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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백의 시풍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남경에서 봉황대에 오르다

리퍼

봉황대 위에 봉황이 있었는데, 봉황이 대공에 갔는데, 강동밖에 없었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산중운무가 감돌고, 푸른 하늘과 같고, 강물이 둘로 나뉜다.

한 송이의 구름이 천국의 빛과 나 사이에 솟아올라 그의 도시를 나의 우울한 마음에서 숨겼다!

이백의 시가 창작, 격앙된 노래, 슬픔이 적고 원망이 적은 노래, 기복이 심하고, 대개대합, 자의적 왕양, 자유분방함, 매우 강한 낭만주의 색채와 독특한 예술 풍격으로 가득 차 있다.

개부, 군의보군',' 붓놀림과 비바람, 시가 귀신을 울린다' 고 말했다. 두보는 이백시의 예술 풍격을 이렇게 말한다.

\ "하늘과 땅 을 말하고, 귀신 시계를 생각하다. 읽는 것은 매혹적이고, 재는 것은 네 마음이다. " 피일휴는 이백시의 예술 풍격을 이렇게 말한다.

"장약락은 동정의 들판을 얻고, 머리도 끝도 없이, 낡은 습관을 따지지 않고, 비인간적으로 언급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시의 예술 풍격에 대해서도 진사도도 같은 말을 했다.

이백시의 예술 스타일에 대한 많은 토론에서 엄우의 개괄이 가장 정확하고 적절할 수 있으며, 그의 일생은 우아하다. 엄우는' 창시랑어' 에서 두리시론의 다양한 예술 풍격을 특별히 인용해 "아들의 아름다움은 태백하고 우아하지 않고 태백하고 우울하지 않다" 고 말했다. 소위 우아한 사람, 원흥배 씨가 설명했듯이, "봄처럼 연기처럼, 가을처럼 가을처럼, 하늘처럼 날고, 바다처럼 파도처럼, 자유분방하고, 호마이가 재주가 있고, 흔적도 없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격조가 고아한 이백은 성격이 호방하여'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오고, 자연히 스스로 조각한다' 는 심미를 숭상한다. 그래서 율시를 거의 쓰지 않는다. 하지만 천재는 결국 천재다. 이백은 율시를 거의 쓰지 않지만, 그의' 남경봉황대' 는 매우 유명하여 칠율의 우두머리로 여겨진다.

이 시는 당현종 천보년 동안, 이백은' 금을 산으로 돌려라' 라는 명령을 받고 남방 금릉으로 갔다. 시 전체가 봉황대에 올랐을 때 본 느낌으로 한숨을 읊으며 천고의 역사적 변천과 오래간만의 전설을 결합하여 자신의 깊은 역사적 정서와 각성한 현실적 사고를 표현했다.

처음 두 문장, 이백은 봉황대 전설로 시작하면서 시공간의 변천에 대한 느낌을 토로했다. "여기서 놀았던 봉황은 이곳의 이름을 따서 지었는데, 지금은 그것을 버리고 이 황량한 강에 왔다." 자연스럽고 활발하며 부드럽다. 열네 글자는 비록 세 개의' 봉황' 자를 사용했지만, 조금도 중복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으며, 흔히 볼 수 있는 시와 같은 경직된 문제도 없다. 봉황대는 금릉 구시가지의 남서부에 위치해 있다. 강남통지'' 봉황대는 강녕부성 남서쪽 모퉁이에 있고 토비도 있어 유람할 수 있다. 송원가 16 년, 산에는 공작새, 소리, 새처럼 세 마리의 새가 있었는데, 새는 무수한 것을 봉황이라고 불렀다. 산에서 출발하면 봉황산, 봉황골목이라고 합니다. 클릭합니다 이백은' 봉황대' 로 일반적인 감정 표현이 아니라 유기적이다. 예로부터 봉황은 줄곧 상서로운 것으로 여겨져 왔으며, 그것은 사회의 발전과 관련이 있다. 아름다운 시대에 봉황새는 하늘에서 내려와 천추의 소리를 낸다. 그래서 봉새의 출현은 대부분 칭찬의 뜻을 나타냈다. 하지만 이백이 여기서 먼저 지적한 봉황은 정반대였다. 번화함과 쉽게 사라지는 무한한 감정, 신성한 시간은 존재할 수 없고 영원한 풍경뿐이다. 봉황을 끌어온 원가 시대는 이미 사라졌고, 번화한 육조도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장강의 호지와 우뚝 솟은 봉황산 만 남았다.

