수준으로 가라앉힌 다음 접어서 어깨와 같은 너비로 갈고리와 어깨를 평평하게 합니다.
2, 역행 붕괴 유형
양손을 깍지 끼고, 발을 잡고 한 걸음 걷고, 두 손을 동그랗게 안고, 두 팔을 둥글게 껴안는다. 왼발을 돌려 비스듬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왼손 손바닥은 안쪽으로, 오른손 손바닥은 아래로, 두 팔은 둥글게 움직입니다.
3, 참새의 꼬리를 가져 가라.
손바닥은 뒤로 앉아 두 발을 움켜쥐고, 매치부터 엉덩이를 맞추고, 공을 잡고, 발걸음을 내딛는다. 손바닥 침투, 오른발 밀기, 왼쪽 스윙 오른쪽 버클, 오른쪽 스윙 왼쪽 버클, 하나 삽입, 두 개의 받침대 삽입, 손바닥 세 가지 버팀목 변경, 왼쪽 손바닥 외부 배치, 손목을 돌려 무릎을 들어 올리고 발끝 외삽, 스트레이트 인세트.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발을 딛고, 말걸음으로 손바닥을 보내다. 두 발은 왼쪽으로 비스듬히 스윙하고, 두 손을 뒤로 돌리고, 손바닥 활로 오른쪽 뒤쪽으로 비스듬히 돌리고, 두 발로 손바닥을 통과하고, 발을 가라앉히고, 공을 잡고, 정면을 향한다.
4, 전면 단일 채찍
왼쪽 손바닥은 뒤집어지고, 오른손은 왼쪽 손바닥을 통과해 잡고, 왼손은 오른쪽 팔꿈치를 잡고, 무릎을 들어 발로 차고, 발끝은 쭉 뻗고, 무게 중심은 가라앉고, 왼발은 밖으로 나가고, 손바닥은 점점 안팎으로 갈라진다.
5. 손을 들어주세요.
앉아서 두 발을 움켜쥐고 왼쪽 손바닥은 장 위치에서 바깥쪽으로 어깨보다 약간 낮아 곧은 자세를 형성한다. 손목을 돌리면 손바닥이 두 발을 모으고, 팔꿈치와 무릎을 모으고, 손바닥이 앞쪽을 향해 곧게 뻗고, 양손을 창자에 쥐고 수직 원을 형성하고, 양손이 어깨 수평을 잡고, 무릎과 양손을 동시에 들어 올리고, 발차기를 한다.
두 발을 합쳐 공을 잡고, 중심이 가라앉고, 두 발이 지면을 따라가고, 두 발을 잡고 몸을 돌려 공을 돌리고, 왼쪽 발이 손바닥을 향하고, 왼쪽 발이 손바닥을 향해 내려가고, 왼쪽 손바닥을 가슴으로 들어 올리고, 손바닥을 마주보고 있다.
6. 밝은 날개 두루미
공을 잡고 발을 접고 손바닥을 입고 오른쪽을 들어 왼쪽을 누르고 왼발이 앞을 가리키고 팔이 정원을 지탱한다.
7, 왼쪽 무릎 똑바로
오른손 손바닥에 압력을 가하고, 왼손 손바닥을 들어 올리고, 왼발을 한 계단 들여쓰고, 왼쪽 손바닥에 압력을 가하고, 오른손 손바닥의 중심이 어깨와 평평하고,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왼발이 움직이고, 왼발이 움직이고, 무릎을 안고 손바닥을 밀었다.
8, 오른쪽 무릎 똑바로
단계에 따라 앉은 후 손바닥이 회전하고 왼쪽 손바닥이 어깨와 높이가 같고 오른쪽 발이 정보를 회수하고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오른쪽 팔이 좌우로 왼쪽으로 밀립니다.
9. 상완골 뒤집기
손바닥은 뒤로 앉고, 오른쪽 손바닥은 장위에서 왼쪽 슬하에 두고, 왼쪽 버튼 발을 누르고 있다. 양손은 장 자세로 앉아 무릎을 들어 올리고 손바닥은 위를 향한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오른발이 후퇴하고, 왼쪽 손바닥이 장위까지 내려와 무릎을 삽입하고, 두 번째는 발을 채우고, 손바닥을 닫고, 양손을 장위까지 받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발끝을 쭉 뻗는다.
