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이 작문의 시작과 끝 문장을 찾아내다.

이 작문의 시작과 끝 문장을 찾아내다.

멋진 작문, 좋은 문장, 좋은 시작.

1, 우정의 시작에 대하여: 우정이 상록수라면, 그것은 분명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에서 물을 준 것이다. 우정이 불패의 꽃이라면, 그것은 틀림없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태양일 것이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다정하며,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단어로 바꿀 수 있다"

신앙의 시작에 대하여: 신앙은 우뚝 솟은 빌딩의 기둥이다. 그것 없이,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3. 우리가 출발할 때만 우리는 우리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것이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4. 사랑의 시작: 사랑은 겨울에 비친 햇살이며,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5. 역사의 해안에 서서, 나는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변을 생각하고, 그 죽음을 후회하지 않는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6, 영국 달빛 아래, 나는 가장 맑은 컵을 떠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야 한다.

7. 마음의 본래의 면모는 이렇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말 채찍을 휘두르며 말을 타고 먼 역참에 오르는 것,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나는 것을 알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8. 끈기에 관한 머리: 끈기는 천리 제방에 모래와 돌이 응결되어 조금씩 축적해야 앞이 보이지 않고 뒤가 보이지 않는 장활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9. 만약 생명이 엄숙한 성이라면, 만약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만약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10, 우정의 시작: 현대인의 우정은 견고하고 취약합니다. 그것은 지구의 재산이다.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우정의 양도 불능성은 그것이 고독한 책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다른 우정을 가질 수 있지만, 같은 사람과는 다른 우정을 가질 수는 없다. 우정은 점점 더 깊게 파고드는 터널로, 되돌아갈 길이 없다. 뼈에 사무치는 우정은 증오만큼 뼈에 사무친다.

1 1. 성숙은 밝지만 눈부신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은 목소리, 다른 사람을 볼 필요가 없는 여유, 결국 주변에 불평하는 분위기, 번잡함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적인 냉막 제거, 드러낼 필요가 없는 두께

가파르지 않은 높이.

12,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와 강아지가 있다. 강아지는 큰 개의 존재로 인해 방해받아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모든 개는 신이 주신 목소리로 불러야 한다.

13, 사랑의 시작에 대해: 사랑, 때로는 맹세의 약속이 필요하지 않지만, 그녀는 세심한 관심과 인사가 필요합니다. 사랑, 때로는 주양이 나비의 비장으로 변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반드시 묵계와 인연이 필요하다. 사랑은 때때로 남자 주인과 여자 주인의 추종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녀는 반드시 상호 관심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하다.

14,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은 미국 경제학자 사무엘슨이 제시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커질수록 욕망이 작아지고 행복감이 커질수록 중국인의 옛말' 만족상악' 에 부합한다. 반대로, 한 사람의 물질적 소비가 제한되어 있고 욕망이 무한하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Loizai 부인은 그렇게 많은' 꿈' 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게 많은' 취인' 이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15, 청춘의 시작: 청춘이 아름다운 꽃이라 해도, 한 송이의 고독한 꽃은 결코 봄이 아니며,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청춘은 한 그루의 나무이고, 거대한 땅이 있다 해도, 나는 유일무이한 나무가 결코 우뚝 솟아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일렬로 늘어선 나무가 모래바람을 막는 녹색 만리장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이 바다 속 외로운 돛이라 해도 외로운 돛은 돛을 올리고 항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천돛의 경기는 바다의 장관이다.

16, 청춘의 시작: 청춘은 의지의 피와 분투하는 땀으로 만든 단이슬-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17, 인생은' 소화' 가 아니다. 밋밋함을 받아들이지 않고 소장품만 훌륭하다. 그녀는 완전한 과정이며 연재이다. 그녀가 성공하든 실패하든, 너의 뒤에 공백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생활은 리허설이 아니다. 잘 못 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그녀는 영원히 너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지나가면, 너는 뒤돌아 볼 수 없다.

