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하다. 더구나 추운 가을 명절이다. -유영 \ "임옥릉 \"
셋째, 두 가지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조만간 그럴 것이다. --진 Guan "까치 다리 요정"
넷째, 무정함은 다정다감한 것보다 낫다. 1 인치는 여전히 천리이다. --연 슈 \ "루 Yuchun \"
다섯째, 아카시아 매화 머리 밤새, 갑자기 창 의심 신사 입니다. --도로 통 "사고"
여섯째, 그는 사이, 이 애인 을 참조하십시오. --당나라 이름 노래 책.
어떻게 하면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를 만날 수 있을까. 이를 위해, 나는 부처님께 500 년 동안 애원하며,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달라고 간청했다. --시모룽 "꽃 피는 나무"
여덟, 반 살 책 오지 마, 창자에서 1 인치 떨어져 있어. --웨이 주앙 \ "응천창 \"
9.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10. 양자는 서늘한 후에 동일해야 하는데, 대부분 월하에는 명확한 원한이 없다. --나란성드 "물고기 아름다움"
11. 이 지난 세월은 아름다운 시간, 아름다운 장면이어야 한다.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유영 \ "임옥릉 \"
12. 사람들은 다정다감하고 날씬해, 지금은 다정다감하지 않다. -나란성드 "기쁨의 모래를 펴다"
13. 나는 단지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랄 뿐, 집을 그리워하지 않기를 바란다. --리 Zhiyi "부 연산자"
14. 상금은 쉽게 쇠약해지고, 물줄기는 한없이 근심과 같다. --유우석 논지죽의 시 네 편 (2 부)
15. 내 마음을 위해, 너의 마음을 위해, 서로 알고, 서로 깊이 기억한다. 구? 사랑에 대해 불평하다
16, 두 아카시아 하루 종일, 피로 왕, 꽃 필 때. -문' 남가자 4 곡 2'
열일곱, 밤 달 커튼 꿈, 봄 바람 열 리 부드러움. --진 Guan \ "팔육자 \"
열여덟, 지음이 있어 양춘을 부르는 데 인색하지 않다. --연의 슈 \ "산 파빌리온 리우 노래 \"
열아홉, 서로 의지하며 슬퍼서 죽을 때까지. --이름없는 "tuojiang 채부용"
스무 살, 동거하여 집을 떠나 상심하여 죽다. --이름없는 "tuojiang 채부용"
(21), 화홍은 쉽게 쇠퇴하고, 물줄기는 한없이 근심과 같다. --유우석 논지죽의 시 네 편 (2 부)
스물 두, 사랑은 생각을 두려워한다. 멀리 제방을 바라보니 방초가 가득하다. 슬퍼서 노래를 부를 때 두 곳을 찾기가 어렵다. --주이존님의 높은 발코니
스물셋, 더 이상 꽃으로 머리를 바꾸지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도 재밖에 없을까? 。 --리 shangyin "제목 없는 6 곡" (여섯 번째 곡)
스물네 살의 물고기 심연은 세계를 주유하며 인류의 분리를 믿기 시작했다. -다이 수렌의 아카시아.
