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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카소의 그림은 어떤 스타일인가요?

피카소는 변화무쌍한 예술 수법의 탐구자이며 인상주의, 후인상주의, 야수의 예술 수법이 모두 흡수되어 자신의 스타일로 재선되었다.

피카소 그림의 주요 추세는 풍부한 조형 수단, 즉 공간, 색채, 선의 운용이다. 입체파.

30 세 이후 피카소는 또 하나의 초조하고 불안한 탐험기에 들어섰다. 그의 작품은 그의 삶과 마찬가지로 통일성, 연속성, 안정성이 없다. 그는 고정적인 생각, 다양한 패턴, 열정, 조울증, 상냥함, 혐오감, 진지함, 허세, 변화무쌍함이 없었지만, 그는 영원히 자유에 충실했다.

피카소처럼 놀라운 솔직함과 천진한 창의력으로 세상을 완전히 자유롭게 재창조하고 마음대로 권력을 행사하는 화가는 없었다. 그는 규칙도, 편견도,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그는 모든 것을 창조하려 한다.

그의 예술 과정은 자연주의에서 표현주의, 고전주의에서 낭만주의에 이르기까지 불규칙하게 따를 수 있다. 구체에서 추상에 이르기까지, 그는 우주의 모든 속박과 모든 신성한 관점을 반대하며, 절대적인 자유만이 그에게 적합하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예술 작품은 위대한 사람이 창조한 것이다.

그는 먼저' 입체주의' 라는 단어를 채택했다. 나중에 피카소와 브라크가 창조한 회화 스타일과 유파에 대한 비난으로 입체주의라는 이름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입체주의는 서구 현대예술에서 영향력이 큰 운동과 회화 유파로, 그의 예술 추구는 세샹의 예술관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피카소의' 아비뇽의 처녀' 에서 옆 코는 정면 얼굴에 그려지고, 옆 눈은 거꾸로 그려져 있다. 전반적으로' 아비뇽의 소녀' 는 첫 입체주의 작품으로 입체주의 운동은 보통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한 단계는 19 12 이전의 소위 분석 입체주의이다.

화가들은 세상이성 분석 회화 구조의 전통을 이어받아 공간과 물체의 분해와 재구성을 통해 회화 공간과 신체 구조를 형성하려고 시도했다. 19 12 이후 입체파 운동은 2 단계로 진입하는데, 흔히 종합입체파라고 합니다. 이때 색채는 회화에서 강력한 역할을 했지만, 조형은 여전히 산산조각이 나고, 단지 더 크고 장식적일 뿐이다.

화가는 새로운 예술 수법과 언어를 만들어 실물 콜라주 화면으로 그림의 근리변화를 더욱 강화하고 자연과 그림 사이에 진실이 무엇인지, 허황된 문제가 무엇인지 제시했다. 입체주의는 회화 스타일이지만, 20 세기 조각과 건물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확장 데이터:

피카소는 평생 회화 혁신에 힘쓰고 현대 서구 철학, 심리학, 자연과학의 성과를 활용해 민족 민간 예술의 영양을 흡수하고 표현력이 뛰어난 예술 언어를 창조했다. 그의 극단적인 변형과 과장된 예술 수법은 기형적인 자본주의 사회와 왜곡된 인간관계를 표현하는 데 독특한 힘을 가지고 있다.

자신과 친구의 작품을 포함한 그의 개인 소장품은 이미 프랑스 정부에 기증되었다. 피카소 박물관은 파리에 건설되었다.

피카소는 20 세기 현대예술의 주요 대표 중 하나로 유화, 스케치, 조각, 콜라주, 도자기 등 2 만 개가 넘는 작품을 가지고 있다. 피카소는 다작의 화가이다. 통계에 따르면, 그의 작품은 거의 37,000 건에 육박하는데, 그중 유화 1, 885 건, 스케치 7089 건, 판화 20,000 건, 석판화 6 1 건이다.

빈센트 반 고흐가 평생 가난했던 것과는 달리 피카소의 일생은 휘황찬란했다. 그는 루브르 박물관에서 자신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최초의 화가이다. 프랑스의 한 신문 2 월 여론조사에서 1999 는 40% 의 높은 표로 20 세기 10 대 가장 위대한 화가로 당선되었다.

바이두 백과-피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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