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권투를 연습하다: 현대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말뚝을 소홀히 했다. 초심자들은 모두 일과를 추구하는데, 모두 돈으로 일과를 산다. 그들은 내가 돈이 있으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이 말하는 많이 배우는 것이 바로 일식이다. 게다가, 누가 직접 말뚝공을 연구하고 싶습니까? 말뚝을 연습하는 것은 지루하다. 인내심이 없는 사람은 단지 말뚝공을 기록하는 모습일 뿐, 그것의 흥망성쇠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내명언) 그들은 이미 이런 것들을 얻을 수 있다면 진짜라고 생각하고 있다. 나가서 돈을 팔 수 있다. 모든 사람은 말뚝이 가장 큰 프로젝트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을 보고 꼼짝도 하지 않는 것은 태극전궁이 문을 여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말뚝에 서 있지 않은 사람은 그 내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고, 책에도 쓰지 않았다. 썼다고 해도 쓰는 게 보통이에요. 말뚝공, 한 정거장의 노력, 한 번의 노력, 하루의 노력, 한 정거장은 매일 서 있고, 매일은 다르다. 말뚝이 계속 연습함에 따라 너의 인식은 다를 것이다. 그래서 이 말뚝공으로는 서 있지 않은 사람이 말뚝에 서 있는 사람의 말을 듣고 신비로워 보이지만 실용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물론, 누가 현실적이고 누가 비현실적인지 보아야 한다. 말뚝을 실천하고 수확을 거둔 사람들에게는 실용적입니다.
실천하지 않고 대강대강 받아들이면, 그들은 매우 현묘하고 공허하다고 느낄 것이다. 이것은 또한 철학의 변증 관계로 말할 수 있다. 눈은 너를 속일 것이다. 네가 본 것이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다. 따라서 다른 목적으로 태극권을 배우는 사람은 다른 수확을 거둘 수 있다.
일과를 팔면 반드시 많은 일과를 연습해야 한다. 우리 이곳의 공원에는 한 노인이 있는데, 너는 태극권의 많은 문파를 연습할 수 있다. 그리고 도처에서 상을 받았다. 공연을 하려면 심미부터 시작해야 한다. 양생하면 정말 태극의 세 가지 맛을 봐야 한다. 헬스, 무엇을 하든 헬스를 할 수 있고, 태극권을 억지로 할 필요도 없다. 네가 좋아하면 연습해라. 태극권 연구의 문화유산을 계승하고 싶다면, 이것은 위대할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목욕, 도예, 윤기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태극권의 문화적 함의를 골수에 스며들어야 한다. 만약 그렇다면, 말뚝은 반드시 일어서야 한다. 너는 정체할 수 없다, 너는 깨달을 수 있다. 이해, 깨달음, 각성은 대사의 지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처음에 서 있으면 정확한 표상이 있어야 하고, 무슨 말을 해도 거짓이고, 내포를 많이 말해야 한다. 그는 이것이 매우 신비롭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반드시 작업틀부터 시작해야 하고, 외부에서 내부를 구하고, 방금 부드러움을 구하고, 네모에서 원을 구해야 한다. 예를 들어 허목이 강하다. 왜 날뛰느냐? 이 허사는 매우 중요하다. 머리의 힘을 위로 올리고 싶다는 것은 들어 올리는 것이 헛수고라는 뜻이다. 앞장서서 들어올릴 때, 클럽은 들어올릴 것이고, 하느님도 들어올릴 것이다. 정신능력은 말뚝공의 내포를 탐구하는 출발점이다. 그렇다면 이런 정신도 중요하다. 정신은 사는 것을 의미하고, 머리 위의 힘을 받들지 않는다. 역력이 죽다. 머리의 힘을 헛되이 들어 올리고 어깨와 팔꿈치를 가라앉히다. 이 무거운 것은 느슨하고 무거워서 죽을 수 없다. 이런 침몰은 생명과 공간이 있다. 허칼라 정상력, 어깨 중팔꿈치, 이렇게 해야 경추를 잡아당기고 교정할 수 있다. 어떻게 고쳐요? 나는 얼굴을 젖히고 할 수 없다. 여기에 턱 뒷부분이 하나 더 있다. 세 가지 점, 즉 목이 올라가고 어깨가 가라앉고 턱이 좁아져서 경추가 이완되고 견인되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그럼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허리와 엉덩이가 헐렁해서 이 엉덩이는 헐렁한 것을 요구한다. 게다가 복부에 주름을 제거하다. 정상의 힘, 어깨 침몰에서 허리 엉덩이 이완에 이르기까지, 이런 일련의 요구는 경추를 교정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전체 척추를 잡아당겨 척추를 교정하는 역할을 한다. 여기서 또 알아야 할 점은 복부를 받는 것은 복부를 받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복부를 접어서 엉덩이를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백은 음혈의 상하 두 점에 수직이다.