10, 비스듬한 비행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왼발이 기울어지고, 몸을 돌려 오른쪽 손바닥을 삽입하고, 발이 한 걸음 한 걸음 삽입되고, 오른발이 뒤로 물러나고, 몸을 돌려 오른쪽 손바닥을 심장으로 보내고, 손바닥이 위로 올라갑니다.
1 1
왼쪽 손바닥은 창자를 받아서 겨드랑이에서 나왔다. 왼발 앞은 허보로 가리키고, 두 손바닥은 앞으로 향하고 있다.
12, 제스쳐
오른손 손바닥은 뻗고 왼발은 회수하고 두 손은 회수하고 두 손은 회장 안에 놓고 무릎을 꿇고 발차기를 한다. 발을 접고 공을 잡고, 중심이 가라앉고, 발이 땅을 따라가며, 발을 구부려 허리를 돌리고, 공을 뒤집어 발을 접고, 손바닥을 마주 보고 있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왼발이 이륙하고, 역이 가라앉고, 손바닥이 마주친다.
13, 밝은 날개 두루미
공을 잡고 발을 접고 손바닥을 입고 좌우로 누르며 왼발이 앞을 가리키고 있다.
14, 왼쪽 무릎 쭉
오른쪽 손바닥이 가라앉고, 왼쪽 손바닥이 받치고, 한 걸음 내딛고, 왼쪽 손바닥이 눌려, 오른쪽 손바닥이 받치고, 걷고, 무릎을 안고, 손바닥을 밀었다.
15, 해저 바늘
손바닥을 누르고, 삽입하고, 발을 삽입하고, 계단을 삽입합니다.
16, 플래시백
질량 중심을 앞으로 이동하고 두 발을 좌우로 흔들어서 오른쪽으로 돌리고 주먹을 들어 올립니다.
17, 이전 이동 및 펀치.
계단과 손을 잡고, 앉아서 발을 돌리고, 이전 단계에서 주먹을 날리고, 두 주먹이 어깨를 가로지르고, 두 주먹이 등을 맞춘다.
18, 파랑새 꼬리
계단 뒤에 앉아서 양손을 가슴에 얹고 양손으로 계단을 밀었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오른발은 앞으로 나아가고 왼손은 오른팔 위를 가로질러 오른쪽 손바닥은 쉽게 발을 들어 올립니다. 발을 접고 손을 돌리고, 두 손을 돌리고, 보조를 맞춰 공을 잡는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아 공을 위로 밀다. 손바닥이 무릎까지 가라앉고, 좌우로 단추를 흔들고, 오른쪽으로 왼쪽 단추를 흔들고, 왼손으로 장을 접는다.
하나는 무릎 앞에 꽂고, 하나는 발에 꽂고, 세 번째는 발바닥을 바꾼다. 왼쪽 손바닥은 손목을 교차시키고, 두 손바닥은 위를 향하고, 손목을 돌려 무릎을 들어 올리고, 발을 뒤집고, 발밑을 접고, 두 손을 장위에 대고, 자세로 손바닥을 위로 보냅니다.
손목을 돌려 발을 흔들고, 손을 흔들고, 두 손을 뒤로 보내고, 두 손을 돌려 활을 돌리고, 두 손을 돌려받은 후 앉고, 두 손을 뒤로 젖히고, 두 손을 누르고, 발을 잡고, 공을 잡고, 정면을 향하게 한다.
19, 정방향 채찍
왼쪽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뒤집고, 오른쪽 손바닥이 왼쪽 손바닥을 통과하고, 무릎이 발로 차고, 발이 가라앉고, 왼쪽 발이 움직이고, 무게 중심이 앞으로 이동하고, 두 손바닥이 안팎으로 회전합니다.
