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방 조건
1) 3 라운드 플레이어 등급이 350 에 도달하면 일련의 4 라운드 임무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2) 4 라운드에는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12 종류의 영혼 격자를 깨워야 하는데, 등급은 370 (먼저 영혼을 깨울 수 있음) 에 이른다.
3) 영혼의 각성은 영혼의 파편을 소모하거나 어느 정도의 경험치를 광명 각성에 소모할 수 있다.
4) 각 영혼의 격자를 밝히고 깨우면 대량의 속성 가산을 얻을 수 있다.
5) 전화를 끊고 괴물을 죽이면 영혼의 파편을 얻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4 라운드 전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등급 상한 370 (이 등급에서 계속 경험을 쌓을 수 있음)
3. 플레이어가 성공적으로 네 번 돌아선 후.
1) 370 레벨 상한선을 돌파합니다 (누적 경험치가 업그레이드 가능한 경우 1 회 업그레이드).
2) 인재 시스템 잠금 해제
3) 4 라운드가 성공하면 업그레이드는 더 이상 속성점이 아니라 천부적인 점 (한 번에 하나씩 업그레이드) 을 준다.
4) 등급 상한선을 타파하면 플레이어는 새로운 등급체계로 진입하여 4 라운드를 거쳐 1 의 최고 등급으로 특별한 정상등급 마크를 달고 있다.
고급 기술 시스템? 재능? 열다
엘리트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기술 시스템, 고급 기술 속성의 효과는 가산, 다른 직업 부문의 충돌은 더욱 다채로운 PK 경험을 선사합니다!
플레이어는 4 라운드 후에 전원을 켭니다.
4 라운드 후 1 1 재능점 획득 (전근 성공 10 점, 최고 등급 승진 1 점 획득).
2. 직업 부문
1) 전사: 권력과 물리학과.
2) 궁수: 애자일 및 정보부.
두 시스템 모두 플레이어가 특정 마스터 속성 기준에 도달해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속성이 충분하면 마스터 시스템을 두 번 수리할 수 있고, 플레이어의 마스터 속성은 폴리혼 시스템에서 승격될 수 있음)
각 시스템은 공격, 방어, 종합 등 세 개의 작은 부문으로 나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