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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이무 부상병의 의미

운세는 매우 오래되고 신비한 지식으로 항상 사람들로부터 광범위한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그렇다면 물과 나무 부상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도 모두가 알고 싶어할 거라 생각하니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세에서 Shangguan에 대한 전체 설명

Shangguan: 더 의지적이고 낙관적이며 활동적이며 다재다능하고 창의적입니다. 또한 자신이 하고 싶은 한 배울 수 없는 것이 없다고 생각하여 더욱 자부심을 갖고 남을 능가하고 싶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관심이 너무 많아서 지식은 넓어지지만 통달하지 못하며, 마음을 바꾸기도 쉽고, 재능을 의지하는 데 교만하며, 옳고 그름을 비판하기를 좋아하며, 세속적인 예의를 지키지 않습니다. 자제하지 않으면 상사나 동료들과 사이가 나빠지기 쉽습니다.

부상당한 경찰관은 그 사람의 웅변, 웅변, 지능 및 손재주를 나타냅니다. 외교관의 재능과 품격을 갖고 있다. 그는 평생 동안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외향적이고 쾌활하며 활기차고 이야기하고 웃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나는 몽환적이고 비현실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관료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은 독립심이 강하고, 남에게 의지하지 않으며, 저항심이 강하고, 관료에 맞서기를 좋아하며, 마음이 편협하고 원한을 갚는다. 반항적이고, 통제하기 어렵고, 구속받기를 싫어하며, 자유를 옹호합니다.

Shangguan을 위한 노래:

Shangguan은 똑똑하고 수완이 풍부하며 다재다능하고 음악과 예술에 능숙하며 디자인면에서 경제적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잔인합니다. 성격이 편협하고 오만하고 배려심이 깊고 늘 일을 반복하는 성격이다.

부상당한 장교는 부상당한 장교가 많을수록 성공한다. 여자가 부상당한 장교를 만나면 결혼이 순탄치 않고, 남자가 부상당한 장교를 만나면 결혼 생활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는다. 오랫동안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기가 어렵고, 노년에는 독립적으로 살게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기가 어렵고, 노년에는 독립적으로 생활하게 될 것입니다.

여성의 생명이 다치면 이달 중순쯤 관계자가 도움을 요청할 예정이다. 남편은 두 사람이 다시는 만나지 않기를 바라며 꿈속에서 다시 만나기를 바라며 떠나 등주로 갔다.

연월 부상 관료들이 화합해야 세계적으로 유명해져야 하고, 부분적인 관료와 제도가 완전한 것으로 변모해야 하며, 젊은이들이 등극할 수 있어야 한다.

올해의 행운, 큰 명성과 축복이 있어야 합니다. 부상당한 장교는 똑똑하고 재능이 있으며 그의 다재다능함을 다른 사람들에게 칭찬합니다.

그는 편협하고 사람이 적고 자만심이 강하고 공상적이며 행동이 비밀스럽고 성격이 좋지 않습니다. 번영하는 몸은 공무원으로서의 미래 경력에 해를 끼칠 것입니다.

소송을 제기하지 않으면 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불이나 흙이 관리를 상하게 하면 그는 완전히 부상을 입어야 하고, 금속과 물이 관리를 상하게 하면 그는 관리를 만나야 한다. 물과 나무는 관리들이 잘되는 것을 보고,

흙과 금속의 관리들이 가면 해고될 것이다. 부상당한 관리는 똑똑하고 강력하며 그의 재능은 전 세계에 알려질 것입니다. 호랑이 목록에 없더라도 그는 여전히 좋은 하인입니다. 여자가 관리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재혼하면 남자가 아내를 상하게 한 사람은 벌을 받게 된다.

상관 소개

상관은 중국 민속 별자리에 사용되는 신입니다. 줄기, 음양, 오행의 억제와 형벌과 충돌의 결합을 바탕으로 해기둥의 낮줄기와 기타 줄기, 가지와의 관계에서 결정됩니다: 비견, 재물 강탈, 상함 관사, 요리사의 신, 긍정적인 부, 부분적인 부, 긍정적인 관료, 기사, 정음, 편음의 10가지 고유명사는 "십신"이라고 불리며, 각각의 "신"은 동시에 여러 의미를 나타내며 영향을 받습니다. 다른 신들에 의해 원래의 성격이 바뀌었습니다. 부상당한 관리와 일반 관리는 서로 바꿔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상당한 관리가 관리를 만나면 불행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모든 부상당한 관리와 정관이 호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부와 관료가 모두 나타나면 기쁨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면 천신(天身)에는 신(官)이 있으나 부상(傷官)이 없고, 땅(地)에는 부상(傷官)이 있으나 상(傷)한 관(官)이 없으면 재앙이 없느니라. 그리고 장교들이 인접하지 않으면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부상관과 식신을 분석할 때에는 변증법적 분석이 요구되며 일반화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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