(20), 운수
발을 접은 후 앉아서 발을 누르고 손바닥을 눌러 곧은 자세를 형성하고, 왼쪽 손바닥은 안쪽으로, 오른쪽 손바닥은 아래로, 왼쪽 버팀목은 오른쪽으로 가라앉는다. 구름 무게 중심은 왼발로 이동하고, 오른쪽 버팀대는 왼쪽으로 가라앉고, 오른발은 회수하고, 두 발은 평행하다. 이운의 오른손 무게 중심은 오른발로 향하고, 왼발은 위로 향하고, 왼손은 가라앉고, 왼발은 밖으로 나간다.
셋째, 왼쪽 구름의 무게 중심은 왼발로 이동하고, 왼쪽 버팀대는 오른쪽으로 가라앉고, 오른발은 안쪽으로 접히고, 두 발은 평행하며, 얼굴은 정면을 향하고 있다. 네 개의 오른쪽 구름손, 무게 중심이 오른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오좌운수, 무게 중심은 왼발로 이동하고, 오른손은 왼쪽, 오른발 뒤압을 잡고, 두 발은 평행을 유지한다. 오른쪽 구름손 여섯 개, 왼발이 가라앉는 손바닥을 클릭하고, 몸을 돌려 공을 들고 일어나 비스듬한 쪽을 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이 클라우드에 있을 때, 매이의 엉덩이부터 시작하세요. 무게 중심은 위아래로 변동하지 말고 균형 있게 걸어야 한다. 어깨를 좌우로 흔들지 마라, 이것은 너의 손이 아니라 너의 벨트 손으로 노를 젓는 것이다. 여러분들이 천천히 모든 작은 동작을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2 1, 정방향 채찍
왼쪽 손바닥은 바깥으로 뒤집히고, 오른쪽 손바닥은 왼쪽 손바닥에서 나와 무릎을 꿇고 발길질을 한다. 두 발을 내리고, 왼발을 바깥쪽으로, 두 손을 잡고, 왼쪽 손바닥을 안쪽으로, 무게 중심을 앞으로 옮기고,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회전시켜 분리하고, 두 팔을 큰 원으로 유지하고, 손바닥을 위로 올립니다.
(22), 고담 엄마
손목을 돌리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발을 아래로 내리고, 왼쪽 손바닥을 위로 향하고, 오른쪽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고, 오른쪽 손바닥을 왼팔에서 밀어내고, 왼발을 들어 올리고, 발끝을 평행하게 합니다.
23, 사자가 그의 오른발을 찼다.
손목은 회전하고 왼발은 뒤로 물러나고 왼쪽 손바닥은 오른쪽 손바닥의 중심을 찌르고 손바닥은 위를 향한다. 손목을 돌려 앉은 후, 손바닥을 움직여 발을 한 걸음으로 접고, 손바닥을 아래로, 손바닥을 위로, 손바닥을 어깨와 같은 높이로, 어깨와 같은 너비로, 손바닥을 위로 향하고, 손바닥을 10% 로 합치고, 무릎을 들고 발차기를 하고, 두 주먹은 안쪽으로 향한다.
24, 사자 왼쪽 페달.
두 발을 합쳐 공을 잡고, 두 손바닥을 밟고, 앞으로 움직이고, 손바닥을 나누고, 오른쪽 손바닥을 위로 향하고, 왼쪽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고, 두 팔을 정원을 지탱한다. 왼쪽 손바닥을 장위에 두고, 한 걸음씩 손바닥을 넘고, 손목을 뒤집어 가라앉히고, 손바닥을 누르고, 손바닥을 위로 올립니다. 두 주먹 안쪽 롤, 무릎 페달, 손바닥 회수.
25, 돌아서 왼쪽 바닥에 무릎을 꿇어라.
두 발을 모아 왼쪽 손바닥을 오른쪽 어깨까지 올리고, 왼발이 뒤쪽을 가리키고, 두 발을 잡고 몸을 돌리고, 오른손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왼손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왼발을 바깥쪽으로 들고, 무릎을 안고 손바닥을 밀었다.