18, 미소, 생명의 노래, 삶이 너무 많은 고난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삶이 너무 많은 우여곡절을 가지고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미도 잃었다. 만약 인생이 두 가지 일선 순풍만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9, 깨질 수 있는 사람은 확실히 살아났다. 임대옥 이별은 그녀의 뼈에 사무치는 사랑에 있다. 삼모의 단절은 그녀가 변천을 겪은 순간의 이해와 초탈에서 비롯된다. 반 고흐의' 끊기' 는 태양용 금칼로 불빛 아래 있는 날카로운 통증이고, 베토벤의' 끊기' 는 매우 영적인 흑백 건반이 삶을 때리는 비장악장이다. 일반인의 산산조각이 인간성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을 드러낸다면, 이 우수한 영혼의 산산조각은 은빛 배꽃처럼 우리 머리 위에 가득한 하늘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0. 한번 해 보세요. 펭귄처럼 조용히 해변에 서서 기회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독수리처럼 끊임없이 빙빙 돌며 꾸준히 찾고 있습니다.

한번 해 보세요. 우여곡절과 잡초가 무성한 미래에 직면하여 헛되이 탄식하지 말고 가시덤불을 헤치고 용감하게 탐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한번 해 보세요. 운명에 얽매여 좌지우지하는 대신, 신비한 대문을 두드리고 새로운 세계를 열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미소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2 1, 단결의 시작: 이' 단결은 힘이다' 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항상 감개무량하다. 특히 XX 사건 이후.

(22), 인생은 시와 같고, 시는 감상하기 어렵다. 인생은 차와 같고, 차의 향기는 다정한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인생은 노래와 같고, 노래는 깊은 곳에 머물러 있기가 어렵다. 인생은 술과 같다. 술에 취하면 웃을 수 있습니다. ...

23. 봄누에는 죽었지만 값비싼 실크를 남겼다. 나비는 죽었지 만 아름다운 옷을 남겼습니다. 아구창은 날아 갔지만 멋진 노래를 남겼습니다. 꽃은 시들었지만 한 가닥의 맑은 향기를 남겼다. 촛불은 타 버렸지 만 밝은 빛을 남겼습니다. 뇌우가 지나갔지만 가지각색의 네온무지개를 남겼다.

24. 인생은 사랑의 바다다. 모두가 숨을 쉬고 사랑을 느끼고 있다. 인생은 밤하늘과 같다. 유성의 멋진 순간, 장려한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인생은 졸졸 흐르는 것 같고, 돌을 꿰뚫는 멋진 순간, 견지하는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 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사랑이다.

25. 나는 그리운 피와 눈물 팥을 버릴 수 없고, 봄꽃도 다 뱉을 수 없다. 나는 잠을 잘 못 잔다. 비바람이 황혼이 지난 후, 새로운 근심과 근심을 잊을 수 없다. 눈썹도 뜰 수 없고, 더 이상 새어나갈 수도 없다. 덮을 수 없는 청산처럼, 흐를 수 없는 푸른 물 ...

26, 관용은 일종의 관대함으로, 사심이 없고, 자유롭고, 먼지가 없고, 때가 없다.

포용은 활달하고, 바다와 하늘보다 더 넓은 가슴이며, 넓고 관대한 중첩, 지속, 승화이다. 관용은 분수가 있고, 값진 것이며, 인생의 기본 법칙이다.

27. 흐르는 물이 맑고, 소리와 색깔의 율동이 출렁이며, 생명의 찬란함과 휘황찬란함이 흐른다.

흐르는 물은 부드럽고, 감정의 부드러움을 뿌리고, 사랑의 봄이슬을 뿌린다.

흐르는 물은 흐트러진 것이다. 그것은 힘과 아름다움의 교향악을 자극하고 영혼의 강인함을 보여준다.

28. 나는' 화살이 현에 있고, 파도가 용솟음치는 것' 의 춤 에너지를 좋아한다. 그것은 나의 청춘을 위로 향하는 마음을 움직이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작은 다리에 사는 나그네의 향수를 그리워하며, 나의 어린 생각을 감동시키고, 내 마음속의 향수의 현을 건드렸다. 그리고,

나는' 해돋이는 불 같고, 봄은 벽하처럼 온다' 는 고요함을 깨닫고, 나의 젊고 오만한 생각을 애무하며, 나에게 평온한 마음을 주었다.