무궁의 오솔길은 풀이 비뚤어지고, 금의고진' 이라는 서너 마디는' 봉황이 무대에 간다' 는 변화의 시공간에서 출발하여 계몽의 의미를 계속 탐구하고 있다. 손중모처럼 아이를 낳은 오대제, 육조의 풍류인물, 많은 통치자들이 이미 무덤에 묻혀 역사의 흔적이 되었다. 웅장한 궁전조차도 지금도 황폐하고 폐허가 되어 산산조각이 났다. 선화 성세는 역사에 어떤 기념할 만한 것을 남겼습니까? 이백의 독특한 역사적 정서를 담고 있다. 그' 교만한 고대인들, 근성은 천도를 얻는다',' 고공은 상을 받지 않고 오래 집에 머물다' 는 귀사 철인들은 이백의 특별한 존경을 받았다. 동시에 이백은 봉건질서를 경멸하고 전통 우상의 정신적 속박을 깨뜨려 요순을 경멸하고 비웃으며 왕후와 동등하게 친구를 사귀며 큰 노력을 기울였다. 그래서 이백은 이 제왕의 실종에 대해 아쉬움을 제외하고는 아쉬움이 없다. 그런 다음, 그가 역사의 안목을 그 황제들에게 집중했을 때, 그의 경멸 태도는 분명했다. 화초가 무성하고, 세상은 변하지 않고, 모든 것이 규칙적인 변화에 따라 발전한다. 이것은 역사입니다, 이것은 시대의 상승과 하락입니다!

"삼산이 반쯤 푸른 하늘 밖으로 떨어지고, 백로섬 한 줄기가 갈라진다." 다음 두 문장은 이백이 사상을 역사에 대한 애도에 완전히 몰두하지 않고 깊은 눈빛을 자연에 대한 느낌으로 돌리고 있음을 보여준다. 삼산도 한 곳으로 금릉 서남의 강에 있다고 합니다. 정경건강지' 에 따르면' 그 산은 울창하고, 삼봉은 나란히, 남북은 연결되어 있어 삼산이라고 불린다.' 육유' 입촉기' 에 따르면 "삼산은 돌과 봉황대에서 볼 수 있는데, 중이 없어 금릉에서 겨우 50 여 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고 한다. 육유에서 말하는' 무중생' 은' 삼산 반락' 의 어렴풋한 정경 묘사를 정확히 설명하고 있다. 특히 강 한가운데 있는 백로도는 금릉 서장강을 가로지르며 사실상 장강을 둘로 나누었다. 그 결과, 거대하고 광활한 자연력은 강력한 기세와 넓은 가슴을 주며, 역사의 환상에서 사람들을 현실로 끌어내어 자연의 영원한 무한함을 다시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백은 세속을 초월하는 이상을 갖고 있지만, 현실 정치와 사회생활을 마음속으로 주시하고 있어 역사와 자연을 다정하게 방문한 뒤 다시 현실 정치에 눈을 돌렸다. 그는 멀리 바라보면서 육조의 제두에서 당시의 권력센터, 즉 그의 마음속의 수도 장안을 바라보려고 했다. 그러나 그의 노력은 실패했다.' 천국의 빛과 나 사이에 구름이 나타났다' 는 이유로 그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우울한 마음에서 그의 도시를 숨겨야 했다' 고 말했다. 그래서, 구름 길이, 무한 걱정, 치 어려운 보수, 한 가닥 같은 걱정. 여기서 이백은 루자의 신론을 사용했습니까? 신중독편에서 "악신이 현을 가리고, 해와 달이 여전히 뜬구름에 가려져 있다" 는 말은 그의 품에 안기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고통, 질병과 악에 대한 그의 증오, 그리고 그의 "우리는 만대의 슬픔에 잠길 것이다!" " 이해하기 쉬운 것 같아요. 특히' 장안이 보이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높은 망원' 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먼 곳의 화제를 멀리서 호응할 뿐만 아니라, 물날의 일색 강, 우뚝 솟은 청산과 맑은 하늘에 무한한 감정을 발랐다. 이런 식으로, 마음의 감정과 눈의 풍경도 서로 얽혀 있기 때문에 산수미는 고대인의 사상을 반영하고, 수천 년 동안 생각했다. 강물이 도도하여, 오늘 사람들은 몹시 원망을 남기고, 운치가 끝이 없다.