스물다섯 살, 눈만 밤새 뜨는 것은 너의 미간 평생의 고민이다. -원직 \ "삼애시 \"
스물 여섯, 지난 한 해는 좋은 시간이어야 한다.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유영 \ "임옥릉 \"
스물 일곱, 휴식을 취하고, 종이 반 장이 무겁지 않아, 무거운 짐을 짊어질 수 있다. --첸 pengjie 자매 "밖으로 두 곡 보내기"
스물 여덟, 사랑은 생각을 두려워한다. 멀리 제방을 바라보니 방초가 가득하다. 슬퍼서 노래를 부를 때 두 곳을 찾기가 어렵다. --주이존님의 높은 발코니
29 일, 영원, 하늘과 땅;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영원한 슬픔"
서른, 내 상사문에 들어가, 내가 그리운 것을 알고, 긴 그리움은 추억과 같고, 짧은 그리움은 무한하다. 이백 《삼오칠언》
(31) 는, 달 바닥 혼자 휴식, 와인 chouhua 아카시아 눈물. --팬 Zhongyan \ "소막마스크 \"
서른 두, 내 아카시아 문 에, 나는 아카시아, 긴 아카시아 같은 기억, 짧은 아카시아 무제한 을 알고있다. 이백 《삼오칠언》
서른셋, 군출, 거울 속 어두움. 군자를 물처럼 생각하는데, 왜 줄곧 가난한가? --서간 "방 안의 사고"
서른네, 끝없는 그리움의 피와 눈물이 팥을 던지고, 봄꽃은 다 볼 수 없다. --카오 Xueqin 의 팥시
서른다섯, 세상 구석에 가난이 생겼을 때, 끝없는 그리움만 있었다. --연 슈 \ "루 Yuchun \"
서른여섯, 눈물을 머금고 돌아왔는데, 시집가지 않았을 때 미워했다. --장 지에 의 \ "윤 jiefu \"
37. 변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아름다운 맹세를 거절하지 말고, 분리될 수 있기 때문에 마음을 놓을 수 있는 만남을 요구하지 마라. -시모용' 봉인'
38. 영원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리 shangyin \ "금슬 \"
서른아홉, 지음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양춘을 부르세요. --연의 슈 \ "산 파빌리온 리우 노래 \"
마흔, 하나는 원랑선파, 다른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나는 그를 만날 것이다. 만약 네가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는 어떻게 걱정할 수 있니? --카오 Xueqin \ "하얀 눈썹 \"
마흔 한 인치 아카시아, 세상에는 스케줄이 없다. 이 관개의' 죽은 화련'
42, 관관관로비둘기, 강주에 있습니다. 이봐? 여성은 신사입니다. -이름없는 "노래 책 zhounan guanluo"
마흔셋, 다정함은 춘정일 뿐, 아니면 사람을 떠나는 일이다. --장 꿀 "보낸 사람"
마흔 네, 네 마음이 서하처럼 밤낮으로 끊임없이 동쪽으로 흐르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 "강릉의 슬픔과 희망"
마흔다섯, 만약 네가 길먼지를 일으키면, 네가 시멘트를 질퍽거리게 하면, 언제 화목하게 만날 수 있을까? --카오 다우 "고층 달"
마흔여섯, 당신이 촛불 처럼 보고 싶어, 튀긴 마음 은 눈물을 들고 있다. -첸의 "왕의 귀환"
마흔 일곱, 얼마나 많은 그리움이 하룻밤 사이에 있고, 천애각이 길지 않다. -장 의 \ "제비 집 \"
나는 그 아름다운 시들이 그립다. 나는 네가 촛불처럼 내 마음을 튀기고 내 눈물을 머금고 있다고 생각한다. _ 사랑시
첫째, 평생 그리워하지 않으면 그리울 것이고, 상처받을 것이다. 서재사 \ "귀령 \"
둘째,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하다. 더구나 추운 가을 명절이다. -유영 \ "임옥릉 \"
셋째, 두 가지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조만간 그럴 것이다. --진 Guan "까치 다리 요정"
넷째, 무정함은 다정다감한 것보다 낫다. 1 인치는 여전히 천리이다. --연 슈 \ "루 Yuchun \"
다섯째, 아카시아 매화 머리 밤새, 갑자기 창 의심 신사 입니다. --도로 통 "사고"
여섯째, 그는 사이, 이 애인 을 참조하십시오. --당나라 이름 노래 책.