29, 밤, 이렇게 조용하고 부드러운 달빛이 은백색을 뿌린다. 밤, 그렇게 깊어서 아버지의 코고는 소리는 감동적인 달빛 노래처럼 밤새도록 메아리쳤다. 잠든 아버지의 얼굴을 보면서, 나의 생각은 신성한 밤하늘로 떠올랐다 ...

30. "술을 잘 부르면 인생의 기하학이다. 예를 들어 아침 이슬, 일본에 가는 것이 더 씁쓸하다 ...... "재상 조형운은 시를 써서 인생이 짧다고 한탄했다. Lieyukou 역풍 라인, 초연 자유; Zhuangzhou 세속적 인 피로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백은 명리를 겸수하여 천고의 좋은 말을 남겼다. 한편, 주흥, 라이군신 같은 사람은 돈을 탐내면 생활이 평온할 수 없다. 위청은 호거병 항흉노에 대한 공로를 세웠지만 명성을 위해 이광을 죽였고, 그 자신도 우울하여 죽었다. 인생은 잘 대해야 하지만 수단을 가리지 않고 명리를 추구하는 사람은 인생이 암담할 것이다.

모두가' 생명은 소중하고 사랑은 더 비싸고, 공짜라면 둘 다 던질 수 있다' 는 인생철학을 높이 평가하지만 생명은 인간의 첫 재산이다. 생명의 존재만이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3 1. 입춘 정보: 봄이 신나는 사계절이라면 햇빛은 영동점프의 리듬이다. 봄, 녹색 메신저, 희망의 상징; 햇빛, 부드러운 천사, 빛의 상징. 봄이 되면, 그것은 생기발랄하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난다. 햇빛이 있으면 사람들은 따뜻하고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32. 동파거사가 도도한 적벽 아래에서 "대강동은 파도를 가고, 천고의 풍류인물은." 라고 노래했다. 우리는 이것이 사람을 흥분시키는 장려한 경치라고 생각한다. 이안거사가 낙홍 아래서 낮은 소리로 노래를 불렀을 때, "앵두복숭아색, 파초녹색, 비가 창살을 맞고 젖은 실을 때렸다." " 우리는 이것이 조용하고 담박한 풍경이라고 생각한다. 달의 별이 드물었을 때, 바이올렛 거사는 하늘을 향해 노래를 불렀다. "이 세상은 권세 있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결코 진실한 얼굴을 얻었다고 괴로워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우리는 이것이 어쩔 수 없이 먼 풍경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아름다운 풍경이 우리의 광활한 국토를 형성하고, 많은 인문 경관이 우리의 찬란하고 풍부한 역사를 구성한다.

33. 사계절의 시작: 봄, 봄바람 한 송이를 따서 가슴에 담아 내 행복을 불게 한다. 여름, 햇빛을 한 번 들고, 마음속에 담아, 그것이 나의 따뜻함을 비추게 하라. 가을, 단풍 한 장을 따서 마음속에 담아 내 마음을 수확하게 한다. 겨울에 나는 햇빛을 마음속에 넣어, 그것이 내 마음을 정화하게 했다 ...

나는 삶의 모든 인치를 소중히 여긴다. 나는 아름다움을 갈망한다. 나는 삶을 즐긴다. 그래서 언제나 나는 좋은 기분을 가질 것이다!

34. "가슴" 이란 무엇입니까? 자력갱생, 자급자족, 세속과 동류하지 않는가? 철혈,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정의를 위해 죽는가? 우아하고 소탈하며 개성을 과시하고 권세에게 아첨하지 않는가? 역사상 얼마나 많은 유명인들이 그들의 행동으로, 심지어 생명까지 우리에게 이 단어의 의미를 몇 번이고 설명해 주었다. ...

35. 관용의 시작에 대하여: 관용은 인류 생활에서 가장 높은 미덕이다. 관용은 사람의 마음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관용은 모든 것을 초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용은 넓은 마음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관용은 인간의 감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내 마음속의 서리를 녹일 수 있다. 관용의 결핍은 인격을 위대함에서 심지어 평범함으로 타락시킬 수 있다.

