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의인화 비율이 과장된 작문 작문을 비유하다.

의인화 비율이 과장된 작문 작문을 비유하다.

1. 비유, 의인화, 대비, 과장된 풍경과 사물에서의 역할

1, 비유를 사용하여 사물의 특징을 묘사하고 렌더링합니다. 그것은 사물을 생동감 있고 유형적으로 만들어 독자의 연상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생동감 있고 깊은 인상을 주며, 언어를 빛나게 하고, 감화력을 풍부하게 한다. 언어의 생생한 이미지도 깊고 추상적인 이치를 간단하고 구체적으로 만든다.

2. 설명하거나 추리할 때' 비유' 라고 하지 않고' 비유' 라고 부른다. 간단한 것들로 심오한 이치를 묘사하고, 추상적인 것을 구체적으로 바꾸고, 복잡한 것을 단순화하고, 사람들이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리고 언어를 생동감 있고, 문체가 풍부하다.

병렬 기능:

병렬적으로 일관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정적, 리듬의 조화, 감정이 충만하다. 조경을 묘사할 때, 층을 또렷하게 하고, 섬세하고,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할 수 있다. 요컨대, 조비는 리듬이 있고, 명랑하며, 설득력이 있어, 문장 표현 효과와 기세를 높이고, 중심을 심화시킬 수 있다.

의인화된 역할:

사물에 인간의 행동의 특징을 부여하고, 작가의 감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독자들이 묘사한 대상이 더욱 생동감 있고, 가깝고, 문장 생동감을 느끼게 한다.

작문에는 비유, 의인, 과장, 배비가 있다. 200 자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사 방법은 비유, 비유, 차용, 과장, 대구, 대비, 질문, 반문문입니다.

수사 상식을 배우는 목적은 언어 실천에 봉사하는 것이다. 첫째, 우리는 언어에서 다양한 수사 방법을 식별하고 그 적용 효과를 이해할 수 있다. 동시에, 우리는 이러한 수사법을 이용하여 우리가 언어를 사용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야 한다.

수사 방법은 수사격이라고도 한다. 전문가 고증에 따르면 중국어 수사격은 70 종에 달하며, 흔히 볼 수 있는 수사격은 10 여종이다.

(1) 비유는 구체적이고 간단하며 익숙한 사물이나 정경으로 또 다른 추상적이고 심오하고 익숙하지 않은 사물이나 정경을 설명하는 수사 방법이다. 은유는 비유, 은유, 환유의 세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다.

직유의 형식은 A (본체) 와 같은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B (유) 로 단순화할 수 있다. 비유의 형식은 다음과 같이 단순화할 수 있다. A 는 B (예: 성, 성, 성, 성, 성, 성, 성) 이다.

직유는 형식상 비슷하고 은유는 일치한다. 환유: 유체만 나타나고 본체와 비유는 나타나지 않는다.

참새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2) 차용대는 직접 말해야 할 사람이나 일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 또는 일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이름을 빌려 대체한다. 예를 들면, 전체를 부분적으로 대체하는 것과 같다. 추상화 대신 구체적으로 사용하십시오. 본체 대신 피쳐를 사용합니다. 일반 이름 등을 전문명으로 대체하다. 예: ① 군중의 바느질을 하지 마라.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군중의 모든 재산 대표) 2 냄비를 함부로 쓰지 마라. ('대솥밥' 은 추상적인' 평균주의' 대신) 3 개의 흰 수염이 구석에 앉아 담배를 피우고 있다.

(회색 수염은 온톨로지가 아닌 특징이 특징이다. ) 수천만 레이펑이 조국에서 활약하고 있다. ('뇌봉' 은 추상적인 * * * 사상 대신 구체적인 이미지로) (3) 사람을 사물로 쓰거나 일을 성인으로 쓰는 수사 방법에 비해 전자는 모방이라고 하고, 후자는 의인이라고 한다.

사람은 꼬리를 굽히지 않고, 꼬리를 잡지 않는다. 매일 밤 촛불이 심지를 뚝뚝 떨어뜨린다.