술을 초대하다

리퍼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나리, 단추생: 저는 술을 마시러 갈 거예요. 술을 끊지 않아요.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키워드 삼겹말, 천금추, 젊은이에게 좋은 술을 주고,

너와 함께 있으면 너는 영원히 걱정할 것이다.

시가 해독

설마 황하가 용솟음치는 물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동류를 굴리며 동해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너는 못 봤어, 고당에서 거울을 마주하고, 그 백발에 깊이 감탄했어? 아침에도 머리카락이 가득 찼는데 밤이 되면 눈처럼 변했다. 그러므로 인생이 득의양양할 때는 스스로 즐겨야지, 금잔이 밝은 달을 향해 텅 비게 해서는 안 된다. 신이 나에게 대들보를 만들어 주셨으니, 나는 반드시 유용할 것이다. 비록 내가 금화 2,000 개를 다 써버렸다 해도, 나는 그것을 되찾을 것이다. 우리 양 요리와 소 도살을 즐기자. 오늘 만나서 정말 300 까지 마셔야 돼요. 나리, 단추생, 빨리 마셔라, 멈추지 마라.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잘 들어주세요. 종북 소리에서 풍부한 음식을 즐기는 사치 생활은 결코 귀중하지 않다. 영원히 취하지 않기를 바란다. 예로부터 그 성현들은 모두 외로움을 느꼈고, 정을 주고 술을 주는 사람만이 좋은 명성을 남길 수 있었다. 예전에 진왕조식은 평악사에서 잔치를 벌여 술한 통에 천 원의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도 마음대로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승님, 왜 돈이 많지 않다고 하십니까? 빨리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충분히 마시자. 진귀한 오족마를 가지고 들어와 값비싼 금모를 꺼내서 모두 술로 바꾼다. 우리 * * * 이 끝없는 영원한 슬픔을 함께 녹여봅시다!

시와 산문 감상

술잔치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인생의 큰 즐거움이며, 또' 인재 부족' 과 맞닥뜨렸을 때, 술에 대한 시적이 충만했다. 시인의 감정과 문학 사상은 이 순간에 막을 수 없다. 강물처럼 바다로 흘러들다.

강물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처럼 시간이 흐르고,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인생은 짧고, 아침저녁의 푸른 눈을 볼 수 없다. 생명의 보잘것없는 것은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인 것 같고,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황금주이다. 이것이 바로 이백의 슬픔이다: 슬프고 강하고, 슬프고, 슬프지 않고, 극도로 분개하고, 극도로 호방하다. 시계는 인생이 늙기 쉽다는 것을 한탄하고, 시계는 재능을 한탄하고 있다. 이상적인 환멸은 어두운 사회로 인한 것이고, 시인은 바꿀 힘이 없다. 그래서 고조된 분노를 대담한 쾌락 행위로 바꾸고, 불만을 터뜨리고, 걱정을 해소하고, 현실에 반항한다.

문장 전체가 기복이 심하고 시적이 갑자기 펼쳐져 슬픔에서 기쁨, 광기, 분노, 광기에 이르기까지 펼쳐졌다. 마지막으로' 천고의 원한' 으로 귀결되어 문장 시작에 응답하는데, 마치 한 강의 흐르는 물줄기처럼 삼각대를 메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시 전체가 오음으로 가득 차 있고, 문장이 들쭉날쭉하며, 기상이 비범하다. 이 문장 솜씨는 귀신처럼 교묘하여 천지를 진동시키고, 천지를 놀라게 하며 귀신을 울릴 수 있다. 시인 이백의 절정작이다.

이백의 술시는 그의 개성을 잘 표현한다. 이런 시는 장안에서 발행된 후 사상 내용에 있어서는 당연히 더 심오하고 예술적 표현에서도 더욱 성숙하다. 입주' 는 그의 대표작이다.

