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습지의 무법자 장에 대한 고찰

안녕하세요!

(1) 수호전 평론

수호전' 은 크고 복잡한 소설로 양산봉기가 발전부터 실패까지 전 과정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반영한 것이다. 당시 봉기의 사회적 뿌리와 원인을 명확하게 묘사하고, 그 봉기영웅들의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하고, 그들의 서로 다른 반항길을 통해 봉기 과정을 전개하고, 봉기 실패의 내재적 원인을 구체적으로 밝혀냈다.

사실, 줄거리는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70 회는 송강과 민게이가 이끌고 강호 구석의 영웅을 양산으로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용감한 사람들 중에는 자발적으로 산에 오르는 사람도 있고, 탐관에게 궁지에 몰린 사람도 있고, 산에 오르도록 부추긴 사람도 있다. 그러나 어쨌든 이들이 양산에 모인 목적은 천행도를 위해 당시의 부패한 정치에 반항하기 위해서였다. 이때 양산의 영웅들은 고기를 크게 먹고 큰 그릇으로 술을 마시며 탐관관들을 간담이 서늘하게 하고 기쁨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저자도 당시 사회부패 정권에 대한 불만을 토로할 의향이 있다. 이후 50 장은 양산 사나이가 조정 항소를 받아들여 국가에 보답하는 과정을 묘사했다. 그들은 북방의 요국을 정복하고 호전과 왕경을 멸망시켰고, 모든 지도자는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남정 방라 전쟁은 양산 호한이 병력을 잃고 생존자를 다치게 했지만 합리적이고 응당한 보답을 받지 못했다. 오히려 간신에 의해 박해를 받았다. 양산 사나이는 거의 좋은 결말이 없어 충군 보국의 무력함을 표현했다.

따라서' 수호전' 은 북송 정치사회의 부패와 혼란을 반영한다. 그래서 책에서 우리는 관리들이 뇌물을 주고 백성을 억압하는 사실을 종종 볼 수 있으며, 당시 백성들의 고난은 편치 않은 현상을 보여 줍니다. 송강 등은 왕조의 정부 관리들과 대항하여 백성을 위해 불공평한 소리를 내면서 이 책의 또 다른 중심 사상을 보여 주었다. 관군이 민중을 핍박하고, 물은 배를 싣고, 배를 전복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한 책에는 100 여 개의 주요 임무가 있으며, 그 기질도 각각 다르다. 사람마다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언어와 행동은 그들의 신분과 지위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독자들은 책 속 인물의 말과 행동 속에서 그들의 독특한 개성을 깊이 느낄 수 있다.

수호전' 속 인물들은 대부분 무례하지만 작가의 무례함은 더욱 놀랍다. 예를 들어 루다의 무례함은 조급하고 무시할 수 없다. 석근의 무례함은 제멋대로다. 이규지의 무례함은 무지막지하고, 응우옌두의 무례함은 형용할 수 없고, 초조한 무례함은 그 자신의 나쁜 성질이다. 이 책에는 적어도 11 개의 뚜렷한 이미지가 있다.

이 소설은 북송 말기 사회를 배경으로 당시 사회의 어둠을 폭로했다. 책 속 인물은' 대천행도' 라는 기치를 내걸고 있다. 마치 저자도 억압받는 사람들의 반항과 복수를 긍정하고 칭송한 것 같다. 예를 들면: 송무는 형에게 복수하고, 문도 원망도 없고, 그래서 복수를 하고, 결국 장두건이 모함을 당하고, 뒷몸은 혈루에 있다. 임충은 곤경 속에서 거듭 참고 절망에 빠지게 되었다. 그는 마침내 산사에서 원수를 갚고 눈 오는 밤에 양산에 올랐다. 해진과 제바오는 총에 맞아 죽은 호랑이 한 마리를 되찾기 위해 태공에게 사형수 감방으로 보내졌다. 이로 인해 고아주머니의 사람들이 던주로 탈옥하게 되었다. 국민의 반항과 복수의 권리는' 수호전' 에서 강력한 신장을 받았다고 할 수 있다.

양산 사나이는 모두 전설의 이상화 인물이다. 그들은 용감하거나, 지혜가 많거나, 실력이 강하거나, 일을 공명정대하게 하고, 다른 사람이 먼저 할 수 있다. 수호전 중의 이러한 전설적인 영웅들은 독자들에게 매력적이기 때문에 수호전이 이렇게 독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2) 수호전 읽기를 마치다.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인' 수호전' 은 마침내 내가 씹어 먹었다, 정말 독하다! 그러나, 나는 마침내 많은 이치를 이해했다.