(의인화) (4) 과장은 확대 또는 축소로 사물의 이미지, 특징, 작용, 정도를 묘사하는 수사적 방법이다. 예: ① 백발 삼천 피트, 긴 수염 같은 걱정.

("3 천 피트" 는 과장이다) 2 참깨가 크니 마음에 두지 마라. 해가 나오자마자 지면에 이미 불이 났다.

"커밍아웃" 과 "화열" 을 거의 동시에 나타날 정도로 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5) (5) 대비는 두 가지 사물이나 같은 사물의 두 가지 측면을 동시에 비교하는 방법이다. 예를 들면: ① 선천하의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

② zhumen 와인 냄새 나는 도로 냉동 뼈. (6) 이중성은 구조가 같거나 비슷하거나, 글자 수가 같은 어구나 문장으로 상대나 비슷한 뜻을 나타낸다.

예: ① 전체 손실, 겸손 혜택. (2) 횡미냉이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③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④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니 망망한 것, 강물이 위아래로, 망망한 것이 보였다.

(대면) (7) 내용이 관련이 있고 구조가 같거나 비슷하며 성조가 같은 몇 개 (보통 세 개 이상) 구 또는 문장의 배열 방법. 그러나 이번에는 사고가 적지 않다.

하나는 당국이 이렇게 잔인하고, 하나는 유언비어가 이렇게 비천하고, 하나는 중국 여자가 일에 부딪히면 이렇게 냉정하다는 것이다. (8) 표현의 필요에 따라 같은 단어나 문장을 반복하는 방법.

반복은 연속적이거나 간헐적일 수 있습니다. 적의 포화를 무릅쓰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라! 전진! 전진! (b) 적이 공격 하는 장소, 우리는 그것을 파괴, 적의 공격 장소, 우리는 그것을 파괴 합니다.

(9) 반어는 속칭' 반어' 라고 불리는데, 실제 의미는 문자 그대로의 의미와 반대이다. 예를 들어' 우호적인 사람' 은 더 이상' 놀라움' 이 될 수 없으니 안심하세요.

(10) 반문문은 질문문의 형식으로 확정적인 의미를 표현하므로 대답할 필요가 없다. 중학교 선생님과 아가씨가 자전거를 타면 떳떳합니까? (콘돔 속의 남자) (1 1) 질문은 말한 내용을 강조하기 위해 질문으로 표현된다.

이 일곱 사람은 누구를 등에 업고 있습니까?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민개, 오용, 공손승, 유당, 삼완이다. 질문은 스스로에게 자문하는 것이다.

또한 교과서에는 인용, 말장난, 이젝터 핀 (또는 줄리안), 부름, 겹침, 경고, 공감, 완곡한 노래, 금기 장식 등 여러 가지 수사 방법이 있다.

3. 5 가지 수사법으로 음악적 감정에 관한 짧은 글을 쓴다: 비유, 의인, 과장, 대비, 반복.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문학 감상' 이 매우 신비로운 것이다. 사실 네가 프로그램을 보고 음악을 듣는 것은 모두' 문예를 감상하는 것' 이다.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프로그램을 보고 무수한 음악을 들었다. 생각해 보세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무엇입니까? 왜 좋아하세요? 이것들을 쓰면, 바로' 문학 감상' 이다. 만약 네가 나에게 이 질문을 한다면, 나는 확고하게 너에게' 블루 다뉴브' 라고 말할 것이다. 왜 그런지 묻는다면? 그럼 계속 읽어 주세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은 블루 다뉴브 왈츠이다. 아마 너는 잘 알지 못할 것이다. 제가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블루 다뉴브 원무곡' 은 오스트리아 작곡가, 지휘자, 원무곡 음악의 대가인 존입니다. 슈트라우스는 나중에' 원무곡의 왕' 으로 불리고, 파란색 다뉴브 원무곡은' 오스트리아 제 2 국가' 로 불린다.

