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부터 ..
첫 줄:
강화 얼음 접촉: 얼음 접촉의 냉각 시간 1/2/3/4/5 초 단축 도움이 된다.
빙하 부패: 당신의 얼음 접촉, 사고 동결, 냉빙 타격이 질병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5/10/15 의 추가 손상을 입히는 것.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깊은 얼음 노선이기 때문에.
두 번째 줄:
강인함: 장비에서 얻은 갑옷 값 2/4/6/8/10
.세 번째 줄:
발톱 각 공격으로 추가적인 31.9 ~ 98.4 포인트 서리 피해가 발생하는데, 구체적인 수치는 무기 속도에 따라 결정된다. 그리고 당신의 목표인 서리를 약하게 만들 확률이 있습니다.
느린 무기는 타격마다 더 많은 서리 피해를 입혀 10 분 동안 지속된다.
필수 재능으로 효율성이 크게 높아진다.
냉철신경: 한손 무기 적중률 1/2/3 을 높이고 부수무기 피해 5/10/을 높인다 우리는 여전히 민간인 노선의 양손 무기를 선택했기 때문에 잠시 건너뛰었다.
네 번째 줄:
사망 부문 파악: 부문이 활성화되면 2/4/6 이 사망부문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다 앞으로 좋은 DK 프로플러그인이 반드시 고려해야 할 부분이 될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farm 을 추구하고 있어 ..
묘지의 추위: 얼음 접촉, 냉빙의 사슬, 서리타격으로 25/50/75 의 추가 부적을 만들어내는 힘.
살육기계: 근전 폭행을 일으킨 후 다음 얼음 접촉, 사고 동결과 날카로운 휘파람 충격은 20/40/60/80/100 으로 폭발할 가능성이 있다.
< 다음 6 초 안에 서리마술과 기술로 폭발확률을 높이게 하는 100좋은 천부적인 재능, 2 분 1 회 6 초 안에 터질 것.
추운 갑옷: 당신에 대한 근전 공격은 5/10/입니다 주문하면 바닥에 앉을 필요가 거의 없다. 천부적으로 긴장하면 안 된다.
부적의 힘 파악: 당신의 모든 부적의 힘의 효과가 10/20/30
묘지의 추위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끈끈한 변화를 봐야 한다. 목표 10/20/30 이동 속도 감소 2/4/6 초 ..
나는 모든 감속 효과로 가득 찬 천부적인 연근전 엘리트를 시험해 본 적이 있다 당신은 다음 5 초 동안 아이스 룬 활성화 시간을 반으로 줄일 확률이 50 입니다.
아주 좋은 재능입니다. 연습급에서는 여전히 자주 트리거되기 때문에, 또 다른 드라이어 KO.
< P > 멸종: 근전 특수공격의 폭발확률을 1/2 로 높입니다. 폭격만으로도 훌륭하고, 가치 있는 부가효과도 있습니다. 질병효과는 DK 에게 매우 중요하며, 인멸은 다시 출현률이 높은 기술입니다.
7 행:
날카로운 충격: 사용 반드시 천부적인 재능을 더해야 한다.
무적 갑옷: 아이스 부적을 사용할 때 5/10/15 의 확률이 갑옷 값 30 과 유치 확률 30 을 높이고 효과는 10 초 동안 지속된다.
farm 필수 천부적인 재능
천부적인 재능, 나는 연 시점에서 가득 차 있어 효과가 좋다. 하지만 팔 때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여덟째 줄:
종양 그래서 무시 ..
무자비한 전투: 목표 생명이 20 미만이면 당신의 서리마술과 기술로 인한 피해가 20/40/60
DK 버전의 참살을 증가시키고, PvE 를 더하고, 업그레이드도 잘 된다. 45 야드 내에 있는 팀 구성원의 생명총량 증가 2/4
PvE 와 PvP 모두 어느 정도 효과가 있지만, tank 에는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9 행:
적응 Farm 무익하다 ..
< P > 빙상타격: 강력한 공격으로 같은 양의 무기 상해를 초래하는 빙상부상과 10 가지 확률로 목표물을 동결시킬 가능성이 있다.