어떻게 하면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를 만날 수 있을까. 이를 위해, 나는 부처님께 500 년 동안 애원하며,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달라고 간청했다. --시모룽 "꽃 피는 나무"
여덟, 반 살 책 오지 마, 창자에서 1 인치 떨어져 있어. --웨이 주앙 \ "응천창 \"
9.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10. 양자는 서늘한 후에 동일해야 하는데, 대부분 월하에는 명확한 원한이 없다. --나란성드 "물고기 아름다움"
11. 이 지난 세월은 아름다운 시간, 아름다운 장면이어야 한다.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유영 \ "임옥릉 \"
12. 사람들은 다정다감하고 날씬해, 지금은 다정다감하지 않다. -나란성드 "기쁨의 모래를 펴다"
13. 나는 단지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랄 뿐, 집을 그리워하지 않기를 바란다. --리 Zhiyi "부 연산자"
14. 상금은 쉽게 쇠약해지고, 물줄기는 한없이 근심과 같다. --유우석 논지죽의 시 네 편 (2 부)
15. 내 마음을 위해, 너의 마음을 위해, 서로 알고, 서로 깊이 기억한다. 구? 사랑에 대해 불평하다
16, 두 아카시아 하루 종일, 피로 왕, 꽃 필 때. -문' 남가자 4 곡 2'
열일곱, 밤 달 커튼 꿈, 봄 바람 열 리 부드러움. --진 Guan \ "팔육자 \"
열여덟, 지음이 있어 양춘을 부르는 데 인색하지 않다. --연의 슈 \ "산 파빌리온 리우 노래 \"
열아홉, 서로 의지하며 슬퍼서 죽을 때까지. --이름없는 "tuojiang 채부용"
스무 살, 동거하여 집을 떠나 상심하여 죽다. --이름없는 "tuojiang 채부용"
(21), 화홍은 쉽게 쇠퇴하고, 물줄기는 한없이 근심과 같다. --유우석 논지죽의 시 네 편 (2 부)
스물 두, 사랑은 생각을 두려워한다. 멀리 제방을 바라보니 방초가 가득하다. 슬퍼서 노래를 부를 때 두 곳을 찾기가 어렵다. --주이존님의 높은 발코니
스물셋, 더 이상 꽃으로 머리를 바꾸지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도 재밖에 없을까? 。 --리 shangyin "제목 없는 6 곡" (여섯 번째 곡)
스물네 살의 물고기 심연은 세계를 주유하며 인류의 분리를 믿기 시작했다. -다이 수렌의 아카시아.
스물다섯 살, 눈만 밤새 뜨는 것은 너의 미간 평생의 고민이다. -원직 \ "삼애시 \"
스물 여섯, 지난 한 해는 좋은 시간이어야 한다.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유영 \ "임옥릉 \"
스물 일곱, 휴식을 취하고, 종이 반 장이 무겁지 않아, 무거운 짐을 짊어질 수 있다. --첸 pengjie 자매 "밖으로 두 곡 보내기"
스물 여덟, 사랑은 생각을 두려워한다. 멀리 제방을 바라보니 방초가 가득하다. 슬퍼서 노래를 부를 때 두 곳을 찾기가 어렵다. --주이존님의 높은 발코니
29 일, 영원, 하늘과 땅;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영원한 슬픔"
서른, 내 상사문에 들어가, 내가 그리운 것을 알고, 긴 그리움은 추억과 같고, 짧은 그리움은 무한하다. 이백 《삼오칠언》
(31) 는, 달 바닥 혼자 휴식, 와인 chouhua 아카시아 눈물. --팬 Zhongyan \ "소막마스크 \"
서른 두, 내 아카시아 문 에, 나는 아카시아, 긴 아카시아 같은 기억, 짧은 아카시아 무제한 을 알고있다. 이백 《삼오칠언》
서른셋, 군출, 거울 속 어두움. 군자를 물처럼 생각하는데, 왜 줄곧 가난한가? --서간 "방 안의 사고"
서른네, 끝없는 그리움의 피와 눈물이 팥을 던지고, 봄꽃은 다 볼 수 없다. --카오 Xueqin 의 팥시
서른다섯, 세상 구석에 가난이 생겼을 때, 끝없는 그리움만 있었다. --연 슈 \ "루 Yuchun \"
서른여섯, 눈물을 머금고 돌아왔는데, 시집가지 않았을 때 미워했다. --장 지에 의 \ "윤 jiefu \"
37. 변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아름다운 맹세를 거절하지 말고, 분리될 수 있기 때문에 마음을 놓을 수 있는 만남을 요구하지 마라. -시모용' 봉인'
38. 영원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리 shangyin \ "금슬 \"
서른아홉, 지음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양춘을 부르세요. --연의 슈 \ "산 파빌리온 리우 노래 \"
마흔, 하나는 원랑선파, 다른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나는 그를 만날 것이다. 만약 네가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는 어떻게 걱정할 수 있니? --카오 Xueqin \ "하얀 눈썹 \"
마흔 한 인치 아카시아, 세상에는 스케줄이 없다. 이 관개의' 죽은 화련'
42, 관관관로비둘기, 강주에 있습니다. 이봐? 여성은 신사입니다. -이름없는 "노래 책 zhounan guanluo"
마흔셋, 다정함은 춘정일 뿐, 아니면 사람을 떠나는 일이다. --장 꿀 "보낸 사람"
마흔 네, 네 마음이 서하처럼 밤낮으로 동쪽으로 흐르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 "강릉의 슬픔과 희망"
마흔다섯, 만약 네가 길먼지를 일으키면, 네가 시멘트를 질퍽거리게 하면, 언제 화목하게 만날 수 있을까? --카오 다우 "고층 달"
마흔여섯, 당신이 촛불 처럼 보고 싶어, 튀긴 마음 은 눈물을 들고 있다. -첸의 "왕의 귀환"
마흔 일곱, 얼마나 많은 그리움이 하룻밤 사이에 있고, 천애각이 길지 않다. -장 의 \ "제비 집 \"
신사를 촛불로 상상하다
군자를 촛불처럼 생각하다: 일심으로 집을 떠나 걱정으로 죽다.