강' 은 원래 한악부 피피리 심벌즈 노래의 곡조로, 제목은' 권주가' 로, 고어' 강, 대백' 구름이었다. 작가의 명시는 천보 11 년 (752) 에 쓰였다. 당시, 그와 절친은 산산의 또 다른 절친인 안젤라베이비 () 에 살았고, 세 사람은 높은 잔치를 맛보았다. ("상삼삼, 끝까지 알아보고, 시로 원단추를 대하라.": "천리 밖에 있지 말고, 시로 술을 대접하라." " 원나라 중엽, 단추, 등령연 벽천선자. 술을 마실 때 갑자기 나를 생각하면 나는 비명을 질렀다. ).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칵테일 파티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작가는' 천하영재를 겸업하고 만나지 않는 순간' (작은) 에 있기 때문에 시기적절하지 않은 술과 시로 가득 차 있다.

시의 시작은 두 조의 평행한 긴 문장으로, 비바람을 따라 독자에게 달려가는 것과 같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옮겨져 바다로 들어가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안젤라베이비 황하에서 멀지 않아 높이 오르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황하는 역사가 유구하여 격차가 매우 크다. 예를 들면 하늘에서 내려와 천리까지 쏟아져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간다. 이렇게 장려한 파도의 광경은 육안으로도 매우 나쁘게 볼 수 있다. 작가는 하늘에서 내려오려고 하는데, "도를 얻어서 얻는다" 는 말이 사실보다 과장되었다. 마지막 문장은 큰 강의 도래는 막을 수 없다고 말했다. 다음 문장은 강물이 없어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이다. 한 번에 한 개씩 올라가 단숨에 형성하는 것은 단문에 없는 것이다. (예:' 황하타락천, 동해로 돌아간다'). 그런 다음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을 보지 못했다. 아침은 실크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된다" 는 것은 격동의 물결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 두 문장이 공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라면, 이 두 문장은 시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다. 인생이 짧다는 것을 한탄하는 것이 보스를 직언하는 것이 아니라' 고각 명경 자물쇠가 얼마나 귀여운지' 라는 말을 하는 것이 마치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다. 인생의 청춘에서 노화에 이르는 전 과정을' 아침',' 밤' 사건으로 묘사하며, 원래는 짧고 짧다고 말하며, 앞의 두 문장보다 원래 강했던 것이 더 강하다는 것은 역과장이다. 그래서 첫 번째 대구는 은유적인 것이다. 강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생명이 쉽게 사라지고, 대비되는 역할을 하는 반면, 황허의 위대함은 생명의 보잘것없고 연약함을 보여준다. 이 시작은 극도의 슬픔이라고 할 수 있지만, 결코 섬세하지는 않다. 스릴 넘치는 예술력을 지닌 거인식 비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긴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기세감 때문이기도 하다. 이런 시작 수법은 작가가 자주 사용하는 것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버리면, 당신은 내일 머물 수 없습니다. 심덕잠은 오늘 내 마음을 더욱 상하게 했다. "("선성 셰추루 송별교서 ") 심덕잠은" 이 몸은 태백자심이다 "고 말했다. 이 시는' 너를 보지 않는다' 는 외침 (보통 악부시는 문장 시작이나 끝에만 가끔 사용됨) 으로 시의 감정색을 크게 높였다. 시가에는 이른바 대개대합이 있어 대개대합이라고 할 수 있다.

