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한자' 우산' 은 무슨 뜻인가요? 우산은 어떻게 쓰나요?

한자' 우산' 은 무슨 뜻인가요? 우산은 어떻게 쓰나요?

모여, 가까이, 함께 모여: 만나다.

합동심사

대화.

한 무리의 사람들의 모임: 회의.

회의

중요 또는 중심 도시: 대도시.

성도

만나요: 만나요.

나중에 보자.

계산: 계산할게요.

청구서 청구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해, 이해, 이해: 이해, 이해.

수영을 할 줄 알아요.

영어를 할 줄 안다.

시기, 일이 변할 때: 기회는 얻기 어렵다.

단시간: 잠시.

그는 오지 않을 것이다.

우연히 만나다: 그것은 화를 낼 것이다.

하느님을 숭배하기 위해 조직된 활동: 향절.

당연히, 반드시: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것이다.

고대의 "그림" 과 오색 자수는 똑같다.

회의 합계: 회계를 두 번 클릭합니다.

성씨.

획 수: 6; 급진주의: 사람; 이동 주문 번호: 34 1 154 필순: 아포스트로피, 가로접기.

상세한 주석

본의는 [대중] 모두가 3 대 이상이다.

국어주유' 는 대중을 위한 것이다.

이설괘' 대사의 의식은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대군의 의식은 많은 사람들이 동정하는 것이다. 대전의 의식은 매우 간단해서 위대한 전투의 의식은 많은 사람들이 공유한다.

이주대종보' 는 평화로운 곳에 살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이른바 대중이다.

후한의 책 \ "양충전 \" 은 용인 야생이다.

순자 _ 몸.

참고: "많이, 많이.

\ "모든 악, 연 을 조사 할 것이다.

《논어》의 위령공은 격노했다.

\ "Zuozhuan xianggong 10 년 \" 어떤 대중은 하지 않습니까?

왕안석의 \ "사마 건의에 대답 \" 은 나에게 먼저 귀를 드러내도록 가르쳐 주었다.

사기 진섭세가' 는 의문점이 많아 배를 채우기 어렵다.

제갈량의' 후예' 가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설금 복성' 파리에서 유화 보기': 우리 마을 사람들.

코의' 지폐와 전쟁' 도 훌륭하다.

대중이 공격하게 합니다.

또 다른 예는 많은 부리입니다. 군중들이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공공 불만 사항 공공 역량 군중; 공무원; 로고; 모든 눈 모든 마음 관중 관중 대중; 회중; 공공장소에서 사람; 대중; 사람은 모든 것을 가리키고, 모든 것은 틀리고, 모든 것은 틀렸다.

예기 중니연의' 는 또 다른 예입니다. 많은 이름들이죠. 모두 있습니다. 공공 사상 많은 것들 만성은 관원을 가리킨다. 황제의 이목구비는 사제, 사마, 평사, 시스, 사구, 다섯 명의 제사장을 가리킨다.

"의식" 은 또 다른 예입니다: 학자; 모든 장관과 병사; 군대.

또한 ding Zhuang 이 군대에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군인; 군대 [a] 는 수만 명을 인용했다.

"사기 평원군 위칭 열전" 은 또 다른 예입니다: 공력; 은주 시절 농업 생산에 종사했던 노예인가, 아니면 주인 노예 [노예]! 내 말 좀 들어봐, 내 친구.

당사의 불교 언어.

신도 수 ["몽크 번호"], 일행 세 명, 노인과 모든 친지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서방으로 가는 데 쓰인다.

서쪽으로의 여행의 또 다른 예는 홍보입니다. 사람들의 성씨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다. "매우 적다" 와 "매우 적다" 에 비해 요즘 [많다] 는 오래가지 못한다.

자주동치검적벽전' 은 조화롭지만 공개는 아니다.

\ "Zuozhuan Huan 의 11 년 \" 나무 그늘, 새들이 휴식을 취한다.

"견자 설득" 도둑은 여러 사람과 연합할 수 있다.

위명 XI 의' 대철 척추전' 은 도둑에게 쫓겼다.

손님들이 화면 주위에 둘러앉다.

"가을시 서문 옥초 신록" 은 기묘하다.

또 다른 예는 산봉우리입니다. 공공노동자 지점; 작은; 중환 많은 다른 의견이 있습니다. 털이 많은 비행 뼈; 스마트; 대중의 비판 목표가 되는 다양한 문제.

공공 예술, 대중의 관심 공공 관리 거짓을 공개하다. 군중; 여러 가지 좋은 것들; "장군"; 흔히 볼 수 있는' 입' 도 외모 문제이며, 냄새가 좋지 않아 좋지 않다고 말한다.

순자.

