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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 태극권 분해 교수 해설.

양식 태극권 분해 교수 해설.

양태제천에는 연습할 수 있는 방법이 많다. 연습할 때 양태길전 108 의 공식에 따라 연습할 수 있어 동작을 더욱 규범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내가 정리해 준 양식 태극권 분해 교육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양식 태극권 분해 교육 1, 시험 준비 잠재력

첫 번째 단계는 한 걸음 한 걸음 서서, 눈은 어깨를 똑바로 바라보고, 왼쪽 엉덩이는 오른쪽 엉덩이에서 당기고, 왼발은 왼쪽으로 성큼성큼 움직인다.

상황을 준비하고, 서서, 일을 잊고 주먹을 연습하고, 자연히 긴 용을 호흡하고, 하느님을 직시한다.

2. 올리기

팔 앞에서 어깨를 문지르고 어깨와 높이가 같아질 때까지 아래로 누르고 오른손으로 눈썹을 닦고 허리띠와 오른발을 동시에 펴세요.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두 손을 위로 올리고, 어깨를 느슨하게 하고, 오른손으로 눈썹을 닦고, 오른발을 열고, 양손으로 공을 뒤집는다.

3. 새꼬리 친구를 구하다.

질량 중심은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오른쪽으로 돌며, 양손 가슴에 공을 잡고, 왼발을 들어 왼쪽으로 돌리고, 엉덩이로 왼쪽 다리를 받치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뒷발은 앞으로 밀고, 위아래로 갈라지고, 좌팽승은 전방의 눈을 마주하고, 자연스럽게 숨을 쉰다.

4, 참새의 꼬리를 껴안는 친한 친구

질량 중심을 다시 왼쪽 버튼으로 이동하고, 양손은 질량 중심을 왼쪽으로 이동하고, 허리에서 왼손으로 유인한 다음, 공을 가슴으로 잡습니다.

오른쪽 다리 좌회전, 오른쪽 다리 우회전, 무게 중심 앞으로 돌진하고, 팔을 위로 구부리고, 오른쪽 우생입니다.

앞아치가 무너진 후 가랑이가 튼튼해서 팔이 둥글고 긴장을 풀기 쉬우며, 내면의 힘을 내려놓으려는 의도가 있다. 몸은 앞으로 기대지 말고 똑바로 서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손가락으로 평평하게 하다

무게 중심 뒤에서 우회전하고, 허리로 우회전하고, 양손으로 뒤집고, 좌회전해서 뒷다리를 앉고, 양손은 허리로 뒤집는다.

압착

벨트의 오른쪽 팔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쪽 팔을 바깥쪽으로 잡고 왼손으로 누릅니다. 송원시는 입체하고, 모양은 움직이지 않고 안쪽으로 돈다.

근거하다

양손이 질량 중심을 닫고 뒤로 옮기고, 머리와 어깨를 풀고, 팔꿈치가 가라앉고, 두 손이 왼발을 밀고, 상체가 허리를 굽히지 않고 엉덩이를 접는다.

앞 활은 뒤로 앉고 엉덩이와 허리는 머리 위에서 긴장을 풀고, 뒷좌석은 위아래로 숨을 쉬고, 앞 활은 위아래로 숨을 내쉬는 것을 주의해라.

5. 단일 채찍

무게 중심을 뒤로 옮기면 몸이 곧게 펴진다. 허리 엉덩이는 오른발 버튼을 이끌고, 양손은 왼쪽으로 닦고, 어깨높이가 높은 눈빛을 동반한다.

양손은 오른쪽으로 두 팔을 구부리고 오른손은 곧게 서서 왼손은 가슴 안쪽을 돌리고 허리는 왼쪽으로 돌며 양손은 접는다.

좌회전한 후 손을 잡고, 오른쪽 다리는 똑바로 앉아 가라앉고, 왼쪽 다리는 뒷엉덩이에서 받치고, 한쪽 채찍은 활걸음을 낳는다.

6. 손을 들어주세요.

질량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왼발을 누르고, 질량 중심을 왼쪽으로 이동시켜 갈고리를 풀고, 팔을 수평으로 펴서 어깨를 풀고, 허리를 왼쪽으로 돌려 오른발을 들어 올립니다.

다시 우회전하여 오른쪽 다리를 보내고, 두 발을 땅에 대고 두 손을 접고, 오른손은 앞에서 눈과 반듯하게 하고, 왼손은 오른쪽 팔꿈치 아래에 놓는다.