\ "하늘과 땅의 남편, 모든 것의 역정; 세월이 흘러 100 대가 쏜살같이 지나가다. 슬픔은 불가피하지만 비관은 이백의 본성에 가깝지 않다. 그의 의견으로는, "인생이 득의양양하다" 면 아쉬움이 없다면 마음껏 기뻐해야 한다. 대여섯 문장은 반전이고,' 슬픔' 에서' 기쁨' 까지. 그 후로,' 컵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고 할 때까지 시가 점점 광란적으로 변했다. 천명에 이르면 한가할 때 걱정이 없고, 술이 계단을 오르는 것 ('양원의 노래'), 술이 없으면 먹고 마실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제목이다. 그러나 컵에 있는 것은 문장에 직접 쓰여지는 것이 아니라' 금병',' 달' 의 이미지 언어로 표현된 것이지, 특별히 생동감 있게 술을 마시게 하는 시적이 아니다. 직접 쓰지 않으면 술을 마시고 흥청거린다. 직접 쓰지 말고' 만들지 마라' 와' 빈' 의 이중부정식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오, 정신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라." 이것은 제때의 즐거움을 제창하는 생각인 것 같지만, 이것은 단지 현상일 뿐이다. 시인은' 자랑' 한 적이 있습니까? "봉황이 처음에는 보라색 진흙을 보냈고, 황제는 이를 어연이라고 불렀다." ("옥주전자 음")-득의양양한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착각일 뿐이다. "풍욕이 돌아오는 길, 먹을 물고기가 없고, 주례가 왕래하지 않는다."-이것은 교만이 아니라 실망과 분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당신은 우울합니까? 아닙니다. 따라서 시인은 낙관적이고 경쟁적인 말투로 자신의 삶과 자신을 긍정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하라!" " , 이것은 박수를 치는 말이다. "유용" "필요", 얼마나 자신감이 있는가! 인간의 가치관에 대한 선언처럼, 이 사람-'나' 는 반드시 대문자로 써야 한다. 여기에 소극적으로 보이는 현상에서, 드러나지 않고 세상에 쓰고자 하는 긍정적인 본질이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느 날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탈 것이다", 왜 이런 미래를 위해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지 않는가! 돈을 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 "이것은 돈이 아니라 돈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또 다른 자신감의 놀라운 말이다. 모든 일반인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시는 그 사람처럼 시인이 "1 년도 채 안 되어 미중앙을 여행하며 30 여만 원을 흩어졌다" ("페창상안사") 는 얼마나 호쾌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뼈에 깊이 박힌 그런 호정은 결코 거드름을 피우는 것이 아니다. 작가는 이런 풍격으로 성대한 연회를 묘사하는데, 결코 "한 가지 요리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두 가지 요리를 원하십니까?" 가 아니다. "술 한 주전자, 두 주전자 드릴까요?" 처음부터 끝까지' 양도살소 요리' 를 하고' 300 잔' 을 마시지 않으면 절대 멈추지 않는다. 얼마나 성대한 잔치인가, 얼마나 장려한 시편인가!

이때 광야의 감정이 고조되고 시의 멜로디가 빨라졌다. 시인의 현기증과 열이 나는 취태가 갑자기 그가 큰 소리로 술을 권하는 것을 들은 것처럼 느껴졌다. "감사합니다, 단추생, 술집에 들어가세요, 술을 멈추지 마세요!" 몇 개의 단문의 갑작스러운 가입은 시의 리듬을 바꾸었을 뿐만 아니라, 쇼로 하여금 큰 소리로 말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지음일 뿐만 아니라 술을 마시는 상대이기도 하다. "까맣게 잊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시인은 자신이 시를 쓰고 있다는 것을 잊기도 하고, 쓴 시도 생명을 되찾은 것 같다. 그는 또한 "내가 너에게 노래를 부르게 해줘! , 내 말 좀 들어봐. 다음 여덟 구절은 시의 노래이다. 이 생각은 이상하고 이상해서 순전히 신의 필치이다.

다만 약간의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을 뿐, 나는 다시 술담으로 돌아왔는데, 기분이 더 좋아진 것 같다. 아래 시는 또 들뜨고, 점점 더 미쳐가고 있다. "주인님, 왜 돈이 없어졌어요? 클릭합니다 "천 원이 다 써버렸다" 는 말을 돌보면서, 또 일부러 주저하며 마지막 호언장담을 불러일으켰다. 천 원을 다 써버려도 귀중한 보물인' 삼겹말' (털에 다섯 가지 무늬가 있는 좋은 말),' 천금추' 를 주저하지 않고 술을 바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결말의 아름다움은' 호랑이' 와' 옥아' 뿐만 아니라 큰 음조에도 있다. 게다가, 그것은 저자가 지금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독단적인 정서를 가지고 있다. 시인은 친구에게 술을 대접받은 손님일 뿐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지금 그는 높은 자리에 앉아 자기가 말이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며, 누가' 주인' 인지 의심을 자아내고 있다. 낭만적인 색채가 매우 농후하다. 말을 빨리 해야지, 대담하고 친밀하지 않으면 이 점을 할 수 없다. 시는 이 점에서 이렇게 거칠고 야유하여, 사람을 야유하게 하고, 노래를 부르며, "손짓 발춤" 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사랑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시는 이미 끝났다. 갑자기 또 다른' 나는 나의 슬픔을 영원히 팔 것이다' 는 말은 처음의' 슬픔' 과 관련이 있으며,' 영원한 슬픔' 의 의미는 더욱 깊어진다. 이' 흰 구름이 공중에서 날아와 바람에 사라지다' 는 결말에서 시인은 바람이 불고 기복이 심하다는 것이 분명하다. 전편을 보면, 정말 기복이 심하니, 반드시 거필처럼 될 것이다.