26 세, 오른쪽 무릎 경련
단계에 따라 앉고, 두 발을 흔들어 허리를 돌리고, 오른쪽 손바닥을 왼쪽 어깨에서 들어 올리고, 왼쪽 손바닥을 받치고, 오른쪽 손바닥을 누르고, 오른쪽 발을 딛고, 두 무릎을 밀어줍니다.
(27), 후프 는 한탄했다
단계에 따라 앉아서 두 발을 흔들고 허리를 돌리고 왼쪽 손바닥을 오른쪽 어깨로 가져와 왼쪽 손바닥을 오른쪽 손바닥에 잡고 아래로 누릅니다. 왼발은 밖으로 나가고, 왼쪽 손바닥은 무릎 앞에 안고 주먹을 쥐고, 오른손은 주먹을 쥐고 무릎 앞에 주먹을 쥐고, 주먹은 등을 앞으로 향한다.
28, 플래시백
앉아서 발을 꽉 잡고, 똑바로 서서, 손에 벨트를 들고, 오른쪽으로 꺾어 좌대로, 주먹을 위로 올리세요.
29. 이전 단계에서 이동하고 두드립니다.
발, 왼쪽 주먹, 오른쪽 장, 마음 안쪽, 발 어디서나. 두 발을 흔들고, 허리를 돌려 무릎을 들어 올리고, 주먹 등을 앞으로 향하다. 왼쪽 주먹을 오른쪽 어깨 위에 올려놓고 가라앉고 한 걸음 위로 올라간 다음 왼쪽 주먹을 오른쪽 주먹 안에 놓고 돌아서서 왼발을 회수하고, 두 주먹 등을 위로 향하고, 왼발이 아래로 내려가고, 왼쪽 주먹이 장 안쪽에서 튀어나오고, 오른쪽 주먹이 튀어나오고, 손목이 교차하고, 주먹이 위를 향하고 있다.
30, 작은 손
단계에 따라 앉아서 손목을 돌려 손바닥을 돌리고 왼쪽 손바닥은 오른쪽 팔꿈치에 있습니다.
3 1, 오른쪽 킥
두 무릎을 딛고, 두 손을 왼쪽 장위까지, 두 발을 합친 채 공을 잡고, 두 손을 벌리고, 왼쪽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향하고, 오른쪽 손바닥을 안쪽으로 향하고, 오른손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왼쪽 손바닥이 허리를 받치고 있다.
32, 왼손잡이 호랑이 스타일
앉아, 오른손 손바닥을 장위까지 회수하고, 왼발을 회수하고, 오른손손바닥을 들어 올리고, 왼발을 바깥쪽으로 들어 올리고, 오른손은 주먹을 쥐고 무릎 아래에서 세게 치고, 왼쪽 손바닥은 장위에서 귀위까지, 주먹은 안쪽으로 접는다.
(33), 오른손 호랑이 스타일
두 손을 발에 얹고, 두 발을 잡고 몸을 돌려 정면을 향하고, 왼쪽 주먹은 장위에 있고, 오른손은 가슴 높이, 손바닥은 안쪽으로, 오른손은 장위, 왼쪽 주먹은 들어 올리고, 왼발은 회수하고, 왼쪽 주먹은 앞걸음에 맞고, 오른쪽 주먹은 귀에 있다.
34, 독립형
뒤로 앉고, 두 발과 두 다리를 흔들고, 중심이 가라앉고, 두 손이 교차하고, 오른쪽 주먹이 바깥쪽으로 향하고, 두 무릎을 들어 올리고, 발끝을 곧게 펴고, 왼쪽 주먹 중심이 위를 향하고, 오른쪽 주먹 중심이 앞을 향하고 있다.
35. 이전 단계에서 이동하고 두드립니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발이 땅에 닿고, 오른쪽 주먹이 들고, 두 주먹 손목이 교차하고, 주먹이 돌아서서, 발을 접고,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왼발이 나가고, 왼쪽 주먹이 장원에서 튀어나오고, 오른쪽 주먹이 튀어나오고, 손목이 교차하고, 주먹이 위로 올라간다.
36, 물범 같다.