이해의 시작에 대하여: 이해는 우정의 결정체이다. 이해는 열린 꽃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이해는 사람 간의 상호 관심의 고리이다. 오해를 아름답게 장식된 작은 결함으로 바꿀 수 있다. 사회에서 사람 간의 상호 이해는 이 집을 더욱 번영하고 안정시킬 수 있다.

37. 이해의 시작: 이해는 차 한 잔처럼 서로의 오해를 약화시킨다. 이해는 봄바람처럼 세상을 분리하는 단단한 얼음을 날려 버린다. 한매처럼 이해하는 것은 마음의 온기가 봄에 온다는 것을 예시한다. 용서는 한 줄기 무지개로, 만나지 못한 감정을 반짝이게 한다.

38. 신뢰의 시작: 사랑하는 사람과 친구를 신뢰하는 것은 인지상정이고, 다른 사람을 신뢰하는 것은 미덕이다. 신뢰의 과정에서, 우리는이 겉보기에 복잡 한 세상을 행복 하 고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39. 집단 이익의 시작에 대하여: 집단의 개념이란 무엇인가? 집단은 한 팀이다. 단결이란 집단에 관심을 갖고, 집단을 사랑하고, 집단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이제 말씀드리겠습니다.

40. 나눔의 시작: 외로운 삶, 누가 네 마음속의 목소리를 들어줄까? 미래를 내다보면, 누가 당신의 눈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것입니까? 산은 녹색이고, 물은 영영영이며,' 고산 흐르는 물' 한 곡을 연주하며 산을 뒤흔든다. 그래서 유백아와 종자기는 이번 만남과 상호 이해에 매우 감사했다. 인생에 지음이 하나 있으면 충분하다!

4 1, 감사의 시작: 낙엽이 공중에서 선회하며 감사의 악장을 이루는 것은 나무가 자양한 대지에 대한 감사입니다. 흰 구름이 푸른 하늘에 흩날리며 출동하는 모습을 그리는 것은 흰 구름이 그것을 키운 푸른 하늘에 대한 고마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하기 때문에, 이 다채로운 사회가 있을 수 있고, 감사하기 때문에 진지한 우정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감사는 우리에게 인생의 참뜻을 깨닫게 해준다.

42. 집단 따뜻함의 시작: 뇌봉 삼촌은 물 한 방울이 바다에 들어가지 않는 한 결코 마르지 않을 것이며, 한 사람은 자신을 집단의 사업에 녹여야 가장 힘이 있다고 말했다.

43, 컴백의 시작: (1) 푸른 풀이 파랗게, 즉 잔디가 봄을 되찾는다. 꽃은 가지각색이고, 꽃은 햇빛을 갚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눈이 천리 밖에 있는데, 그것은 눈이고 북풍이다. 생활은 아름다운 보답이다.

(2) 푸른 잎이 마음껏 자신을 풀어 연꽃을 받치고 나무 그늘을 짜낸다. 아무도 그것들을 감상하지 않지만, 결국 시들어 떨어지지만, 다음 여름은 여전히 녹색으로 가득 찰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 깊은 고독을 참고 자신의 몸으로 농작물을 보호하고 있다. 결국 녹아 물이 되었지만 후회하지 않는다. 농민이 웃을 것이기 때문이다. 메이, 눈보라를 맞으며 혼자 있다. 주변 환경의 적막을 바꿀 수는 없지만 봄의 첫 번째 소식과 오색찬란한 모든 사랑이 최선의 보답이라고 굳게 믿는다.

③ 왁자지껄한 군중 속에서 다급한 발자국 소리 속에서 나는 한 목소리, 한 천사의 목소리를 들었다. 좋은 사람은 항상 좋은 꿈이 있고, 주는 것은 언제나 보답이 있다.

44. 헌신의 시작: 헌신은 가을의 백운강이 푸른 하늘을 장식하고 시적인 자아입니다. 헌신은 바다 속의 물 한 방울로, 바다를 확대하고 자아를 높인다.

45. 공헌의 시작: 노신 선생의'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주 총리는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했고, 죽은 후 이미 죽었다. 공번삼은 그의 일생을 알리에게 바쳤다. 그들은 사심 없는 헌신으로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 진보에 큰 공헌을 하여 세인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사실 더 많은 사람들이 묵묵히 자신을 바치고 자신의 힘을 주고 있다.