입주' 는 편폭이 길지 않지만 오음이 끊이지 않고 기상이 비범하다. 그것은 필묵이 충만하고, 슬픔과 분노가 교차하며, 방종하고, 언어는 매우 대담하고 냉정하다. 시는 고금을 뒤흔드는 기세와 힘을 가지고 있는데, 물론 과장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시에서 거대한 숫자 ('천녀',' 300 잔',' 쟁만음료',' 천금희년',' 천고의 근심') 를 반복해서 사용하여 호매한 시정을 표현하면서 공허하고 과장된 느낌을 주지 않는다. 그 근원은 풍부하고 깊은 내면의 감정과 밑바닥의 술단어에 있다. 또한, 전체 편의 기복, 시적이 갑자기 펼쳐져 슬픔에서 기쁨, 광기, 분노, 광기,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한가' 에 이르기까지 문장 시작을 호응하며, 강물이 흘러가고, 기세가 웅장하고, 파도가 3% 할인되어, 삼각대를 메울 수 있다. 그의 노래에는 임신으로 쓴 노래가 있고,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고, 멋진' 필묵 없음' 이 있지, 그렇지? 너는 지금 배울 수 있지만, 너는 그 속도로 그것을 달성할 수 없다. 문장 전체가 7 자를 위주로 하지만, 삼오십 자에 의해' 깨졌다', 매우 불균형하고 복잡하게 얽혀 있다. 시는 산문을 위주로 하지만, 단추생,' 삼겹말, 천금구' 와 같은 문장 문구도 삽입되어 있어, 리듬이 변화무쌍하고, 분방하며, 흐르기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당시' 는 "이시를 읽는 자는 대중에서 원신을 얻고 신선의 면면이다" 고 말했다. 이 문장 정도면 충분하다.

\ "하늘과 땅의 남편, 모든 것의 역정; 세월이 흘러 100 대가 쏜살같이 지나가다. 슬픔은 불가피하지만 비관은 이백의 본성에 가깝지 않다. 그의 의견으로는, "인생이 득의양양하다" 면 아쉬움이 없다면 마음껏 기뻐해야 한다. 대여섯 문장은 반전이고,' 슬픔' 에서' 기쁨' 까지. 그 후로,' 컵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고 할 때까지 시가 점점 광란적으로 변했다. 천명에 이르면 한가할 때 걱정이 없고, 술이 계단을 오르는 것 ('양원의 노래'), 술이 없으면 먹고 마실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제목이다. 그러나 컵에 있는 것은 문장에 직접 쓰여지는 것이 아니라' 금병',' 달' 의 이미지 언어로 표현된 것이지, 특별히 생동감 있게 술을 마시게 하는 시적이 아니다. 직접 쓰지 않으면 술을 마시고 흥청거린다. 직접 쓰지 말고' 만들지 마라' 와' 빈' 의 이중부정식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오, 정신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라." 이것은 제때의 즐거움을 제창하는 생각인 것 같지만, 이것은 단지 현상일 뿐이다. 시인은' 자랑' 한 적이 있습니까? "봉황이 처음에는 보라색 진흙을 보냈고, 황제는 이를 어연이라고 불렀다." ("옥주전자 음")-득의양양한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착각일 뿐이다. "풍욕이 돌아오는 길, 먹을 물고기가 없고, 주례가 왕래하지 않는다."-이것은 교만이 아니라 실망과 분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당신은 우울합니까? 아닙니다. 따라서 시인은 낙관적이고 경쟁적인 말투로 자신의 삶과 자신을 긍정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하라!" " , 이것은 박수를 치는 말이다. "유용" "필요", 얼마나 자신감이 있는가! 인간의 가치관에 대한 선언처럼, 이 사람-'나' 는 반드시 대문자로 써야 한다. 여기에 소극적으로 보이는 현상에서, 드러나지 않고 세상에 쓰고자 하는 긍정적인 본질이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느 날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탈 것이다", 왜 이런 미래를 위해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지 않는가! 돈을 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 "이것은 돈이 아니라 돈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또 다른 자신감의 놀라운 말이다. 모든 일반인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시는 그 사람처럼 시인이 "1 년도 채 안 되어 미중앙을 여행하며 30 여만 원을 흩어졌다" ("페창상안사") 는 얼마나 호쾌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뼈에 깊이 박힌 그런 호정은 결코 거드름을 피우는 것이 아니다. 작가는 이런 풍격으로 성대한 연회를 묘사하는데, 결코 "한 가지 요리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두 가지 요리를 원하십니까?" 가 아니다. "술 한 주전자, 두 주전자 드릴까요?" 처음부터 끝까지' 양도살소 요리' 를 하고' 300 잔' 을 마시지 않으면 절대 멈추지 않는다. 얼마나 성대한 잔치인가, 얼마나 장려한 시편인가!