그 해의 달 아래, 우리는 함께 한 장면 같은 꿈에 취해, 부드러운 미풍이 너와 나를 스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의 이별 이후로, 나는 항상 그 아름다운 만남을 놓치고, 꿈속에서 몇 번이나 너를 껴안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사랑시
예로부터 정이 이별을 상하다. 더구나 추운 가을 명절이다.
무정한 사람은 다정한 사람의 괴로움을 알고 있고, 한 치의 그리움의 서글픔도 만실만사로 변했다.
어두운 밤만 길어질 수 있는데, 그것은 너의 미간 평생의 고민이다.
나는 이미 반년 동안 너의 편지를 받지 못했고, 너를 천리처럼 생각하고, 한 치의 근심도, 모든 슬픔이 내 마음을 끌고 있다.
아카시아 매화 머리 하룻밤, 갑자기 창문 앞에 가서 군자로 의심된다.
네가 사랑하는 느낌을 돌아보면 내 눈물이 길어진다.
그리움에는 글자가 없으니, 꽃에 눈물을 낭비하지 마라.
슬픔은 점점 멀어지고, 먼 곳은 봄물처럼 멀어진다.
신사를 촛불로 상상하다
지금 이 순간 슬픔의 괴로움을 직접 겪지 않았다면 세상에 슬픈 인생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홍몽 시스템을 켜라, 누가 연인이냐? 모든 것은 낭만을 위한 것이다.
명월은 근심과 한을 떠나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사랑시
눈물은 결국 쫓을 수 있고, 말은 어이가 없어 보내기 어렵다.
나도 마음이 없는 눈물 한 그릇을 흘렸어요. 만나지 않으면 면도하는 게 싫어요.
마지막 두 번 너를 생각하니 모두 너 때문에 피곤해 죽겠다.
가지각색의 문구와 자를 보내야 산이 길고 물이 넓은 곳을 알 수 있다.
증오를 멀리하고, 봄초처럼 멀리 갈수록 살아 있다.
기러기는 구름 위에 있고, 물고기는 물 속에 있어서 이런 슬픔을 달래기 어렵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신사를 촛불로 상상하다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상사병에 걸렸을 때 너는 무엇을 알고 있니? 이 시점에서, 이 밤은 어색합니다.
한 가지 아름다움이 있어서 보면 잊지 않는다. 내가 못 봤다고 말했을 때, 나는 이것이 너무 미쳤다고 생각했다.
이번에 내가 너를 떠난 것은 바람, 비, 밤이었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내 상사문에 들어가면 내가 그리운 것을 알게 되고, 그리운 지 오래되고, 그리움이 짧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도로 먼지를 일으키면 시멘트를 질척거리게 하면 언제 화목하게 만날 수 있을까?
슬픔과 이별은 동일해야 한다. 대부분 달과 달은 명확한 원한이 없다.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숙녀가 군자를 만들다.
아, 인생에는 사랑이 있고, 사랑은 미친 깊숙한 곳에 있다. 이것은 미움과 관련이 없는 것이 아니다. 머리 위의 바람, 중천의 달.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낙화는 독립하고, 미우제비는 일제히 날아간다.
불쌍한 강변의 뼈다귀, 나는 여전히 꿈에 그리던 소녀이다.
천 명의 딸이 선물을 사는 것처럼 서로 사는데, 이런 상황에 대해 누가 불평할 수 있겠는가?
오동나무는 한밤중에 비가 내리고, 버리지 않는 취미가 씁쓸하다.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부부가 되면 사랑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만약 네가 아름다운 꿈을 추구한다면, 그것은 실현하기 어렵다. 지금 내 심정을 누가 알아?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을 통해 뚝뚝 떨어지다.
누가 외로움에 대해 불평 할 수 있습니까? 머리말은 항상 은은하다.