46. 사생연애의 시작에 대해: 한 직업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바로 선생님입니다. 가장 의미있는 풍경이 있습니다. 그것은 선생님의 영혼입니다. 한 가지 감정이 가장 감동적이다. 바로 사제관계다. 우리는 같은 뜨거운 태양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같은 광활한 하늘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하늘 아래, 우리는 사랑으로 희망을 뿌린다 ...

47. 관심의 시작: 관심은 관심과 사랑이다. 어디에나 있다. 우리 각자는 사랑이 필요하고, 생활도 없어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이 우리에게 사랑을 준다면 우리도 다른 사람을 사랑해야 세상이 사랑으로 가득 차게 된다!

48. 성실의 시작에 대하여: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우리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이다. 염황 자손으로서 우리는 모두 성실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49. 지불의 시작에 대하여: 꽃이 흔들리고,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녹색을 줄 때, 꽃이 만발할 때,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향기를 줄 때, 당신이 자신의 생명을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두고, 그들을 배려하고, 그들을 도울 때, 당신의 생명의 꽃은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영원히 무적이 될 것입니다.

50. 격려의 시작에 대하여: 모든 사람의 성장은 격려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나는 생활에서도 어른들의 격려를 받았다. 나는 아직도 그 사건을 기억한다.

작문이 훌륭하고, 문장이 좋고, 단락의 결말이 좋다

1. 우정의 종말에 대하여: 사서에 남아 있을 것이다. 시시콜콜한 이익이 아니라 서로의 감정이다. 친구와의 솔직한 교류는 우리로 하여금 진실한 감정에 민감하게 하고, 우리 눈의 먹구름을 지워버리고, 우리의 기분을 다시 즐겁게 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2. 역사의 해안에 서서, 나는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변을 생각하고, 그 죽음을 후회하지 않는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3. 우리가 출발할 때만 우리는 우리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것이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4. 비록 너는 아직 어린 모종에 불과하지만. 그러나, 당신이 인내한다면, 결국 큰 나무가 될 것입니다. 비록 너는 지금 졸졸 흐르는 물일 뿐이지만, 네가 인내하기만 하면, 결국 바다를 껴안을 것이다. 비록 네가 지금 어린 독수리 한 마리에 불과하지만, 네가 멀리 있고 몇 번 넘어지면, 너는 결국 푸른 하늘을 차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빙심은 말했다: "사랑은 왼쪽에서, 동정은 오른쪽에서, 생명의 양쪽을 걷고, 수시로 씨를 뿌리고, 수시로 꽃을 피우고, 향기로운 꽃으로 이 긴 여정을 장식하고, 가지와 잎을 걸치고 있는 행인들이 고통과 눈물을 느끼지 않도록 하지만 슬퍼하지도 않는다."

6. 비관자는 먼저 자신에게 패배한 다음 생활에 패배한다. 낙천적인 사람이 먼저 자신을 정복한 다음 생활을 정복한다. 비관자의 고통은 제한적이고 미래는 제한적이다. 낙관적인 사람은 천신만고 끝에 전도가 양양하다. 비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가능한 일도 불가능한 일이 될 수 있다. 낙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불가능한 일이 가능해질 것이다. 비관은 평범할 뿐, 낙관은 탁월함을 창조할 수 있다. 평범하지 않은 사람에게서, 우리는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정신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평범한 사람으로부터 우리는 음울한 그림자를 쉽게 찾을 수 있다.

7. 견지의 종점에 대하여: 어제의 견지는 발붙일 것이고, 오늘의 견지는 진취적이고, 내일의 견지는 성공이라고 부른다.

8. 만약 당신이 태양의 검은 점만 본다면, 당신의 생활은 따뜻함이 부족할 것입니다. 만약 네가 달의 그림자만 본다면, 너의 생활은 빛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만약 네가 항상 친구의 결점을 발견한다면, 너는 인생 여정에서 지음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마찬가지로, 완벽을 항상 원한다면, 당신의 소망이 정말로 실현될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의 가장 큰 결점은 당신이 결점이 없다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9. 히말라야는 한웃음으로 직통했지만, 그 위에는 등산가의 깃발이 있었다. 사하라 사막은 끝이 없지만, 안에는 보행자의 발자국이 있다. 알프스 산에는 수천 개의 절벽이 있지만, 그중에는 탐험가가 있다. 야루장부강은 물살이 세차고 호탕하지만 용감한 이야기가 있다.

