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Village의 과거 사건 - Zhou Guoping
1
사람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한 부류는 과거 사건이 있고, 다른 부류는 사람들은 과거 사건이 없습니다.
과거의 추억을 가진 사람들은 삶을 사랑하고 지나간 시간을 깊이 후회하기 때문에 자신이 경험한 모든 것을 영혼의 헛간 속에 담아 특별한 사랑으로 간직한다.
세상에 과거가 아닌 것이 어디 있겠는가? 지금 이 순간 내가 보고 듣고 경험하는 모든 것은 찰나의 일이 되어 과거의 일이 된다. 그러므로 과거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모든 것을 사랑으로 바라보고, 추수를 앞둔 밀밭도, 잎사귀를 잃어가는 나무도, 드디어 피어난 꽃도, 길을 걷는 늙어가는 행인도 사랑으로 바라본다. 모든 것에 대한 애착의 느낌은 사랑의 가장 깊은 원천입니다. 이 사랑 때문에 사람은 진심으로 보고 듣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 과거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만이 진정으로 사는 사람이다.
과거가 없는 사람은 시간의 흐름을 개의치 않는다. 그 무감각함은 모든 것을 경멸하게 만든다. 그가 경험하는 모든 것은 지나가는 연기와 같아서 아무것도 남기지 않는다. 그에게는 머무르는 일이 결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는 단지 보고 듣고 살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사실 그는 이미 영혼이 없는 빈 껍질이었다.
II
과거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도 온유하고 사랑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멀리 여행을 가거나 세상을 떠날 때, 우리는 그들의 좋은 일을 기억하지 않을 수 없으며, 우리 자신의 과실과 실수를 후회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사실 우리가 아직 헤어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왜 늘 우리를 떠나지 않는 걸까?
광활한 우주에서 어떤 생명체의 탄생은 우연이지만 떠나는 것이다. 피할 수 없는 일입니다. 한 생명체와 다른 생명체의 만남은 언제나 순간적이지만 이별은 영원합니다. 결국 누구와는 다른 이 공허한 세상에서 길을 잃은 사람은 누구인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하루가 마치 지금처럼 계속될 것처럼 익숙해졌다. 이거 무기한으로 내려가. 어느 날 갑자기 당신은 깜짝 놀랐고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고 당신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당신이 함께 공유하는 모든 것을 돌이킬 수 없이 빼앗고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러면 마음속에 애틋함이 생기고, 시간의 약탈로부터 연인을 보호하고 싶어집니다. 평범한 삶의 가장 소박한 행복이 얼마나 소중한지, 그 아름다움이 얼마나 덧없고 놀라운 것인지도 깊이 느끼게 됩니다...
셋
사람은 어떻게 영혼을 얻나요?
p>과거를 통해서.
영혼에 깊이와 폭을 주고, 충만한 영혼을 만들어 내는 것은 사랑으로 어루만지는 수많은 과거의 사건들이다. 그러한 영혼 속에는 과거의 모든 사건이 계속해서 살아 있습니다. 과거의 이슬은 계속 빛나고, 어두운 밤에 떠다니는 노래는 계속 울려 퍼지고, 취한 포도주는 계속 향기롭고, 죽은 친척들은 계속 살아갑니다. 오래 전에 계속해서 당신에게 말을 하세요... ... 당신은 살아 있는 과거를 통해 세상을 보고, 세상은 그 자체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살아있는 과거 - 이것이 영혼의 다산과 창의성의 비결입니다.
과거의 모든 사건에서 어린 시절이 가장 중요한 장을 차지합니다. 어린 시절은 영혼 성장의 원천입니다. 심지어 영혼이란 성숙함으로 인해 더 이상 상실되지 않는 성숙한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일 뿐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생텍쥐페리가 만든 동화 속 어린 왕자는 “사막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은 어딘가에 우물을 숨겨두기 때문이다”라고 잘 말했습니다. 인생의 길에 늘 어린 시절을 짊어지고 가는 사람은 행복하다. 마음 속에는 무궁무진한 사랑의 원천이 숨겨져 있기 때문에 가장 황량한 사막도 아름다운 풍경으로 변한다.