송강과 소헌차이 진의소재는 말할 필요도 없고, 송무의 아름다운 취권과 오용의 수완도 말할 필요도 없다. 천진한 이규 제이는 상당히 거칠다. 그는 무모한 농부가 되는 것에 익숙해져 직업이 없다. 그는 쉽게 화를 내고, 함부로 질문하지 않고, 늘 두 마디 욕하고 세 마디 한다. 결과는 손실이나 아쉬움이지만,'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는 정신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영웅적이고 형제들을 위해 무엇이든 할 의향이 있다는 것이다. 나는 특히 그에게 감동을 받았다.

만약 그가 내 곁으로 오게 한다면, 나는 그의 매력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그의 생김새나 키가 크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많은 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니다. 한 가지 점은 그의 장점이 다른 사람의 눈에는 참깨처럼 크다는 것이다. 그의 참깨의 우세를 얕보지 마세요. 이 세상에서 멸종될 거예요.

우리 생활에서는 친구나 친족에 대한 애정이 적고 형제 간의 우정이 적다고 늘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이가 말을 배울 때, 나는 자주 이웃집에 가서 밥을 먹었고, 거리낌도 없고, 예의도 없고 제한도 없고, 기쁨만 있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나와 이웃의 여동생은 여전히 예전처럼 좋다. 내가 울다가 유치원에 가지 않았을 때, 우리는 이웃과 자주 이야기를 나누었지만, 우리는 시치미를 떼기 시작했다.

지금 내가 미래를 위해 분투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의 문도 3cm 두께의 방범문으로 변했다. 마치 강처럼 우리와 이웃의 감정을 물샐틈없이 갈라놓았다. 예기' 에서 말했듯이, "이 대로는 은밀하고, 천하는 집이다. 그들 각자는 친족이고, 모든 사람은 아들이며, 화물은 그들 자신의 것이다. "

우리 사회는 당연히 일종의 사랑, 매우 중요한 사랑, 일종의 배려가 부족하다. 관심에 대해서는 간단한 인사나 회심의 미소일 뿐, 미소를 짓고 모성애의 배려를 느낄 수 있다. 너무 인색하지 마라. 인사 한마디, 미소 하나, 어떤 대가를 치르게 하지 않고, 당신의 인격만 승화시킬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3) 《수호전》을 읽다

수호 제 1 서기' 는 송강을 비롯한 108 영웅의 영웅 이야기를 다룬다 완전한 책을 보면, 머릿속에는 충절이라는 두 글자만 남았다.

충성은 자신의 조국, 주변의 친족, 친구에게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송강은 각종 위협과 유혹 속에서도 여전히 조국에 충성하는 것이 충성이다. 임충이 양산을 따라잡은 후 임충의 아내는 고배의 아들을 욕했다. 그녀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결국 목매달아 자살했다. 이것도 충성이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충성' 이라는 글자를 할 수 있다고 믿지만,' 의미' 라는 글자를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의미" 라는 단어는 내용이 너무 많다. 수호전에서 108 명의 영웅은 형제이며, 친구를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단 한 글자의' 정의' 만을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백성을 위해 폭행을 없애고 안량 () 을 없애고,' 의' 자 () 만을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다. 따라서, 비록 세 글자의' 의미' 밖에 없지만, 때로는 한 사람의 일생으로 써야 할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실생활에서는 거의 누구나 자리를 양보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사람을 위험에서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상당한 용기와 심지어 생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정의는 정의로 해석될 수 있다. 정의감이 강한 사람은 정신이 고상한 사람이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목숨을 바쳐 의리를 취하는가? 그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정의와 진리를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쓸 수 있다. 강한 정의감이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무엇을 생명으로 쟁취할 가치가 있는지를 분명하게 알려 주기 때문이다. 정의감이 없는 사람은 이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정의감은 이미 무감각해졌고, 그의 분투 열정은 이미 동결되었지만, 그의 영혼은 이미 사회의 추악한 것들에 동화되었다.