양 (Yang _ Note): "널리 알려지거나 논의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예는 훌륭합니다. 의사가 많고 의사도 많다. 많이; 인구가 많고 병사가 많다.

\ "역사 기록 Pingyuan 6 월 위칭 열전 \" 과부가 대중을 이길 수 없다. ZH: 양측 간의 인력 격차는 매우 크다. 인원수는 조정하기 어렵다. 말투: 조화.

원래 의도는 음식이 모든 사람의 입맛에 맞지 않는다는 것이다.

비유는 모든 사람의 의견을 조율하기 어렵다.

이것은 또한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기 어려운 비유이다. N [공개적으로 소란을 피우며 시비를 혼동하다] 금: 녹은 금속.

한마디로 금속을 녹일 수 있다.

비유에는 단어의 옳고 그름을 혼동할 수 있는 많은 헛소문이 있다. ZH·NGK (소리 없음) 는 모든 사람이 똑같은 말을 했다고 묘사했다. 모든 사람의 눈은 넓고 원활한 책상을 응시하고 있다. 모든 사람이 대중의 눈 앞에서 끊임없이 일을 하고 있는데, 대중의 눈은 눈부시고, 모든 행동에는 목적이 있는 것이 분명하다. * * * * 대중의 노여움을 살피다. 대중의 노여움은 대중의 노여움을 억제하기 어렵다. 대중의 분노는 저항할 수 없고 위압적이다. 대중의 분노의 부담을 감당하기 어렵다는 것은 불만을 퍼뜨리는 문제일 뿐이다.

지혜의' 조안린 대영 2 고' 는 친척과 친구들을 배신했다. 모두가 그것에 반대하고, 심지어 그들의 친척도 거절했다.

처지가 매우 고립되어 있다고 묘사하다. 누구나 쉽게 물건을 들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일을 쉽게 올릴 수 있다.

모든 사람이 한마음으로 한 가지 일을 하기 쉽고 성공하기 쉽다는 것을 비유한다.

코 "청대 지폐와 전쟁" [백성들]: 백성들, 오늘의 백성들.

유의' 교사론' 은 전체를 향한 교사관이다.

유당 종원의' 유합동집' 은 모두의 호평을 받았다.

나머지' 원시파괴' 는 모두 사치스러운 작품이다.

송사마광의' 건강을 보여주기 위해 검소한 훈련' 은 모두를 잃었다.

ZH: 모든 생물은 사람과 동물 [가축] [방언]: ZH: 동물에 의해 표적된 것은 모든 사람의 은유이다. 가장 자주 발생하는 값 가장 흔한 가치 논증 ZH' 상서' 에는 여러 가지 관점이 있다. ZH: 의견이 분분합니다. 모두 알다시피, 예를 들어 설명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ZH 는 예상된 것입니다. 사람들의 희망이 널리 기대되고 있다. 사람들은 누군가에게 돌아오기를 원하고, 더 중요한 것은, 누군가가 모든 사람의 신뢰를 받고, 그들이 어떤 일을 주재하기를 바란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ZH-ngxng-p ngyuè 달 주위의 모든 성간 우주선-표준.

그것은 누군가 또는 무언가를 핵심으로 하는 하원의 은유이다: 일부 국가나 주의 의회 하원: 룩셈부르크의 하원과 같은 일부 일원제 국가의 의회, 군중이 성을 이룬다. 사람들이 함께 뭉칠 때, 그들은 견고한 성처럼 난공불락이다.

사람마다 단결하고 힘이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1] [후] ["_ _" 노란색 외접, 태국, 상자로 이동.

【혜 1 】 은 번체자이다.

엄호하다.

다를 것입니다. 파티.

일치; 일치하다.

연맹 회의.

회의를 열어 토론하다.

오늘은 일반적으로 어떤 목적을 가진 모임이나 모임을 가리킨다.

회의; 만나다.

특히 연회를 가리킨다.

한 지역의 정치 경제 센터를 가리킨다. 주요 도시.

시기; 기회.

배우자; 일치하다.

교배까지 뻗다.

음절의 리듬.

깨달음 이해하다.

친숙도 잘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아니면 능력이 있는지, 그리고 어떤 일을 잘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성적인 취미.

철이 드는 것을 가리킨다. 이자를 알다.

상호 보완적인 배치.

실현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다.

부사.

일어났습니다. 일치

부사.

응당 항상 그렇습니다.

결합

그것은' 합',' 동일',' 조화' 에 해당한다.

주드.

나는 여전히 왕복한다.

돈을 지불하다.

서류.

송나라에서 발행 된 지폐 "_ zi" 의 약자.

일부 단체 또는 단체.

사람들 사이의 소규모 경제 공조의 한 형태로, 참가자들은 기일에 따라 돈을 지불하고 교대로 사용한다.