남경에서 봉황대에 오르다

리퍼

봉황대 위에 봉황이 있었는데, 봉황이 대공에 갔는데, 강동밖에 없었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산중운무가 감돌고, 푸른 하늘과 같고, 강물이 둘로 나뉜다.

한 송이의 구름이 천국의 빛과 나 사이에 솟아올라 그의 도시를 나의 우울한 마음에서 숨겼다!

이백의 시가 창작, 격앙된 노래, 슬픔이 적고 원망이 적은 노래, 기복이 심하고, 대개대합, 자의적 왕양, 자유분방함, 매우 강한 낭만주의 색채와 독특한 예술 풍격으로 가득 차 있다.

개부, 군의보군',' 붓놀림과 비바람, 시가 귀신을 울린다' 고 말했다. 두보는 이백시의 예술 풍격을 이렇게 말한다.

\ "하늘과 땅 을 말하고, 귀신 시계를 생각하다. 읽는 것은 매혹적이고, 재는 것은 네 마음이다. " 피일휴는 이백시의 예술 풍격을 이렇게 말한다.

"장약락은 동정의 들판을 얻고, 머리도 끝도 없이, 낡은 습관을 따지지 않고, 비인간적으로 언급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시의 예술 풍격에 대해서도 진사도도 같은 말을 했다.

이백시의 예술 스타일에 대한 많은 토론에서 엄우의 개괄이 가장 정확하고 적절할 수 있으며, 그의 일생은 우아하다. 엄우는' 창시랑어' 에서 두리시론의 다양한 예술 풍격을 특별히 인용해 "아들의 아름다움은 태백해서는 안 되고, 태백해서는 안 되고, 우울하지 않다" 고 말했다. 소위 우아한 사람, 원흥배 씨가 설명했듯이, "봄처럼 연기처럼, 가을처럼 가을처럼, 하늘처럼 날고, 바다처럼 파도처럼, 자유분방하고, 호마이가 재주가 있고, 흔적도 없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격조가 고아한 이백은 성격이 호방하여'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오고, 자연히 스스로 조각한다' 는 심미를 숭상한다. 그래서 율시를 거의 쓰지 않는다. 하지만 천재는 결국 천재다. 이백은 율시를 거의 쓰지 않지만, 그의' 남경봉황대' 는 매우 유명하여 칠율의 우두머리로 여겨진다.

이 시는 당현종 천보년 동안, 이백은' 금을 산으로 돌려라' 라는 명령을 받고 남방 금릉으로 갔다. 시 전체가 봉황대에 올랐을 때 본 느낌으로 한숨을 읊으며 천고의 역사적 변천과 오래간만의 전설을 결합하여 자신의 깊은 역사적 정서와 각성한 현실적 사고를 표현했다.