네. 이렇게 하면 맥을 맑게 할 수 있다. 가슴은 함유하고, 가슴과 배 사이의 간격은 불, 불은 허위이고, 가슴은 꼭 함유되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슴명언) 권보에서 말하는 것은 등을 당기는 것, 이 당기는 뜻이다.
사용하기에 그다지 정확하지 않다. 과학적인 것은 인용이다. 하지만 인용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연습 과정에서 반드시 이해해야 합니다. 상체는 힘이 없고, 엉덩이는 이완되고, 가슴은 꽉 차고, 복부는 접고, 등은 자연스럽게 잡아당긴다. 뒷면은 괘이고, 등뼈는 물이다. 이 물은 매우 중요하다. 신장수가 부족하면 머리카락이 노랗게 늘어진다. 그래서 등을 당기는 것은 신장을 물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우리 모두는 자연의 씨앗이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둘로 나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인간은 천지의 아들이다. 그래서 사람은 두 개의 신장을 가지고 있어 사람의 생명의 근원을 지배한다. 신장이 허술하면 사람이 허약하다.
그럼 왜 우리는 그 더미 위에 서 있을까요? 우리는 말뚝에 서 있는데, 두 발이 어깨와 폭이 같고 무릎이 약간 굽고 가랑이가 둥글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이 바짓가랑이에 주의해라, 무릎은 버티고, 죽지 않고, 그것도 중용을 중시한다. 발가락으로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그 위치는 개폐할 수 있기 때문에, 윤곽으로 볼 때, 이것은 부뚜막을 만드는 것이다. 난로가 되다
다 되면 태상노군에게 불을 붙이고 댄을 연습하라고 했다. 모두 알다시피, 처음 일어섰을 때, 다리가 시큰거리고, 더웠고, 여전히 떨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종아리부터 무릎, 허벅지 근육까지 이런 현상이 나타난다. 밖에서 보면 동작을 볼 수 없는 것 같지만 무술을 연습하는 사람은 분명히 느낄 수 있고, 어떤 사람은 타오르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흔들림은 말뚝공의 각 연습에 따라 다르며, 그곳에서 그는 흔들리고 불타고 있다. 요컨대 위로 올라가는 것이다. 그래서 이런 떨림은 한의학에서 몸을 부른다.
체외에서 반격하다. 두 번째 심장의 이름도 있습니다. 이러한 떨림은 리듬이 있고, 그들의 리듬은 심장의 리듬과 거의 같기 때문에 주를 도울 수 있다.
체내의 혈액순환. 다리의 열이 가랑이로 계속 올라가면 엉덩이 밑에 불이 타오르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난로의 불이 이미 불붙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삼미진화를 형성하다.
삼미진불, 천화, 지화, 인화라고 합니다. 이 불은 바짓가랑이에서 일주일 정도 지속될 것이다. 이때 엉덩이를 물에 담그거나 축소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헐렁하고 두껍게 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범람하는 공간에서 천지를 찾는다. 고정불변한 것은 아니다. 보통 일주일 후, 먼저 아랫배가 요란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데, 이는 이미 기해혈을 가동하기 시작했다는 뜻입니다. 이런 현상을 연습하는 데는 보통 20 일 정도 걸린다. 이 경우, 일반적으로 복부 질환이 있는 친구, 이를테면 일반 부인과병과 같은 친구들은 이 과정에서 치료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지던트, 건강명언)
25 일 정도, 남자는 특히 좋고 활기차게 느껴질 것이다. 이것은 인류의 씨앗이 자양된 것이다.
즉, 두 신장이 모두 자양됩니다. 한 달 후, 나는 내 신장이 불처럼 온몸에 에너지가 가득한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 고리, 신장발, 공기가 자연스럽게 올라간다.
무술 1 위, 도덕 1 위.
첫째, 고대 무술 5 불전:
위험하고, 공격적이고, 과음하고, 근심 걱정 없고, 둔한 사람들.
마음을 따라가는 것이 제 1 악이다. 이런 사람이 상무하기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권투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불충실하고 불효한 자는 전하지 않는다.
불친절하고 불공정한 사람들은 그것을 전하지 않을 것이다.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전하지 마라.
마음 Liuhe 주먹은 또한 네 가지 계명을 규정하고있다:
말을 듣지 않고 불효한 사람은 전해지지 않는다.
둘째, 재물을 탐내는 사람은 대대로 물려받지 않는다.
3. 허장성세를 전달하지 마세요.
4 방탕한 사람은 전해지지 않는다.
둘째, 무술의 기본 개념
무혼은 무예를 익히는 사람의 동기, 순수한 포부, 이상, 포부를 가리킨다. 무공운입니다.
동력, 목적, 영혼
상무정신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세 가지이다: 1, 국가에 복종하고, 중기절이다.
2, 공정하고 괜찮은, 폭력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공공 도덕을 준수하고 문명 시민이 되십시오.
무술: 무술을 익히는 사람이 지켜야 할 가장 기본적인 행동 규범과 도덕적 요구 사항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