과거에는 단체 행사가 사람들이 산에 들어가 순례를 하거나 새해를 위해 기도할 때 조직되었다.

한의학 경락혈명.

재난; 운이 나쁘다.

노력하겠습니다. 노력하겠습니다.

상대적.

시간이 짧다는 뜻입니다.

고대 역법 용어.

30 년은 일생이고, 12 년은 재산이고, 30 년은 한순간이고, 12 년은 1 위안이다.

만날 때마다 10800 년입니다.

《황사》권 1 을 참조하십시오.

_' 을 (를) 전달하다.

잡색

_' 을 (를) 전달하다.

재난을 기원하는 제사 활동.

"혜택" 을 전하다.

성씨.

한국은 여러 가지 조짐을 보이고 있다.

광운을 보고 태국에 가다.

[2] [Ku I] ["_ _" "고대로부터 잘라 낸 것이다. 태국에 가야 한다. _.

【회 2 】 는 번체자이다.

총계.

격차.

_' 을 (를) 전달하다.

고대 국명.

_' 을 (를) 전달하다.

오래된 깃발 한 면.

_' 을 (를) 전달하다.

매매 중의 중개인.

_2 Chao 를 참고하십시오.

_2 초류를 참고하십시오.

"_2 개의 레코드" 를 참고하십시오.

[③] [Ku 2] ["계절 _" 은 과거에 펄쩍 뛰며 마지막에 _.

【회삼】 은 번체자이다.

_3 핀치 를 참조하십시오.

첸 세트 _ 단어; 강희선:13; 페이지 번호: 12 호 96 페이지 [고문]? 당 _ 희 _? _ 제한, 소리 _.

화야

멜론 헹 건조, 지아 지 _ 도.

희소함은 사물을 아름답게 만든다.

_ Yu _ _ Ju _ Tong

스파스 _ 두 물 _ 결합 및 동일.

당신은 _ _, 당신은 _ 있습니다.

스파스 _, _ 세트 _.

_ _ _ 대나무 _ _, _ 직립 _, _ 함께 모입니다 _.

유주 천관 대재 대초 _ _ 동일.

또 다른 봄 장교, 큰 보 _ _ 는 말했다 _.

또 _ 탄 사람들이 _ 일을 저질렀고, 사람들은 의심하기 시작했다.

_ _, _ 연합도 있습니다.

왼쪽 _ 조 3 년 일이 있지만 _ 아니오 _ 와 연맹.

그리고 왼쪽 _ 선언 7 년 _ 아웃 _ 및, 비 _ 말 _.

_ _? 고대 외접, 음 _.

_ _ 통과.

_ 을 자신, 해와 달과 별, 산 _ _ _ 만들기 _.

_ _, 오채도.

_ 문 _, _ 왼쪽 _.

또 다른 _ _ _ _ _ 별 같다.

_ _, _ 그 중 하나입니다.

_ 문 _, _ 문? 。

주하 관왕지가 채오를 비준하다.

_ _, 사용? 。

_ 선생님 _ 구름: _ 다섯 묶음 가져 가라 _ 도.

돌 _ _ 은 말했다: _ 사용 _, 이것은 좋은 일이다.

_, _ _? 같은, 귀.

또 일주일 _ 천관 새끼 _ 왔다 또 와트 _ 갔다.

_ _ _ 가장 중요한 책 _, 곧 출판될 달, _ _ 곧 출판될 예정입니다.

또한 tianguan 예배 _ _, 다 _ 도.

주 _ 하관 _ 방 _ 남악 _ 주, 그 산 _ 악 _ 지.

_ _ 길, 산 _.

성씨.

성은 급하다 _ 무 _ 링 _ 서.

또한 _ 고대 라이브 컷, 성문을 설정합니다.

_ 핀치 _ 추도.

다시 _ _ cut, 라이브 사운드를 설정합니다.

_ 아들, 임, 시 _ 는 하늘을 가리킨다.

쇼 _.

또 _ _ 오늘 _ _ 예 타이.

고대 _ _, 엽제.

_ 긍정적 인 _ _ 삼자가 눈에 띄고 9 자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_.

_ _ 구원의 가을, 칼럼 _ 작품 _.

테스트 _: [공식 순수 일반 보 _ _ 및 _.

] _ 원문에 따라 _ 변경 _.

[세트 _ 고풍스럽고 활기차고 성대하다.

초 _ 추도.

【원문에 따라 _ 라는 단어를 추가하십시오.

제 5 권: 3257_, [_ 외접], 잎곡식.

증성에서 왔습니다.

쩡 이순신 도 있었다.

모든 것이 다 온다.

고문 _ 그래서.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