나는 또한 수호영웅 중 한 명의 흑인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그는 일을 경솔하게 하고 성질이 난폭하여, 자잘한 일로 인해 사람들과 갈등이 생기거나 심지어 살인을 초래하기도 한다. 그러나 그는 울퉁불퉁한 길을 보고 칼을 뽑아 파렴치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었다. 실생활에서는 이런 짜릿한 사건은 없지만,' 의' 라는 글자가 우리 생활에 스며든다. 효의입니다. 다만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나 일을 공정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이 현실의 정의감이다. 일본이 중국을 침략했을 때, 충성으로 가득 찬 많은 혁명 선열들이 선혈로 필사적으로 살아서야 오늘날 번창하는 조국을 이루었다. 동존서는 목숨을 바쳐 토치카를 폭파했고, 황계광은 자신의 가슴으로 적의 기관총을 막았다. 이것들은 모두 염황 자손의 정의감의 연속이다.

사람은 하느님을 믿지 않을 수 있지만, "거룩함" 은 믿지 않을 수 있다. 현재 우리 청소년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우리 조국을 더욱 번영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또한 우리 민족 정의의 근본이다. 이 "신성" 을 믿고 자신의 손으로 이 "신성" 을 지키자.

(4) 《수호전》500 자를 읽다.

물보라가 아주 예쁘다고 일찌감치 들었다. 장 선생님도 우리 중학교 1 학년 학생들이 수업 후에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어머니께 사달라고 간청했다. 마침 우리 엄마의 친구 한 명이 집에 있어서 나에게 주었다. 나는 한 달이 걸려서' 수호전' 제 1 권을 다 먹었다.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작가가 쌍방의 전쟁을 묘사한 뛰어난 기교이다. "대명부" 에서 양지와 소초의 대결을 예로 들다. 두 사람의 갑옷 무기도, 쌍방이 싸우는 장면도 말하지 않는다. 이 두 사람의 말일 뿐 작가는 매우 생동감 있게 썼다. 소초 말 "남산 흰 호랑이 같은 색; 털더미는 기름기가 많은 가루로 북해의 옥기린 같다. \ "그리고 양 치 말 \" 불꽃, 꼬리 배치 chaoxia, 루즈 스윕, 단풍 에 귀 은행. "작가의 관찰은 세심하다. 여기서는 비유만 사용했지만 양지의 말을 네 가지 다른 것으로 묘사해 믿을 만하고 실감나게 하는 작가의 기교가 교묘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보는 것 외에, 당연히 생각해야 한다. 나는 생각해 보았지만, 문제는 분명하지 않다. 바로 영웅이란 무엇인가? 한 사람의 좋고 나쁨은 법과 진리로 판단된다. 그 책에 나오는 이른바 영웅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송무, 그는 형의 복수를 위해 형수와 서문경을 죽였다. 그것은 형제의 정이니 그만두어라. 그러나 그의 피가 원앙 건물에 뿌려졌고, 그는 또 다른 사람에게 화풀이를 했다. 장두건네 집 말 보는 사람조차도 그는 영문도 모른 채 살해되었다. 말을 보는 이 늙은이와 송무는 원한이 없어, 심지어 그를 몇 번도 본 적이 없다. 그를 죽일 이유가 있습니까? 그가 말을 보는 것을 도와줬기 때문에? 송무는 공량이가 술을 마시고 닭을 먹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삶은 채소만 먹었기 때문에 그를 쫓아내고 자신을 차지했다. 이것도 영웅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생각해 보니 나도 몇 가지 도리를 생각해 냈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정의' 를 매우 중시했다. 사진은 주무와 양춘의 충실함 때문에 진다를 놓아주지 않았나요? 오늘날 모든 것은 반드시 법에 따라 일을 처리해야 한다. 만약 네가 그들을 배운다면, 남을 해치게 될 것이다. 그래서 시대가 바뀌고 사람들의 관념도 변했다. 우리는 감상적인 관점에서만 이 책을 볼 수 있을 뿐, 절대 교과서로 여겨서는 안 된다.

(5) 《수호전》500 자를 읽다.

"수호전" 의 한 대신은 송강을 비롯한 108 명의 사나이가 모이의량에서 왔다고 묘사했다.

산백은 조정의 구애를 받고 요병을 물리쳤다. 결국 반군은 소멸되었지만, 그들은 한간간이었다.

살인의 영웅 이야기. 책 전체를 읽으니 두 가지만 내 머릿속에 맴돈다.

한 글자: 충절.

충성은 자신의 조국, 주변의 친족, 친구에게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이송강은 각종 위협과 유혹 속에서도 여전히 자신의 조국에 충성하고 있다.