발을 접은 후 앉고, 발을 잡고 공을 잡고, 자세를 취하고, 공을 돌리고, 발을 돌리고, 양손을 어깨로 돌리고, 손바닥을 앞으로 돌리고, 손바닥을 어깨와 같은 너비로 유지한다.
37, 십자가 그림자
두 발을 구부리고 앉아서 두 손을 교차시키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립니다.
(38),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간다
공을 가지고 웅크리고, 손가락을 마주보고, 가슴 보금자리로 들어 올리고, 오른발은 뒤로 물러나고, 왼발은 어깨와 같은 폭을 회수한다. 두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가 아랫배에 가라앉고, 두 팔은 둥글고, 두 손바닥은 어깨와 같은 높이로 갈라져 있고, 손바닥을 가라앉히고, 복부에 가라앉는다.
태극권 연습의 기교.
1, 심리학 전공
태극권을 연습할 때는 온 정신을 집중해야 한다. 너는 온 정신을 집중해야 한다. 너의 사상은 너의 몸의 각 부위에 주입해야 한다. 심지어 너의 U 의 중지와 뱃속에 주입해야 한다. 권투할 때 엄지손가락과 새끼손가락이 맞닿았는가? 네가 손바닥을 놓을 때 힘이 중지에 이르렀니? 이것들에 주의하세요.
권법 세트는 약 15 분, 83 개의 공식, 수백 개의 수법이 필요하다. 그것은 아주 잘 안배되어 있고, 매우 일관성이 있으니, 너는 절대 생각하지 마라. 태극권을 치는 것은 집중의 의도이며, 모든 동작은 권법에 반영되어야 한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 하면, 당신은 문제가 있을 거 야, 당신은 싸울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산책이 가장 좋은 운동 방식이라고 말하지만, 사실 너는 걸으면서 일을 생각할 수 있어 조용해지기 어렵다. 태극권을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정법이다. 왜냐하면 움직이는 중정이기 때문이다.
2. 느슨하고 부드럽습니다
태극권의 무공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입니까? 화학과 전투의 결합? 。 상대방이 나를 찾아오면 나는 최선을 다해 녹일 것이다. 관용을 베풀어야 하고, 상대방이 균형을 잃게 해야 하며, 적을 죽이지 말아야 한다. 화학과 물리 기능, 특히 천태길전의 저틀을 결합하면 저대가 더 큰 용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첸 가짜 강조? 순호? 。 진조욱 선생님은 네 개 모두 긴장을 풀어야 한다고 말했다. 어깨와 엉덩이 모두 긴장을 풀어야 한다. 전신은 모두 긴장을 풀고 수용과 녹을 수 있다.
3, 빛과 무게
주먹은 가볍고 무거워야 한다. 특히 손이 올라갈 때는 허리가랑이가 느슨해야 한다. 바로 무엇이든 내려야 한다. 예를 들면 금계독립, 오른손으로 들어 올리고, 왼쪽 가랑이는 반드시 무거워야 한다. 나무가 반드시 높이 자라야 하고, 뿌리는 깊이 박아야 한다. 질량 중심을 다시 바꾸면 가랑이로 호를 내려서 다섯 개의 발가락으로 바닥을 꽉 잡아야 한다. 우회는 우회로, 우회는 순주로 바뀐다. 세관을 통과할 때는 반드시 무너질 것이다. 손바닥이 무너지면 팔꿈치가 처지고 어깨가 무겁고 엉덩이가 헐거워져야 한다. 공식을 설정할 때는 반드시 나선형으로 내려가면서 숨을 내쉬면서 가라앉아야 한다.
4. 베이컨
권투계 베이컨 1 위, 이것은 진가구가 권투계에 있는 명언이다. 방향이 맞지 않고, 오발가락이 땅을 잡지 않고, 밑부분이 불안정하고, 윗부분이 옳고 그름이다. 현대 운동의 원리는 인체의 안정된 각도, 즉 두 발이 평행하고 약간 바깥쪽으로 나가는 것을 중시한다. 수직으로 주먹을 날릴 때 두 발을 일직선으로 세우지 말고 앞뒤를 일직선으로 타고 발을 뻗을 때 지면을 떠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반드시 활보발과 활보보를 구분해야 한다. 진태길은 활보발과 디딤판이 가장 많다. 활 페달이란 무엇입니까? 활의 다리와 종아리는 수직이고, 무릎은 무릎을 꿇지 말고, 앞다리는 지지점이고, 뒷다리는 발력점입니다.
