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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는 언제부터 상형문자와 표의문자가 생겼습니까?

한자의 기원:

창호 조자의 옛 전설에서 1000 여 년 전 갑골문의 발견에 이르기까지 중국 학자들은 한자의 기원에 대한 베일을 벗기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한자의 기원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는데, 그중에서 비교적 영향력이 있는 것은 매듭설, 팔괘설, 인감설, 창호 조자설, 모상설, 그림설이다.

1927 심건세씨는 한자가 필기그림에서 기원한 관점을 제시했고, 고대 한자 앞에는' 자화' 의 기원 단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심건세는 고대물로부터 유서 이전의 인물과 그림을 추론했다. "유서 () 가 집필하기 전에 또 한 단계가 있어야 한다. 유서 () 의 집필의 원천이며, 지금은' 인물과 회화 시기' 로 정해져 있다. 인물화는 인물로 진화한 서사화이다. 도면과 쓰기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글로 정보를 기록하는 인식 기능을 초보적으로 갖추고 있다.

심건세 선생은 상형기와 표기의 관계와 차이에 대해 매우 정교하게 말했다. "문헌은 사물을 묘사하는 그림이지 문자를 나타내는 부호가 아니다. 비록 모형 상형자이지만, 육서 일의 상형자를 가리켜서는 안 된다. "

한자의 영향:

한자는 문화를 전달하는 중요한 도구로서 한자로 쓴 고서가 많다. 서로 다른 방언과 언어도 한자를 * * * 의 필기체계로 사용한다. 고대 일본, 한반도, 베트남, 류큐 제도, 란팡 * * 과 보르네오 공화국에서는 한자가 모두 국가의 공식 문서였기 때문에 중국 문화는 역사상 주변 문명의 전파와 공유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한자와 발음의 관계가 그다지 밀접하지 않기 때문에 일본, 한반도, 베트남 등 다른 민족에 의해 쉽게 차용될 수 있다. 한때는 한자로만 썼고 중국어는 할 수 없는 역사적 단계가 있었다. 한자의 이런 특징은 하나의 문화권, 각종 사투리 집단으로 가득 차서 서로 교류할 수 없는 민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한자는 주변국의 문화에 큰 영향을 미치고 일본 베트남 한반도 류큐 제도 등과 같은 한자 문화권을 형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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