10, 지나간 날은 시든 나뭇잎과 꽃잎 같다. 사라진 것은 청춘의 순수함과 낭만이다. 얼마나 많은 비가 가슴에 흩날리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바람이 귓가에 울린다. 나는 변천이 이미 내 마음에 스며들어 내 얼굴을 기어올랐다는 것만 알고 있다. 한 사람이 추구와 동행하고, 기복은 동반자이고, 고난도 동반자이다.

1 1, 달은 음청원이 있고,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인생은 변덕스럽다. 1 년에 사계절이 있고, 긴 밤이 지나면 서광을 볼 수 있고, 많은 고통을 받고, 행복을 가질 수 있고, 겨울을 견디고, 겨울잠을 자지 않아도 된다. 기대해도 된다

12, 푸른 하늘의 깊이가 없어 흰 구름이 흩날릴 수 있다. 바다의 장미는 없고, 시냇물의 하늘거리는 것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들판의 향기가 없으면 푸른 풀의 청록색이 있을 수 있다. 생활에는 방관자의 자리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위치, 자신의 조명,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

13, 아마도 운명의 불행은 그의 다채로운 꿈을 산산조각 낼 운명이다. 어쩌면 천지의 무정함이 우리의 매일의 노력을 물거품으로 풀어줄 수도 있고, 이해할 수 없지만 실재하는 많은 장애물과 좌절이 이미 드높은 분투와 불굴의 공격을 슬픔과 외로움으로 만들었을 수도 있으니 고난 속에서 자신을 반성해 주십시오!

14, "성공한 꽃 한 송이, 사람들은 지금의 휘황찬란함에 경탄할 뿐이다. 최초의 꽃봉오리는 분투의 눈물에 흠뻑 젖어 희생의 핏비로 가득 찼다. " 우리 각자는 성공을 갈망하기 때문에, 처음 시작할 때는 후회 없는 노력으로 싹이 난 씨앗에 물을 주어야 한다.

15, 물 한 방울마다 오색찬란한 세상을 굴절시키고, 눈 한 켤레마다 오색찬란한 세상에 박혀 있고, 멜로디가 아름다운 개울마다 아름다운 광채가 빛나고 있다. 세상의 무력함에 감탄하지 말고, 아름다운 심정으로 세상의 번화하고 다채로운 것을 보고, 유비쿼터스 아름다움을 세세히 음미하라!

16, 어쩌면 당신은 단지 작은 묘목일 수도 있지만, 당신이 인내하는 한. 결국 우뚝 솟은 나무가 될 것이다. 어쩌면 당신은 졸졸 흐르는 물일 수도 있지만, 당신이 인내하기만 하면, 결국 바다를 껴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어쩌면 당신은 단지 어린 독수리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멀리 있고 여러 번 넘어지면, 당신은 결국 푸른 하늘을 날 것입니다.

17, 새끼독수리가 아직 둥지에서 굶주리고 먹이를 기다리고 있을 때,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바라보며, 날개를 펄럭이고, 푸른 하늘과 싸우고, 흰 구름과 춤을 추는 꿈이 있다. 준마가 울타리 안에서 쉬고 머리를 쳐들고 울부짖을 때, 그것은 또한 용감한 발굽이 멀리 떨어져 세상을 질주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 얼음이 덮일 때, 우리는 한 무더기의 불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 밤이 끝이 없을 때, 우리는 난방을 위해 약간의 별빛이 필요하다. 전도가 양양할 때, 우리는 난방을 위해 항법등이 필요하다. 사계절 동안 우리가 걸러낼 수 없는 것은 고민과 슬픔이다. 벗어날 수 없는 것은 고난과 고통이다. 추운 날씨에, 우리는 무엇으로 자신을 따뜻하게 하고 바람 속에 서 있을 수 있습니까? 진심으로 자신을 따뜻하게 해 주세요!