블루 다뉴브 원무곡' 은 다섯 부분으로 나뉘는데, 각 부분마다 선명한 리듬과 유연한 멜로디가 있고, 각 부분마다 자신의 멜로디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그것의 묘점이자 내가 그것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파란색 다뉴브 왈츠를 들을 때, 마치 선경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다. 첫 번째와 두 곡의 왈츠, 아름다운 멜로디, 명쾌한 리듬이 세상에 말하는 것 같다. 춘처녀가 와서 그림 같은 풍경을 그렸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왈츠는 나를 봄의 궁전으로 데리고 들어가 음계로 마음껏 연주했다. 다섯 번째 왈츠, 따뜻한 박자, 음악을 * * * 로 밀어 넣는다. 마지막으로 왈츠는 아름답고 따뜻한 음악에서 끝난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아름답기 때문만이 아니라, 내가 우울할 때 내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음악은 인간의 마음의 창이다. 블루 다뉴브 강처럼 음악은 즐겁고, 음악은 낙관적이며, 음악은 사람을 더 강하게 한다!

4. 풍경의 봄을 쓰는 것은 상상력이 풍부한 계절이며 은유, 과장, 의인화, 비교구가 있다. 여름에는 덥지 않지만 온도는 적당하다. 가을과는 달리 초목은 모두 노랗고 생기발랄하며 초록빛이 완연하다. 그것은 겨울의 폭설과는 달리 미풍이다. 나는 봄의 상념을 좋아하고, 봄의 이야기를 더 좋아한다.

풀에는 이런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봄이 왔다. 그것은 흙 속에서 여러 차례 고통스러운 발버둥을 치며 흙을 깨고 햇빛과 비가 내리는 첫날을 맞아 첫 맑은 공기를 들이마시고 미소를 지으며 미풍 속에서 자유롭게 흔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자유명언) 그것은 소탈하고 연한 녹색 잎이 대지를 점재하고 있다. 바람이 불든 비가 오든, 그것은 최선을 다해 가장 아름다운 축복과 웃음을 봄에 선물한다. 잔디의 강인함과 감동은 어려운 정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람을 분발하게 한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시인, 시인, 작가가 잔디를 찬양했습니까? 그것의 생명은 짧지만, 의연히 봄을 투입했다. 훌륭해요!

산비탈에는 봄종소리가 울리면서 산비탈의 모든 것이 만져진 것처럼 부활했고, 원래의 고지식한 기운이 생기발랄하게 변했다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모두 기지개를 켜고 얼굴의 먼지를 씻어내고 매끄러운 기름을 발랐고, 모두 얼굴이 환해졌다. 그들도 땅을 빼앗는 것처럼 산비탈의 구석구석을 점령했고, 풀과 꽃이 서로 잘 어울렸다. 나비 꿀벌은 함께 일합니다. 키가 큰 나무와 낮은 나무가 굽고 있는데, 이 아름다운 장면들은 다른 경치와 조화를 이루며 정말 독특하다.

이 강은 강 주변의 경치가 끊임없이 회복되면서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면을 보여주고 싶다는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다. 그것은 펄럭이고, 소리는 이전보다 훨씬 밝아졌다. 밝은 햇빛 아래서, 그것은 마치 반짝이는 옷을 입은 것처럼 눈부신 빛을 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물은 맑고, 맛은 달고, 향기는 순수하다. 이 강! 냇물! 나는 네가 정말 이 방면의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봄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있다. 주변의 작은 점들에 주의를 기울이면 생동적이고 신비롭고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충격과 경이로움이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모두 고귀한 기질을 발산하여 눈을 즐겁게 한다!

봄, 멋진 계절!