넷
"신은 시골을 창조했고, 인간은 도시를 창조했다." 영국 시인 쿠퍼의 시입니다. 나는 덧붙이고 싶습니다: 시골에서는 시간이 하나님이 그것을 창조하셨을 때의 형태를 유지하고, 도시에서는 시간이 달력과 숫자로 추상화됩니다.
도시에는 시간이 멈춘다. 도시에는 계절이 없습니다. 봄에는 눈이 녹고 철새가 돌아오지 않으며, 가을에는 낙엽과 수확물이 없습니다.
시간의 흐름에 민감한 사람만이 과거에 대한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도시 거주자들은 일년 내내 다양한 건물에 둘러싸여 있으며 계절의 변화와 시간의 흐름에 얼마나 민감할까요?
더군다나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점점 더 분주하게 살아가고 있는데, 새싹이 돋아나고 낙엽이 지는 등 소소한 것에 관심을 가질 여유가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눈으로 듣고, 마음으로 느끼세요. 시간은 돈이고, 인생은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벌고 쓰세요. 명상은 사치이고, 과거를 회상하는 것은 낭비이다. 이상한 모순: 삶의 속도가 빨라졌지만 생명은 없습니다. 우리는 하루하루 시간을 다투며 1년을 허비하고 결국 인생이 정말 짧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어떻게 짧지 않을 수 있겠는가? 기억할 만한 과거 사건도 없고, 한눈에 다 끝난다.
다섯
과거가 점점 사라져가는 세상에서, 과거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조용히 과거에 대한 그리움을 적어 내려간다. 작은 꽃, 딱정벌레, 들판의 연기, 우물 위의 푸른 이끼처럼 이것들은 너무나 작은 과거의 사건들로서 그녀가 잊을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그녀의 마음 속에는 시간이 가져오고 가져가는 모든 것이 창조주가 세상에 쓴 사랑의 편지였으며, 그 속에 담긴 무한한 의미를 연인의 눈으로 읽고, 그것을 충성스러운 마음으로 간직했습니다.
당신 앞에 놓인 '인간 러브레터'다. 내 서문에 나오는 많은 단어는 Lanlan이 말한 것이며 나는 단지 그것을 요약한 것입니다.
란란은 대학에 진학해 시집도 냈지만, 내 생각엔 란란은 늘 시골 처녀일 뿐인 것 같다. 그녀의 이 에세이집은 마치 시골 들판 가장자리에 핀 작은 들꽃과도 같습니다. 온실 꽃이 유행하는 선물이 된 오늘날에는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라빈드라나트 타고르(Rabindranath Tagore)의 유명한 시 "나의 주님, 당신의 세기가 지나면 작은 야생화가 완성될 것입니다."를 떠올리며 좋아할 독자들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후의 내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국평의 산문" 읽기
나는 주국평의 산문을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서 간헐적으로 읽었으며, 그의 박식함과 심오함을 좋아하고 그가 글쓰기를 좋아하는 유명한 니체 연구자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게다가 나는 그가 사랑이 많은 아버지이자 가장 다정한 사람이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어느 날, 나는 먼 친구로부터 두 권의 책을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주궈핑의 선정 산문'과 '저우궈핑의 인문학 연설'은 후자의 책이 벽돌보다 두껍습니다. 그래서 나는 첫 번째 것을 먼저 읽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책은 저우궈핑(周國平)이 40세에서 55세 사이, 혼란에서 운명을 알 수 있는 나이였던 1983년부터 1998년까지의 산문 작품을 연대순으로 선정한 것이다. 이 글은 그가 마음의 펜으로 쓴 것이며 그의 가장 대표적인 산문이다.