19, 바다가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위엄을 잃는다. 사막은 모래의 광무를 잃고 장미를 잃었다. 만약 생활이 진정한 방향을 잃는다면, 그것은 의미를 잃게 된다.

우리는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충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황사와 폭설, 우리는 여전히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있다. 감동이 우리의 마음을 위해 가장 풍부한 음식을 준비했기 때문이다. 감정을 가지고 출발하여 생명의 여정을 영원히 아름다운 먼 곳으로 나아가게 하다. 감정을 가지고 출발하여, 힘들고 긴 인생을 감정 때문에 기쁨과 희망으로 가득 채우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23. 이해의 종말: 어느 날 오해가 아름다운 꽃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해로 물을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24. 관용의 종말에 관하여: 생활은 종종 복잡하고, 왕왕 밋밋하다. 물과 같이 포용하고, 복잡한 것들을 걸러내야 순수하게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로 관용이 불처럼 너그럽기 때문에, 밋밋하게 하소를 통해 점점 더 분명해진다. 바로 이런 시적인 포용 때문에 생명은 예술과 영원을 부여받았다.

단결의 종말에 대하여: 물 한 방울은 중요하지 않다. 만약 그것이 토양에 스며들면, 그것은 사라지지만, 그것은 하나의 강으로 모일 수 있지만, 결코 흐름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우리처럼, 많은 어려움 앞에서 한 사람은 항상 약하고 무력하지만, 단결하면 무수한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26. 보답의 종점에 대하여: 사람은 항상 세상이 자신에게 많은 보답을 해주길 바라지만, 자신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했는지 간과한다. 하늘과 땅 사이의 무형의 큰 규모는 모든 사람에게 공평하며, 바쳐야 보답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한 곡에서 부르는 것처럼: 세상에는 정의가 있고, 주는 것에는 항상 보답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말하는 것보다 하는 것이 낫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스스로 지불하고 최선을 다해야 우리의 삶이 더 좋아질 수 있다.

공유의 끝: 공유는 형제애입니다. 공유하는 법을 배우면, 사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공유는 일종의 사상의 깊이이다. 심사숙고하면서 너는 친구의 고통을 분담한다.

나눔은 인생의 일종의 신앙이다. 나눔을 이해할 때, 나는 존재의 의미를 이해했다.

즐거운 나눔, 고통스러운 약속. 네가 다른 사람과 공유할 때, 너는 무거운 책임을 지고 있다. 그를 더 행복하게 하고, 모든 고통을 빠져나가게 하고, 햇빛이 너의 마음을 가득 채우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28. 집단이익의 종말에 대하여: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단결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집단이기 때문이다.

29. 집단의 따뜻한 결말에 대하여: "작은 나무 한 그루는 비바람을 견디기 어렵다. 백리 숲은 울부짖는 광풍을 견딜 수 있다. " 우리가 자발적으로 집단에 관심을 갖고, 열심히 단체를 위해 일하고, 진심으로 단체를 위해 봉사합시다!

30. 감사의 종말에 대하여: 감사한 마음으로 사회를 보고, 부모를 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면,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지, 마음을 놓으며, 가랑비가 마음속의 오염을 씻어 내도록 할 수 있다. 감사하는 법을 배워라. 왜냐하면 이렇게 하면 세상이 더 좋아지고 생활이 더 풍요로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3 1, 송말에 대해서: 장미를 선물하고, 손에 여향이 있어요!

32. 사제관계의 종말: 선생님은 사심이 없다. 그는 학생의 보답을 요구하지 않는다. 선생님은 "좋은 얼굴" 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자신의 학생이 인재가 되기를 원한다. 학생으로서, 충만한 열정, 무한한 따뜻함, 적성의 마음을 진실하게 바쳐서는 안 됩니까?

33. 헌신의 결말에 대하여:'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는 것은 헌신이 무엇인지 말해 준다. 천돛이 침몰선 옆에 있고 만목춘이 병나무 앞에 있다' 는 것은 활달한 것이 무엇인지 ... 시인에게 다가가 그와 동행하여 시가 내 생각을 높이고, 내 감정을 달래고, 내 영혼을 정화하게 한다.

