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 벨머(1902-1975), 독일. 괴짜 화가, 인형 제작자, 사진작가. 벨머는 20세기 초 독일에서 태어나 나치에 저항하기 위해 "국익과 전혀 상관없는" 일련의 인형극 창작을 시작했다. 그는 나중에 나치의 박해를 피해 프랑스로 망명했다. 그 이유는 그의 꼭두각시 창작물이 나치에 의해 '퇴폐'의 상징으로 비난받았기 때문이다.
중국 이름
한스. 벨머
외국 이름
한스 벨머
국적
독일
직업
미술 화가, 조각가
주요 업적
마법 운동과 사실주의 운동의 창시자
캐릭터 평가 캐릭터 이력 스타일은 주로 TA에 영향을 미칩니다.
p>인격 평가
독일의 화가이자 조각가인 한스 벨머를 유명하게 만든 것은 그의 그림이나 조각이 아니라, 그의 손이 보여주는 허무주의적이고 퇴폐적인 삶의 정서였다.
인물사
엄격한 기독교 가정에서 자란 그는 아버지가 천재 엔지니어이자 '폭군'이었다. 한스와 그의 형제 프리츠는 증오와 두려움으로 억압당했습니다. 동시에 어머니는 자녀에게 풍성한 사랑을 쏟아 붓습니다. 이처럼 벨머는 권위에 대한 강한 반대의 압력 속에서 가정환경과 세상 속에서 일종의 사랑을 추구한다. (장난감, 어린이 놀이터 포함) [1]
아버지의 권유로 철강공장에서 일하다가 나중에 시험에 합격해 대학 입학 자격을 취득했다. 그러나 Belmer는 22~23년 동안 폴란드에 거주하며 일부 예술 작품과 전시회를 진행했습니다. 그가 한 일로 인해 체포되었습니다. Bellmer는 Berlin Polytechnic에서 공학을 공부하는 동안 John Hatfield, Rudolf Schlichter 및 George Gross를 만났습니다. 벨모어는 1924년에 학교를 그만두고 서적 인쇄업자로 일한 후 Malick Publishing House의 삽화가로 일했습니다. 그해 겨울 벨머는 생애 처음으로 파리로 갔다.
인형
1933년에도 그는 파시즘 하에서 작업하기로 서명하면서 거부에 계속 저항했습니다. 파시즘과 그것이 퍼진 미학에 대한 거부를 보여주기 위해 한스 벨머는 포르노 사진으로 구성된 10대 소녀들의 3차원 인형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1934년 이 작품 중 일부는 자비로 출판되었고, 일부는 초현실주의 잡지 'le Minotaure'에 게재되면서 파리 초현실주의자들 사이에서 벨머의 중요한 위치를 확립했습니다.
1938년 한스 벨머는 파리로 이주해 막스 에른스트와 함께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르밀러' 엑스 캠프 근처에 억류됐다. 수용소에서 추방되는 동안 벨머는 독일 시민권을 포기하고 1941년 카스트르(Castres)로 도망쳐 같은 해 두 번째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전쟁 기간 동안 벨머는 그림이 없었고 점차 독특한 추상 스타일을 발전시켰습니다.
1943년 '트렌틴 도서관' 벨머는 툴루즈 서점에서 첫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이는 곧 초현실주의에 대한 수많은 국제 그룹 전시회로 이어졌습니다.
전후 시대 벨머는 거장들과 정밀하게 작업하면서 환상의 꿈의 색을 무의식 속에 표현하는 데 성공했고 곧 이를 매너리즘의 영향력과 아름다움으로 보완했다. 장인 정신이 더욱 세련되어진 벨머의 성숙한 후기 작품에서는 에로티시즘이 더욱 명백해졌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죽음이 욕망의 반대였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