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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터우 중추절의 풍습

조산인이 추석을 보내는 풍습

우선, 달을 숭배하고, 달을 감상한다

조산의 추석 예배는 주로 여성과 어린이, 성인 남성의 대부분이 숭배하지 않기 때문에' 남자는 달을 숭배하지 않고, 여자는 아궁이를 숭배하지 않는다' 는 속담이 있다. 조인들은 달을 달 숭배자라고 부른다. 달은 음이고, 이름은 태음어머니, 민간은 월모라고 부른다. 예배는 노천, 도시 주민, 발코니 지붕이나 자신의 정원에 있다. 달을 숭배하는 농촌인들은 대부분 마을에 집중되어 만리장성을 숭배한다.

식사 후 여자들은 새 옷을 입고 아이를 데리고 향안을 차려 놓고 제물을 올리고 달이 뜨기를 기다렸다. 추석에는 유자, 감, 복숭아, 석류, 고구마, 파인애플, 린링, 토란 등 과일과 채소가 함께 등장해 제철 제품 월병, 과자, 튀김 말뚝, 기름떡을 월모에게 바쳤다. 농촌에서는 여성들이 찹쌀과 쌀로 탑산을 짓고, 종이 오려내기로 유자를 붙이고, 가지와 잎으로 기름감 공작새를 만드는 등 수공예품을 자주 전시한다. 오늘날, 월례, 시장에는 이렇게 많은 상품이 있어서, 사람들은 쉽게 구매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들은 예전처럼 그렇게 능숙하지 않다.

예배 후, 가족은 법정 앞에서 담소를 나누고, 떡을 먹고, 공부차를 마시고, 달구경을 하며, 가볍고 유쾌했다. 이때 어른들은 항상 아이들에게 달에 관한 많은 신화 전설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달의 은은한 그림자가 벌목꾼이 계수나무 한 그루를 베고 있다고 전해진다. 나무꾼의 이름은 오강. 그는 신선의 길에 집착하지만 독서에 전념하려 하지 않아 천제를 화나게 하고 월궁에 가두어 매일 계화나무를 벌채하라고 명령했다. 오강 벌목한 나무에서 계수나무 가지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은 영원히 살 수 있다. 따라서, 일부 순진한 아이들이 추석 밤에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하늘에서 내려온 계수나무 가지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추석 밤, 젊은이들은 여행에 더 열중하고, 달빛 아래 배를 타고, 노래하고, 놀고, 찬바람이 얼굴에 불어와,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추석은 아름답고, 모든 것이 달밤에 있다. 아이들은 늘 등롱을 붙이고, 달 퍼레이드를 보고, 흥청거리며 재미를 찾는다. 당대 도시의 아이들은 자주 화지점에 가서 멀티 모달 조명 여행을 산다. 어떤 학교들은 학생들이 직접 만든 등롱을 장식하고 대회를 개최하는데, 이것은 아주 좋은 공예 미술 교육이다.

둘째, 월병을 먹어요

월병도 추석 때 조산인들이 좋아하는 전통 떡이다. 조주 사람들은 월병을 달의 제물로 만들고 선물을 주고받는 오랜 전통이 있다. 명대 진' 동력지' 구름: 8 월 15 일,' 민자 월설빵, 과일, 옷고리, 월처럼 경배하여 큰어머니를 초청한다. " 청가경' 해현지' 는 "8 월 15 일은 추석이고, 사제는 월병을 서로 증여한다" 고 말했다. 청광서' 해양현지' 에는 추석' 원반, 호' 월병' 이 실려 있다.

조산인은 총명하고, 영리하며, 장사가 잘 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차오족이 만든 월병은 조주 월병이고, 현지인은 포크사오빙이라고 합니다. 달콤하고 바삭하고 뚱뚱하지만 느끼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현재 중국 5 대 유명 시리즈 과자 중 하나가 됐다 (다른 것은 경미월병, 천진월병, 수식 월병, 광식 월병). 관련 짱 자료에 따르면 경극 대사인 멜란방은 상하이 1949 추석에서 조주 빵을 맛본 뒤 경극 대사인' 다식대사' 한 권을 선물했다. 65438 년부터 0982 년까지 매란방의 아들 매보라가 베이징에서 조주 빵을 맛보며 짱 입에 침이 마르며 아버지의 네 글자에 따라 다시 증정하며 외식계의 재미있는 이야기가 되었다.

조주 월병은 소료에 따라 녹두사월병, 흑두사월병, 수정월병, 토란사월병, 쌍숙월병 등 다양한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처음에는 월병 제작이 가정에서 단독으로 진행되었다. 나중에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점차 정교화, 정교화, 정형화, 전문화로 발전하였다. 밀월병을 생산하는 공장이 많다. 과거에는 산 터우가 태양을 보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탕과자 식품 총공장의 생산량과 품질이 모두 매우 좋다. 이 공장에서 생산한 밀월병은 색깔이 황금색으로 투명하고, 껍질이 바삭하고, 팥이 시원하고, 맛이 달콤하며, 뚱뚱하고 느끼하지 않아 국내외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1986 제 1 회 중국식품박람회 은상을 받은 적이 있다.

조수식 월병은 잘 알려진 예우방, 계옥방, 수남이다. 예쟁반은 조주시의 예요진에서 생산된다. 식품 작업장에서 월병을 생산하는 것은 청나라 건륭년, 특히 범작업장에서 시작되었다. 구이바전은 조양귀서진에서 생산되며 청대 강희년 촌민 설원과 합, 후원, 두 점포가 창제해 소전과 패티 두 종류로 나뉜다. 일찍이 도광년 동안 그 재료가 섬세하고 비린내도 없이 추앙을 받았다. 수남 포크사오빙은 청해 소남 일대에서 생산되어 청말초창기였다. 돼지고기 포크를 껍질로, 달콤한 소스를 소로, 프린트, 바비큐 등의 공예를 거쳐 정제되었습니다. 떡껍질은 바삭하고 얇으며, 입구가루는 향기롭다. 케이크의 소는 달콤하고, 부드럽고, 차갑다. 상품이 전국 각지에 판매되어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조주 월병은 오래된 법제를 바탕으로 현대식품기술을 원칙으로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대중의 입맛에 맞게 연용, 오인, 달걀노른자, 과일 등 다양한 떡을 내놓아 지속적으로 제과의 품질을 높여 제품을 더욱 유명하게 하고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셋째, 토란을 깎는다

조주 사람들은 추석에 월모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제물에는 토란이 있고, 민간에는 토란을 벗기고 토란을 먹는 풍습이 있다. 이와 관련하여 지방지에도 청순지' 조주시지' 가 "추석에 달을 치고 토란을 벗기며' 귀신을 벗기다' 고 기록되어 있다" 고 말했다. 청가경' 해현지' 는 "(추석) 익은 토란을 벗기고 먹으며' 귀신 벗기기' 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청건륭' 제양현지지' 에는 "(추석) 또는 식숙토란, 이를' 귀신 벗기기' 라고 한다" 고 실려 있다. 오늘날까지도, 조산인들은 여전히 찜질타로 달을 숭배하는 것을 좋아하며, 큰 고기 덩어리가 느슨하고 껍질이 갈라지는 것을 상품으로 삼고 있다. 즉, 조산은 속칭' 스마일 토란' 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마일, 스마일, 스마일, 스마일, 스마일) 제사가 끝난 후 온 가족이 토란을 벗기고 먹으면 화기애애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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