5. 비유, 의인, 대비, 과장, 반문, 반문, 대구를 사용하는 문장을 쓴다. 각 비유는 사물의 유사성에 근거하여 구체적이고 간단하며 익숙한 것으로 추상적이고 심오하며 익숙하지 않은 것, 즉 비유를 설명한다. 은유는 표현의 내용을 생동감 있고 구체적으로 하여 사람들에게 생동감 있고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간단하고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심오하고 익숙하지 않은 것을 해석하여 사람들이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직유, 은유, 환유의 세 가지 유형의 은유가 있다. 직유 A 는 B 처럼 나타나고, 닮았고, 닮았고, 닮았고, 닮았고, 닮았고, 그 소녀는 꽃 같다. 비유 A 는 B 처럼 나타난다. 그 짙은 녹색의 풍경은 그야말로 한 폭의 그림이다. 한 세대를 비유하다. 지붕 위에 수천 개의 폭포가 있다. 인간형 사람은 사물을 성인으로 쓰고, 사물에 사람의 언행 혹은 사상 감정을 부여하고, 사람을 묘사한 글로 사물을 묘사한다. 인간형은 성인처럼 동물, 새, 곤충, 꽃, 나무 또는 기타 무생물을 써서 구체적인 것을 개인화하고 언어를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배나무, 너는 나를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모두 꽃으로 가득 차 있다. 짱 장 () 이 물성이다. 분위기를 띄우고 렌더링력을 강화하여 연상 효과를 일으키다. 과장의 유형은 과장을 확대하여 사물의 모양, 성격, 특징, 작용, 정도를 과장하고, 가게 앞의 동메달도 말린 것 같다. 사물의 이미지, 성격, 특징, 역할, 정도를 축소하는 과장은 바나드가 세계보다 앞서고, 나중에 나타난 과장을 먼저 하고, 먼저 나타난 것을 후라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그녀는 아직 다 마시지 않았다. 너 취했구나. 배비는 구조가 같거나 비슷하고, 말투가 일치하고, 의미와 관련된 문장이나 성분을 함께 배열하는 것이다. 비율은 언어 분위기를 높이고 표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의 자질은 그렇게 순결하고 고상하며, 그들의 의지는 그렇게 강인하고, 그들의 기질은 그렇게 순박하고 비천하며, 그들의 가슴은 그렇게 아름답고 넓다. 한 쌍의 단어가 동등하고 구조가 같고 의미가 대칭인 어구나 문장에 대해 두 가지 반대나 비슷한 뜻을 표현한다. 대립은 대칭적이고, 리듬감이 강하며, 고도로 요약되고, 기억하기 쉬우며, 음악적 미감이 있다. 예를 들어, 네가 차가운 얼굴로 천손가락을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원하는 황소가 된다. 어떤 의미를 강조하고 어떤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너는 목소리를 가지고 어떤 단어와 문장을 반복할 것이다. 반복 유형: 연속 반복 및 간격 반복, 중간에 다른 단어가 없습니다. 음정 반복 중간에 또 다른 단어가 있다. 예를 들어, 그는 방금 떠났다. (반복) 마치 3 성을 잃은 것처럼 당과 국가는 점점 더 한 나라와 같다. 동북 3 성 없이는 아무도 울리지 않지만 당과 국가는 점점 더 한 나라와 같다. (반복) 남의 주의를 끌기 위해 일부러 먼저 질문을 한 다음 스스로 대답한다. 질문은 사람들에게 생각을 일깨워 줄 수 있고, 어떤 것은 어떤 내용을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예를 들어 꽃이 왜 이렇게 빨갛지? 첫째로, 그것은 그것의 물질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 반문문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나는 의문의 형식으로 명확한 뜻을 표현하고, 긍정적인 형식으로 부정을 표현하고, 부정적인 형식으로 긍정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저는요? 설마 나를 탓해야 하지 않겠는가? 기성 단어를 인용하면 언어 표현의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직접 참조와 간접 참조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겸손은 사람을 진보하게 하고, 교만은 사람을 뒤처지게 한다." 그러므로 이 이치를 기억해야 한다. 우리가 표현하고 싶은 것을 관련 물건으로 대체하다. 환유의 유형: 사물의 특징, 추상적인 구체적, 전체적인 부분, 전체적인 부분. 예를 들어, 우리는 대중으로부터 한 가닥 한 가닥을 잡지 않는다. 선생님, 현금 주세요, 원세카이. 반어는 원래 뜻과 반대되는 단어나 문장으로 원의를 표현하고, 반어를 함으로써 표현 효과를 강화한다. 어떤 풍자는 폭로하고, 어떤 것은 친밀하고 우호적인 정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청나라에서 유학하는 학생) 도 은 머리를 산산조각 내고, 평평하고 윤기가 나는데, 마치 소녀의 상투처럼 목을 몇 번 비틀어 보니 정말 예쁘다. 대비는 서로 다른 두 가지 사물이나 같은 사물의 두 가지 측면을 비교하는 것이다. 함께 넣어 서로 비교하는 수사격. 비교를 하려면 표현할 사물의 모순성에 대해 깊은 이해가 있어야 한다. 비교할 두 가지 사물이나 같은 사물의 두 가지 측면은 대립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비교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살아 있지만 죽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죽었지만, 그는 아직 살아 있다. (zang Kejia "어떤 사람들") 이전 문장의 끝에 있는 단어가 다음 문장의 시작으로 앞뒤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말투의 융합을 촉진하다. 일명 줄리안, 연재. 예를 들어,' 경국경성' 의 가사는 백로주 6 련 구리 새루의 석양 아래, 비가 그윽한 풀을 지나 강물의 먼 돛이 몇 차례 흔들리고 있다. 회고등은 꽃과 같고, 사람은 부끄러움이 먼저 근심하고, 마음을 가볍게 빗고, 손을 가볍게 잡고, 어떤 머리로도 눈을 감고, 그래서 꽃 사이에 기쁨과 슬픔이 가득하기 때문에 경국경성의 얼굴은 순식간에 영원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지금 이 순간, 번화한 꽃은 금처럼, 행복으로 둘러싸여 있고, 양안은 천수이다. 이 순간, 전산은 영원히 경국경성과 함께 있는데, 야경은 전반적으로 고리가 맞물려 사람을 매혹시킨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추리가 정확하고 정밀하며 투철하며 서정적이고, 풍격이 신선하고 서술이 생동감 있고, 조직이 또렷하다.