예를 들어 오른쪽 활보, 힘은 왼발과 안쪽에서 뒷허리를 통해 오른손으로 전달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뒷다리다. 무릎을 꿇을 수는 없지만 무릎을 안쪽으로 감고, 다리를 받치고, 엉덩이를 풀고, 두 발을 안쪽으로 잠가야 한다. 버클 없이는 힘을 쓸 수 없다. 태극권이 강유상제만 강조하는 것은 아니다. 부드럽게 전진하고 빠르게 철수하다. 예를 들어 팔을 뒤로 굴리면 뒤로 물러날 때 지면을 떠날 수 없고, 지면을 떠나면 힘을 내기 어렵다. 그리고 후퇴는 짧아야 하고, 진보는 부드러워야 한다. 이른바? 고양이처럼 걸어요? 。 권투는 걷는 것이 아니라 발을 움직여야 유용하다.
5. 규칙
우리는 권투 스펙트럼을 존중하고, 권보를 열심히 발굴하여, 우리의 주먹, 크고 작은, 동작의 형태를 모두 제자리에 두어야 한다. 손발도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된다. 손바닥이 이형적이라면 새끼손가락과 엄지손가락은 말을 할 수 있어야 하고 호랑이의 입은 둥글어야 한다. 손바닥을 착용할 때 힘은 손끝에 있고, 손바닥을 들 때 힘은 손등에 있다. 손바닥에 따라 용법이 다르므로 주먹을 칠 때 주의해야 한다.
6, 전반적인 강도
태극권의 첫 번째 특징은 복싱 훈련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인가? 온 가족? , 실력이 완전해야 한다. 크기 동작은 모두 동일하며, 모두 뇌가 복부에서 지휘하여 온몸을 움직이게 해야 한다. 밟으며 지구의 반발력을 흡수하여 인체의 내력과 외력을 하나로 융합시키다. 양손을 모으고, 손발을 모으고, 허리와 다리 등을 모두 말하고, 온몸을 잘 조정하고, 머리카락 한 가닥을 잡아당겨 온몸을 움직이게 하고, 안팎을 움직이지 않고, 허리를 움직이지 않고, 손을 보내지 않고, 안팎에서 온전하게 하여 시계추의 변동을 방지해야 한다.
7. 공단
모든 태극권 동작의 관건은 단전의 중요한 역할이다. 권투식은 모두 가정을 둘러싸고 있으며, 모든 동작은 단전을 위주로 해야 한다. 단전 운동은 골반 운동이라고도 합니다. 소위? 연습기? 정로는 배꼽 아래 복부의 운동을 강조한다.
이 운동은 속도든 속도든 인간의 건강한 생활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는 사람의 골반 기관이 가장 많고 내분비, 소화, 배설, 생식계가 대부분 복부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복부의 회전은 내분비와 소화기관의 양성 개선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성과 생식 기능도 잘 단련될 수 있다.
8. 중정
상체를 항상 똑바로 세우세요. 합치면 허령력, 턱 내접, 눈 수준, 머리를 곧게 펴야 한다. 진소규 선생님은 가슴허리를 바둑판 위의 노코치에 비유하여 움직일 수 없었다. 사람들은 진태길전의 거장 진창흥을 공 () 이라고 부르는가? 선생님 패위? 그의 권투 규칙은 가슴, 허리, 몸통 부위를 곧게 펴야 하며, 좌우 기울기, 앞으로 숙여, 좌우 흔들림을 허용하지 않아야 한다.
언제나 어떤 상태에서든 백회혈, 음혈은 위아래로 늘어나는 느낌을 가져야 한다. 척추, 경추, 흉추, 요추가 덜 아플 수 있습니다. 동시에, 입체 나선력을 통해 유연하고, 자유롭게 굴신하고,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다.