34. 공헌의 종점에 대하여: 헌신은 요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원해야 한다. 우리는 지금부터 시작해서 우리 자신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 상록수의 헌신을 영원히 울창하게 하다.

관심의 종말에 대하여: 네! 노래에서 부르는 것처럼: 모든 사람이 약간의 사랑을 바친다면 세상은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 집은 더 따뜻하고 아름다울 것이다.

36. 겸손의 결말에 대하여: 성숙한 이삭은 고개를 숙이고 성숙한 사과는 얼굴을 붉힌다. 그들은 우리에게 영감을 주었고, 성공은 겸손에서 비롯되었다.

37. 성실의 종말에 대하여: 성실은 좋은 술병으로, 해가 길수록 더 향기롭다. 성실은 불꽃 놀이이며, 높은 곳에서 피어날 때 더 아름답습니다. 진정성은 한 송이의 꽃으로 여향을 준다.

38. 신뢰의 종말에 대하여: 신뢰는 힘이며, 우리의 끊임없는 전진의 원동력이다!

39. 격려의 끝: 자신을 격려하고, 투지가 충만하여 새로운 도전을 맞이합니다. 자신을 격려하십시오, 우리는 태양을 보고 희망을 얻을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 새로운 영광을 창조하도록 격려하다.

40. 책임의 종말에 대하여: 우리 모든 아이들이 이런 마음을 가지길 바랍니다. 책임은 어려서부터 그곳에서 자라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책임명언)

우리 모두가 인생의 길에서 책임있는 마음을 가지고, 생활이 은은하고 금빛 광채를 풍기게 하기를 바랍니다.

4 1, 자신감의 종말에 대하여: 자신감은 강한 매력을 지닌 아름다움이다. 갖고 싶으면 영원히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

42. 감상의 종말에 대하여: 모든 사람도 다른 사람을 감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감상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일종의 사랑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서로 감상해야 세상이 사랑으로 가득 찰 수 있다!

43. 겸양의 종말에 대하여: "만익손실, 겸익." 겸손의 미덕을 키우고 고상한 사람이 되자!

44. 이해의 종말: 죽은 자는 이렇다. 역사의 파도가 왕조의 원한을 지워버렸다. 오늘날, 군주도 없고, 왕도 없다. 우리는 단결, 진취적, 조화, 평등을 추구한다. 우리도 그 조용하고 텅 빈 것을 유지하고, 말 한 마디, 무표정한 방식으로 이해심을 나타내고, 이해로 사람들과 협력하고 교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해를 파악해야만 사회가 진보할 수 있다.

이해를 파악해야만 인류가 부를 가질 수 있다.

45. 집단역량의 종말에 관하여: 뇌봉 삼촌은 물 한 방울이 바다에 들어가지 않는 한 결코 마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 사람은 물 한 방울과 같다. 만약 그가 집단의 바다를 떠난다면, 그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집단의 힘은 위대하다!

46. 집단지혜의 종말에 관하여: "세 명의 악취나는 구두장이 제갈량을 받든다" 는 속담이 있다. 집단의 지혜는 얼마나 강한가!

47. 남을 돕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는 결말에 대하여: 남을 돕는 것을 즐거움으로 우리의 거리를 좁히고, 우리를 가족처럼 보이게 한다. 나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계속 돕고 싶고, 우리의 삶을 다채로운 햇살로 가득 채우고 싶다!

48. 아껴온 결말에 대해서: 우리는 항상 아껴줄 줄 줄 알고 감동한다. 아껴줄 줄 줄 알면 햇빛이 영혼을 가득 뿌리고 아껴줄 줄 줄 안다. 저녁바람이 영혼을 불며 우리의 마음을 이렇게 따뜻하고 화목하게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아껴라, 네가 가지고 있는 것을 아껴라, 네가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아껴라. 영혼의 토양이 우뚝 솟은 나무로 자라지 못하더라도 우리는 푸른 하늘에 대한 동경을 가질 수 있다.

49. 마음이 넓은 결말에 대하여: 마음은 사람의 날개이고, 마음이 얼마나 큰가, 세상은 얼마나 큰가.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