하늘은 높고 땅은 넓다.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 , 긴 아카시아, 가슴 아픈.
변할 수 있다고 해서 그 아름다운 맹세를 거절하지 말고, 분리될 수 있다고 해서 마음을 놓을 수 없는 만남을 요구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가 별처럼, 달처럼, 밤마다 반짝반짝 빛나기를 바랍니다.
또한 당신의 구슬,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나는 결혼하기 전에 당신을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합니다.
어떻게 당신이 나를 만나게 합니까?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이것을 빌었다. 그에게 우리를 기쁘게 해 달라고 부탁하고, 너를 촛불처럼 그리워하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떻게 함께 살 수 있을까?
나는 사랑이 맨디를 싫어하는지 모르겠다.
국군이 나온 이후로 거울 속은 캄캄하여 구할 약이 없다. 군자를 물처럼 생각하는데, 왜 줄곧 가난한가?
만나지 못했는데 어찌 무정할 수 있겠는가?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날이 늙지 않아 정이 끊기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이 별 비 어젯밤 처럼, 바람 이슬 누가 한밤중에 서 있다.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나는 내가 오랫동안 연애해 왔다는 것을 알고, 나는 망강두의 강물 소리에 매우 실망했다.
사람들은 다정다감하고 날씬한 느낌을 받았는데, 지금은 정말 감상적이지 않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하룻밤 정이 있습니까? 천애곶이 길지 않다.
세상에 사랑이 무엇이냐고 묻고 생사를 가르친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짐승난로는 물담배를 가라앉히고, 푸른 늪 꽃은 그리움을 쓴다.
태어나면 그리울 줄 모르고, 그리울 뿐, 그리움의 해악.
1 인치의 그리움은 천사천리로, 세상에는 배열할 곳이 없다.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했는데,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뼈에 사무치게 새겨져 있다. 나는 한 무덤에 홀로 걸려 하소연할 곳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어떤 경우에? 이 애인을 보세요.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여러 번 눈물을 흘리며 글자를 봉하니, 목숨은 죽기 어렵다.
하나는 원랑선파이고, 다른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그는 사랑에 미련이 있어, 세상에 그가 그리울 곳이 없다.
판사님 앞에서, 나는 돌아오는 날짜를 말하려 하였으나, 내가 어떤 말을 하기 전에 고통스럽게 삼킬 것이다.
심연, 물고기 한 마리가 세계를 주유하며 인류의 분리를 믿기 시작했다.
손을 잡고 눈물을 바라보니, 나는 말문이 막혀서 정에너지 어록에 목이 메었다.
부부 두 사람이 슬퍼할 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많은 과거의 추억들이 극도로 괴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부명언)
내 마음을 위해, 너의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 알고, 서로 깊이 기억할 것이다.
네 마음이 서강과 같아서 밤이 쉬지 않고 동쪽으로 흐른다고 한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리움은 바다와 같고, 지난 일은 하늘과 같다.
미움은 편지보다 못하다. 그리움은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깜찍한 주사위 안원숭이 콩, 네가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알아?
천 원을 참고 미소를 바꿔? 결국 그리움은 상봉보다 못하다.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모든 길은 김옥으로 통한다. 나는 목석 전 동맹만 보았다. 하늘을 마주보고, 산속의 귀주 영롱한 눈; 나는 세상의 외로운 숲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사람이 강운에 들어가면 바람과 같고, 정이 강우에 들어간다.
끝없는 아카시아 눈물은 팥을 던지고, 끝없는 봄꽃은 건물 가득 피어난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얇은 그림자 자기 연민 가을 물 맑은, 당신은 나를 불쌍히 여겨야 하고, 당신을 불쌍히 여겨야 합니다.
사랑은 생각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멀리 제방을 바라보니 방초가 가득하다. 슬퍼서 노래를 부를 때 두 곳을 찾기가 어렵다.
만약 당신이 얼마나 한가한지 묻는다면? 이천 담배, 도시 바람, 매실 황우.
오직 하늘의 봄달이 가장 다정하고, 백성을 위해 정원 꽃을 비추고 있다.
한 처녀는 남편의 사랑이 이 복숭아꽃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무한한 슬픔은 이 끝없는 물강과 같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만약 지음이 감상한다면, 나는 그를 위해 가장 어렵고 우아한 노래를 부르는 것을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명월루가 높고 적막하고, 술이 근심에 들어가 그리운 눈물을 흘리다.