처음 두 문장, 이백은 봉황대 전설로 시작하면서 시공간의 변천에 대한 느낌을 토로했다. "여기서 놀았던 봉황은 이곳의 이름을 따서 지었는데, 지금은 그것을 버리고 이 황량한 강에 왔다." 자연스럽고 활발하며 부드럽다. 열네 글자는 비록 세 개의' 봉황' 자를 사용했지만, 조금도 중복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으며, 흔히 볼 수 있는 시와 같은 경직된 문제도 없다. 봉황대는 금릉 구시가지의 남서부에 위치해 있다. 강남통지'' 봉황대는 강녕부성 남서쪽 모퉁이에 있고 토비도 있어 유람할 수 있다. 송원가 16 년, 산에는 공작새, 소리, 새처럼 세 마리의 새가 있었는데, 새는 무수한 것을 봉황이라고 불렀다. 산에서 출발하면 봉황산, 봉황골목이라고 합니다. 클릭합니다 이백은' 봉황대' 로 일반적인 감정 표현이 아니라 유기적이다. 예로부터 봉황은 줄곧 상서로운 것으로 여겨져 왔으며, 그것은 사회의 발전과 관련이 있다. 아름다운 시대에 봉황새는 하늘에서 내려와 천추의 소리를 낸다. 그래서 봉새의 출현은 대부분 칭찬의 뜻을 나타냈다. 하지만 이백이 여기서 먼저 지적한 봉황은 정반대였다. 번화함과 쉽게 사라지는 무한한 감정, 신성한 시간은 존재할 수 없고 영원한 풍경뿐이다. 봉황을 끌어온 원가 시대는 이미 사라졌고, 번화한 육조도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장강의 호지와 우뚝 솟은 봉황산 만 남았다.

무궁의 오솔길은 풀이 비뚤어지고, 금의고진' 이라는 서너 마디는' 봉황이 무대에 간다' 는 변화의 시공간에서 출발하여 계몽의 의미를 계속 탐구하고 있다. 손중모처럼 아이를 낳은 오대제, 육조의 풍류인물, 많은 통치자들이 이미 무덤에 묻혀 역사의 흔적이 되었다. 웅장한 궁전조차도 지금도 황폐하고 폐허가 되어 산산조각이 났다. 선화 성세는 역사에 어떤 기념할 만한 것을 남겼습니까? 이백의 독특한 역사적 정서를 담고 있다. 그' 교만한 고대인들, 근성은 천도를 얻는다',' 고공은 상을 받지 않고 오래 집에 머물다' 는 귀사 철인들은 이백의 특별한 존경을 받았다. 동시에 이백은 봉건질서를 경멸하고 전통 우상의 정신적 속박을 깨뜨려 요순을 경멸하고 비웃으며 왕후와 동등하게 친구를 사귀며 큰 노력을 기울였다. 그래서 이백은 이 제왕의 실종에 대해 아쉬움을 제외하고는 아쉬움이 없다. 그런 다음, 그가 역사의 안목을 그 황제들에게 집중했을 때, 그의 경멸 태도는 분명했다. 화초가 무성하고, 세상은 변하지 않고, 모든 것이 규칙적인 변화에 따라 발전한다. 이것은 역사입니다, 이것은 시대의 상승과 하락입니다!

"삼산이 반쯤 푸른 하늘 밖으로 떨어지고, 백로섬 한 줄기가 갈라진다." 다음 두 문장은 이백이 사상을 역사에 대한 애도에 완전히 몰두하지 않고 깊은 눈빛을 자연에 대한 느낌으로 돌리고 있음을 보여준다. 삼산도 한 곳으로 금릉 서남의 강에 있다고 합니다. 정경건강지' 에 따르면' 그 산은 울창하고, 삼봉은 나란히, 남북은 연결되어 있어 삼산이라고 불린다.' 육유' 입촉기' 에 따르면 "삼산은 돌과 봉황대에서 볼 수 있는데, 중이 없어 금릉에서 겨우 50 여 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고 한다. 육유에서 말하는' 무중생' 은' 삼산 반락' 의 어렴풋한 정경 묘사를 정확히 설명하고 있다. 특히 강 한가운데 있는 백로도는 금릉 서장강을 가로지르며 사실상 장강을 둘로 나누었다. 그 결과, 거대하고 광활한 자연력은 강력한 기세와 넓은 가슴을 주며, 역사의 환상에서 사람들을 현실로 끌어내어 자연의 영원한 무한함을 다시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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