7. 밝은 날개 두루미

두 손을 오른쪽에 놓고, 두 손을 가슴 앞으로 돌리고, 오른손은 아랫배를 받고, 왼손은 얼굴 앞으로 돌아간다.

왼쪽 다리는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다시 왼쪽 앞점을 돌리고, 왼손은 오른손으로 받치고, 위에서 아래로 몸을 풀어줍니다.

양 태극권 허리 연습 요령

첫째, 기본기를 착실하게 잘 한다.

태극권의 쿵푸에서 허리법은 중요한 기본기 중의 하나이다. 태극권은 허리를 사용할 수 없거나 여러 해 동안 주먹을 연습할 수 없는 초보자에게 기본기를 꾸준히 연습해야 한다.

작가는 주로 허리를 굽히고, 허리를 씻고, 허리를 돌리고, 엉덩이를 흔들고, 흔들리는 등의 동작을 연습했다. 이 연습들은 다년간의 워밍업 연습으로 점차 허리 힘을 증가시켰다. 또 자신의 상황에 따라 기술적이고 전형적인 허리 연습을 선택한다.

운수, 야생마 분모, 태극권 중진 동작 단세 연습, 원, S 자, 8 자, 작은 원, 손권 등' 허리 이동' 기교를 배워 태극권 연습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둘째, 장개석 기반

태극권은 권법이 느리고 균일해야 하며, 형식은 가볍고 안정적이며 유연해야 한다고 요구한다. 물론 중간은 허리를 가리킨다. 생활은 허리의 운화를 가리킨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위의 몸 위에 세워져야 합니다.

상체를 똑바로 세워야만 허리와 가랑이가 긴장을 풀고 세로 축이 외력에 눌리지 않도록 허리의 유연성을 보장할 수 있다. 따라서 권투를 연습할 때는 반드시 신체 자세의 요령을 따르고, 가슴 당기기, 목 세우기, 어깨 숙임, 팔꿈치 추락을 포함한 허령력을 주의하여 허리를 항상 늘어뜨리고,' 추가 부담' 이 없어 언제든지' 지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양태극권 10 요

헐렁한 허리

허리는 온몸의 주재자이며 허리를 풀고 두 발이 힘이 있고 하판이 안정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허리명언) 허실의 변화는 모두 허리에서 돌기 때문에' 운명의 원천은 허리에 있다' 고 말하면, 강하지 않으면 허리다리에서 구해야 한다.

허실을 구분하다

태극권 예술의 1 층 의미는 허실상이다. 몸 전체가 오른쪽 다리에 앉아 있으면 오른쪽 다리는 단단하고 왼쪽 다리는 비어 있습니다. 몸 전체가 왼쪽 다리에 앉아 있다면 왼쪽 다리는 단단하고 오른쪽 다리는 허무합니다. 가상 과 실제 분리 할 수 ​​있습니다, ​​다음 가벼운 정신은 쉽게 힘 없이 회전할 수 있습니다; 나눌 수 없다면, 위축되고, 불안정하며,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기 쉽다.

정신과 정상력이 부족하다

윗사람보다 강하고,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위에 신이 있다. 힘을 쓰지 마라, 힘을 쓰면 목이 강하고, 기혈이 흐르지 않으면, 반드시 정기가 부족하고, 성본허의 뜻이 있을 것이다. 허령이 없다면 영은 언급할 수 없다.

가슴으로 뒤로 당기다

가슴이 있는 것은 약간의 내포가 있어, 공기가 복부에 가라앉는다. 가슴을 펴는 것을 피하다. 튀어나오면 기흉이다. 위아래로 가벼워지면 너의 발꿈치가 쉽게 떠오를 것이다. 등을 당기는 사람이 숨을 등에 붙였다. 만약 그들이 가슴을 펴면 등을 당길 수 있다. 그들은 다시 당길 수 있고, 다시 당길 수 있고, 무적이다.

어깨와 팔꿈치를 늘어뜨리다

어깨를 가라앉힌 사람에게는 어깨가 느슨하게 처진다. 어깨를 늘어뜨리지 못하면 화가 나서 위로 올라가면 온몸에 힘이 없다. 팔꿈치가 처지면 팔꿈치가 아래로 처지는 것입니다. 팔꿈치가 처지면 어깨가 가라앉지 않고 석방도 멀지 않아 우리 집의 파력에 가깝다.

