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상조의 통치자는 갑골문에서 왕으로, 사서에서는 황제로 불린다. 이 현상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상조의 통치자는 갑골문에서 왕으로, 사서에서는 황제로 불린다. 이 현상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문자의 발전에 따라, 먼저 획이 가장 간단한 글자가 있고, 그 다음에 획이 복잡한 것이 있다. "설문": 왕, 천하가 어디로 돌아가는가. "3" 단어는 또한 가장 초기의 고대 문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중요할 뿐만 아니라 하늘, 땅, 사람, 그리고 세로 연결은 당신이 세상의 모든 것을 장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고대의 통치자들은 왕이라고 불렸다.

《설문》에는 황제와 진리가 언급되어 있다. 왕 천하의 수도. 오랜 시간 동안 고대인들은 "왕" 이라는 단어가 통치자의 우열을 구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통치자도 3 등급으로 나뉘었다. 1 등은 황제, 2 등은 황제, 3 등은 왕이었다. ("황제", "황" 등급도 교환했지만 국왕은 최하층에 있었다.) 그래서 처음으로 통치자를' 왕' 으로 판단하고 통치자도 장단점이 있다고 판단한 후에야' 황제' 와' 황제' 가' 왕' 보다 높은 등급을 판단했다.

은본기는 처음부터 한 가지를 설명했는데, 바로 상조의 창시자이고 상왕당성의 조상은 황제였다. 당성은 수도를 그의 조상 제호로 옮기고 새로운 도시를 세웠다. 그리고 "옛날 왕부, 나는 황제의 특허를 맡고 있다" 는 말이 있다. 황제의 작품이라고도 한다. 저도 황제의 작품이라는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위는 전조의 왕부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도성의 이름이 황제의 작품이라면' 황제' 라는 단어가 이렇게 해석하는 것이 더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시에는 보통 거주지나 수도를 성으로 삼았다. 도성의 이름이 건제라면 상왕이 성을 제성으로 바꾸는 것도 통행하는 방법이다. 주의할 점은' 은본기' 의' 디' 가 문맥에 있어서 상왕의 성이라는 점이다. 결국 상조의 통치자는 여전히 이 글의 왕이라고 하며, 물론 그 조상 황제의 성을 따를 수도 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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