이것은 충성입니다. 임충의 아내, 임충이 양산에 강제로 올라간 후, 고구의 아들과 적이 되었다.

굴욕도 충절이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결국 목매어 자결한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충성' 이라는 글자를 할 수 있다고 믿지만,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의미" 라는 단어입니다.

"의미" 라는 단어는 내용이 너무 많다. 수호전 백.

팔걸은 형제다. 친구를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의' 를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 "단어; 백성을 위해 폭행을 제거하고 안양을 제거하며,' 의' 자를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다. 이것은 설명한다.

"의미" 라는 단어는 세 획밖에 없지만, 때로는 한 사람의 일생으로 써야 한다.

실생활에서는 거의 누구나 자리를 양보할 수 있지만, 그는 사람을 위험에서 구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상당한 용기, 심지어 생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생활의 결심을 바꾸다

정의는 정의로 해석될 수 있다. 정의감이 강한 사람이 바로 하나이다.

정신이 고상한 사람.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목숨을 바쳐 의리를 취하는가? 그 사람인가요?

아이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강자 때문에, 그들은 정의와 진리를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쓸 수 있다

정의감은 그들에게 무엇을 해서는 안 되고, 무엇을 살 가치가 있는지를 분명하게 알려준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분투하다. 정의감이 없는 사람은 이 점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의 정의 때문이다.

감각이 무감각하고 분투하는 열정은 이미 얼어붙었지만, 그의 영혼은 이미 클럽에 의해 파괴되었다.

몇몇 추악한 것들이 회의에서 동화되었다.

나는 또한 수호영웅 중 한 명의 흑인이 타고난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무모하고, 성질이 급하고, 사소한 일로 인해 다른 사람과 갈등이 생기고, 심지어는 살인을 초래하기도 한다.

그러나 그는 길이 고르지 않은 것을 보고 칼을 뽑아 도와 그 불량한 녀석들이 소문을 듣고 움직이게 할 수 있었다.

자신감을 잃다. 실생활에서는 이런 짜릿한 사건은 없지만' 정의로운 말' 이다

그러나 언어는 우리의 생활에 스며들었다. 친구에게 충성하는 것은 일종의 작은 은혜이다. 낯선 사람에게.

아니면 공정한 눈으로 사물을 바라보는 것이 현실의 정의감이다. 우리

중화민족은 정의로운 민족이다. 일본이 중국을 침략했을 때, 어느 정도 격렬한 혁명이었다.

학자들, 그들의 가슴 가득한 뜨거운 피로 불요불굴의 죽음으로 오늘 번창하는 조국을 이루었다. 방패

서서의 목숨을 살려 토치카를 폭파시켰고, 황계광은 가슴으로 적의 기관총을 막았다. 이것들은 모두.

염황 자손 대의의 지속은 중국 역사상 가시지 않는 영광이다.

사람은 하느님을 믿지 않을 수 있지만, "신성" 은 믿지 않을 수 있다. 현재 우리는 아직 젊다.

청소년의 주요 임무는 우리 조국을 더욱 번영하고 번영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이것이 우리 나라 정의의 근원이기도 하다. 이 "신성" 을 믿고 우리 자신을 사용합시다.

이 "신성함" 을 지키기 위해 양손을 사용합니다.

집주인, 이 문장 역시 800 자가 될 수 있습니다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인' 수호전' 은 마침내 내가 씹어 먹었다, 정말 독하다! 그러나, 나는 마침내 많은 이치를 이해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송강과 작은 장작진은 모두 선행을 잘 베푸는 데다가 아름다운 취권과 오용의 지혜가 풍부하다. 천진한 이규지는 매우 야무지다. 습관적으로 무모한 농부여서 직업이 없다. 그는 항상 쉽게 화를 내고, 일에 부딪치면 시비를 가리지 않고, 늘 욕하고 때린다. 결국 그는 졌거나 후회했지만,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

전문가와는 아직 멀었지만, 나는 약간의 문도를 볼 수 있다.

루다가 왜 오대산에서 출가하려고 합니까?