6. [뇌우] 오늘 오후를 어떻게 쓰는지 밖에 아주 큰 뇌우가 내렸다. 처음에는 먹구름이 굴레를 벗어난 야생마처럼 하늘을 가로질러 온 하늘을 가득 채웠다. 주변의 모든 것이 어둠 속에 싸여 있고, 두꺼운 먹구름 속에서 이따금 천둥소리가 들려온다. "펑, 펑." 갑자기 눈부신 번개가 하늘을 가로질러 대지의 모든 것을 비추었다. 그리고 물보라처럼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낙화처럼 퍼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처음에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펄 한 송이처럼 드문드문 땅에 부딪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면에 잔물결이 있다. 그리고 점점 더 촘촘해지면서 콩의 빗방울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엷은 안개를 일으키더니, 바람이 점점 불어서 몇 번 불었다. 소나무도 빗속에서 분장했다. 빗물이 땅 위의 먼지와 흙을 씻어 버렸다. 멀리서 바라보니 도시 전체가 흐릿한 비 안개 속에 휩싸여 아무것도 잘 보이지 않았다. 작은 폭포가 처마 밑에 걸려 있다. 밖에 행인은 우산을 쓰고, 가지각색의 색채를 띠고 있다. 땅에는 물보라가 있고, 길에는 우산꽃이 있다. 자동차가 빗속에서 천천히 전진했고, 때때로 경적을 울리며 행인과 부딪칠까 봐 고인 물을 지나가곤 했다. 6 월의 그날, 손원숭이의 안색이 변했다. 아까도 억수 같은 비가 내리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해가 뜨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 온 후의 공기가 여과된 것 같아 매우 신선하다. 나는 한 모금을 마셨는데, 매우 편안함을 느꼈다. 주위의 나뭇가지에 걸려 있는 물방울이 영롱하다. 나뭇잎은 깨끗이 씻기고 반짝반짝 빛나고, 나뭇가지에 걸려 있는 옥 한 조각처럼 매우 아름답고, 흙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