너를 촛불처럼 생각하고, 너의 마음을 튀기고, 너의 눈물을 머금고 있다.
태어나서 돌아오고, 죽어서 그리움을 하다.
종이 한 장에 무게가 없어 천 명이 근심을 감당할 수 있다.
첩은 내 눈에는 허산처럼 보이고, 랑은 내 눈에는 석불처럼 보인다.
지난번 헤어진 후로 나는 마음을 아프게 했다. 지금 꿈속에서만 너를 만날 수 있다. 내 사랑, 하늘의 달 말고 누가 알아?
너의 가슴 아픈 시가 보고 싶다
1 .. 사군, 바람이 지나가고 밤꿈 복숭아꽃. 사랑은 슬픔을 남기지만, 나는 네가 집에 가는 길을 볼 수 없다.
2. 사군, 꽃이 만천하에 가득하고, 솜이 날듯이 날고, 손이 손을 잡고,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꽃의 그림자는 어지럽고, 달의 그림자는 어지럽고, 사람은 언젠가는 먼저 흩어지고, 맹세는 항상 얕다.
3. 보고 싶어요. 보고 싶어도 당신을 볼 수 없어요. 빙빙 돌고, 어쩔 수 없이 어깨를 스쳐 지나가고, 몇 차례 순환하고, 나만 제자리에서 배회하고 있는데, 이때 누가 또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느껴졌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사군님, 마음이 있다면 피리는 당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미인이 말이 있으면 밝은 달은 사랑의 실을 보낼 수 있다.
5. 사군, 천언만어는 결국 향수로 변할 것이다. 바람과 함께 춤을 추고, 달과 함께 울다. 서리와 이슬이 무거워서 네가 숨기고 싶다.
6. 보고 싶어요. 지척에 가까워요. 외로워요. 보고 싶어, 보고 싶어, 미워, 언제 돌아올까, 한밤중까지 기다려.
7. 사군자, 목면 연옥베개, 자부용 향화 커버. 명성이 평생을 저버리고, 먹칠을 해도 짐작이 없다.
8. 사군, 가벼운 배는 물로 가득 차고, 버드나무는 낮게 늘어진다. 점군은 성을 좋아해서 고향 밖에서는 희망이 없다.
9. 사군, 백화면이 강에서 태어났고, 물은 이인과 함께 남았다. 금의귀향인, 가마에서 빨리 생각하다.
10.4 군, 태양이 문 위에 있고, 중경의 영혼은 무력하다. 심장은 질병의 날이 되어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강태를 보호한다.
1 1. 사군, 눈이 불빛을 드러내고 서리가 영혼에 흩어졌다. 그러나 멀리, 영원한 생명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사군, 투토가 은근히 아프고, 맥은 그림자뿐이다. 맹파탕은 삼키기 어렵다.
13. 사군, 거망강, 대나무 뗏목 타고. 삼천혼이 급히 한쪽으로 뛰어갔지만 미녀를 보지 못했다.
14. 사군, 술 한 잔 따르는 것을 잊어도 어쩔 수 없다. 민들레는 일부러 완고한 돌을 보호하고, 완고한 돌은 민들레를 다치게 할 의도가 없다.
15. 사군, 시간은 노래처럼, 시간은 물처럼, 반생은 부랑하다. 달이 길고,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눈물이 소리 없이 흘러내린다.
16. 사군, 청화무용풍을 탄식하고, 떨어지면 누가 불쌍한가; 어젯밤의 정경을 누가 기억하고, 누가 혼자 눈물을 흘리고 있는가?
17. 보고 싶다, 하늘의 지평선, 지구의 구석, 네가 작별하는 소식. 쌍연이 돌아오니, 궁핍한 꽃이 텅 비었다.
18. 사군, 봄꽃이 늙어간다. 술에 대해 얼마나 걱정하세요? 밤새 온 하늘에 들판에 밀짚이 가득하다.
19. 사군, 울음은 너의 춤이야, 너는 그녀를 안아줘. 맹세는 먼지로 변하고, 또 한 가닥의 눈송이가 있다. 과거에는 눈이 가득했습니다. 백두로 간주 될 수 있습니까?
20. 사군, 강은 아직 있고 물은 이미 잃어버렸다. 일본에 가면 쫓을 수 없다. 그해 강가에서 빨래를 하던 사람은 기억으로만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