신선이 높지 않고 유명하다는 말이 있다. 오대산은 4 대 불교 명산 중의 하나이다. 물론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게다가 루다와 같은 살인범과 함께 수호진을 본 사람들은 노체해가 관시를 치고 오대산에서 소란을 피우는 이야기를 다 알고 있다. 그가 어떻게 명산고사의 대중이 되었는지는 자세히 보지 않으면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세 주먹으로 정화 () 를 죽인 후 루다 () 는 탈주범 () 이 되었다. 어느 날 그는 우연히 대주 안문현 사거리에서 구조된 김노인을 만났다. 김 씨의 딸은 연문 부자인 조 W 와 결혼했다. 조W 가 김씨의 딸과 결혼한 이상 루다는 자연히 그의 큰 은인, 물방울의 은혜가 되었다. 조W 와 오대산의 관계는 비범하다. 절의 현명한 장로는 바로 그의 형이다. 그는 절의 대은인이다. 조 선생은 사찰에서 정원을 하나 샀고, 사찰은 그에게 삭도를 하고 출가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래서 조 선생님은 이 정원을 루다에게 주었는데, 정원이 부족하다. 조 씨는 또한 절에' 수집비' 를 냈는데, 이는 조 씨가 루다를 데리고 산에 올라가 진장로를 만날 때 특별히 준비한' 선물' 이다. 조 선생의 사람이 없다면,

출생 계급 사건과 차오 가이의 관계 네트워크

당대 태사의 출산 프로그램을 빼앗는 것은 절대 사형이다. 이 강도 사건의 주범으로, 자신이 여러 해 동안 정성스럽게 짜여진 관계망을 이용해 안전하게 도망쳐 의기소침하게 떠났다. 수호전' 은 농민 봉기를 반영하는 소설이지만, 안에 있는 108 은 진지한 정통 농민이 될 수 없고, 물론 은폐도 아니다.

차오가이는 산둥 () 성 현 () 동계촌 () 의 부자이다. "그는 평생 돈에 대해 관대하고, 천하의 영웅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를 찾아와 좋고 나쁨을 불문하고 마을에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는 선두를 독점하여 강호에서 매우 유명하다. 차오가이는 돈이 많아서 돈을 잘 쓴다. 그의 돈은 영원히 육지에서 해돋이를 하지 않고, 해가 지면 쉬어서야 그는 감히 빼앗을 수 있다. 이 네트워크들은 결정적인 순간에 역할을 했다. 첫째, 그는 카운티 관아에서 일하는 형 송강, 제주지사 호타오로부터 차오가 비밀리에 체포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즉시 통풍신고를 하러 가서, 차오가 귀중한 시간을 갖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포위 작전에서, 성현에는 그와 깊은 관계가 있는 두 사람이 있는데, 평소에 많은 이득을 얻는 주통, 레이항은 더욱 신의 신비로 겉과 속이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현관문을 들이받았다. 습지의 무법자를 제외하고는 다른 곳에서는 갈 수 없습니다. "이 짠 그물로 누가 그를 참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송강은 양산포를 풍생수로 만들고, 송강은 양산포를 절로로 끌어들였다. 정말 한 번의 성공과 한 번의 실패였다. 송강은 수호 1 위를 차지하기 전에 짝퉁을 위해 유익한 일을 많이 했다고 말해야 한다. 특히 왕륜의 폐쇄국과 맹목적인 배외 노선을 완전히 버리고 천하호걸들을 널리 받아들여 짝퉁이 번영할 수 있게 했다. 그는 자주 직접 산을 내려와 한 무리의 형제들을 이끌고 주부로 돌진하여 적지 않은 전공을 세웠다. 이것은 모두 그의 공로이다. 그러나 흥미로운 것은 수호영웅이 자리를 잡았을 때 송강이 진법의 첫 번째 의자에 앉았을 때 그의 행동이 크게 달라졌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앞서 선두였던 송강이 없어졌다. 그 후로 그는 "나는 산을 내려온 적이 없다" 며 "나는 매일 형제들과 술을 마신다" 고 말했다. 그가 산을 내려온 후 가장 먼저 한 일은 도쿄에 가서 감상하는 것이다. 그는 이 일을 하겠다고 고집했다. "그는 형제들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번 피땀을 들고 돈을 헤프게 썼다. 정월대보름을 보고 나서 그는 사창가에 갔다. 명기 이세돌 한쪽을 만나기 위해 상견례에 백 냥의 금을 썼다. 자신의 행동이 형제들의 불만을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그는 일찌감치 절묘한 이유를 생각해냈다. 이 모든 것은 짝퉁의 미래를 위한 것이고, 모두가 앞으로 좋은 귀착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결국, 결국, 감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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