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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한자는 정사각형입니까?

한자가 왜 네모난 글자인지 명확한 고증은 없지만 고대인들이 세상을 관찰하는 방식을 보면 알 수 있다. "화이난자 란명훈" 은 "고대에는 사극폐가 있었고 큐슈가 갈라졌다" 고 말했다. 하늘은 반복되지 않고, 땅은 발달하지 않고, 불은 꺼지지 않고, 물은 끝이 없고, 짐승은 끊이지 않는다. 그래서 여와는 오색석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충하고, 돌발을 깨고 네 기둥을 세웠다. " 옛사람들의 눈에는 "하늘은 둥글다" 고, 바닥은 정사각형으로, 이 땅의 끝에는 버팀목이 있는 기둥이 있다. 직책을 만들 때도 마찬가지다. "중" 자는 가장 오래된 한자 중 하나이며, 고대인의 사고방식을 가장 잘 나타내는 글자이기도 하다. 고대인들은 네 개의 정사각형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 네 개의 정사각형은 모두 하나의 정사각형에 포함되어 있었다. 이 광장의 중심에는 "중간" 면이 있습니다. 상대에는' 오방' 과' 중국' 이라는 개념이 있는데,' 중' 은 중심 위치에 있는 상인을 가리킨다. 사방은 동 서 북 남이다. 이런 사방 사고방식은 시공간의 결합에도 나타난다. 동양과 봄, 나무가 주관하고, 남쪽과 여름, 불이 주재한다. 서추 조합은 김씨가 주관한다. 북쪽과 겨울이 합치고, 물주, 토주 중앙, 사방. 갑골문에서 볼 수 있듯이 기본적으로 정사각형이다. 서주 말년이 되면 한자의 특징이 완전히 형성된다. 그 후 춘추전국시대에 이르러 전서에서 예서에 이르기까지 한자가 비약적으로 도약하여 형체에 표현되었다. 동그랗고 가늘고 긴 글자에서 네모난 글자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예사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중앙미술학원 유도 교수에 따르면 이런 정사각형의 글쓰기 스타일은 바로 중국 고대인들이 추구하는 객관적인 아름다움, 즉 점잖고 단정하며 균형 있고 대칭적이며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이 있다. 나중에' 용봉무' 라는 초서가 생겼지만, 각 조대의 정자는 여전히 깔끔한 필기면모를 답습했다. 최초의 청동기 비문은 모두 정당한 방식으로 쓴 것이었는데, 당시에는 매우 엄숙한 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주후기에는 각국 분쟁, 인물 이성. 그러나 주국에 가장 가까운 진나라의 정자는 여전히 정규 전서이다. 진 () 은 6 국을 멸하고, 진 () 이 건립된 후, 정식으로 소전 () 을 정자로 확립하였다. 그러나, 진 제인에는 해서체 외에 일종의 보조문자, 즉 나중에 예서도 나타났다. 한무제가 되었을 때 예서가 점차 전서를 대신하여 표준문자가 되었다. 이후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해서체가 성행하여 공식적으로 인정한 해서체가 되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글쓰기 스타일은 다르지만, 주정은 균형, 대칭,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는 변하지 않았다. 유도 (WHO) 에 따르면 당대의 문인들이 많아 국가는 각종 인재가 필요하고, 각종 시험 과목을 개설하고 과거제도로 인재를 선발한다고 한다. 서예가 그 중의 하나이다. 그러나 어떤 과목을 테스트하든' 해서체 서체는 정확하고 세심해야 한다' 고 요구하고, 글쓰기와 쓰기를 병행해야 한다. 인사부는 관원을 선발할 때도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시험 내용은' 몸 (몸매 용모), 말 (구두표현 능력), 책 (서예), 판결 (공문)' 이다. 네 가지 중 "책" 은 "법의 아름다움" 을 요구한다. 서예의 좋고 나쁨은 개인의 공명과 생활과 관련이 있고, 이른바' 성쇠는 부' 이기 때문에 관원들은 매우 중시한다.