< P > 좋은 무기 지원이 필요하다. 없으면 farm 과정의 가격 대비 성능이 얼음보다 못하다.
열 번째 줄:
잠복: 얼음 접촉, 차가운 얼음 체인, 날카로운 휘파람 충격, 굶주림의 차가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목표에 대한 기술 부상이 2/4/6/8/10
PvP 는 천부적인 재능에 대한 동결이 매우 심하지만, 연습급에서는 엘리트를 억제하고 붕대나 add 를 할 때 사용한다. 하지만 대체로 개인의 취향을 본다. 제가 주문한 초기 업그레이드 천부적인 재능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림에서 총 ***45 시, 마침 하층 천부적인 재능을 열었고, 각 중요한 연습급 천부적인 재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처음 55 급부터 천부적인 재능이 조금 더 추가되어 잠복에 계속 추가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실제 상황과 습관에 따라 분배할 수 있습니다 등등 ..
그런 다음 일반적인 연습급 기술을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이 글은 연습급을 겨냥하고, 자주 사용하지 않는 연습급 기술을 잠시 생략하고, 앞으로 다른 방면의 문장 중에서 여러분께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아이스터치, 주력 기술 중 하나인 55 급 1 빙상 부적을 소비하다. 217 ~ 235 시 빙상 상해 (공격 강도의 영향을 받음) 를 발생시켜 목표의 원거리, 근전 공격 속도, 시법 속도를 15 초 낮추어 10 초 동안 지속한다.
인멸하고, 61 급에만 있는 강력한 기능, 얼음크림과 선혈부적을 각각 소모한다. 하지만 이 질병들을 삼킬 것이다 ..
냉빙의 사슬, 56 급으로 2 개의 얼음서리 부문, 20 야드 거리, 순간발. 목표물을 제자리에 고정시켜 3 초 동안 지속한다.
목표는 동결 상태에서 벗어나면 초당 10 의 이동속도를 다시 얻는다. 연/붕대용.
사유동결, 57 급 획득, 20 부적의 힘 소비, 100 점 빙상 상해 (공격강도의 영향을 받음) 를 발생시켜 목표의 시술을 중단시키면서 목표가 같은 계열을 다시 방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항상 유지해야 할 무기인 버프 (buff) 는 빙상부문 1 개를 소모한다.
< P > 날카로운 휘파람 충격 (DK 버전의 드라이어), 마찬가지로 천부적인 기능, 빙상부문 1 개를 소비하며 목표 주변 10 야드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278 ~ 302 점의 빙상 피해를 입힌다. 얼어붙은 목표에 세 배의 피해를 입혔다.
다음은 비빙계 기술을 약간 언급하지만 매우 많이 쓰이는.
죽음의 군마를 소환하는 것은 태어날 때 있었다. DK 는 75 기마밖에 없었지만 이 부름은 확실히 100 의 군마였다. 만약 목표가 이번 공격 후 6 초 이내에 죽고 그로부터 경험치나 명예값을 얻을 수 있다면, 사망타격은 사망기사에게 406 시 생명치를 되돌려줄 것이다. Dk 영동의 표지기술은 항속력을 크게 향상시킨다.
퇴보, 62 급으로 획득한 악부적을 소모한다. 60 무기 피해를 입히고 목표를 만든다. 이 질병도 한 목표의 지속적인 치료술을 부식시켜 피해를 크게 높이고 치료술을 제거할 수 있다. 오버레이 3 층. 질병 효과가 DK 에 특별한 의미이기 때문에 퇴화는 빈도가 매우 높은 기술이다.
< P > 죽음의 그립, DK 판의 조롱, 55 급이 있다. 이른바 난군은 중장 1 급을 취해 불필요한 애드드를 피하고, 도괴도 일류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가까이 서 있지만 증오가 없는 괴괴괴에 대해서도 이 기술을 분리해 괴괴를 뽑을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
< P > 부활 시체, 56 급 획득, 2 개의 악부문 소비 대상 시체가 인간형 생물이 아니라면 시체가루를 사용해야 한다. 시체귀신은 매우 유용하고, 자신의 실력도 뛰어나며, 질병도 제공한다. farm 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