9. 균형 유지
권투는 입체균형을 강조해야 하고, 상하, 전후, 좌우는 대칭적으로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손을 앞으로 밀면 허리는 뒤로 버티고, 위로 올라가면 아래로 내려가고, 왼쪽으로 가면 오른쪽으로, 앞으로 나아가면 뒤로 갑니다. 이것은 팔면탁이라고 합니다.
10, 나선
진태길전의 가장 큰 특징은 실을 감고 사지나 반대 또는 순하게 움직이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가슴허리의 입체나선이다. 주먹을 쥘 때는 먼저 오른쪽 엉덩이를 가라앉히고 왼쪽 엉덩이를 돌리고 가슴은 약간 왼쪽으로 돌아야 한다. 주먹을 들 때 왼쪽 엉덩이는 가라앉고 오른쪽 엉덩이는 회전하고 가슴허리는 오른쪽으로 돌린다.
태극권의 주요 특징
태극권은 공방에서 풍격이 독특하고 특색이 뚜렷하다. 그것은 정적 제동, 강유, 경제, 현실 회피를 요구하고, 힘을 빌려 모든 일을 객관적으로 진행하고, 사람들과 공존하며, 자신이 부진하다고 주장한다. -응? 그는 움직이지 않았지만 먼저 움직였습니까? ,? 먼저 가요? , 상대를 도입하여 무중력을 실패하게 하거나, 상대방의 힘을 분산시켜 싸게 하고, 전력으로 반격한다. 태극권의 이런 공방 원리는 추수와 일상 동작 요령의 훈련에서 사람의 반응능력, 힘, 속도 등 체력을 훈련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방 격투 훈련에서도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태극권의 공방 방법은 모두 음양의 원리를 따른다. 복합모 유도? 주요 공방 과정에 대해. 공방에서 듣는 것을 통해 상대방의 기세의 강약과 방향을 감지한다. 파도를 따라 흘러가고, 그 경로를 바꿀까요? 미래는 먼저 유도력을 유도하고 나서 힘을 낼 것이다.
태극권의 8 가지 힘: 구부리기 (화해하거나 합심하여 타격하는 데 사용됨), 미끄럼틀 (역방향 흡인력을 이용하기 위해), 압착 (하판 외구), 압력 (하판 외구, 반관절 그립), 당기기 (상대의 힘을 힘 또는 악수와 결합). 특징:? 강유 () 와 경제 () 는 행동을 기다리고, 둥글고 곧고, 작은 승대 () 로 약한 승강 () 으로? 。
종합성
태극권은 종합적인 시스템 공학으로 한민족의 전통문화 특색을 지닌 종합 학과이다. 고전 문학, 물리학, 양생학, 의학, 무술, 생리학, 심리학, 스포츠 생체역학 등 인간과 사회, 인간과 자연, 인체 자체에 관한 문제. 동양 문학의 세계관, 인생관, 도덕관, 인생관, 경쟁관을 구현했다.
적응성
태극권의 동작은 부드럽고 느리며 주먹도 배우기 어렵지 않다. 그리고 자세의 높이와 운동량은 개인의 체질에 따라 다른 나이와 체질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그것은 노인과 약자의 특허가 아니다. 이론 연구든 몸소 실천하든 자신의 기술과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든, 장수와 양생을 연장하기 위해서든, 개인이 삶을 위해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든 태극권에 참가하여 자신의 수요를 얻을 수 있다.
안전
태극권은 가볍고 유연한 운동 특징으로 동작이 부드럽고 힘을 쓰지 않아도 권투 연습자의 원래 경직된 힘을 없애고 근육 관절 인대 등의 장기 손상을 막을 수 있다. 사람의 힘 습관과 본능을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힘과 호흡이 부적절하여 흉민, 긴장, 기혈이 통하지 않을 가능성도 피할 수 있다.
네가 좋아하는 것 같아:
1. 장삼풍 오리지널 태극권 소개
2. 장삼풍 태극권 내공 소개
3. 장삼풍 태극권 육익.
4. 삼풍태극 13 스타일 소개
장 sanfeng 태극권 단계 구조.
장 sanfeng 24 태극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