위아래가 뒤따르다

태극전이 말한 바와 같이, 발에서 발에서, 다리에서, 허리에서, 손가락에서, 발에서 다리와 허리까지 항상 하나가 될 것이다. 수동, 허리, 발, 눈도 따라서 움직이기 때문에 돈이 따라 움직인다고 할 수 있다. 걸핏하면 흩어지다.

내부 및 외부 통합

태극전 수행은 신에 있다. 그래서 "신은 통수이고, 운전수이다" 고 말했다. 。 정신은 언급할 수 있고, 자연의 행동력은 가볍다. 선반은 다만 허탈하고 실관을 여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개방자는 손발을 놓을 뿐만 아니라 그에 따라 사상을 개방해야 한다. 장인이란 손과 발을 결합하는 것 뿐만 아니라 마음과 손을 결합하는 것이다. 모양과 신이 하나가 되는 것, 즉 안팎이 하나가 되어 혼연일체가 된다.

연속 연결

외국 주먹의 힘은 후천적으로 얻은 것이기 때문에 기복이 있고, 실이 끊어지고, 낡은 힘이 소진되고, 새로운 힘이 탄생하지 않았다. 이때 이용당하기 가장 쉽다. 태극전의 본의는 어렵지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해서, 순환이 그치지 않는다. 원래 소위' 장강과 같이 쉬지 않는다' 는 이론은 일상적인' 운은 실을 잣는 것' 과 일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이동 중에 정적을 추구하다.

외가권, 점프를 에너지로 삼아 온 힘을 다해 연습을 마치면 숨을 쉬지 않는다. 태극권은 정적이고, 외동은 정적이다. 동작은 여전히 정적이지만 선반이 느릴수록 좋다. 그렇게 하면 심호흡을 하고, 기가 복부에 가라앉으면 피가 무해하다. 학자들은 신중하게 휴회해야 그 뜻을 얻을 수 있다.

의도가 어렵지 않다.

태극전설: 모두 마음이지 힘이 아니다. 태극전 전신완화를 연습하는 것은 불편하고, 그로 하여금 근골 사이에 남아 자신을 속박하게 한 다음, 하늘하늘한 변화를 일으켜 자신을 한 바퀴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아니면 힘을 들이지 않고 어떻게 힘을 키우는가? 인체에는 경락이 있는데, 예를 들면 도랑과 같고, 지구는 막히지 않지만, 경락은 닫히지 않아 공기가 흐르고 있다. 전신이 경직되고 경락이 통하지 않고 기혈이 정체되어 회전이 잘 되지 않으면 전신이 움직인다. 무력을 쓰지 않고, 의도도 하지 않으면, 소원을 이루어야 하고, 소원을 이루어야 하고, 소원을 이루어야 한다. 만약 네가 피를 흘리고 있다면, 너는 하루하루 유실될 것이고, 그것은 끊임없이 온몸으로 흐를 것이다. 장기간의 연습은 진정한 내면의 힘을 얻을 수 있다. 즉' 태극전' 이 말한' 매우 부드럽고 매우 견고하다' 는 것이다. 태극전의 숙련공협은 두 팔을 철로 싸서 매우 무겁다. 외국 주먹을 연습하는 사람은 힘을 쓸 때 힘이 세고, 힘을 쓰지 않을 때는 경박하며, 그들의 힘이 표면에 떠 있는 외적 힘의 힘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의도가 없는 노력은 가장 쉽게 건드리는 것이지만,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태극권에 대한 첸 이해의 오해

권경' 은 "가스를 유도하고, 중기는 복부에서 시작하여 온몸에 분포한다는 뜻이다" 고 말했다. 그것은 4 개의 팁 (손 발가락) 에 도달 하 고, 그 때 복 부에 속한다.

그리고 초보자는 절대 강요하지 마세요. 내기가 연습하지 않으면 내장이 손상될 수 있으니까요.

진의 태극권은 국가가 편찬한 24 식, 32 식과 차이가 있지만 확실히 태극권의 기원이다. 예를 들어, 양의 창시자 양율선은 바로 진우를 공부하여 양을 창립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첸이 무력에 의존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모든 동작에는 몸의 개폐와 내기의 재촉이 필요하다.

초보자는 손을 밀었을 때, 노학생과 코치가 영문도 모른 채 넘어져 코치에게 왠지 붙어 있는 것을 항상 볼 수 있지만, 자신이 시도할 때는 이런 형식이 없었기 때문에 코치가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본질은 옛 수강생들이 공부하는 시간이 길고 경맥이 이미 통하여 기예가 자기보다 좋은 사람에게 자극을 받아 내기가 서로 빨려 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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