엄한' 단로자서' 는 당시 큰 영향을 미쳤다. 이 글자서는 안사고의' 안씨자' 를 기초로 완성되었고, 글자는 속속, 전, 정세 가지 표기법으로 나뉜다. 과거, 공문, 문필은 모두 정확한 풍격을 따라야 한다. 나중에, 연의 조카 yanzhenqing Huzhou 에서 공식, 그리고 비석 에 \ "이슬 책 \" 을 썼다. 만약 네가 과거 시험을 통해 관직 승진을 도모하고 싶다면, 반드시 이런 단어를 배워야 한다. 나중에 단로 해서체는 정확하고 예뻐서 프로그램화된 표기법이 되어 천자가 변하지 않았다. 명대에서 가장 유명한 황제의 책을 위한 궁중 서예가 심도는 이런 서체에 능하다. 청대는' 각체',' 각체' 라고 불린다. 서예의 생명력은 글쓰기에 있다. 한자의 매력은 글쓰기를 통해 드러날 수 있다. 기법을 제외한 모든 글자는 표현력이 뛰어나다. " 유도 교수가 말했다. 그는 박물관에 갔을 때 청대의' 정체' 로 쓴' 영락대전' 을 특별히 자세히 읽었다. 겉으로는 똑같아 보이지만 자세히 연구하면 사람마다 미묘한 차이를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이 지나치게 통일 된 글쓰기 스타일은 서예의 영혼 인 "잠재력" 추구를 파괴했습니다. 옛사람이 글을 쓸 때 "세태" 라는 글자를 강조하는 것은 문장 전체의 기세뿐만 아니라 매 획의 필세도 가리킨다. 바로 이런 이치인데, 글자는 비로소 "라이브" 라고 썼고, 글자 속의 행간의 정신은 단숨에 드러날 수 있었다. 이것이 바로' 글자를 보는 것이 사람을 보는 것 같다' 는 뜻이다. 작문 동작이 일관되어 네가 쓴 것을 후회하지 않고 단숨에 이루어진다. 왕희지의' 난정서', 안진경의' 제조카', 수시의' 황주 한식시' 와 같은 중국 서예사의 고전은 애초에 이른바 고전을 완성하기 위해 쓴 것이 아니라 모두 무심코 불후의 작품이다. 수시의 해석은 "책에 흥미를 가지지 않는 것이 낫다" 는 것이다. 이 기술을 달성하려면 근육이 기억을 형성할 수 있도록 훈련을 쌓는 것이 필수적이다. 왕희지 제 7 대 손효용은 왕희지의 글에서 30 년을 살았다. 반납된 폐필은 족히 대나무 장대 다섯 개를 담았고, 대나무 장대는 석두 한 덩어리의 부피로 쿵푸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도 (WHO) 의 관점에서 볼 때, 바로 이런 매일의 모사와 글쓰기가 중국 고대인들의 가장 초기의 심미적 재미를 배양하고 심지어 일종의 인격 훈련까지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소위' 글자는 그 사람과 같다' 는 것은 나중에 도덕적 차원에서 해독되었지만, 그 본의는 여전히 글쓰기나 사람됨과 같은 엄숙한 정신을 강조하는 것이다.

문자도 한 시대의 종합 면모의 구현이다. 필기자세만으로 볼 때 고대인들은 엄지와 검지로 글을 썼는데, 단갈고리' 비스듬한 그립' 법으로 현대인의 통상적인 그립과 비슷하다. 뒤이어 쌍포인' 직그립법' 으로 바뀌어 검지와 중지가 싸서 엄지와 약지 (새끼손가락이 약지에 기대어 있음) 가 안으로 뻗어 들어갔다. 글씨를 쓰는 테이블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상대에서 위진에 이르기까지 고대인들은 모두 자리에 앉아 낮은 사건 앞에 무릎을 꿇고 왼손에는 죽간을 들고 오른손에는 펜을 들고 글씨를 썼다. 남북조 시대에는 이미 높은 의자에 앉아 두 발이 몸 앞에 드리워져 발끝이 땅에 닿고 발꿈치가 땅에 닿지 않는 것이 유행이었지만 펜을 잡는 자세는 변하지 않았다. 당송 시대의 인물화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시 글씨는 높은 책상 위에 있었고, 게다가 글을 쓰는 경향이 있었다. 송대 이후 직접 법 집행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한자형구조의 균일성, 대칭, 균형, 등받이, 피치, 안정 등의 특징, 범프, 무거운, 방원, 은로 등은 예술가의 정신과 감정을' 조화' 로 통일시켰다. 유도 분석에 따르면 한자의 대칭성은 절대적이지 않다. 이는 서예에 반영된 것이다. 한 글자를 잘 쓰지 못하더라도 다음 글자로' 보태' 할 수도 있고, 다음 글자로' 구원' 할 수도 있다. 역동적 균형은 중국의 전통적인 정치적 지혜이다. (출처: 트리플 라이프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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