저우궈핑은 '자동 서문'에서 "나 자신에 대한 기준(글쓰기)을 세웠다. 기사가 나오지 않아도 글을 쓰겠다. 그렇지 않으면 글을 쓰지 않겠다"고 말했다. 나 자신에 대해서만 쓰려고 노력하세요. 정말 쓰고 싶고, 쓸 때 행복하고, 내가 좋아하는 걸 쓰고 싶어요. 이런 글이 나오면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분명 계실 텐데, 그렇지 않아도 상관없어요.
Zhou Guoping은 "Everyone is Universe"에서 독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저는 멋진 것을 읽을 때 종종 외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내 생각입니다. ,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바로 그 사람이 훔친 것입니다. 때로는 작가의 원래 의도가 무엇인지, 자신의 믹싱과 추가가 무엇인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생각이 명확해진다.” 『주국평(周國平)의 산문』에서 읽은 내용이다.
주국평의 산문은 그가 높이 평가하는 명나라 학자 원중랑과 같아 '평범함과 재미'의 영역을 추구하며, 그의 유창한 산문은 그의 마음에서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것 같다. 그가 말한 것은 진실이 아니라 자신의 감정이었고, 이것이 '깨달음의 경지에 도달한' 수준이 되어야 한다. 그의 글은 대부분 삶, 시간, 기억 등 심오한 철학적 명제를 논하고 있지만, 그의 글에 담긴 철학은 꽃과 풀처럼 싱그럽고 사랑스러운데, 삶에 대한 이해를 자신의 것으로 통합했기 때문이다. 생체 내.
영적으로 Zhou Guoping은 매우 여성스럽고 감정적이며 사려 깊은 남자입니다.
"시적인 기질을 가진 사람은 지혜와 감정이 조숙한 경우가 많지만 정치에서는 성숙하지 못합니다. 그는 항상 순진한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을 유지합니다. 그는 어린아이의 순진하고 순진한 눈으로 세상과 삶을 경험합니다. 습관과 편견에 얽매여 있습니다. , 그는 종종 신선한 경험과 독특한 발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어린애 같은 순수함과 단순함으로 세속적 인 일을 평가하고 때로는 정치 분야에서 정교하지 않고 부적절 해 보입니다. "이것이 Zhou Guoping입니다. 기사에 나오는 문장은 그가 생각합니다. 자기 자신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Zhou Guoping의 고전 인용문을 그의 기사에서 가장 존경합니다. 그는 Nietzsche, Montaigne, Byron, Kafka, Emerson, Su Dongpo, Yuan Zhonglang, Kundera, Eliot, Socrates, Tolstoy, Romain Rolland... Zhou Guoping의 좋은 친구인 것 같았고 그의 집에 모여 과거와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고 웃었습니다. Zhou Guoping은 "문인이 멈추기 가장 어려운 일은 과시하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다행히도 그의 기사는 수많은 유명한 인용문 속에서도 자신의 목소리를 잃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사랑, 결혼, 가족에 관한 그의 훌륭한 토론입니다.
남자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은 자연과 여자뿐입니다. 명예와 재산 같은 다른 모든 것은 사치입니다. ('성에 관한 다섯 가지 질문')
여성을 대하는 가장 적절한 태도는 우리가 여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여성을 처음 접할 때 항상 신선하고 신비한 느낌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성에 관한 다섯 가지 질문')
연인이 서로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자유입니다. 자유로운 두 사람 사이의 사랑에는 필요한 긴장감이 있습니다. 이런 사랑은 굳건하지만 굳어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지 않지만 끈적거리지 않습니다. 틈이 없는 사랑은 끔찍합니다. 사랑은 자유롭게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을 잃어버리고 조만간 질식하게 됩니다. ('성에 관한 다섯 가지 질문')
남녀의 사랑은 예술의 영역에서 시작되어 기술의 영역으로 유지되는 경우가 많다. 유지되지 않으면 마법의 영역으로 변한다. . ("예술·기술·마법의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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